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크롬 여왕

최근 수정 시각:

분류

파일:external/blog-imgs-60-origin.fc2.com/ac12.jpg

1. 개요2. 작중 행적3. 이 인물에 대한 평가4. 트리비아

女王罗琳

1. 개요[편집]

진바 세계에 있는 토리아 왕국의 왕비다. 주인공인 칸과 덕스팀을 걱정하며 나라를 위해 힘을 쓰고 다른 나라 국왕들과 회의까지하며 백성들을 사랑하고 있다. 그리고 막판에 마쥬르를 물리친 덕스팀을 환영한다. 하지만...

2. 작중 행적[편집]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의 흑막+원흉+만악의 근원+진 최종 보스.

여태까지 주인공 일행이 악당과 싸운 게 전부 크롬 여왕이 뒤에서 꾸민 짓이었다. 그리고 마쥬르 역시 크롬 여왕의 심복이었다. 그리고 1화에서 주인공 칸과 칸의 친구가 이 세계에 온 것도 크롬 여왕이 진바스톤을 사용해서 이 세계에 불러들인 거다. 그 이유는 3명의 진바신 중 하나인 킹스타의 힘을 깨울 링커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쉽게 말하면 주인공 일행은 이 모든 일의 배후인 크롬 여왕의 손아귀에 놀아난 거다.

마지막화에서 자신의 본색으로 드러내며 자신의 부하인 제브로스로 기계에서 반대교감으로 주인공 일행의 진바들을 조종하며 광녀처럼 웃는다. 하지만 반대교감을 발산하는 기계와 최후의 병기가 칸과 킹스타 오메가에 의해 파괴되고 제브로스 역시 잡히면서 몇년 동안 자신의 준비한 계획들이 전부 물거품이 되고 만다.

3. 이 인물에 대한 평가[편집]

절제전신과 더불어 중국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악의 악역 중 하나이자 토리아 왕국의 수치이자 흑역사이다. 자세한 평가는 추가바람.

4. 트리비아[편집]

[1] 다른 한 명은 절제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