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최근 수정 시각:

파일:external/image-logo.alba.kr/201112%2F20111210150806_0.jpg
파일:external/www.cknia.com/h1_logo.jpg
사이트

1. 개요2. 메뉴3. 여담4. 사건 및 사고
4.1. 비닐치킨 사건

1. 개요[편집]

코리아델로스KD에서 운영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줄여서 치매라고도 부른다. 치매는 치매에 좋습니다 1983년 닭고기 전문유통업체인 고흥상회가 설립한 이후, 2004년 10월에 치킨매니아 체인본부가 발족하였다. 2004년 11월에 치킨매니아 1호점이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였다. 광고 모델은 에프엑스신화AOA(아이돌)에 이어 2016년 10월 부터 ASTRO가 발탁되었다.

2. 메뉴[편집]

  • 새우치킨 : 치킨매니아 최고 인기 메뉴. 치킨매니아의 메인메뉴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게 바로 새우치킨. 새우, 매콤한 닭, 향신야채(파, 마늘, 고추)가 들어간다. 뼈있는 치킨과 순살치킨 선택이 가능하다. 맛은 깐풍기 스타일.

  • 심쿵칠리새우 : 새우치킨과 거의 내용물이 같으나 조금 더 진한 소스로 만들어졌다. 그렇다고 이름처럼 맵지는 않다. 아니 오히려 달달하고 딱 케찹 맛이 난다. 이것 또한 뼈있는 치킨과 순살치킨 선택이 가능하다.

추가바람

3. 여담[편집]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자주 출몰하는 치킨집 중 하나이다.

4. 사건 및 사고[편집]

4.1. 비닐치킨 사건[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