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카무라나트

최근 수정 시각:

파일:Kamlanaut.jpg

カムラナート Kam'lanaut

MMORPG파이널 판타지 11》의 NPC.

중립국인 쥬노 대공국을 통치하는 대공. 종족은 흄. 남동생으로 엘드나슈가 있다.

중립국의 수장이기에 모험가가 산도리아 왕국, 바스톡 공화국, 윈다스 연방 중 어느 도시에서 시작하더라도 스토리에 중요 인물로 등장하며, 이후 확장팩 지라트의 환영, 프로마시아의 주박, 알타나의 신병에서도 계속 만날 수 있다.

작은 어촌이었던 쥬노에 크리스탈 합성법을 전수하여 상업을 번창시키고 부유한 쥬노 대공국을 세운 공적이 잘 알려져 있으나 이후의 행적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은데, 본인이 밝힌 바에 의하면 깊은 산속 현자의 제자로서 남동생 엘드나슈와 함께 학문을 연구하다가 스승이 죽자 하산했다고.

그의 말에 따르면 현재 나이가 54세...일 터인데, 외모는 영원한 젊음이라도 유지할 기세.

쥬노 대공국에서 크리스탈 합성법 전수, 쥬노 도시 설계, 비공정 개발, 삼국의 특산품 중개상업으로 국부 축적, 각종 국책사업을 자신의 사비로 진행, 그리고 삼국 연합군을 결성하여 어둠의 왕이 보낸 수인연합군의 침공을 막아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등 뛰어난 정치/경제적 수완으로 온갖 공적을 쌓아 국민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나이도 그렇고, 첫등장때부터 명백하게 수상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기에 플레이어들은 누구라도 그가 통수를 칠 인물임을 예상할 수 있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정체는 과거 일만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잠에서 깨어난 지라트인 왕족.

겉으로는 쥬노 대공국을 통치하면서 30년간 역사의 뒷편에 숨어있었으며, 스스로를 크리스탈의 대표자라 칭한다. 남동생인 엘드나슈는 사실 그의 형이다.

크리스탈과 동조된 형 엘드나슈를 매개로 영원의 낙원 '진세계'의 비전에 빙의당해, 크리스탈 에너지를 집속시켜 '신의 나라'를 초래하려 했지만 새벽별 무녀의 모반에 의해 계획은 실패. 그로 인해 지라트 문명과 국가는 멸망하고, 지라트 왕족이었던 형제는 긴 세월에 걸친 잠에 든 것이다.

그러나 30년 전 라오그림이 북쪽 땅을 조사하다가 숨겨져 있던 크리스탈에 손을 댐으로서 카무라나트는 1만년에 걸친 잠에서 깨어나 각성하게 되었고, 당시 작은 어촌이었던 쥬노에 도착한 카무라나트는 마트의 도움으로 그곳에 정착, 카리스마와 정치적 수완을 발휘하여 쥬노를 부유하게 만들고 삼국 연합군을 결성하여 수인연합군을 격퇴하였으며 공적을 인정받아 대공의 자리에까지 오른 것이다.

물론 지라트 왕족 형제는 여전히 일만년 전의 목적을 포기하지 않고 있었고, 이들의 진짜 노림수를 알게 된 모험가는 마트, 어둠의 왕, 편승마왕 자이드, 길가메쉬 등의 도움을 받아 카무라나트와 그의 아크 엔젤들을 비롯한 지라트 문명의 잔재에 맞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