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툴팁

최근 수정 시각:

1. 개요 및 기입시 주의점2. 팔괘3. 스캔들4. 개별 아이템5. 세트 아이템
5.1. 컬렉션
5.1.1. 7대 왕국5.1.2. 시즌컬렉션5.1.3. 12월 극단5.1.4. 당신과 함께5.1.5. 별무리5.1.6. 웨딩판타지
5.2. 시리즈(가제) 아이템5.3. 꿈길 시리즈
6. 시나리오 컬렉션
6.1. 사계를 함께6.2. 바다의 노래6.3. 세월정원

1. 개요 및 기입시 주의점[편집]

이하 주의점들은 전부 해당 문서의 토론에서 진행되었으므로 이에 따른 추가나 다른 의견 제시는 토론에서.

  • 이 문서는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니키의 의상들의 스토리성 떡밥 정리를 위한 툴팁 모음 문서다.
    따라서 해당 문서에서는 아이템 NO. 이름, 툴팁만 작성한다. 그 외의 아이템 이미지나 랭크, 획득 경유 등의 정보는 과부화 방지 및 문서 수정 접근성 등의 이유로 작성하지 않는다.

  • 아이템을 문서에 기입 시 어떤 아이템을 작성할지는 수정자의 자유지만 스토리성 떡밥 정리를 위한 문서이므로 가급적 설정이나 스토리에 중요한 떡밥이 보이는 아이템들을 위주로(예: 팔괘 시리즈) 참여 바람.

  • 의상 목록의 순서는 인게임 옷장의 아이템 번호 순이다.(옷장에서 검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 마찬가지로 인게임 검색의 용이함을 위해 인게임 그대로의 타이핑을 따른다.
    즉 문법적 오타나 띄어쓰기 삭제 등도 그대로 무시한 채로 똑같이 타이핑한다.

  • 진화 아이템은 같은 툴팁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니 같은 문단으로 엮기를 추천. (세트 아이템들도 포함)

  • 아이템을 나눌 시 [br](강제 줄나눔선)코드를 적극적으로 이용바람. (가독성)

  • 컬렉션, 또는 컬렉션이 아니지만 하나의 세트로 여겨지는 의상들(정성의꽃, 골든리프 등)은 편의상 가장 밑의 세트 문단의 컬렉션 문단과 시리즈(가제)문단에다 따로 작성한다.
    이 세트 문단은 추후 전용 테이블을 만들어 적용시킬 예정, 혹은 니키러 위키수정자의 참여 바람.

2. 팔괘[편집]

이 아이템들은 툴팁에 팔괘: 가 공통적으로 들어간다. 주된 떡밥인 <스틸로즈·9일 전쟁·사야왕·유작·아리엘여왕·핑크소녀·니드호그> 와 관련하여 미라클 대륙의 중요한 사건이나 등장인물들에 대해 중요한 서술이 많으므로 상단에 배치한다.

  • 설이 (원피스 No.157)

아샤왕국의 누각의 디자이너와 유작 3개를 남겨 9일 전쟁을 일으킨 사야왕의 옛 친구.

  • 호의 (원피스 No.158)

유작 3개를 남겨 9일 전쟁을 일으킨 사야왕이 서거한 후 아샤왕국의 누각의 디자이너도 문을 닫았다.

  • 꺾인 날개 (원피스 No.160)

아샤의 고대누각 디자이너와 유작 3개를 남겨 9일 전쟁을 일으킨 사야왕의 스승은 같지만 스타일은 확실히 다르다.

  • 별괘 (원피스 No.194)

별자리가 급변한 다음날, 릴리스 변경도시 앨리스에 핑크색 머리 소녀와 고양이 하나가 나타났다고 한다.

  • 흑백 (아우터 No.084)

니드호그 총리는 추운 노스왕국에서 태어나, 릴리스 웬디시티의 디자인쇼에서 이름을 날렸다.

  • 아이보리 (아우터 No.114)

니키를 만난 후, 팔괘 모임을 만든 백작 부인은 아리엘 여왕과 L을 특별 보안 대상으로 구분했다.

  • 더블자켓 (아우터 No.118)

니드호그 총리는 누구에게나 차갑고 딱딱하게 대하지만, 엠마를 겁주거나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 이슬 (상의 No.135)

니드호그 총리 시리즈는 도도한 얼음 총리와 순진한 하얀 토끼 비서 사이에서 벌어지는 999건의 일상 사건이다.

  • 향기핑크 (상의 No.179)

사람들은 헤일리와 프란시스가 커플인지 궁금해 하지만, 헤일리는 핑크머리 소녀를 더 좋아한다.

  • 향기민트 (상의 No.180)

사람들은 헤일리와 프란시스가 커플인지 궁금해 하지만, 헤일리는 아저씨에게 관심이 없다.

  • 운동복그린 (상의 No.182)

레이디 헤일리의 신분은 굉장하다. 애플왕국 스타일그룹 회장의 딸이자, 유일한 후계자다.

  • 운동복블랙화이트 (상의 No.183)

프란시스는 애플 왕국 스타일그룹의 수석 디자이너로, 매력적인 아저씨다.

  • 운동복핑크 (상의 No.184)

루이스는 베일에 쌓인 남자다. 성격은 사교적으로 보이나, 속을 알 수 없다.

  • 트랙탑 (상의 No.185)

9일 전쟁에서 카나리아의 아리엘 여왕과 동시에 우승한 소녀가 누군지 모두 궁금해한다.

  • 브라탑 (상의 No.190)

9일 전쟁에서 카나리아의 아리엘 여왕과 동시에 우승한 소녀는 대회가 끝난 후,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 폭탄블랙 (상의 No.205)

에리카가 일편단심 루이스만 좋아하는 소녀라고? 사실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 타이트그레이 (상의 No.209)

점성술사가 니키를 처음 봤을 때, 마치 과거와 미래의 예언을 본 것처럼 놀랐다.

  • 블루베리기억 (상의 No.224)

점성술사는 니키에게 니키가 여기에 온 이유가 이전 사람의 숙원을 풀기 위해서라고 말한 적이 있다.

  • 초록별 (상의 No.225)

가난한 고아가 디자인쇼에서 명성을 얻어 릴리스의 총리 자리에 올랐기 때문에, 디자인쇼는 기회의 대회가 되었다.

  • 서쪽안개 (상의 No.240)

무지개소녀 수정의 남자친구는 대체 몇 명일까? 별자리를 세어보자.

  • 모델스캔들 (신발 No.420)

애플 왕국에서 잘 나가는 모델도 프란시스의 스캔들 상대 중 하나다.

  • 검은비밀 (양말 No.406)

운경사소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진아에게 가. 그녀가 좋아하는 술떡을 챙겨가고.

  • 심플한머리띠 (장식 No.1876)

애플 경매 역사상 가장 높은 가격에 팔린 의상은 사야 왕의 작품이 아니다.

3. 스캔들[편집]

이 아이템들은 툴팁에 스캔들: 이 공통적으로 들어간다. 상세한 정보는 추가 바람

  • 그레이힐 (신발 No.683)

총리가 이 하이힐을 산 적이 있는 듯하다. 그리고 그 다음날 엠마가 그걸 신고 출근하는 것을 보았다.

4. 개별 아이템[편집]

5. 세트 아이템[편집]

5.1. 컬렉션[편집]

  • 컬렉션은 예외적으로 no. 순이 아니라 컬렉션의 이름 순(ㄱㄴㄷ)으로 나열한다.

  • 리폼 아이템들도 세트로 컬렉션 탭에서 볼 수 있는 만큼 컬렉션 템들의 리폼 아이템들도 여기다가 작성한다.

  • 진화 전 아이템들도 툴팁을 공유하는 만큼 여기다가 작성한다.

  • 7대 왕국의 경우, 목차가 길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7대 왕국은 줄나눔선(-를 4개)으로 분리한다.

5.1.1. 7대 왕국[편집]

애플

  • 개구리 소녀

헤어 No.946 푸른댕기머리
호숫가에 갈 준비를 마치자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했다. 아~ 오늘은 콩이와 산책 못가겠네!
원피스 No.781 개굴미니스커트
나는 강아지 전용 우비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언제든 콩이와 나는 강가에 가서 놀 수 있어!
아우터 No.395 개구리갑옷
콩이야, 너 이상한 소리 못들었어? 콩이와 함께 연못가에서 다친 청개구리를 발견했다.
양말 No.356 블루밴딩
콩이는 구리가 와서 굉장히 기뻤다. 콩이의 일상은 밥먹기, 잠자기, 구리 지키기이다.
신발 No.849 개구리신발
좋았어, 콩아 난 개구리를 치료할 거야! 이 애를 구리라고 부르는게 좋겠어.
장식 No.1554 개구리소녀
신이 나서 길을 가고 있는 콩이의 머리 위로 구리가 득의양양하게 앉아 집으로 돌아갔다.
장식 No.1555 개구리머리띠
콩이가 앞발로 조심조심 구리를 건드리자 개구리 구리는 갑자기 콩이의 머리 위로 뛰어올랐다.

  • 겨울의 기적

헤어 No.215 숙녀
미라클 대륙을 여행하면서 니키는 많은 것을 배워 진정한 숙녀로 성장했다.
상의 No.274 첫눈오는날
올해에도 미라클 대륙에 첫눈이 찾아왔다.
첫눈 오는 날 고백을 하면 사랑이 이루어질까?
하의 No.264 미라클
애플왕국의 겨울에는 눈이 내린다. 원래 세계에서 눈이 오지 않는 곳에 살던 니키에겐 정말 신나는 일이다.
양말 No.182 얼음스타킹
얼음처럼 깔끔한 스타킹. 입어도 차갑지는 않다.
신발 No.402 스노우리본
눈송이처럼 하얀 바디에 리본을 감은 귀엽고 여성스러운 슈즈.
장식 No.306 하얀털모자
부드럽고 폭신해 보이는 화이트 털모자. 모모는 이 털모자를 베고 잔다.

  • 고양이 방울

헤어 No.735 고양이방울
고대 아샤 왕국은 십이지를 형상화하기 위해 12종의 동물을 태어난 해와 매치했는데, 그것이 바로 십이간지라냥!
원피스 No.618 고양이꾹꾹이
전설에 따르면, 고양이도 십이간지 중 하나로 선택되었지만, 쥐의 계략으로 떨어졌고 그 후로 고양이와 쥐는 원수가 되었다냥.
양말 No.287 핑크방울
전설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옹! 고양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려고 매년 설마다 축복을 보내고 있다냥~
신발 No.670 얼음수정부츠
십이간지는 아샤왕국에서 시작됐지만 현대화된 나라인 애플왕국을 비롯한 다른 왕국에도 점점 퍼지게 되었다옹~
장식 No.1035 고양이꼬리
시대가 변해서 이제는 고양이 방울도 새해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냥~ 고양이들은 매년 그 해의 동물과 새해를 축하한다옹!
뷰티 No.038 오드아이캣
고양이들은 평생 우리의 만남이영원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냥. 그저 지금 행복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기를 바랄 뿐.
+ 장식 No.1105 고양이발톱
니키가 이 장갑을 사온 걸 본 모모는 발톱을 보이며 '내 머리가 그렇게 크냥, 안받는다냥!' 이라고 했다. 그리고는 과감하게 버렸다.

  • 골든플라워

헤어 No.711 나풀머리
헤일리가 기성복을 위해 디자인한 새로운 헤어스타일. 프란시스는 이 헤어스타일의 앞머리가 낯익다고 느낀다.
원피스 No.596 골든플라워
프란시스의 최신 디자인. 자신도 디자인과 소재에 만족했고 헤일리도 레이어링된 치맛자락 디자인을 좋아했다.
신발 No.646 꽃넝쿨슈즈
헤일리의 OK사인을 위해 프란시스는 모든 꽃넝쿨을 수공으로 제작하여 품질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여러 번 이야기 해야 했다.
장식 No.952 수공예화관
헤일리의 지시로 프란시스가 한 땀 한 땀 엮어 만든 수공예 화관. 헤일리의 취향과 달라 프란시스는 누구의 것인지 궁금했다.
장식 No.953 꽃진주팔찌
헤일리는 이 진주 악세서리에 만족했다. 그리고 프란시스에게 하나 더 제작할 것을 요구했다. 누구에게 주려는 건가?
장식 No.954 꽃진주목걸이
프란시스는 이 진주 목걸이에 애플왕국 스타일 그룹의 최신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절대 끊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 국왕의 영예

헤어 No.1322 속도의단발
빨리, 빨리, 빨리! 속도는 승패의 키포인트다.
상의 No.577 보루
몸싸움은 경기의 일부이다. 경기의 모든 것을 즐기는 것처럼, 적이 대치하는 것 또한 즐긴다.
하의 No.534 하얀환영
그는 경기장 위의 환영인 것처럼, 가장 강하지는 않지만 가장 빠르다.
양말 No.528 쉐도우스텝
모든 사람은 그를 막고 싶어 하지만, 사람이 어떻게 그림자를 막을 수가 있는가?
신발 No.1182 럭비선수
그는 경기장에서의 모든 것을 장악한다.
장식 No.2846 국왕의영예
왕이 되고자 한 적은 없지만, 제일 적합한 사람이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맞다.
장식 No.2847 난공불락
그의 체력과 의지는 마치 난공불락의 성과도 같이 강인하다.
장식 No.2848 동문회의국왕
최후의 국왕으로 선정된 국왕만이 가질 수 있는 비단끈.
장식 No.2849 경기의지배자
쿼터백의 키포인트는 뭘까? 패스.패스의 키포인트는... 당연히 장갑은 아니지만 무시 못한다.
장식 No.2850 광야의전사
경기는 전쟁과도 같고, 그는 전쟁터에서 가장 포악한 전사이다.
장식 No.2852 니키럭비공
미라클 대륙 표준의 럭비공. 내구성이 강하며 미라클 대륙에서 독특한 영감을 준다.
뷰티 No.158 무적
터치다운은 그만의 이기는 비법이자 실패하지 않은 방법이다. 경기에서 누구도 그를 이기지 못한다.
+ 헤어 No.1323 신속한단발
경기 중에는 1초도 머뭇거릴 수 없다. 그는 직감만으로 신속하게 나아간다.
+ 원피스 No.1120 동문선봉
그는 경기를 지배하고 관객은 그를 위해 환호한다. 그는 모든 사람의 꿈이다.
+ 장식 No.2851 국왕의영광
국왕의 상징. 오늘 밤 완벽한 경기로 국왕으로서의 영광을 더 했다.

