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제브

최근 수정 시각:

파일:external/4.bp.blogspot.com/bandicam%2B2015-09-01%2B13-45-38-859.jpg
파일:external/4.bp.blogspot.com/xdw2.jpg
ファルゼブ

절대무적 라이징오의 등장인물. 성우는 원판은 이즈미 유우히메키 루루코와 동일한 하야시바라 메구미.[1] 국내 비디오판은 최덕희안경진. MBC판은 추가 바람.

작은 요정 사이즈로 베르제브가슴속에서 살고 있다. 초반엔 사악수에게 힘을 불어넣으며 괴한 얼굴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중반부에선 쟈크사탄의 쟈크 크리스탈을 꺼내주기도 한다. 38화에선 라이징오의 기지를 알아내러 지구방위반에 잠입했지만 이래저래 고생만 하고 실적은 못올렸다. 안습.[2]

OVA 3화에서는 베르제브가 고쿠도의 등에 갇혀 고쿠도와 협력해야 했지만, 결국엔 다시 재회한다.

[1] 원판 성우는 이 후, 후속작 에서는 코즈 에리카,야마모토 하루에,타치바나 히로미등의 1인 다역겸 하였다.[2] 그나마 자신의 능력을 휴우가 진이 초능력을 쓰고 있다는 것으로 오인하게 해서 사탄Jr과의 초반 싸움을 유리하게 해주기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