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리 타쿠

최근 수정 시각:

도키메키 메모리얼 Girl's Side 2nd의 등장인물로 DS판 신캐릭터.

{{|

이름

코모리 타쿠 古森拓

생일

1991년 2월 22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혈액형

A형

신장

172cm

체중

48kg

부활동

없음

아르바이트

없음

성우

마츠바라 다이스케

|}}

2학년 10월 시점에서 배려가 50 이상[1]이면 전학오는 남학생. 내향적이고 어쩐지 움츠러든 상태로, 이름 그대로 등교를 거부하고 집에 틀어박힌다. 이에 담임인 와카오우지 타카후미의 부탁으로 데이지가 대신 코모리를 설득하는 전개가 된다.

거진 1년 반 내내 전용 커맨드를 꾸준히 실행해야 하는 등, 플레이어의 근성이 요구되는 캐릭터이다. 어설프게 손댔다가는 학력 수치만 대폭 깎아먹고 다시 전학가는 코모리를 볼 수 있다.

공략 목표가 아니더라도 갱생시키고 싶어지는 점은 본가 2편의 야에 카오리와 비슷하지만, 야에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노력이 필요하다. 코모리를 공략하면서 클럽 마스터까지 노리는 경우, 등장 전까지 경험치 조건을 거의 완성해놓아야 할 정도로 어렵다.

배려 수치에 따라 스토리가 미세하게 갈리지만, 고백을 받는 데는 전혀 지장 없다.

전형적인 오타쿠 외형인 야베 타쿠오[2]와 달리, 그저 가녀린 외모와 스토리 전개를 미루어 볼 때, 이름은 집에서 틀어박힘[3]에서 유래한 것 같다.

데이지의 노력으로 학교에 다시 나오게 되어도,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하여 2학년 학급에 편입된다. 데이지 졸업시점에서 3학년 진급. 해피엔딩인 상황에서 공략 대상의 진로가 유급인 전후후무한 경우.

[1] 평범하게 플레이한 경우 대부분 등장하게 된다[2] 단 이쪽은 행동파에 밝은 성격[3] 自宅に引きこも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