  • 꼬마 탐험가

헤어 No.1172 꼬마탐험가
인적이 묘연한 황야에 파묻힌 보물 창고를 발견하기 위해 여러 무리의 사람들이 나타났다.
아우터 No.480 개척정신
탐험가들은 사람들의 추종을 받는다. 그건 그들에게 용기와 의연함이 있기 때문이다.
상의 No.537 리폼의상
이건 니키가 탐험의 여정을 위해 정성스럽게 고른 의샹이야. 첫 번째 탐험 장소는 어디야?
하의 No.495 탐험의여정
탐험할 때 적합한 핫팬츠이지만 언뜻 보기에는 일반 바지보다 단추가 많은 바지일 뿐이다.
신발 No.1045 용감한발자취
포효하는 사나운 바람에는 수많은 위험과 보물창고가 숨겨져 어떤 이는 꺼리기도 한다.
장식 No.2271 가죽고글
니키는 우연히 탐험가의 고글을 획득했는데, 그때부터 탐험가의 기질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장식 No.2272 코큰스카프
유적의 먼지와 황야에서 탐험가 부대가 돌아왔다. 모든 이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하다.
장식 No.2273 전술배낭
진정한 모험가가 리폼한 배낭은 편하고 튼튼하고, 게다가 스타일리쉬해!
장식 No.2274 황원의바람
아침 노을이 스치고 간 여명이 빛을 내고, 니키와 일행들은 여정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장식 No.2275 황야의개척자
황야 개척자의 애정은 장갑 한 세트, 손목 보호대, 심지어 공구 상자로 변할 수도 있다.

  • 눈의 기운

헤어 No.1004 무도회미녀
연회장에서의 사교 활동은 단순히 음식을 나누고 배를 채우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원피스 No.831 스노우홀릭
연회를 위해 디자인한 큐빅 장식의 드레스로 부드러운 조명 아래의 사람들을 매혹시킨다.
아우터 No.416 눈의온기
눈처럼 폭 덮으니 어느새 몸이 따뜻해졌다. 니키, 안나는 이 망토가 꼭 필요하다냥!
신발 No.895 명문가의걸음
연회장에서는 서서 식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명문가의 사람들도 가느다란 하이힐을 두려워했다.
장식 No.1714 다이아왕관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왕관이 떨어지진 않겠지만 머리카락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장식 No.1715 다이아귀걸이
칵테일파티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모모는 더는 참지 못하고 최고급 삼겹살 요리를 먹고 싶었다.
장식 No.1716 핑크다이아링
보기에는 작은 파티지만, 저명인사들의 정보 교환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니 입조심해야 해!!
장식 No.1717 핑크다이아팔찌
연회에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헤일리는 니키를 위해 의상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골라주고 있다.

  • 단풍여우의 사랑

헤어 No.1043 여우왈나는
아우터 No.431 여우왈좋아
상의 No.494 여우왈정말
하의 No.455 여우왈너가
양말 No.396 여우왈야
신발 No.929 여우왈작은
장식 No.1814 여우왈이
장식 No.1815 여우왈바보
뷰티 No.093 여우의유혹

  • 달의 소원

헤어 No.811 시공의유람
깊은 잠에서 깨어나, 시공을 여행하고 이 곳에 왔는데, 정말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
헤어 No.812 기억의유람
전학생인 은서는 교단 앞에서 자기소개를 했는데, 아무도 못 알아 듣는 말을 했다.
상의 No.445 달의소원상의
당신이 파견 온 사람입니까? 직업은 그림자 자객이고, 아직 1레벨이군요, 알겠습니다.
상의 No.446 마음의소원상의
은서와 나는 짝꿍이 되었다. 게임 속에서 나는 대법사지만, 이것을 비밀로 하기로 했다.
하의 No.409 달의소원하의
레벨이 낮아.. 접근할 수 없군요. 하지만 나 달의 마녀 은서만 믿으세요! 잘 알려줄게.
하의 No.410 마음의소원하의
은서야 네 58점짜리 성적표를 보렴. π는 야수의 발자국도 마법 부호도 아닌 원주율이야.
양말 No.310 칠흑의굴
이건 별의 반대편으로 갈 수 있는 굴이야, 하지만 넌 아직 안돼.
양말 No.311 착각의굴
은서가 하교 시간에 지하철을 멈추게 했을 때, 그제서야 내 눈앞의 마녀를 믿게 되었다.
신발 No.736 매혹의인도
해와 달이 공존할 때, 첫번째 별이 머리 위에서 반짝이면 미지의 성을 찾을 수 있어.
신발 No.737 돌아가는길
여기가 네가 찾던 곳이야? 옥수수밭 같은데··· 무서워하지마··· 그럼 손잡고 돌아가자.
장식 No.1221 달의레이더
이건 달의 여신이 준 장비야. 착용하면 내 머리에 있는 고양이 귀를 볼 수 있을 거야.
장식 No.1222 마법자물쇠
호호, 이건 내가 마법 세계와 연결해둔 장비야. 눈감고 집중하면 메시지를 들을 수 있어.
장식 No.1223 고양이마법
이제 고양이로 변신하는 법을 알려줄게. 자, 인상펴고 활짝 웃어!
장식 No.1224 룬의장갑
고양이의 발톱은 날카로우니까, 장갑을 꼭 껴야 해. 물론 낀다고 안 다치진 않아.
장식 No.1225 체크고양이귀
모자를 쓰지 않았는데 왜 귀가 보이지? 모자를 쓰지 않아도, 나는 너의 고양이 귀를 볼 수 있는걸~
장식 No.1226 마음의자물쇠
나는 점점 은서의 마법 세계가 재미있어. 달의 마녀야, 나와 마법 계약하지 않을래?
장식 No.1227 검은고양이
미노에게 물고기 몇 마리를 준거니, 미노는 이마 위에 초승달을 그려도 사람 말은 못한다구.
장식 No.1228 불꽃장갑
달걀을 풀고 야채를 넣어, 기름은 달궈졌어? 너는 어떻게 아직도 불켜란 말을 해야하니...

  • 달콤살벌 천사

헤어 No.928 도도의장난
제6병원에 온 것을 환영해~ 나는 분홍색을 좋아하는 간호사 도도! 의사 선생님의 7번표본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이야.
원피스 No.764 도도의제복
애플과 노스의 경계는 미라클대륙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곳이다. 도도는 미스터리한 의사와 이곳의 병원에서 지낸다.
양말 No.352 하트양말
어떤 능력을 원해? 최고의 디자인 실력? 영감이 끊이지 않는 감성? 매력적인 외모? 우리 병원에서는 뭐든지 다 가능해~
신발 No.831 화이트십자부츠
의사는 너에게 능력을 줄 수 있지만, 대신 너는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야 해. 그리고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빠르게 늙게 될거야.
장식 No.1500 심장박동정지
겁내지 마. 잠깐만 자고 일어나면 네가 원하던 것을 모두 가질 수 있어! 하나, 둘, 셋 ...
장식 No.1501 도도의장갑
의사 선생님이 곧 수술을 시작할 거야! 오늘의 게임은 여기가지야 바이바이~
장식 No.1502 투명간호모자
영혼과 생명을 악마에게 팔아, 일 평생을 찬란한 순간으로 바꾸는 거야. 넌 이 거래를 받아 들이겠니?
장식 No.1503 악마의주사기
무서워하지 마, 내가 살살해줄게~ 아프지 않아! 진짜! 아픈 사람은 이미 없어졌다구~
장식 No.1504 사소한싸움
핑크 물약은 도도의 특별한 취미이다. 애플 왕국에서 태어난 그녀의 피에는 릴리스소녀의 달콤한 환상에 대한 바람이 있다.
뷰티 No.071 달콤키스
길 잃은 어린 양아, 우리 병원에 온 것을 환영해~ 악마와 계약할 준비되었니?
+ 원피스 No.765 달콤살벌천사
으슥한 골목의 병원에는 잿빛 헤어의 의사와 살벌한 장난을 좋아하는 간호사가 있다. "문은 뒤쪽이니 겁이 난다면 도망치세요."

  • 달콤한 시절

헤어 No.170 스위트소녀
애플왕국 1학년 고교생. 그녀의 목표는 아샤왕국으로 유학을 가서 옷감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다.
상의 No.131 달콤한시절상의
미라클 대륙에서는 다양한 의상을 제작할 수 있지만, 이미 지나가버린 달콤한 시절은 어쩔 수 없다.
하의 No.152 달콤한시절바지
좋은 화장품과 값비싼 옷으로도 살 수 없는 지나가버린 달콤한 시절.
양말 No.141 스쿨걸양말
교복과 코디하면 귀여운 스쿨걸 양말. 짙은 컬러감이 예쁘다.
신발 No.356 꽃다운신발
꽃다운 나이의 소녀에게 어울리는 리본이 달린 구두.
장식 No.213 큐트순록
이 순록 모자를 쓴 소녀들은 귀여움에 감동하여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는다.
장식 No.214 리본꽃
달콤한 시절을 보내는 소녀들의 필수 아이템
장식 No.215 학생가방
일반 학생가방이지만, 리본장식을 더하면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다.

  • 달콤한 햇살

헤어 No.818 달콤그림자
단발머리 꿀벌 무리를 모티브로 한 이 의상이 최근 가장 인기있어요!
아우터 No.339 달콤한얼음
벌꿀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얼음 위에 꿀만 올려도 여름이 달콤해지지!
상의 No.449 달콤한일상의
좋아하는 일을 하니까, 하루하루가 벌꿀처럼 달콤해.
하의 No.413 달콤한일하의
속박지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지만, 더 많은 사람에게 미움을 받는 모순의 발명품이지~
양말 No.312 달콤한햇살
꿀벌은 달콤한 벌꿀과 금빛의 햇빛이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고 생각해.
신발 No.742 달콤한즐거움
찬란한 햇살 아래에서 일하는 것은 꿀벌에게 가장 큰 즐거움이자 기쁨이야.
장식 No.1241 달콤한꿀
벌꿀이 만들어지는 것은 모든 꿀벌들이 기쁘게 하지. 같이 나눠서 먹는다면 정말 행복하겠지!
장식 No.1242 달콤한시간
신선한 벌꿀이 완성되었을 때, 꿀벌은 친구들을 초대해 기쁨을 나눈대, 엄청 달콤하겠다.
장식 No.1243 달콤한곰
숲 속의 꼬마곰은 꿀벌의 친한 친구야. 항상 향기로운 꽃을 찾아주고 꿀을 조금 얻어먹지.
뷰티 No.053 달콤한연인
누구를 위해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누구를 위해 이렇게 달콤할까? 당연히 너를 위해서지!

  • 따뜻한 천사

헤어 No.214 선망
얼핏 보면 니키의 핑크헤어와 비슷하다. 애플왕국의 디자이너가 심혈을 기울여 비슷한 느낌으로 제작했다.
원피스 No.249 따뜻한천사
하얀 눈밭의 천사가 생각나는 따뜻한 느낌의 겨울 의상.
원피스 No.251 따뜻한천사핑크
니키의 기본 핑크헤어에 잘 어울리는 겨울 의상. 마치 핑크색 바비인형 같다.
양말 No.175 카스테라
애플왕국 스타일그룹의 겨울 출시 니삭스. 카스테라처럼 포근한 스타일이라 따뜻할 것 같다.
신발 No.398 화이트롱부츠
깔끔한 디자인의 따뜻한 롱부츠는 추운 겨울의 필수품이다.
장식 No.288 베레모
버건디 컬러의 우아한 베레모. 겨울철, 단조롭기 쉬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장식 No.292 우아한천사
버건디 컬러의 복고풍 숄더백. 우아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력이 특징이다.
장식 No.296 따뜻한장갑
얇아 보이지만 안쪽에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 양팔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 딸기 채집

