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트랩(웹툰)

최근 수정 시각:

파일:허니트랩 제목.jpg

허니 트랩[1]

글/그림

돌콩

연재 사이트

탑툰

연재 날짜

2017년 5월 10일~

연재 요일

매주 목요일 연재

장르

드라마

보러가기

1. 개요2. 스토리3. 등장인물

1. 개요[편집]

탑툰에서 서비스 중인 성인 웹툰이다. 2017년 5월 10일부터 정식 연재를 시작 2017년 8월 17일 기준으로 목요 웹툰 중 전체 2위에 올라있다. 에이스, 천박한 년으로 이름을 알린 돌콩의 단독작으로 극화체와 암울하면서도 유쾌한 내용이 눈길을 끈다.

2. 스토리[편집]

몸으로 높은 사람들을 유혹해 대기업 비서실 자리까지 꿰찬 두리, 망해버린 부잣집 딸 도희, 돌아가신 부모님 덕에 거액의 빚을 떠맡고 동생들과 함께 자살하려던 희동. 그리고 악질 남자 친구에게 걸려 성노리개로 쓰이는 유나까지... 이들은 모두 남부럽지 않을 미녀이며 인생의 치부 혹은 거액의 빚을 안고 있다. 수리와 림은 이들을 활용해 부자들의 재산을 탈취하려는 仙人跳 실렌티어[2]를 꾸미는데..

PD의 말 ""돌콩은 언제나 옳다" 속도감있고 통쾌한 스토리에,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천박한년, 에이스" 돌콩 작가의 초강추 신작~ [허니트랩]"

3. 등장인물[편집]

  • 강두리

파일:허니트랩 강두리.jpg
28살. 기업의 높은 사람들을 유혹해 대기업 비서자리까지 꿰찬 능숙한 꽃뱀. 기업 입사후에도 권력자들에게 기생하며 자신의 힘을 키워나가고 있었는데, 내연남 중 하나에게 납치되어 곤욕을 치른다. 겉치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이기 때문에 8,000만원 정도의 빚이 있다.

  • 조희동

파일:허니트랩 도유나.jpg
21살. 부모님이 남기고 떠나버린 빚과 함께 3명의 동생들을 부양하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몇 개씩하지만 거액의 빚을 안고있기 때문에 항상 돈에 쪼달린다. 결국 동생들과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만 수리에게 캐스팅되어 실렌티어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빚은 3억 5천만원.

  • 신도희

파일:허니트랩 심도희.jpg
31살. 미국에서 대학을 나온 엘리트. 성격이 삐딱하고 집안이 유복했기 때문에 경제활동을 해보지 않았다. 전형적인 공주님 타입의 인물. 하지만 집이 큰 사업을 하다 망해버린 만큼 50억원 가량의 빚을 떠앉게 되었다. 도도한 태도로 일관하지만 빚쟁이들과 직접 마주한 후 수리의 계획에 동참한다.

  • 도유나

파일:허니트랩 도유나1.jpg
25살의 평범한 회사원. 학교를 휴학하고 회사를 다니던 중 남자 친구와 그 일행들에 의해 강간당하는 영상이 유포된다. 이 때문에 자살을 결심하지만 그 순간 수리 일행에게 발견되어 목숨을 구하게 된다. 빚은 없다.

  • 정수리

파일:허니트랩 정수리.jpg
베일에 감춰진 인물이다. 종종 중국어 대사를 하는 것으로 보아 중국계임을 의심해볼 수 있다. 이런 저런 사업에 참여하고 있을 정도로 금전적 기반은 탄탄한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부자들의 재산을 탈취하는 방법을 미루어 보았을 때 제법 똑똑한 편이다. 극 중에서는 장난스러운 태도로 일관하지만 모든 상황을 관찰하고 파악하는 인물이다.

  • 설림

파일:허니트랩 설림.jpg
수리의 부하. 해결사 역할을 하며 똑똑하고 신체적인 능력도 탁월한다. 굉장한 거구이며 해킹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인물. 배에 칼을 맞고도 정신을 유지할 수 있는 강인한 정신력의 소유자이며 수리의 신뢰를 얻고 있다.

[1] 허니 트랩은 미인계의 영어. 웹툰의 내용과 일치한다.[2] 꽃뱀을 이용한 금품 갈취

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