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Maozon

최근 수정 시각:

홈페이지
트위터
사운드클라우드

1. 개요[편집]

일본의 프로듀서, 작곡가이자 DJ. 주로 트랜스나 드럼엔베이스를 작곡한다. 생년월일과 본명은 공개하지 않고 있다. 2010년부터 Be-Music Script 활동을 시작하면서[1], Diverse System에 곡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이후로도 계속해서 꾸준히 동인 쪽에도 활동하고 있다. 현재는 동 레이블인 Diverse System에 소속되어 해당 레이블에서 솔로 앨범도 내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BEMANI 시리즈CROSSxBEATS에도 곡을 제공한 바가 있다. Scarfaith, Primal Beast, Mao Sawatari[2]라는 명의도 사용하는 듯.

2012년에는 현재 소속인 Digz, Inc. Group과 계약했다. 메이저 아티스트들에게도 곡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중. 2014년에는 자신이 삼대 J Soul Brothers 제공한 곡인 R.Y.U.S.E.I.가 제 56회 일본 레코드상 대상을 수상했다.

2. 디스코그래피[편집]

  • Hello and Again LP (DVSP-0105) (2013)

  • Fly into the Sky LP (DVSP-0159) (2016)

3. 리듬게임에 제공한 곡[편집]

3.1. BEMANI 시리즈[편집]

3.1.1. 사운드 볼텍스[편집]

3.1.2. beatmania IIDX[편집]

3.1.3. 유비트 시리즈[편집]

3.2. CROSSxBEATS[편집]

3.3. Dynamix[편집]

3.4. CHUNITHM[편집]

3.5. Lanota[편집]

[1] BMS OF FIGHTERS에도 일정한 곡을 투고한 적이 있다.[2] 초창기 명의로서 BMS를 제작하던 시절에 주로 사용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