헤어 No.706 딸기캔디
요리 수업: 크림과 설탕, 시럽을 걸쭉해질 때까지 끓이다 딸기파우더를 넣는다. 틀에 붓고 식히면 딸기 캔디 완성!
헤어 No.707 딸기캔디화려
땋은 머리를 보면 꽈배기가 생각난다. 딸기맛 꽈배기는 없나? 다음에 만들어 봐야지! 부디 암흑의 요리가 되지 않길.
헤어 No.708 딸기캔디레어, No.709 딸기버터캔디, No.710 딸기초코캔디
머리가 길면 미용실에서 추가 비용을 받던데··· 단발을 할지 기를지 고민된다. 그래도 땋은머리는 긴 머리가 더 잘 어울리겠지?
원피스 No.591 딸기채집
저랑 소희에게 뭐라고 하지 말아 주세요. 우리는 그냥 히피룩을 입는 것뿐이라고요!
원피스 No.592 딸기채집화려
따스한 바람이 불어온 곳에는 탐스러운 딸기가 가득해. 음~ 새콤한 딸기 냄새! 딸기를 채집하는 일은 언제나 즐거워.
원피스 No.593 딸기채집레어, No.594 딸기녹차채집, No.595 블루베리채집
애플왕국에서는 숲에서 걸어 나온 듯한 분위기의 소녀들을 자주 보게 된다. 소녀들은 순수하며 모두의 사랑을 받는다.
아우터 No.293 딸기빙수
딸기 빙수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싶지만, 조금 복잡 한 거 같으니 과감히 포기하겠어. 사 먹는게 현실적이지. 안 그래?
아우터 No.294 딸기빙수화려
딸기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상큼해! 환상적인 모양 때문에 미라클 대륙을 휩쓴 빙수 공주가 되었지.
아우터 No.295 딸기빙수레어, No.296 딸기녹차빙수
딸기 빙수를 먹고 감동을 받아 디자인한 숄. 기분이 우울해? 나랑 같이 빙수나 먹으러 가자~ 우울할 땐 새콤달콤한 게 최고지!
양말 No.272 딸기쉐이크
요리 수업 : 믹서기에 딸기, 우유, 아이스크림, 얼음을 넣고 1분간 갈고 냉장고에 넣어 10분간 기다리면 딸기 쉐이크 완성!
양말 No.273 딸기쉐이크화려
우유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바리스타가 딴 생각을 하며 섞다가 만든 음료일 뿐인데 전세계를 반하게 할 맛이 탄생했다.
양말 No.274 딸기쉐이크레어, No.275 딸기녹차쉐이크
진정한 스타일이란 아주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을 때 나오는 거야. 특히 양말! 양말이라고 무시하면 안 돼~ 아주 중요해!
신발 No.642 딸기비스킷
위는 딸기, 중간은 크림, 아래는 비스킷이라니, 아아아아아아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그냥 신발이라고!
신발 No.643 딸기비스킷화려
토끼야 착하지, 문 좀 열어봐. 아니지, 토끼가 좋아하는 건 딸기가 아닌 거 같은데··· 뭐 당근이나 딸기나 모두 빨간색이니까!
신발 No.644 딸기비스킷레어, No.645 딸기비스킷초코
딸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이 딸기 비스킷도 마찬가지~ 한입만 베어 물면 반하고 말걸!
장식 No.945 딸기케이크핀
이 머리 장식을 하고 나가면 예쁘긴 한데, 갑자기 누군가 내 머리를 먹어버릴까 봐 두려워.
장식 No.947 딸기케이크핀화려
사장님! 다므에 또 달콤한 패션에 대한 회의를 할 때에는 딸기 케이크를 준비해주시면 안 될까요?
장식 No.949 딸기케이크핀레어
애플왕국 스타일그룹이 농사에 적합한 헤어밴드를 출시했다. 생크림에 푹 찍힌 딸기가 생각나서 일에 집중할 수 없다.
장식 No.946 딸기바구니
딸기를 따러 갈 때 큰 바구니는 필수야! 이게 없으면 마라톤 하는 것처럼 계속 왔다 갔다 해야할 걸~
장식 No.948 딸기바구니화려
힘들게 카나리아 왕국에 왔는데 당연히 농장에서 가서 딸기를 따봐야지!
장식 No.950 딸기바구니레어, No.951 딸기녹차바구니
우와! 갓 채집한 딸기라 그런지 역시 엄청 달콤하다! 앞으로도 농장에 자주 와야겠어!

  • 라인홀트 부인

헤어 No.954 우아한귀부인
애플 왕국의 귀부인을 떠올리면 모든 사람들은 에펜시아 그룹의 라인홀트 부인을 생각한다.
원피스 No.786 아샤의사랑
에펜시아 재단 총수의 부인인 라인홀트는 아샤의 전통 문화를 사랑하여 몇번이나 아샤왕국을 여행했다.
아우터 No.399 용의휘파람
용은 아샤왕국이 인정한 고급스러운 문양이다. 이 숄은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만든 작품이다.
양말 No.362 매혹의사랑
아샤의 치파오에 카나리아의 전통 무늬를 새겨 라인홀트 부인만의 개성을 살렸다.
신발 No.855 동감
마음의 최고 경지에 이르면 대가를 바라지 않는다. 라인홀트 부인이 딸에게 한 말이다.
장식 No.1579 검푸른꽃
부인의 딸이 디자인한 모자엔느 '바다 위 밝은 달과 하늘 끝' 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장식 No.1580 유리단추
부인은 아샤 장인의 손에서 예상치 못한 기쁨을 느꼈다. 그 때부터 이 유리단추는 함께였다.

  • 락스타

헤어 No.179 락밴드보컬레드, No.180 락밴드보컬퍼플
애플왕국에서 가장 핫한 락밴드의 보컬. 희미한 기타처럼 락에 푹 빠진 여자 보컬.
아우터 No.135 하드코어
애플왕국에서 가장 핫한 락밴드 보컬인 그녀의 목소리와 경쾌한 리듬이 만나 강력한 하드코어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
상의 No.137 스터드튜브탑
니키가 처음 애플왕국 콘서트에서 입었던 의상. 귀가 아플 정도의 강력한 음악 소리였지만, 보컬은 너무 멋있었다.
하의 No.157 락커
리아는 애플왕국에서 가장 핫한 락커이자 안나의 우상이다.
양말 No.151 락스피릿블랙, No.150 락스피릿블루
애플왕국에서 가장 핫한 락밴드 보컬의 공연을 본 후, 니키도 락 음악에 푹 빠졌다.
신발 No.365 스터드샌들
쿵쿵거리는 음악소리를 듣자마자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애플왕국이 뿜어내는 열정에 빠져버렸다.
장식 No.237 스터드초커
전위적인 스타일의 목걸이. 락밴드와 잘 어울릴 것 같다.
장식 No.238 스터드글러브
쿨한 스타일의 스터드 글러브는 락밴드 보컬의 필수 아이템이다.

  • 마법의 별

헤어 No.622 별구름
애플왕국의 소녀들에게 그라데이션 양갈래 포니테일이 인기다.
헤어 No.621 별구름화려
긴 꽈배기 머리에 그라데이션 컬러는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헤어 No.620 별구름레어
애플왕국의 소녀들에게 그라데이션 양갈래 포니테일이 인기다. 긴 꽈배기 머리에 그라데이션 컬러는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아우터 No.259 반투명재킷, No.258 반투명재킷화려, No.257 반투명재킷레어
반투명의 블랙 롱 재킷. 애플왕국 소녀들이 좋아할 것 같다.
상의 No.386 마력
소매와 넥라인에서 마력의 힘이 느껴진다.
상의 No.385 마력화려
소매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서 마력의 힘이 느껴진다.
상의 No.384 마력레어
소매와 넥라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서 마력의 힘이 느껴진다.
하의 No.357 패션리더소녀, No.356 패션리더화려, No.355 패션리더레어
깔맞춤은 애플왕국 패션리더 소녀들에게 중요하다. 머리색깔도 의상에 맞춰야 한다.
양맖 No.246 패턴양말
무언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레이 화이트 조합을 너무 많이 봤나?
양말 No.245 패턴양말미들
화이트 그레이 스프라이트 양말. 무언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양말 No.244 패턴양말하이
그레이 다이아몬드 패턴 양말. 무언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신발 No.568 하이탑부츠, No.567 하이탑부츠화려
투박한 듯 캐주얼한 매력이 있는 화이트 컬러의 하이탑 부츠.
신발 No.566 하이탑부츠레어
투박한 듯 캐주얼한 매력이 있는 화이트 컬러의 하이탑 부츠. 모모는 삼일 동안 고기를 먹지 못했다.
장식 No.735 블랙야구모자
활동적인 느낌의 검은색 야구모자.
장식 No.734 체크야구모자
체크무늬와 리본장식이 돋보이는 야구모자. 착용하면 활발해 보인다.
장식 No.736 동글선글라스
보라색 알의 동그란 선글라스. 애플왕국 소녀들에게 통일된 컬러감은 매우 중요하다.
장식 No.737 크로스장식
레드 컬러의 크로스 장식. 쿨한 소녀들의 필수품.
장식 No.736 다이아가방
블링블링한 가방. 왜 손에 들고있는 지는 신경 쓰지 말자.
+ 장식 No.733 크로스귀걸이
블랙을 사랑하는 쿨한 소녀.

  • 맥가이버 소녀

헤어 No.1002 러블리포니테일
기계 제작 수리공은 머리가 단정해야 하지만 여자 아이로서 유행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겠지?
아우터 No.413 초강력전력
태양 에너지의 충전 손전등과 수리공 상자의 전력이 받쳐주기에 전력이 낮아 꺼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상의 No.485 기어데님
어두운 데님 조끼는 짱짱하고 쉽게 더럽혀지지 않아 여자 기계 수리공들에게 인기 제품이다.
하의 No.446 다크데님
너덜너덜한 바짓단 절반을 과감히 잘라버렸지만 바지의 얼룩은 지워지지 않을 것 같다.
양말 No.379 프리스타일
나도 왜 양말을 짝짝이로 신었는지 모르겠어 아마 다른 한 짝을 찾을 시간이 없어서겠지?
신발 No.893 캔버스기어
하이탑 캔버스 슈즈는 방수 기능이 있고 신발끈은 장식일 뿐이지만 안에는 깔창도 있다.
장식 No.1704 눈보호안경
기계 수리공 일은 조심하지 않다가는 눈을 다칠 수도 있으니 보호안경을 써서 주의해야 해!
장식 No.1705 매혹의반창고
항상 콧날 위에 붙어있는 반창고는 과거의 흉터인지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 주근깨일 것이다.
장식 No.1706 골드기어
첫눈에 반해버린 기어 도안은 기계 수리공에겐 없어서는 안 되는 물건 중 하나이다.
장식 No.1707 빨간렌치
기계 수리공의 공구 상자에서 중요한 것은 튼튼하고 영원히 녹슬지 않는 것이다.
장식 No.1708 마음따라
작업 현장에서는 오렌지색 외투와 드라이버로 가득 찬 공구 가방을 입을 수 없다.
장식 No.1709 빨간고무팔찌
보기엔 저렴해 보이는 고무 팔찌이지만 손목에 차면 의외로 멋진 포인트가 된다.
장식 No.1710 기계수리공의철칙
피부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기계 수리공들은 오염에 강하고 활용성 높은 장갑을 사용한다.
장식 1711 네일머신
네일건은 평소에는 공구에 불과하지만, 위급상황에서는 몸을 보호하는데 활용될 수도 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No.1171 쿨한소녀
그녀는 긴 머리를 자르고 염색을 했다. 그리고 애플의 도시를 돌며 여러 경험을 쌓았다.
아우터 No.479 고급망토
검은 망토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뜻한다. 그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채용되었다.
상의 No.536 심플탑
모델 회사에서의 첫 번째 할 일은 탑모델의 메이크업이다. 그녀는 긴장되면서도 기대되었다.
하의 No.494 와이드팬츠
벨벳 와이드 팬츠로 이번 시즌 최신 유행 디자인이다. 시각적으로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신발 No.1044 팔센치의시선
그녀는 하이벨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다양한 의상들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장식 No.2266 유행아이돌
하이벨은 스스로 메이크업하는 것을 좋아한다. 캣워크가 끝나자 하정판 페도라를 선물받았다.
장식 No.2267 빛의휴일
군장 스타일은 자꾸만 시선이 간다. 유행하는 의상을 함께 코디하면 섹시미를 뿜어낸다.
장식 No.2268 빛의브러시
고급스러운 브러시는 탄력이 우수하고 부드럽다. 그녀의 손에 있으면 완벽한 메이크업을 해낸다.
장식 No.2269 오색팔레트
머큐리 재단은 색조 라인이 유명해! 브라운 컬러 계열은 어떻게 해도 실패하지 않지.
장식 No.2270 빛의독백
메이크업은 뛰어난 마술이야. 신인 모델들이 새롭게 변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의기양양해지지.

  • 메탈의 멜로디

헤어 No.1017 회색의먼지
조명! 음악! 무대! 그리고 같이 호흡할 관객!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다.
상의 No.489 메탈의멜로디
준비 됐나요? 곧 메탈의 멜로디가 습격해 올거예요!
하의 No.450 건반핫팬츠
진정한 패피는 여기서 끝이 아니지. 네가 생각해내지 못할 뿐, 내가 못해낼 건 없지.
신발 No.908 스트랩부츠
제가 연주한 이 곡이 좋다구요? 이곳에서만 들을 수 있는 한정판 음악입니다!
장식 No.1739 흑백건반
헤이! 여길 보세요! 이 멋진 공연을 놓쳤다고 나를 탓하지 마시구요!
장식 No.1740 별스카프
자유를 만끽하고, 자신만의 방식대로 누려라.
장식 No.1741 스포트라이트
스포트라이트 아래 붉은 얼굴이 좋다. 즐거운 감정에 취한 얼굴, 얼마나 아름다운가!
장식 No.1742 하얀질감
내 귓가에 맴도는 함성이 음표를 그리고, 연주는 점점 더 강렬해져갔다.
장식 No.1743 오채색팔찌
오세요! 저랑 같이 음악을 즐겨요. 이 짜릿한 메탈 음악에 취해봐요!
뷰티 No.088 밤의빛
별이 반짝이는 밤 하늘. 무대 위에서 연주하는 그녀가 가장 빛난다.

