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정도로 격렬한 분노를 느낀적이 없었어

최근 수정 시각:

파일:지금까지 이정도로 격렬한 분노를 느낀적이 없었어.jpg

인터넷 짤방 중 하나이자 료마의 명대사(?)

짤방의 캐릭터를 독수리 오형제독수리 켄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만 사실은 겟타로보나가레 료마이다. 눈물까지 글썽이며 깊은 분노를 표현하는, 눈알이 사시가 될 정도로 표정이 일그러진 부분이 일품.

출처는 겟타로보 TVA 에피소드 45. 겟타가 우주에 나간 사이 공룡제국이 연구소를 쑥밭으로 만들고, 돌아온 료마는 사오토메 박사사오토메 미치루 등이 모두 죽은 줄 알고 분노에 몸을 떤다. 그리고 연구소를 박살낸 '메카자우루스 고아'를 찾아내 개박살내며 저 대사를 읊는다. 원작 대사는 'いまだかつて、これほど 激しい怒りを感じた事は無い'. 번역될 때 딱히 왜곡된 것 없는 같은 뜻의 대사이다.

별다를 건 없는 장면이지만, 얀군의 어메이징 겟타로보 시리즈에피소드 9에서 묘하게 왜곡되며 국내에서 유명세를 탔다. 에피소드 9 다른 링크. 여담이지만 이 시리즈에서 료마는 악마 그 자체다. 그것도 비겁이라는 물에 양심을 말아잡순 대악당.(...)

오버워치에서 윈스턴업적 이름으로 써먹었다.

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