로딩로딩중

Sound Souler

최근 수정 시각:

Soundcloud
개인 트위터
공식 트위터
유튜브

1. 개요[편집]

한국의 리듬게임-레이블 작곡가. 1994년생. 멜로디 위주로 작곡하며 몽환적이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클래식계열 작곡가.

초창기에는 트랜스를 주력으로 쓰다가 최근에는 Drum n Bass장르[1]House장르를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3rd Avenue 이후로는 빅 룸 하우스로도 장르 폭을 넓혔다.

어감이 비슷한 sound piercer와는 별개의 인물이다.

OverRapid를 운영중인 Team Arcstar에서 활동중이다. 링크

2. NineCinema[2][편집]

3. 작품활동[편집]

3.1. BMS[편집]

3.2. Dynamix[편집]

3.3. OverRapid[편집]

3.4. Lanota[편집]

3.5. Arcaea[편집]

3.6. STELLIGHTS[편집]

3.7. Polytone[편집]

3.8. Muse Dash[편집]

3.9. Deemo[17][편집]

[1] DnB의 하위 장르인 리퀴드 펑크곡인 World Against 시리즈가 대표적이다.[2] 레이블로 알려져 있다.[3] 현민호라는 아티스트와의 합작곡이다.[4] 3rd Avenue의 후속곡이다.[5] BOFU2016 출품곡이다.[6] BOFU2016에 출품되었던 Kamisys와의 두번째 합작곡이다.[7] litmus*와의 합작곡이다.[8] 텀블러에서 후원 펀딩을 했다. 링크[9] 이 곳에서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링크[10] BOFU2016 출품곡인 World Against 2의 한국어판이다.[11] 2017년 5월 11일 리듬게임 Arcaea에 수록되었다. 링크[12] 리듬게임 OverRapid에 수록되었다.[13] 공모전 당선곡[14] 공모전 당선곡[15] 공모전 당선곡[16] Arcaea와의 콜라보로 수록되었다.[17] SNS를 통해 추정되었으며, 관련 내용 추가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