  • 무관의 장미

헤어 No.955 부드러운단발
심아가 처음 에펜시아 뉴스국에서 보도를 할 때 단정한 단발 머리와 자신있는 미소를 지었다.
원피스 No.787 천년의새
심아는 당당히 기자가 되었다. 원고를 정리하다 문득 학원에서의 빛을 떠올렸다.
아우터 No.400 무관의장미
심아는 학교에서 뛰어난 우등생이다. 그녀의 꿈은 뛰어난 기자가 되는 것이다.
양말 No.363 오래된마음
학교에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생활을 체험하게 해주는 기자 신분증은 그녀의 새로운 훈장이다.
신발 No.856 고상한로퍼
기자라는 직업은 매우 힘들지만 심아는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다. 꿈을 이뤄냈기 때문이다.
장식 No.1581 무관의제왕
뉴스는 수명이 짧다. 심아는 현장을 뛰어다녔고, 작은 모자는 그녀를 절대 방해할 수 없다.
장식 No.1582 기밀문서
기자의 가방에는 수많은 비밀, 부조리, 고귀함, 비천함이 있다. 펜 하나로 운명이 바뀐다.

  • 무도회 여왕

헤어 No.122 황후헤어
우아함과 품위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 지는 게 아니다. 예쁜 얼굴만으로 부족하다.
원피스 No.076 무도회여왕
애플왕국의 디자이너 프란시스가 디자인한 호화로운 드레스. 여성들이 꿈꾸는 디자인의 파티복이다.
신발 No.079 금빛찬란
니키가 이 신발을 처음 본 순간 떠오른 단어. 금.빛.찬.란!
장식 No.114 깃털장식
프란시스가 '무도회 여왕'을 디자인할 때 함께 만든 헤어장식.
장식 No.115 여왕넥
프란시스가 '무도회 여왕'을 디자인할 때 함께 만든 목장식.
장식 No.116 무도회장갑
프란시스가 '무도회 여왕'을 디자인할 때 함께 만든 장갑.

  • 무서운 언니

헤어 No.076 와일드
노스왕국의 미소년. 어쩌면 미소녀일지도 모른다.
헤어 No.341 와일드실버
노스왕국의 미소년. 어쩌면 미소녀일지도 모른다. 어디선가 들어본 말 같다.
헤어 No.342 와일드블랙
노스왕국의 미소년. 그에 대해 알 것이다.
헤어 No.077 와일드화려
노스왕국에서는 일정한 나이가 되면 남녀 모두 군대에 가서, 강인한 군사 정신과 전투 스킬을 배운다.
헤어 No.121 와일드레어
애플왕국 사립학교로 전학 온 노스왕국의 미소녀. 와일드한 성격이 개성넘친다.
아우터 No.040 반항
그녀는 부모님의 직장 때문에 애플왕국의 학교에 다니고 있지만, 노스왕국을 잊은 적이 없다. 노스왕국의 추위마저 그리워 한다.
상의 No.078 무서운언니상의
애플왕국 소녀들은 아샤왕국이나 릴리스왕국의 소녀들과 다르다. 가는 허리에 긴 다리, 섹시하고 늘씬한 마네킹 몸매를 자랑한다.
하의 No.093 무서운언니하의
애플왕국 소녀들은 가는 허리에 긴 다리, 섹시하고 늘씬한 마네킹 몸매를 자랑한다.
양말 No.046 야성
오토바이, 사냥, 사격, 캠핑에 다재다능한 노스왕국의 사람들은 모두 특수부대 출신이다.
신발 No.078 전화블랙
노스 사람들에겐 전투의 피가 흐른다. 미라클 대륙의 리더 아샤왕국과 애플왕국이 두려워하는 나라이다.
장식 No.112 테슬이어링
길게 떨어진 테슬이어링. 파티복에 어울릴 것 같다.
장식 No.113 쇠사슬
정말 쿨한 목걸이. 니키에겐 어울리지 않는다.

  • 물범마린룩

헤어 No.168 작은선원
어릴 때부터 등대를 지키며 자란 바다 소녀.
어서 자라서 바다에 나가 아직 돌아오지 않는 아빠를 찾으러 가고 싶다.
상의 No.129 작은파도
전형적인 마린룩의 선원복은 아니지만, 선원의 꿈을 가진 아이를 위해 디자인된 의상이다.
하의 No.150 물범마린룩
애플왕국의 스타일그룹은 바다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귀여운 하프물범이 특징인 멜빵 바지를 선보였다.
양말 No.139 마린삭스
짧은 스커트나 멜빵바지와 잘 어울릴 것 같다.
신발 No.354 바다를향해블루
어른이든 아이든 누구나 바다에 대한 신비감을 가지고 있다.
장식 No.209 세일러머플러
밤바다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따뜻한 머플러를 잊지 말자.
장식 No.210 하프물범
모모는 사람들이 왜 이런 만두 같은 걸 머리에 쓰는지 궁금하다.

  • 바니걸

헤어 No.074 바비인형골드
릴리스왕국에서만 볼 수 있는 동화 속 소녀. 예쁜 머리의 바비인형 같다.
원피스 No.165 바니걸
아샤왕국의 디자이너 재이의 작품. 이렇게 파격적인 의상은 처음이다.
신발 No.348 바니걸하이힐
불같이 열정적인 컬러. 바니걸의 핫한 몸매를 상징한다.
장식 No.202 바니걸헤어밴드
바니걸 스타일은 이 헤어밴드를 착용해야 완성된다.

  • 바람의 카우걸

헤어 No.111 서부소녀, No.112 서부소녀화려
대초원을 거침없이 달리고, 밤에는 모닥불을 지피는 서부소녀의 노래.
아우터 No.036 카우걸, No.037 바람의카우걸
해가 지는 황야의 석양 아래, 밧줄을 휘두르며 내달리는 카우걸.
상의 No.076 서부의영혼, No.077 서부의영혼화려
카우걸들의 서부 개척 스토리는 애플왕국의 소중한 문화가 되어 대대로 전해지고 있다.
하의 No.086 용맹, No.087 용맹화려
씩씩한 카우걸들이 광활한 땅을 종횡무진 전진한다.
신발 No.067 개척자, No.068 개척자화려
애플왕국 서쪽 땅을 개척하는 카우걸들은 강하고 용감하다.
장식 No.077 카우걸모, No.078 카우걸모화려
애플왕국의 카우걸들이 하나씩 가지고 있는 모자.
장식 No.075 서부귀걸이, No.076 서부귀걸이화려
애플왕국의 카우걸에게서는 불타는 열정이 느껴진다.
장식 No.079 서부스카프, No.080 서부스카프화려
애플왕국의 카우걸들의 상징.

  • 백의의 악마

헤어 No. 929 은의햇빛
까마귀 의사가 어디서 왔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잿빛 헤어의 악마는 차갑고 신비롭게 사냥감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아우터 No.389 백의의악마
으슥한 골목의 제6병원에는 못된 장난을 좋아하는 간호사와 의사가 있다. 사람들은 이곳을 악마의 병원이라 부른다.
상의 No.470 소년의슬픈염원
순진한 소년은 잿빛 헤어의 악마에게 간청했다. 생명과 영혼을 대가로 무궁무진한 영감을 얻을 수 있냐고.
하의 No.431 영혼의잔향
불치병의 소년은 자신이 죽을 날을 알고 있다. 최선을 다해 이번 생에 마지막 디자인을 완성하게 해달라고 빌었다.
신발 No.832 우울한전도사
수많은 암흑 세력들이 이 미스터리한 의사를 자기 편으로 끌어들이고 싶어 했지만, 모두 실패하고 말았다.
장식 No.1505 악몽의진료실
나의 7호 비커스, 너의 영혼과 생명은 이미 내게 속해있어, 하지만 너의 마지막 디자인 작품은 도대체 어디에 숨긴거지?
장식 No.1507 가짜진료실
평범한 삶을 찬란한 빛으로 바꾸다니, 인간은 정말 흥미롭단말이야. 잿빛 헤어의 의사는 기절한 소년을 쓰다듬으며 속삭였다.
장식 No.1508 6번째계약서
'준비됐어? 지금부터 너의 영혼과 생명은 네것이 아니야.' 수술 전 의사는 공포에 떨고있는 소년에게 재차 말했다.
장식 No.1509 악마의손
메스를 쥔 두 손으로 악마의 능력을 부여하고 영혼과 생명을 거둔다. 소년은 마지막 소원을 이루고 조용히 수술대에 누웠다.
뷰티 No.072 악몽서장
악마에게는 감정이 없어서 슬픔이나 기쁨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오직 죽음만이 영원할 뿐이다.
+ 원피스 No.767 악마의사
대륙의 변방, 으슥한 골목에는 작은 병원이 있다. 기울어진 빨간색 십자가는 이곳이 예사로운 병원이 아님을 알려준다.

  • 백의의 천사

헤어 No.108 간호사
간호사 모자가 잘 어울릴 것 같은 헤어 스타일.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
헤어 No.303 간호사브라운, No.304 간호사연브라운, No.305 간호사화이트
간호사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헤어 스타일.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
원피스 No.063 백의의천사
감기가 걸려 앨리스마을 병원에 간 모모는 귀여운 간호사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양말 No.037 간호사스타킹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고귀한 직업의 간호사에게 어울리는 하얀 스타킹.
신발 No.064 간호사구두
핑크색의 귀여운 간호사 구두. 간호사의 예쁜 복장은 소녀들의 꿈을 키워준다.
장식 No.072 간호사모자
간호사의 트레이드 마크. 소녀라면 꼭 한번 써보고 싶은 모자.
장식 No.071 간호사장갑
모모, 주사 한 대 맞으면 감기가 금방 나을거야~

  • 범죄 종결자

헤어 No.1264 특수수사관
삼일 동안 잡은 범인은 32명. 잡는데 걸리는 평균 소요시간은 28분 31초. 나를 존경한다고? 고마워.
원피스 No.1065 도스의제재
잿빛 까마귀와 친구라니 나를 실망시키진 않겠어. 간만에 흥미로운 사냥감이군. 후후
양말 No.496 가슴뛰는추격
그는 내게 쫓기는 기분이 좋단다. 나도 동의한다. 그를 쫓으면 짜릿한 즐거움이 넘친다.
양말 No.497 무릎보호대
마음의 비밀을 훔치는 능력이 있는 코트는 정말 흥미로워. 하지만 비밀이 늘 존재하던 것은 아니야.
신발 No.1126 정체
난 그 앙큼한 범인을 또 놓치고 말았다. 그는 다음에 내게 잡힌다면 선물을 하나 주겠다고 했다.
장식 No.2608 조수경찰견
괴도 코트는 내게 잡혀 칠흑 같은 감옥에 갇혔다. 이건 자물쇠가 필요 없는 최신식 잠금장치다.
장식 No.2609 절대적권위
시시한 범인은 어떻게 매일같이 나타나지? 경찰견조차도 무료함에 하품을 할 지경이야.
장식 No.2610 정보수신기
괴도 코트는 기척도 없고, 행적 또한 찾기 힘들지. 잠깐, 정보 수신기에서 경보가 울렸어.
장식 No.2611 레이저건
그럼, 이번 무기는 레이저건으로 바꿔. 코트, 나는 당신과 함께 당신의 모든 사냥감을 원해.
장식 No.2612 전기수갑
어리석은 코트는 내게 협조하기로 했지. 감사의 표시로 가장 안전한 전기 수갑으로 체포했어.
장식 No.2613 추적의순간
재미없는 경찰의 국제협조 신청서에 눈길이 간 건 시각 센서 때문이지. '잿빛 까마귀'
장식 No.2614 별의감시
1초 만에 수갑을 풀 수 있다고?! 세상에 풀 수 없는 수갑은 없다는 코트. 일이 점점 재밌어지네.
장식 No.2615 우연한사건
또 넘어졌어··· 내 신경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어. 이번에야말로 괴도 코트를 잡을 수 있었는데!
장식 No.2616 도시계엄령
미안, 내 잘못이야. 내 무기 덕에 윌턴 전체가 정전됐대. 하지만 그렇게 소란 떨 일은 아냐.
뷰티 No.140 초월의추격
비록 스텔라에서 버려진 경찰이지만 최첨단 장비를 사용해. 이런건 소녀들이나 유혹하는 것이겠지.
+원피스 No.1066 범죄종결자
깨어난 그의 눈은 그가 건넨 선물상자로 향했다. 하지만 난 보지도 않고, 원래 자리에 뒀다.

