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트랩(웹툰)

최근 수정 시각:

분류

파일:허니트랩 제목.jpg

허니 트랩[1]

글/그림

돌콩

연재 사이트

탑툰

연재 날짜

2017년 5월 10일~

연재 요일

매주 목요일 연재

장르

드라마

보러가기

1. 개요2. 스토리3. 등장인물

1. 개요[편집]

탑툰에서 서비스 중인 성인 웹툰이다. 2017년 5월 10일부터 정식 연재를 시작 2017년 8월 17일 기준으로 목요 웹툰 중 전체 2위에 올라있다. 나에게 온 달, 에이스, 천박한 년으로 이름을 알린 돌콩의 단독작으로 극화체와 암울하면서도 유쾌한 내용이 눈길을 끈다.

2. 스토리[편집]

몸으로 높은 사람들을 유혹해 대기업 비서실 자리까지 꿰찬 두리, 망해버린 부잣집 딸 도희, 돌아가신 부모님 덕에 거액의 빚을 떠맡고 동생들과 함께 자살하려던 희동. 그리고 악질 남자 친구에게 걸려 성노리개로 쓰이는 유나까지... 이들은 모두 남부럽지 않을 미녀이며 인생의 치부 혹은 거액의 빚을 안고 있다. 수리와 림은 이들을 활용해 부자들의 재산을 탈취하려는 仙人跳 실렌티어[2]를 꾸미는데..

PD의 말 ""돌콩은 언제나 옳다" 속도감있고 통쾌한 스토리에,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천박한년, 에이스" 돌콩 작가의 초강추 신작~ [허니트랩]"

3. 등장인물[편집]

  • 강두리

파일:허니트랩 강두리.jpg
28살. 기업의 높은 사람들을 유혹해 대기업 비서자리까지 꿰찬 능숙한 꽃뱀. 기업 입사후에도 권력자들에게 기생하며 자신의 힘을 키워나가고 있었는데, 내연남 중 하나에게 납치되어 강간당한다. 며칠 뒤 다시 출근하지만 이미 내연남이 자신의 치부를 회사에 퍼뜨려 놓은 탓에 공개적으로 망신당하고 매장된다. 겉치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이기 때문에 8,000만원 정도의 빚이 있다.

  • 조희동

파일:허니트랩 도유나.jpg
21살. 부모님이 남기고 떠나버린 빚과 함께 3명의 동생들을 부양하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몇 개씩하지만 거액의 빚을 안고있기 때문에 항상 돈에 쪼달린다. 사실 상속포기를 했으면 빚은 떠앉지 않았을 텐데 빚쟁이들이 어린 희동을 속여서 상속절차를 받게 해서 부모가 진 3억 5천이나 되는 사채 빚을 떠안게 됬다. 결국 동생들과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만 수리에게 캐스팅되어 실렌티어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나이도 어리고 순수하지만 도유나처럼 선량하기만 한 것은 아니라서 정수리의 계획에 따라 유력 정치인 2명을 매장시키는 엄청난 일을 한다.

  • 신도희

파일:허니트랩 심도희.jpg
31살. 미국에서 대학을 나온 엘리트. 성격이 삐딱하고 집안이 유복했기 때문에 경제활동을 해보지 않았다. 전형적인 공주님 타입의 인물. 하지만 집이 큰 사업을 하다 망해버린 만큼 50억 가량의 사채 빚을 지게 되었다. 도도한 태도로 일관하지만 집까지 쫓아온 사채업자들에게 윤간당하다 설림에게 구출된 후 직접 수리의 계획에 동참한다. 고급진 이미지를 살려서 주로 자존감이 높은 상류층을 타겟으로 삼는다.

