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최근 수정 시각:

Happy Together

1. KBS 2TV 예능 프로그램2. 홍콩 영화 춘광사설한국 개봉제목3. SBS의 종영 드라마 해피투게더4. TJB 라디오 오후 6시에 방영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해피투게더5. 록밴드 터틀스 (The Turtles)의 노래

1. KBS 2TV 예능 프로그램[편집]

유재석 (1부) 박명수, 전현무, 조세호. 엄현경이 출연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12시 35분까지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자세한 내용은 해당 항목 참조.

2. 홍콩 영화 춘광사설한국 개봉제목[편집]

왕가위 감독, 장국영, 양조위 주연의 영화.

자세한 내용은 춘광사설 항목 참조.

3. SBS의 종영 드라마 해피투게더[편집]

해피투게더(드라마) 문서로.

4. TJB 라디오 오후 6시에 방영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해피투게더[편집]

대전 TJB 방송에선 SBS파워 FM의 박소현의 러브게임 대신에 방영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해피 투게더의 방송를 듣고 싶다면 TJB 앱[1]을 다운받거나 충남 지역에서 들어야 하는게 답이다.

진행자는 박미려(2008년부터 2015년 여름까지 진행하다 하차했다)였으나 최근에 진행자가 바뀐듯.[2] 참고로 주말에 프로야구 중계가 있는 날에는 결방되며 여담이지만 6회초 공격 시작 전 타팀 경기를 알리는 것도 박미려가 하는 것.(지금도 하는지는 추가 바람.)

코너는 추가바람.

5. 록밴드 터틀스 (The Turtles)의 노래[편집]

미국의 록밴드 '터틀스 (The Turtles)'의 1967년 발표곡으로,[3] 당시 빌보드 넘버원을 지키고 있던 비틀즈의 'Penny Lane'을 물리치고 그 자리를 꿰어찬 이들의 대표곡이자, 이들의 유일한 넘버원 히트곡이다.(...) 상단에 언급한 영화 춘광사설의 OST로도 사용되었으며,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명곡에도 빠지지 않는 등 오랫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유명한 곡인만큼 여러 가수들이 불렀으며 그 중 붉은 군대 합창단이 부른 버전도 있다. 롯데 자이언츠 전준우선수의 응원가 이기도 하다.

[1] 단, 이 TJB 앱은 다시듣기가 불가능하다.[2] 현재는 1명의 진행자로 하고 있지만 박미려 하차 후에 2명의 진행자로 하다가 언제부턴가 다시 1명의 진행자로 변경 되었다[3] 동명타이틀 3집의 타이틀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