  • 벚꽃 연가

헤어 No.1278 반달빛
헤어 No.1279 하현의달
갓 태어난 헤일리는 하얀 호빵 같았다. 꿈에서 깰까 조심스레 그녀의 곱슬머리를 만져 보았다.
원피스 No.1079 하얀벚꽃노래
원피스 No.1081 밤의벚꽃연가
헤일리가 어서 걸음마를 배워 앞으로 나아가길, 한편으론 내 품에 조금 더 오래 있길.
아우터 No.514 영원한각인
아우터 No.515 영원한일생
헤일리는 애교 부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마음속의 무언가를 표현할 때 무뚝뚝하다.
신발 No.1141 희미한꽃
신발 No.1142 저녁빛
나는 그녀를 계속 보호할 수 없다. 멀리서 자신의 힘으로 일어나는 것을 지켜볼 뿐이다.
장식 No.2654 밤의 벚꽃
장식 No.2661 그리운벚꽃
갑자기 내가 너와 같이 있지 못하게 되더라도, 아이야, 난 영원히 너를 사랑한다.
장식 No.2655 눈내리는벚꽃
장식 No.2662 눈내리는밤벚꽃
그녀는 언제나 호기심 가득 찬 눈으로 손을 뻗어 내 뺨을 만진다.
장식 No.2656 추억의바람
성의 그림자 속에서 아이들의 빛나는 눈동자를 보았다. 나는 이 사람들을 도울 것이다!
장식 No.2663 꿈회상
헤일리와 나는 인어공주와 천사 이야기를 좋아한다. 하늘에서 바다를 만난 건 운명이다.
장식 No.2657 서로의사랑
장식 No.2664 떠나간사랑
그녀는 점점 떠나갔지만 나의 몸, 마음속, 눈에는 아직 그녀가 남아있다.
장식 No.2658 기도의시
장식 No.2665 소원의시
헤일리는 아버지처럼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하지만 그녀의 디자인이 따뜻하길 바란다.
장식 No.2659 벚꽃의 소리
장식 No.2666 밤의앵두
내가 헤일리를 이 세계로 데리고 온 게 아니고, 그녀가 나를 선택한 거야.
장식 No.2660 차가운달과별
장식 No.2667 잠자는달별
나는 언젠가는 그녀를 떠나야 하기 때문에 그녀를 사랑할 수도, 나타나 위로할 수도 없다.
뷰티 No.142 벚꽃달밤
그 빛나던 밤을 간직하고 싶어. 나이가 들면 다시 너와 그때의 소원을 나누는 거지.
+ 원피스 No.1080 벚꽃연가
+ 장식 No.2656 추억의바람

  • 빙판 위의 꿈

헤어 No.1458 피겨의연주
그녀는 겨울의 전설을 주제로 연기를 시작했다. 눈과 얼음이 그녀의 발 아래에 수놓아졌다.
원피스 No.1252 피겨스커트
그녀는 트렌디한 투피스를 완벽히 소화했고 하늘하늘한 스커트가 우아한 매력을 더해줬다.
양말 No.596 실크새틴
처음엔 리본이 연기에 방해가 될까봐 우려했지만 오히려 섬세한 디자인이 빛을 발했다.
신발 No.1302 피겨화
스케이트 날은 마치 칼날처럼 현란한 빙판 위에서 유려한 선을 그려 내며 관중들을 흔들어 놓았다.
장식 No.3441 빙판위의꿈
반짝이는 보석처럼 환하게 웃는 모습은 그녀가 빙판의 주인임을 아무도 의심치 않게 했다.
+)원피스 No.1253 마음의리듬
시원한 도약을 즐기며 쌩썡 달릴 때 부는 바람은 그녀의 힘든 여정을 기록하는 듯했다.

  • 빛나는 은하수

헤어 No.164 어둠의시
깊은 밤에 들리는 은은한 선율. 아름다운 어둠의 시.
원피스 No.166 빛나는은하수
애플왕국 스타일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레이디 헤일리가 자신의 실력을 증명한 작품.
양말 No.174 은하장식
빛나는 은하수 세트의 양말. 화룡점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발 No.349 총총별
밤하늘의 총총한 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깔끔한 구두.
장식 No.285 은하귀걸이
밤하늘의 총총한 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귀걸이.
장식 No.286 은하목장식
밤하늘의 총총한 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목 장식.
장식 No.287 은하수우산
이 우산을 쓰면 은하수를 걷는 기분이 든다.

  • 사랑의 꽃다발

헤어 No.973 한가로운마음
서아는 길가에 있는 꽃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오후에는 햇빛이 들어와 매장을 환히 빛낸다.
원피스 No.800 포개진마음
서아는 컬러에 맞게 꽃과 색지를 조화롭게 겹겹이 포장하여 화려한 꽃다발을 만들었다.
아우터 No.406 감정가득한별
장미에 코스모스를 더하고 안개꽃까지 가득 채운 이 꽃다발을 받게 될 사람은 누구일까.
양말 No.369 클로버의속마음
서아는 식물로 책갈피를 만들어 판매한다. 네잎클로버를 발견한 날에는 소중히 보관해둔다.
신발 No.867 수수한마음
토요일 오전 한 청년은 서아의 꽃집에 매번 들른다. 그의 웃는 모습은 매우 빛이 난다.
장식 No.1625 숙녀의밀짚모자
서아는 매주 토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녀는 한껏 단장하고 꽃이 달린 밀짚모자를 썼다.
장식 No.1626 희미한불빛
청년이 올 때마다 신선한 꽃다발을 가져다주면, 서아는 꽃다발로 예술품을 만들곤 한다.
장식 No.1627 작은꽃목걸이
서아도 '어서 오세요' 라는 말밖에 하지 않지만 사실은 청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장식 No.1628 작은꽃
청년은 서아에게 꽃 배송을 부탁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는 건가? 서아는 슬퍼졌다.
장식 No.1629 숙녀의자전거
자전거를 타려는 서아에게 청년은 꽃을 건넷다. 소녀는 처음 받는 꽃에 얼굴이 붉어졌다.
+ 아우터 No.405 우아한안개꽃
서아는 소박하지만 우아한 안개꽃을 제일 사랑한다.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이 마치 별과 같다.

  • 사막의 꽃

헤어 No.068 샌드펄, No.258 샌드펄퍼플
샌드왕국의 진주인 그녀가 태어난 날, 왕은 만병을 치유할 수 있는 신성한 열매를 그녀에게 줬다.
헤어 No.069 샌드펄화려, No.260 샌드펄브라운
샌드왕국의 공주인 그녀는 밀림과 숲의 기운을 타고난 진주같은 존재이다.
헤어 No.070 샌드펄레어, No.261 샌드펄실버, No.262 샌드펄골드
샌드왕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주는 허리 까지 오는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
원피스 No.246 사막의꽃
그녀는 아름다운 자연의 나라 샌드왕국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기 위해 애플왕국으로 왔다.
신발 No.394 사막의샌들
그녀는 마치 도시에 홀로 빛나는 요정처럼 온 몸에서 자연의 생동감이 뿜어져 나온다.
장식 No.271 사막의머리장식
아름다운 샌드왕국의 아가씨는 애플왕국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장식을 사랑한다.
장식 No.272 사막의목장식
샌드왕국에서 가져온 물건. 고향이 그리워질 때마다 꺼내본다.
장식 No.273 사막의숄더백
심플 숄더백. 밋밋하지 않으며 귀여운 느낌을 준다.

  • 세잎 클로버

헤어 No.742 클로버의소원
미라클 대륙엔 각양각색의 클로버에 관한 전설이 있다. 애플왕국의 이야기가 가장 유명하다.
원피스 No.623 세잎클로버
사랑의 증인, 클로버! 클로버에 대한 전설엔 사랑이라는 두 글자가 빠지지 않는다.
양말 No.291 새콤클로버
클로버는 새콤하면서도 달다. 사랑도 매일 밤낮으로 새콤함이 달콤함으로 변하곤 한다.
신발 No.677 두잎클로버
두 잎 클로버는 희망을 뜻한다. 삶 속엔 소망이 가득하고, 사랑엔 기대가 가득하다.
장식 No.1059 사랑의클로버
사랑은 안과 겉의 온도가 달라 냉철한 사람도 사랑에 빠지면 갈팡질팡 어찌할 바를 모른다.
장식 No.1060 쌍둥이풀
선택엔 책임이 따른다. 사랑의 교차로에서 심사숙고하여 행복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장식 No.1061 토끼풀
미라클 대륙의 어린이들은 토끼풀로 꽃핀을 만들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건냈다.
장식 No.1062 클로버
행복을 위해선 수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행운의 네 잎 클로버를 찾는 일 또한 그러하다.
장식 No.1063 클로버가방
단숨에 행복을 얻을 수 없다. 서롤르 배려하며 아끼는 사람만 진정한 사랑을 얻을 수 있다.
장식 No.1064 클로버의행운
네 잎 클로버를 찾았다면 행운의 엿니이 곁에 온 것이다. 앞으로 행운만이 함께할 것이다.

  • 소녀탐정

헤어 No.502 똑똑한소녀
꽈배기 머리를 하면 식사할 때에도 머리가 흘러내리지 않는다.
아우터 No.204 샌드망토
소녀탐정이 샌드왕국에 실종사건을 조사하러 갔을 때 구입한 기념품. 샌드왕국 스타일의 망토다.
상의 No.345 기본셔츠
허리부분의 끈 장식은 사실 별 의미가 없다.
하의 No.326 에스닉팬츠
독특한 형태의 절개라인이 돋보이는 핫팬츠.
양말 No.206 꽈배기니트
첫째는 따뜻하고, 둘째로 따뜻하고, 셋째도 따뜻하다. 늙어서 그런 지 쓸데 없는 말이 늘은 것 같다···
신발 No.487 원주민신발
소녀탐정이 샌드왕국에 실종사건을 조사하러 갔을 때 구입한 기념품. 샌드 스타일의 신발이다.
장식 No.474 탐정모자
탐정소녀의 모자. 모자 속에는 탐정 여권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
장식 No.475 가는금속팔찌
탐정소녀의 아이템.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장식 No.476 원주민스카프
소녀탐정이 샌드왕국에 실종사건을 조사하러 갔을 때 구입한 기념품. 샌드 스타일의 스카프다.

  • 수채꽃

헤어 No.517 그림
그림같은 검은 빛이 생동감과 안정감을 준다.
원피스 No.399 수채꽃
신발 No.499 푸른꽃신발
빛바랜 청춘. 그 시절이 떠오른다.
장식 No.524 푸른꽃머리띠
푸른색에 진주로 장식된 단아한 느낌의 헤어밴드.
장식 No.525 푸른꽃목걸이
근심의 구슬을 엮어 만든 푸른꽃 목걸이.
장식 No.526 푸른꽃팔찌
부드러운 진주색이 마음 깊은 곳의 부드러움을 자극한다.

  • 순록의 계절

헤어 No.124 작은사슴
말아 올린 머리와 가지런한 앞머리.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작은 사슴을 닮았다.
원피스 No.078 순록, No.079 순록의계절
길들여진 순록처럼 눈의 계절이 녹기를 기다린다.
아우터 No.041 니트가디건, No.042 니트가디건화려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니트가디건! 어서 겨울을 준비하세요~
양말 No.047 발토시
추운 겨울, 양말만으로는 부족할 때, 따뜻함을 더해주는 아이템.
양말 No.048 사슴니삭스
작은 사슴들이 니키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발 No.081 숲의털부츠
눈이 많은 곳에서 신기 적당하다. 예술적인 숲의 느낌이 살아있다.
장식 No.122 사슴핀, No.123 사슴핀화려
순록의 얼굴 모양을 한 헤어핀이 마치 유럽 귀족의 벽장식처럼 보인다.
장식 No.124 뜨개머플러
니키는 뜨개질을 배우고 싶다고 하지만 항상 말로만 끝난다.

  • 순백의 그리움

헤어 No.1086 공작헤어
화원의 장미는 아름답지만 아델라의 미모에 비할 데가 아니다. 그녀는 축제의 주인공이 되었다.
원피스 No.900 공작드레스
백공작 드레스는 치마 끝자락까지 정교하며 우아하다. 하지만 아델라의 발걸음은 막을 수 없다.
아우터 No.445 순백의화원
그리움도 보인다면 구름 위의 깃털일 것이다. 그에게 지난 세월에 대해 하소연할 것이다.
신발 No.968 공작구두
아델라는 치맛자락을 잡고 까치발로 슬그머니 창밖의 화원으로 나갔다.
장식 No.1957 흰공작
그는 기억을 잃은 채 오지 않았거나, 아니면 왔으나 이 달빛은 그가 아닐 수 있다.
장식 No.1958 달빛정원
달빛정원에선 여름의 달빛꽃과 봄의 백란이 동시에 개화한다. 사계절의 변천을 느낄 수 있다.
장식 No.1959 한겨울달빛꽃
아델라는 순백색을 이용하여 다소 차가운 달빛을 묘사한다. 기억 속 그를 위한 디자인이다.
장식 No.1960 오월의장미
가난한 꽃장수가 사라진 것은 관심 밖의 일이다. 오직 꽃과 연인만이 소리 없이 흐느낄 뿐.
장식 No.1961 공작의향
장식 No.1962 구름장갑
가난한 꽃장수가 사라진 것은 관심 밖의 일이다. 오직 꽃과 연인만이 소리 없이 흐느낄뿐.
장식 No.1963 공작의예
그는 나를 사랑해, 그래서 꽃을 받아줘야 했어. 내가 어떻게 그를 버릴 수가 있어...
장식 No.1964 공작목장식
아델라를 실은 마차는 떠났고 꽃장수는 문 밖으로 쫓겨났다. 향긋한 기억은 흩어져갔다.
장식 No.1981 공작의꽃
그를 사랑하여 꽃이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다. 하지만 그는 순백의 꽃송이만 바라볼 뿐이다.
장식 No.1982 공작무도
순백의 달빛 꽃길을 비틀거리며 걸어가 하나의 꿈처럼, 그의 한밤중으로 뛰어들었다.
뷰티 No.101 공작의수호
달빛꽃과 백란이 만개한 지금 이 순간을 멈추게 할 것이다. 오직 너의 모습을 지키기 위해서.
+아우터 No.446 순백의공작
순백의 꽃송이와 함께 고백이 시작되었다. 나는 그를 사랑해, 그래 사실은 내가 그를 사랑해.

