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 갤러리

최근 수정 시각:

1. 개요2. 갤러리 특징

1. 개요[편집]

히틀러 갤러리 포탈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중 하나. 말 그대로 아돌프 히틀러에 대해 이야기하는 갤러리이다.

2. 갤러리 특징[편집]

좀 무서운 갤로 파시스트네오 나치, 인종차별주의자들이 상주하는 갤러리이다. 실제로 히틀러는 시대를 앞서간 영웅이었다는 주장을 시작으로, 히틀러의 침략을 변호하거나 나아가 일본제국주의를 찬양하는 정신나간 양반들이 상주하는 갤. 그 외에는 히틀러가 UFO를 만들었다느니 하는 히틀러에 얽힌 에피소드가 간간히 나오는 편.

하지만 그래봤자 안그래도 인기 없는 인물 카테고리 관련 갤러리 중에서도 마의 삼각형 안에 들어있는 초 변방갤일 뿐이다. 2011년 기준으로 하루에 글 하나도 안 올라올 때도 많다. "여긴 뭐하는 갤인가요?"라는 뉴비들의 늅늅 질문글이 더 많이 보일 정도. 2012년 들어서는 뉴비들의 "미친ㅋㅋ 뭐 이딴 갤도 있냨ㅋㅋ" 같은 글이 반, 입갤퇴갤할 때 싸지르는 "하일 히틀러!"라는 인사글이 반이다. 한마디로 망한 갤.

사실 처음 생겼을 때 워해머 갤러리에서 털었던 적이 있다. 그런데 정작 햄갤은 지들 본진조차 잘 관리가 안 되는 갤러리라 "아 귀찮다"하고는 대충 털다가 버렸는데 이렇게 황폐해진 갤에 이상한 인간들이 스며든 것. 뭐 물론 대부분은 실제로 저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낚시글이겠지만...

과거에도 고정닉보다 떡밥을 투척하는 낚시꾼들이 더 많은 갤러리였지만 2012년 들어서는 낚여줄 물고기들이 없으니 낚시꾼까지 사라진 상태. 망했어요.

2016년 7월 이후 웹툰 갤러리에서 뷰티풀 군바리 갤러리로 옮겨온 구 웹갤러들의 친목용 터전이 되었다. 이유는 자신들도 모른다.

약칭이 힛갤인거 같지만 기분탓이다. 약칭은 힡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