  • 도유나

파일:허니트랩 도유나1.jpg
25살의 평범한 회사원. 학교를 휴학하고 회사를 다니던 중 남자 친구와 그 일행들에 의해 강간당하는 영상이 유포된다.[스포일러1] 이 때문에 자살을 결심하지만 그 순간 수리 일행에게 발견되어 목숨을 구하게 된다. 빚은 없다. 너무 착해빠졌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꽃뱀 짓을 할 수 없어서 꽃뱀들에게 이골이 난 사람들에게 미끼로 던져지는 역할을 맡게 된다.[4]

  • 정수리

파일:허니트랩 정수리.jpg
베일에 감춰진 인물이다. 종종 중국어 대사를 하는 것으로 보아 중국계임을 의심해볼 수 있지만 사실 완전한 한국인이며 중학교 때부터 24살까지 중국에서 유학을 했기 때문에 중국어를 잘 할 뿐이다. 지금은 사라진 해피 여행사 사장의 3남이었으며 이런 저런 사업에 참여하고 있을 정도로 금전적 기반은 탄탄한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부자들의 재산을 탈취하는 방법을 미루어 보았을 때 제법 똑똑한 편이다. 작중에서는 장난스러운 태도로 일관하지만 모든 상황을 관찰하고 파악하는 인물이다.[스포일러2]

  • 설림

파일:허니트랩 설림.jpg
수리의 부하. 해결사 역할을 하며 똑똑하고 신체적인 능력도 탁월한다. 굉장한 거구이며 해킹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인물. 배에 칼을 맞고도 정신을 유지할 수 있는 강인한 정신력의 소유자이며 수리의 신뢰를 얻고 있다. 어릴적부터 굉장한 수재였으며 정수리 집안의 장학생이었다.

  • 이빈

대한민국 굴지의 그룹인 이가 그룹의 막내 아들로 현재 이가 패션의 사장이다. 외모가 뛰어나고 사생활도 깨끗한 것으로 알려진데다 실적도 좋은 엄친아라서 주변의 선망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부도 많이 하는데다 주변 사람들을 차별하지 않고 친절하게 대하지만 그럼에도 자신과 타인 사이에는 명확한 우열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점이 역린이라서 자신과 맞먹으려 드는 것은 넘겨도 누군가 자신을 내려다 보거나 머리 위에 있으려고 하면 굉장히 분노한다. 현재 본인은 기억하지 못하고 있지만 고등학교 졸업 후 중국으로 여행을 가서 정수리와 충돌한 적이 있다.

  • 나은아

대한민국 제일의 식품기업인 엄마손의 부회장의 차녀이며 동시에 인기있는 연예인이다. 예명은 니아(NIA). 어머니에게 인정받으려고 노력하지만 나은아의 어머니는 은아를 차갑게 대하며 빨리 독립하라고 재촉한다.[6] 이런 어머니의 애정과 관심을 받기 위해서 이가 그룹의 삼남인 이빈을 적극적으로 유혹한다.

[1] 허니 트랩은 미인계의 영어. 웹툰의 내용과 일치한다.[2] 꽃뱀을 이용한 금품 갈취[스포일러1] 이 양아치들은 후에 정수리 일당에게 붙잡혀 몇 일 동안 고문받다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사망한다.[4] 도유나 본인은 별다른 사심이 없기 때문에 눈치 빠른 남자들도 도유나가 꽃뱀이 아니란 것을 알고 안심하지만 그 안심한 틈에 정수리가 뒷공작을 한다.[스포일러2] 정수리가 돈을 모으고 온갖 뒷공작을 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의 삼남인 이빈에게 복수하기 위해서다. 원래 정수리는 부모 돈으로 한량 짓하는 양아치였지만 이빈에게 시비걸고 모욕을 준 탓에 아버지를 포함해서 일가 친척 모두가 행방불명 되었으며 본인과 설림도 조선족들에게 납치되서 살해당할 뻔 했다(그리고 정황상 부모랑 형제들은 확실하게 살해됬다.). 사실 지나가던 행인(이빈)의 개가 자신이 들고 있던 꼬치구이에 달려들었다고 그 개를 죽이고 사정하는 주인은 물에 빠뜨리는 짓을 한 정수리가 백번 잘못한 거지만 그렇다고 관련자 모두를 죽이는 형식으로 보복했기 때문에 정수리의 복수심이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다.[6] 은아가 친자식이 아니라 죽은 남편의 사생아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