  • 숲 속의 양

헤어 No.554 양뿔소녀, No.521 양뿔소녀화려
머리가 길어야 양뿔머리를 할 수 있다.
원피스 No.435 숲속의양, No.436 숲속의양화려
복고 히피풍의 롱 원피스. 산뜻하고 청순한 느낌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아우터 No.236 양아우터, No.219 양아우터화려
웹툰작가가 좋아할 것 같은 아우터.
양말 No.212 양모양말
아주 따뜻한 옅은 브라운의 짧은 양말. 가을의 숲을 신은 기분이 든다.
신발 No.529 양가죽구두, No.503 양가죽구두화려
히피계열의 정교한 가죽구두. 이 구두를 신고 초원으로 가자.
장식 No.616 양모모자
아주 따뜻한 양모모자. 산뜻하고 청순한 느낌이 난다.
장식 No.534 양모모자화려

  • 스위트 파티쉐

헤어 No.155 달콤해, No.156 달콤해실버
맛있는 케이크를 만드는 파티쉐는 보기에도 달콤해 보인다.
아우터 No.070 맛있는디저트
니키는 아몬드 쿠키, 녹차 케이크, 컵 케이크, 크림 파이 디저트를 좋아한다.
상의 No.113 파티쉐, No.114 파티쉐옐로, No.115 파티쉐그레이, No.116 파티쉐그린, No.117 파티쉐핑크
케이크를 좋아해서 파티쉐가 된 걸까? 케이크를 잘 만들어서 파티쉐가 된 걸까?
하의 No.135 크림한스푼, No.136 크림한스푼블루, No.137 크림한스푼그레이, No.138 크림한스푼옐로
'모모, 케이크 안에 크림이 들어 있는 게 좋아?', '모모는 삼겹살이 들어있는 게 좋다냥!'
양말 No.132 쿠키
대부분의 여자아이들은 쿠키를 좋아한다. 충치가 생기기 쉬우니 조심!
양말 No.133 쿠키핑크, No.135 쿠키그린
대부분의 여자아이들은 쿠키를 좋아한다.
양말 No.134 쿠키퍼플
대부분의 여자아이들은 쿠키를 좋아한다. 살찌기 쉬우니 조심!
신발 No.340 디저트, No.341 디저트그레이, No.342 디저트그린, No.343 디저트블랙
디저트 만들기 원칙1 : 달콤한 의상 입기!
장식 No.200 파티쉐모자
파티쉐 되기 원칙1 : 케이크 모자 쓰기!

  • 스케이터 걸

헤어 No.784 소란스런밤
메이쉬가 가장 기쁠 때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U자형 구조물을 왔다갔다 할 때라고 한다. 바람 부는 소리만 남은 듯하다.
상의 No.438 스케이터걸
누가 스케이트보드는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하는가? 메이쉬는 여유만만하게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점프를 하고 90도를 돈다!
하의 No.403 스케이터팬츠
스케이트보드를 연습하느라 메이쉬는 멍 자국이 많지만 반바지 입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영광의 상처니까!
양말 No.302 스케이터삭스
스케이트보드를 탈 때 복숭아뼈가 다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두꺼운 양말은 필수!!
신발 No.713 스케이터화
내 보드화는 신상이다. 이 신발을 신고 한 걸음씩 걸을 때마다 깃털처럼 또 천사의 날개처럼 가볍다.
장식 No.1170 트렌드야구모자
낮에는 애플왕국 학교의 학생이지만 밤이 되면 무료한 교복을 벗고 전투복으로 갈아입는다. 스케이트보드의 달인이 바로 나다!
장식 No.1171 스케이트보드
메이쉬는 새로운 기술을 배울 때마다 스케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렸다. 그것은 스케이트보드를 아끼는 메이쉬의 마음이다.
장식 No.1172 특별한헤드폰
평범하지 않은 멜로디를 평범하지 않게 듣고, 평범하지 않은 행인을 평범하지 않게 쳐다본다. 즐겨 듣는 애플왕국의 히트곡이다.

  • 스타의 연인

헤어 No.1211 생명의탄생
스포트라이트가 무대 중앙을 비추자 반짝이는 그림자가 스크린에 비치고 콘서트가 시작됐다.
원피스 No.1012 사랑노래
레이사의 미소는 형광봉과 한호성 속에서 찬란하게 빛나며 관중들의 마음속을 비추었다.
아우터 No.494 내일의소망
그녀는 모든 음반 위에 하트를 그려주고 미소를 지으며 멀리서 온 팬들과 악수했다.
양말 No.477 심쿵하는순간
하나, 둘, 셋, 여기 보세요! 셔터를 누르며 그녀의 멋진 순간을 가장 특별한 순간으로 남겼다.
신발 No.1083 사랑의총알
공연이 끝난 밤, 조용한 콘서트장에 굽소리가 울렸다. 레이사는 달빛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장식 No.2411 달콤한아이돌
귀여운 셀카를 찍어 SNS에 업로드했다. 공유 수가 폭발적으로 상승하면서 새로운 붐을 일으켰다.
장식 No.2412 미래의자취
레이사가 잠에 들자, 12시를 알리는 종소리가 울리며 그녀를 깊은 꿈속으로 이끌었다.
장식 No.2413 익명의초청
텅 빈 책상 위 오래된 사진 한 장에는 앞머리가 가지런한 소녀가 어색하게 웃고 있었다.
장식 No.2414 마음이담긴곳
레이사는 어느 먼 미래의 평범한 오후, 책상 안에 편지가 들어있는 꿈을 꿨다.
장식 No.2415 너를위한노래
세상은 아직 레이사를 모르는 사람들, 그리고 그녀에게 모든 걸 바치려는 사람들로 나뉜다.
뷰티 No.130 사랑의초능력
새로운 그녀의 사진집 판매가 시작되었고, 혼란을 막기 위해 전 도시에 경보가 내려졌다.
+원피스 No.1013 스타의연인
레이사의 눈망울에 별빛이 일렁였고 매혹적인 춤을 추며 모든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장식 No.2416 행운의게임
책상 안 편지는 누군가 가져가버렸다. 북쪽으로 가는 열차는 요동치는 마음을 태우고 떠났다.

  • 알로하

헤어 No.951 찬란한햇살
사랑에 빠질 것만 같아! 푸른 바다와 닮은 바람과, 햇살을 닮은 모래까지 너무 사랑스러워.
상의 No.476 알로하상의
휴양지로 유명한 웬디시티를 방문한 사람들은 모두 즐거워 보이네. 즐거운 휴가가 되겠어!
하의 No.437 알로하하의
찬란한 햇살 아래 일광욕을 하면서 여행 중에만 경험할 수 있는 기묘한 경험은 너무나 즐거워.
양말 No.360 바다의해돋이
해가 뜰 즈음, 다시 여정을 나섰다. 앞으로의 여정에선 어떤 풍경과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까?
신발 No.852 금빛모래사장
파도를 쫓아 발자국을 남기고, 다시 되돌아 오는 것. 의미는 없지만 이런 게 바로 휴가지!
장식 No.1570 야자수와꽃
이 도시의 낭만과 열정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마치 여름 바다의 선선한 바람같이.
장식 No.1571 해저산호
환영의 의미로 붉은 산호를 선물 받았다. 웬디시티의 시민들은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장식 No.1572 푸른바다의일몰
저녁 무렵 맑은 바닷물이 빛나고, 몇몇 갈매기가 날아다닌다. 바다의 일몰조차 아름답다.
장식 No.1573 우쿨렐레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고향의 노래를 불렀다. 여행의 기쁨을 선율로 표현해 감동을 줬다.
장식 No.1574 낭만의야자수
흥겨운 음악, 잔잔한 파도 소리··· 웬디 시티, 짧은 만남이었지만 즐거웠어!

  • 야구 소녀

헤어 No.1170 야구소녀
동틀 무렵 윌턴이 잠들어 있는 사이 지아는 중요한 야구 경기를 위해 학교로 향했다.
아우터 No.478 트럼프투수
나는 지아라고 해. 투수고 등번호는 1번이야. 현재 전국 야구대회에 출전하고 있어.
상의 No.535 야구게임
갑자기 사이렌 소리가 도시의 적막을 깼다. 무슨 일이지? 소녀는 호기심을 감출 수 없었다.
하의 No.493 창공의핫팬츠
어젯밤 윌턴의 하얀 벚꽃 연회에서 연방 고교 야구 대회의 열기를 잠재웠다던데.
양말 No.456 스트라이크양말
지아는 소녀들의 화려한 머리색을 보며, 자신의 머리 색이 너무 흔하지 않나? 라고 생각했다.
신발 No.1043 투수언덕
발아래의 투수 언덕은 투수만의 영역으로,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주면 안 된다.
장식 No.2262 배색야구모자
헬리콥터가 비행하며 거센 바람을 일으켜 하마터면 지아의 야구 모자가 날아갈 뻔했다.
장식 No.2263 승부의귀걸이
야구 귀걸이를 한 지아는 자신감이 생겼다. 경기장의 햇빛이 귀걸이에 비추어 반짝거렸다.
장식 No.2264 스마일칼라
하늘이 밝아지고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지아는 워밍업을 시작했다. 오늘 날씨도 정말 좋네.
장식 No.2265 투수의숄더백
엄마가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가방이다! 보기엔 커 보이지만, 안에 딱히 든 것은 없다.

  • 앵두의 청춘

헤어 No.924 앵두헤어
원피스 No.761 앵두의청춘
친구들은 입을 모아 '그녀는 자신의 청춘을 앵두에 낭비하고 있어요!' 라고 한다.
아우터 No.386 앵두조끼
이 붉은 색 조끼를 입을 때에는, 반드시 앵두 치마와 코디해야해.
양말 No.349 새로운앵두
신발과 양말도 앵두로 바꾸려고 했으나, 친구가 '온통 앵두다!'라고 하여 계획을 취소했다.
신발 No.827 붉은앵두신발
그녀는 하트 모양의 단추가 오랫동안 불만이었는데, 앵두 단추로 바꾸려고 마음먹었다.
장식 No.1483 앵두머리띠
우연히 사게 된 앵두 머리디가 마음에 들어 매일 사용한다. 지금까지도 망가지지 않았다.
장식 No.1484 마법의앵두나무
그녀는 항상 이 목걸이를 걸고 다녀. 언젠가 앵두나무 요정이 나타날지 모르니까!
장식 No.1485 앵두바구니
앵두나무가 새겨진 천과 엄마 옷장 속의 스카프로 만든 가방이야. 어때? 예쁘지?
장식 No.1486 앵두장식세트
빨간 무늬의 스카프는 다른 곳에 쓸 요량으로 앵두 모양의 팔찌와, 반지를 선택했다.

  • 에너지 소녀

헤어 No.648 에너지소녀
니키는 웬디시티 해변에서 휴가 중인 에이미를 만났다. 이렇게 생동감있는 헤어스타일은 에너지소녀에게 잘 어울린다.
헤어 No.649 밤빛소녀
달빛이 드리운 웬디시티 해변은 아주 고요하다. 마치 아름다운 도시가 잠들어 버린 듯 하다.
헤어 No.650 해변의소녀
태양처럼 빛나는 금발. 릴리스 동화나라의 공주님처럼 귀엽고 깜찍하다.
아우터 No.269 핫썸머레드, 아우터 No.271 핫썸머핑크
뜨거운 여름이 웬디시티를 덮쳤다. 햇빛에 그을리지 않기 위해, 여행객들은 햇빛을 차단할 수 있는 옷을 선택한다.
아우터 No.270 핫썸머블랙
밤의 바닷바람은 시원하지만,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겉옷을 걸쳐야 한다.
상의 No.395 도트점프상의
생기 넘치는 소녀의 수영복. 빨간색 도트 무늬가 통통 튀는 것 같다.
상의 No.396 고요한밤상의
밤의 웬디시티! 니키는 입어보고 싶었지만 모모가 반대했다. 이렇게 성숙한 컬러는 니키와 어울리지 않아!
상의 No.397 스위트체크상의
소녀처럼 달콤한 핑크 블루 체크. 안나가 한 눈에 반해버린 수영복이다.
하의 No.367 도트점프하의
생기 넘치는 소녀의 수영복. 빨간색 도트 무늬가 통통 튀는 것 같다.
하의 No.368 고요한밤하의
하의 No.369 스위트체크하의
소녀처럼 달콤한 핑크 블루 체크. 안나가 한 눈에 반해버린 수영복이다.
신발 No.589 스트로푸딩
부드러운 푸딩처럼 귀여운 샌들. 빨간 딸기 시럽을 찍어 먹고 싶다.
신발 No.590 블랙포레스트
블랙포레스트 케이크처럼 귀여운 샌들. 진한 초코시럽을 찍어 먹고 싶다.
신발 No.591 스위트마카롱
마카롱 같은 캔디컬러는 여름의 해변과 잘 어울린다. 이 신발을 신으면 마음까지 달콤해진다.
장식 No.803 니키목걸이레드
니키의 이니셜이 새겨진 귀여운 목걸이. 반짝이는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
장식 No.787 니키목걸이블랙
니키의 이니셜이 새겨진 귀여운 목걸이. 차분한 블랙 컬러가 돋보인다.
장식 No.789 니키목걸이핑크
니키의 이니셜이 새겨진 귀여운 목걸이. 달콤한 핑크 컬러가 돋보인다.
장식 No.784 리본팔찌레드
웬디시티 거리에서 산 빨간색 리본 팔찌. 니키는 한 눈에 반해 에이미에게 선물했다.
장식 No.790 리본팔찌블루
웬디시티 거리에서 산 하늘색 리본 팔찌. 니키는 한 눈에 반해 에이미에게 선물했다.
장식 No.785 니키튜브옐로
니키가 웬디시티 해변에서 구입한 튜브. 모모와 비슷한 색깔이다.
장식 No.791 니키튜브블루
니키가 웬디시티 해변에서 구입한 튜브. 바다와 닮은 색깔이다.
장식 No.786 불꽃리본
뜨거운 여름같은 예쁜 리본을 달면 사람들이 모두 쳐다볼 것 같다.
장식 No.788 밤빛리본
밤의 빛깔처럼 신비한 리본을 달면 사람들이 모두 쳐다볼 것 같다.
장식 No.792 리본점프
이렇게 달콤한 리본을 달면 사람들이 모두 쳐다볼 것 같다.

  • 연방의 경찰

헤어 No.1067 깔끔한단발
연방 경찰의 깔끔한 일처리가 마치 그녀의 단발과 같군.
원피스 No.887 연방의경찰
어릴 땐 옆집 백구를 찾아주고, 커서는 국제 범죄자를 잡았다. 항상 침착하고 냉정하다.
양말 No.408 연방의빛
방어력을 강화하는 특별한 스타킹. 그런데 실상은 그게 아닌 것 같다.
신발 No.949 경찰의걸음
하이힐을 신고도 괴도를 쫓을 수 있다. 절대 얕보지 말 것!
장식 No.1899 경찰용핸즈프리
연방 경찰이 갖춘 최신형 핸즈프리는 통화, 위치추적 기능뿐 아니라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어!
장식 No.1900 연방경찰모
연방 경찰이 갖춘 최신형 경찰 모자는 안에 비밀 무기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르니, 조심!
장식 No.1901 연방권총
권총은 스타일링의 중요 포인트일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시민을 보호하는 무기이다.

  • 요정 사슴뿔

헤어 No.607 동경, No.608 동경화려, No.609 동경레어
애플왕국의 도시에서 자란 소녀. 상쾌한 농장생활을 동경한다.
원피스 No.514 사슴뿔, No.515 사슴뿔화려
맑은 새벽 공기를 마시며 기지개를 켜면 고민과 걱정이 사라진다.
원피스 No.516 사슴뿔레어
맑은 새벽 공기를 마시며 기지개를 켜면 고민과 걱정이 사라진다. 숲으로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자!
아우터 No.251 가든프린지, No.252 가든프린지화려, No.253 가든프린지레어
스타일그룹이 출시한 샌드왕국 풍의 롱 베스트. 가든의 친숙함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신발 No.559 프린지부츠, No.560 프린지부츠화려, No.561 프린지부츠레어
바람에 휘날리는 술 장식이 근심 걱정도 날려버린다.
장식 No.706 화환머리띠, No.707 화환머리띠화려
화원에서 딴 생화 같다. 애플왕국의 장인의 손길은 대단하다.
장식 No.708 버들팔찌, No.709 버들팔찌화려
그냥 손장식이 아니다. 긴머리도 묶을 수 있는 헤어밴드로 사용할 수 있다.
장식 No.710 꽃가지목걸이, No.711 꽃가지목걸이화려
꽃가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목걸이. 꽃은 가지가 있어야 아름답다.
장식 No.712 사슴가방, No.713 사슴가방화려
사슴의 뿔처럼 강인하고 단단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 유화가

헤어 No.687 컬러배합, No.688 컬러배합블랙, No.689 컬러배합레드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초원 위 해가 지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그녀는 이 그림같은 풍경을 기록하기 위해 붓을 움직였다.
아우터 No.283 니트코트, No.284 니트코트블루
더 뛰어난 작품을 그리기 위해, 샌드왕국에 왔다. 자연에서 비롯된 작품만이 모든 사람이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상의 No.413 네모셔츠, No.414 네모셔츠블랙
캔버스에는 머리 양쪽을 포니테일로 묶은 히피 스타일의 소녀가 샌드왕국의 초원을 뛰어다니는 장면이 천천히 그려지고 있다.
하의 No.380 원의규칙, No.381 원의규칙블루, No.382 원의규칙레드
화판에 그려지는 소녀는 웹툰 작가 소희, 원고를 위해 걷고 있다... 아니지, 밖에서 아이디어를 얻고 있다.
신발 No.626 화가슈즈, No.627 화가슈즈화이트
소희와 친구가 된 뒤, 그녀들은 그림에 대한 교류 없이도 영감이 계속해서 솟아 나왔다.
장식 No.898 나무팔레트
문서를 쓸 때 머리에 쥐가 났다. 색을 섞기 시작했다. 그린과 블루에 레드를 1.5배 섞으니 이런 다크 바이올렛이 만들어졌다.
장식 No.899 쌍둥이붓
자고로 레드와 블루가 완벽한 한쌍이었으나 그림조차도 애정을 과시한다.
장식 No.900 플라워화가모
그녀는 물건 고르는 걸 싫어한다. 그래서 똑같은 화가 모자를 여러 개 샀다.
장식 No.902 플라워화가모블랙
영감이 계속 솟아나 도화지를 모두 다 썼다. 그녀는 소희와 모자를 리폼하기 시작했고, 모자는 완전히 검은색으로 변했다.
장식 No.903 플라워화가모블루
이 모자를 구입했다는 걸 알릴 필요가 있다! 절대 칠해서 파란색이 된 것이 아니라고! 절대!
장식 No.901 크레파스핀
뭐? 곧 다 써버릴 크레파스일 뿐일고? 그래, 네가 맞았어.

  • 은방울 꽃

헤어 No.1338 로라아가씨
원피스 No.1134 은방울향
아우터 No.543 첫은방울꽃
신발 No.1196 푸른풀사이
장식 No.2902 로맨틱스토리
장식 No.2903 새벽의이슬
장식 No.2904 그린도트
장식 No.2905 은방울꽃장갑
장식 No.2906 은방울꽃의말

  • 의사

헤어 No.166 인덕
그녀는 사람들을 구하고 아픔을 치료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의사가 되었다.
아우터 No.076 의사가운
감기에 걸려 병원에 간 모모는 의사선생님을 보고 상사병에 걸려버렸다.
상의 No.127 의사선생님상의
미녀 의사 선생님의 상의. 침범할 수 없는 신성한 포스가 느껴진다.
하의 No.148 의사선생님하의
미녀 의사 선생님의 가운. 침범할 수 없는 신성한 포스가 느껴진다.
신발 No.352 의사구두
의사선생님은 언제든 바로 응급수술을 할 수 있도록 낮고 편안한 플랫슈즈를 신는다.
장식 No.206 청진기
미녀 의사선생님이 진찰할 때 사용하는 아이템.

  • 인어의 눈물

헤어 No.513 인어헤어
카나리아 바다의 인어. 기품 있는 왕자에게 한 눈에 반했다. 왕자는 꼬리가 없다.
원피스 No.396 스파클링머메이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고통을 참는 인어. 두 다리가 있다면 사랑하는 왕자를 만나러 갈 수 있다.
신발 No.496 인어의눈물
카나리아 바다의 인어는 애플왕국의 왕자를 사랑하게 되어, 고통을 참아가며 그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장식 No.512 거품귀걸이
인어는 그 날의 약속을 기억한다. 두 다리를 갖기 위해 고통을 참아낸다.
장식 No.513 거품핀
다이아로 두 다리를 갖게 되었다. 하지만 엄청난 고통이 따라온다.
장식 No.514 은빛물거품
애플왕국의 귀족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찬양하지만, 걸을 때 마다 느껴지는 아픔의 고통을 모른다.
장식 No.515 인어장갑
그녀의 가슴아픈 이야기를 듣는 사람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는지 묻는다. 가치를 따질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
장식 No.516 거품목걸이
그녀는 더 이상 카나리아의 인어가 아니다. 지금은 우아한 아가씨가 되었다.

  • 잔잔한 물결

헤어 No.947 검푸른빛소라
푸른 소라와 불가사리를 엮어 장식한 이 머리는 소라아가씨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원피스 No.782 극세사드레스
가느다란 실로 드레스를 만들면 우아해. 손재주가 좋은 소라 아가씨가 직접 제작한거야.
신발 No.850 호수의발걸음
파도가 넘실거리고 발걸음이 연꽃을 밟네. 아가씨의 춤으로 가장 아름다운 무도회가 되었지.
장식 No.1556 수정구슬
어린 소녀들이 좋아하는 수정구슬은 심해 속 어둡고 밝은 얼음결정으로 장식해 반짝반짝하다.
장식 No.1557 물의환대
한여름 밤 소라 아가씨는 무도회에 왔어. 그녀는 우아하게 춤을 추며 사람들 마음을 빼앗았지.

  • 재스민

헤어 No.661 봉오리
귀 밑으로 머리를 내렸다. 손에 재스민 봉오리를 들고, 사람들에게 어울리는지 물어보고 싶다.
원피스 No.557 재스민
늦봄에 무성하게 핀 재스민. 옥처럼 투명하며 은은한 향기가 퍼진다.
신발 No.604 재스민슈즈
이슬에 씻은 깨끗한 몸을 드러내고, 물에 담근 듯 깊은 곳에서 향기가 배어나온다.
장식 No.824 실버재스민
꿈 속에서 느껴지는 향기, 꽃이 미인의 머리 위에 피었다.
장식 No.825 재스민귀걸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 발걸음에 따라오는 향기. 꽃을 보는 사람들, 마음 속 질투.
장식 No.826 재스민팔찌
향이 방을 가득 채우고, 옥처럼 시원하게 해준다.
장식 No.287 재스민백
순수한 마음은 오염을 허락하지 않는다. 먼 곳에서 구름을 따라 하늘가에 떨어진다.
장식 No.828 재스민목걸이
가랑비가 지나가고 녹음이 우거진다. 꽃들은 부드럽고 유연하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 정글호랑이

헤어 No.925 멋진자태
애플왕국 디자인학교의 파티에서 댄스 그룹 언니들은 모두 단발머리를 하고 있어, 완전 걸크러쉬야!
아우터 No.387 정글의왕
귀엽고 섹시한 고양이가 호피무늬 자켓을 입고 기분 좋은 랩을 하고 있다.
상의 No.469 정글호랑이상의
나비매듭의 붉은 끈으로 고정한 상의를 입으면 음악에 맞춰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싶다.
하의 No.430 정글호랑이하의
이 호랑이무늬 핫팬츠는 아무나 입을 수 있는 게 아니예요, 언니한테 너무 잘 어울리네요!
양말 No.350 정글의법칙
관객들도 무대 위에 올라와 같이 몸을 흔들기 시작햇고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신발 No.828 호랑이부츠
이번 무대를 위해서 호랑이 부츠를 제작했어요. 신발 코는 흰 가죽을 사용하여 성숙하군요.
장식 No.1487 호랑이모자
우와, 같이 사진 찍어주세요! 귀여우면 뭐든 용납되는 소녀는 호랑이귀를 만지고 싶다.
장식 No.1488 호랑이목걸이
이 목걸이는 호피 무늬끈으로 묶어 뒷면에 배우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상당히 의미가 있지.
장식 No.1489 샌드왕국의흔적
백색의 샌드왕국의 왕은 포효하는 모습으로 보일듯 말듯 위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장식 No.1490 호피무늬꼬리
몸의 움직임에 따라 살랑살랑 흔들거리는 귀엽고 긴 꼬리는 수많은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졸업

헤어 No.617 청춘멜로디핑크
소녀들은 자신만의 청춘을 간직하고 있다. 소녀들의 핑크색 꿈.
원피스 No.520 학사가운
세실리아의 디자인 학교를 졸업한 소민은 꿈과 사랑을 위해 다시 릴리스로 돌아갔다. 그리고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신발 No.565 소녀슈즈
다시 만나게 되면, 그 때도 지금처럼 설레일까?
장식 No.731 학사모
백발머리의 교수님이 학사모를 넘기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살아라' 라고 하신 말씀이 아직까지 생생하다.
장식 No.732 졸업장
잘 가라는 마지막 말이 입에서 나오지 않는다. 만나야 할 사람은 만나게 된다는 말이 생각난다.

  • 줄무늬 신사

헤어 No.518 원앙밀크티
얼그레이에 우유를 넣은 진한 밀크티. 편한 의자에 비스듬히 앉아 오후를 즐기고 싶다.
아우터 No.215 줄무늬신사아우터
최고급 수트의 아우터. 은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돋보인다.
상의 No.354 실크셔츠
실크 소재의 고급 셔츠. 고급스러운 광택이 눈에 띈다.
하의 No.334 줄무늬신사하의
최고 디자이너의 바지. 만족스러운 디자인이다.
신발 No.500 브룩의신사
브라운 컬러의 가죽슈즈. 날렵한 느낌은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두터운 느낌을 살렸다.

  • 초코 메이드

헤어 No.113 치즈케이크, No.114 치즈케이크화려, No.115 치즈케이크레어
디저트 가게 점원의 헤어에서 달콤한 향기가 난다.
원피스 No.068 메이드
애플왕국의 메이드 카페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에요~ 관심 있는 분은 서둘러 지원하세요!
원피스 No.069 스위트메이드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메이드 의상.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
원피스 No.070 초코메이드
애플왕국 메이드 카페의 대표 디저트. 귀여운 메이드가 케이크를 서빙한다.
양말 No.040 바닐라쉐이크, No.041 바닐라쉐이크화려, No.042 바닐라쉐이크레어
맛있는 바닐라 쉐이크. 애플왕국 메이드 카페에서 만나요!
신발 No.069 달콤한초콜릿, No.070 달콤한초콜릿화려, No.071 달콤한초콜릿레어
메이드 카페에서 이 구두를 신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소녀는 누구지?
장식 No.081 메이드핀, No.082 스위트메이드머리띠, No.083 메이드머리띠
메이드 헤어장식. 메이드의 필수품이다.
장식 No.084 메이드목장식, No.085스위트메이드목장식, No.086 메이드목걸이
메이드 목장식. 메이드의 필수품이다.
장식 No.087 메이드소맷단, No.088 스위트메이드소매, No.089 메이드소매
메이드 소매장식. 메이드의 필수품이다.

  • 캠퍼스의 아이돌

헤어 No.523 옆반여학생
언제봐도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옆반 여학생. 순수한 청춘의 마스코트다.
상의 No.358 캠퍼스무대의상
팬클럽을 겨냥한 아이돌 무대의상.
하의 No.338 시공여행
나도 어느 날 토끼 한 마리를 따라가다 이상한 동화세계에 떨어질지도 모른다.
양말 No.213 미니가터벨트
고전적인 가터벨트를 캐주얼하게 응용한 버전. 여자도 가끔은 대범해지고 싶다.
신발 No.505 공작걸음
즐거운 걸음은 즐거운 마음을 만든다.
장식 No.538 캠퍼스로망
교칙은 잠시 접어둔 채 이 리본을 머리에 꽂고,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싶다.

  • 특수요원

헤어 No.206 특수요원
애플왕국의 특수요원인 그녀는 여자이지만 능력만큼은 남자에게 뒤지지 않는다.
아우터 No.149 특수임무
만발의 준비를 하고 명령을 기다린다. 새로운 특수임무가 시작됐다!
상의 No.243 특수요원상의
애플왕국에는 최첨단 특수부대가 있다. 하지만 최고의 특수요원이 여자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하의 No.247 특수요원하의
애플왕국에 있는 특수부대. 하지만 최고의 특수요원이 여자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신발 No.395 특수요원신발
애플왕국의 특수부대. 하지만 최고의 특수요원이 여자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장식 No.274 요원의목장식
특수요원의 목장식. 특수 무기가 감춰져 있을지도 모른다.
장식 No.275 요원의장갑
특수요원의 장갑. 특수 무기가 감춰져 있을지도 모른다.

  • 푸들의 기품

헤어 No.741 푸들단발
푸들은 타고난 기품 때문에 귀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견종이다. 거리를 걷다 보면 푸들의 고귀한 자태를 볼 수 있다.
원피스 No.622 고급데님
모든 만물은 서로 사랑하되 구속하지 않아야 한다. 사람과 동물 사이도 그렇다.
아우터 No.310 모직코트
전통적인 방식으로 푸들의 털을 손질하면 푸들의 기품이 더해진다. 푸들을 산책시킬 때 모직코트를 입으면 우아함이 플러스!
양말 No.290 점잖은양말
애플왕국 사람들은 새해에 점잖으면서도 가장 좋은 옷을 갖춰 입고 새봄을 맞이한다.
신발 No.676 블랙하이힐
새해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이웃을 방문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다. 이웃집에서 멍멍! 야옹~ 소리가 계속 들린다.
장식 No.1054 블랙페도라
애플왕국에서는 매년 새해 타종 행사를 한다. 온 가족이 함께 타종 행사 방송을 보며 새해를 맞이한다.
장식 No.1055 블랙보타이
보타이를 매고 반려동물에게는 목줄을 매자. 자신을 꾸밀 때에는 곁에 있는 사랑하는 반려동물도 잊지 않아야 한다.
장식 No.1056 골드뱅글
새해 타종 행사가 끝났다. 고양이의 축복도 받았고, 닭의 환영인사도 받았다.
장식 No.1057 따뜻블랙장갑
겨울 바람이 손가락 끝을 스치자 미세하게 부들부들 떨린다. 참지 말고 얼른 장갑을 끼자, 동상은 장난이 아니다!
장식 No.1058 푸들
푸들은 활발하고 재빠르고 행동이 우아한 견종이다. 신체 비율이 좋고 동작이 힘차서 자신감 있는 자태를 드러낸다.

  • 푸른빛 노래

헤어 No.1349 비상의꿈
원피스 No.1141 고요한소성단
아우터 No.554 탁월한도선
양말 No.535 영광의기록
신발 No.1207 유일한법칙
장식 No.2942 경기장메아리
장식 No.2943 정확한지휘
장식 No.2944 순수한이념
장식 No.2945 승리의표시
뷰티 No.160 마음의빛
+)원피스 No.1142 몽상의소리

  • 팬더의 꿈나라

헤어 No.120 꿈길
스트로베리 향의 바디워시로 샤워하면 기분 좋은 꿈을 꿀 것만 같다.
상의 No.080 팬더잠옷상의
순면 100%의 팬더 잠옷 상의. 입으면 정말 귀엽다.
상의 No.081 하트잠옷상의
순면 100%의 하트 잠옷. 사랑이 가득한 잠옷을 입으면 잠이 솔솔 온다.
하의 No.091 팬더잠옷하의
면 100%의 팬더잠옷 하의. 입으면 정말 귀엽다.
하의 No.092 하트잠옷하의
면 100%의 하트잠옷. 이 잠옷을 입으면 잠이 솔솔온다.
신발 No.076 팬더잠옷슬리퍼
프란시스는 잠옷은 꼭 세트로 입어야 한다고 말한다. 슬리퍼까지 신어야 잠옷 세트가 완성된다.
신발 No.077 하트잠옷슬리퍼
뭐? 잠옷 세트에 슬리퍼가 빠졌다고? 큰 실수하는 거야!
장식 No.110 팬더잠옷모자
뭐? 잠옷 세트에 모자가 빠졌다고? 큰 실수를 하는 거야.
장식 No.111 하트잠옷모자
귀여운 하트 잠옷 모자. 하트 잠옷 세트와 함께 코디해야 한다.

  • 프릴 드레스

헤어 No.219 프릴헤어
핑크색 머리가 바람에 휘날리면, 니키의 기본 핑크 헤어와는 또 다른 성숙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원피스 No.254 프릴드레스
꿈 속에서 탄생한 환상의 원피스. 쉬폰 소재의 프릴이 바람에 팔랑거리며 아름다운 빛깔을 낸다.
신발 No.410 프릴슈즈
꿈 속의 소녀가 신을 것 같은 슈즈. 이 슈즈를 신고 춤을 추면 크리스탈 빛이 아른거린다.
장식 No.311 프릴댄스
연보랏빛의 리본이 바람에 나부끼는 머리카락처럼 생동감 있다.

  • 피자가게 점원

헤어 No.165 신선한자몽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지는 헤어 스타일. 식욕을 돋군다.
상의 No.126 피자가게점원상의
웬디시티의 디자인쇼에 참가하기 전, 니키는 모모와 맛있는 피자를 사 먹었다.
하의 No.147 피자가게점원하의
배가 고팠던 모모는 피자가게 점원을 보자마자 정말 행복해졌다.
양말 No.137 미니쟁반
이 양말에 왜 이런 말도 안 되는 이름을 지었는지 피자가게 점원에게 물어보자.
신발 No.351 가든피자
피자가게 점원이 제일 좋아하는 가든피자. 먹고 싶은 만큼 파인애플을 넣을 수 있다.
장식 No.204 피자가게점원
비 오는 날에도 실수없이 배달을 완수하는 피자가게 점원의 모자.
장식 No.205 피자앞치마
귀여운 피자 그림이 그려져 있는 귀여운 앞치마.

  • 하늘의 선물

헤어 No.1200 웃음보물창고
도서관에서 우연히 시선이 마주쳤다. 그 웃음은 지금 생각해도 여전히 설렌다.
상의 No.547 종이비행기책
뒷산에서 우리의 풋풋한 꿈과 순수한 사랑이 담긴 종이비행기를 날린 것을 기억하고 있어.
하의 No.504 하늘의흔적
홀가분하게 마음속에서 지운다는건 상상할 수 없어. 헤어지는 건 언제나 늘 아쉬운걸···
양말 No.472 청춘의롤
순백의 청춘을 하늘과 널 향한 분홍빛 마음으로 표현했어. 미래를 향한 활주로 같다!
신발 No.1073 스타티스
스타티스 드라이플라워로 채워진 화병에 나의 축복도 같이 담았어. 잘 간직하고 있지?
장식 No.2378 마음의상자
너의 응원과 웃음은 내게 에너지였고, 행복이 가득 찬 보물상자를 여는 것과 같아.
장식 No.2379 하늘의선물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한 너를 향한 그리움은 비행기 끝 구름이 되어 하늘에서 사라진다.
뷰티 No.127 초여름의사랑
뒷산의 바람이 따뜻해서 마음도 따뜻해졌어. 불안했지만 설렘이 가득했던 순간이었지.
+헤어 No.1201 그날의기억
너를 위해 초콜릿을 준비했지만, 그 날 짠 눈물과 초콜릿을 맛 본 사람은 나였어.
+상의 No.548 꿈의재도약
힘들 때면 너는 미소와 함께 응원의 말을 건넸지. 다시 꿈을 향해 달릴 수 있게 해줬어.
+하의 No.505 밝은파란하늘
우울하면 뒷산에서 하소연하는 습관이 있어. 하늘을 바라보면 기분이 좀 나아지는 것 같아.

  • 학교의 아이돌

헤어 No.1199 똑같은금발소녀
나와 같은 금발머리의 오빠는 어렸을 때부터 공부에만 몰두했다. 가족과의 소통도 없이.
아우터 No.490 진실의내막
내게 불치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18세가 고비라는 사실도···
상의 No.546 선의의거짓말
'엄마, 나 아파?' '그런 거 아니야' ···... 눈에 뻔히 보이는 거짓말..
양말 No.471 노력의의미
왜 그렇게 공부에 집착하는 거야? 하지만 대답은 없었다. 난 그저 오빠랑 놀고 싶었는데.
신발 No.1072 다가온끝맺음
그러나 행복한 학창시절은 곧 끝이 났다. 하굣길에 갑자기 쓰러졌고, 일어나 보니 병원이었다.
장식 No.2375 어릴적약속
오빠는 나를 치료하기 위해 의사가 되었다. 마치 어릴 적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처럼.
장식 No.2376 행복한학창시절
오빠의 도움이 있었기에 평균은 넘을 수 있었다. 나는 조금이나마 오빠를 따라갈 수 있다는 것에 기뻤고, 너무 행복했다.
장식 No.2377 동경의존재
오빠와 같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다. 비록 공부에 소질은 없지만···

  • 학생회장

헤어 No.1198 똑같은금발소년
그나저나, 의사 선생님의 대학시절은 어땠어요? 옆에 앉아 있던 간호사가 물었다.
아우터 No.489 교복의약속
그 후, 나는 의대에 입학했고, 여동생과 약속했어. '내가 꼭 네 병을 고쳐줄 거야'
상의 No.545 지키지못한약속
하지만, 여동생은 18살이 되던 해에 떠났지. 결국 나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어...
하의 No.502 과거의회상
내겐 여동생이 한 명 있었어. 내가 5살 때 여동생에게 병이 있다는 것을 알았어.
신발 No.1071 회색의과거
내가 악마 의사라고 불리기 전의 세월을 알아도 상관없어.
장식 No.2372 돌아오지않는시간
그 때의 난 가족을 돌보지 않고, 학업과 연구에만 몰두했어. 지금은 그게 좀 후회돼.
장식 No.2373 의사의길
현재의 의료 기술로 여동생을 치료할 수 없다고 했을 때 나는 의사가 되기로 결심했어.
장식 No.2374 허황된삶
하루는 거실에 나갔다가 부모님의 대화를 듣게 됏어. 여동생이 많이 아프다는 걸 알았지.
뷰티 No.126 단호한시선
당신의 웃는 모습은 내 여동생과 많이 닮았어.
+) 원피스 No.1004 지켜질약속
여동생은 그 모습 그대로 잠들어 있다. 언젠가 네 병을 고쳐서 너의 미소를 다시 볼 거야.

  • 한밤의 죄수

헤어 No.1265 밤의그림자
내가 사방의 경찰을 모두 따돌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평균 25분 59초이다.
아우터 No.508 어두운밤의독주
카메라를 끄자 창 밖에서 한줄기 분홍 그림자가 스쳐갔다. 지금 내가 있는 곳은 72층이다···
상의 No.561 죄수복
어둠 속에서 나를 스쳐간 그녀의 흥분한 눈빛을 보았다. 역시 나와 같은 부류의 사람이었다.
하의 No.518 나쁜장난
도스가 내 앞에서 49번 째 넘어진 날 난 그녀의 비밀을 훔쳤다. 그 안은 텅 빈 채 나만 가득했다.
신발 No.1128 죄수의운명
나는 지금껏 경험한적 없는 위기에 빠졌다. 그녀의 맹렬한 레이저 공격을 피하면서, 행복함에 설레었다.
장식 No.2617 죄악의십자가
이 세상 어디에도 나와 대적할만한 경쟁자가 없는 건가? 이렇게 사는건 너무 재미없어.
장식 No.2618 도스의목걸이
괴도 소녀의 비밀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녀는 소란 피우고 싶지 않았고 경찰 인력은 턱없이 부족했다.
장식 No.2619 컬트의역설
사실상 나는 이미 귀여운 도스에게 수백 번 넘게 체포되었다. 다만 가둬지지 않았을 뿐.
장식 No.2621 영광의상징
그녀를 위해 작은 선물을 직접 만들었다. 비록 무릎 보호대일지라도... 행복하다.
장식 No.2622 지명수배
그녀는 유리벽을 부수고 경찰견을 데리고 왔다. 기이한 빛이 비치자 윌턴은 암흑으로 가득 했다.
뷰티 No.141 영화팬의발자취
난 쫓기는 그런 느낌이 좋아. 나는 비밀을 쥐고 총알이 쏟아지는 가운데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아.
+원피스 No.1067 한밤의죄수
멍해진 그녀는 미쳐 방어하지 못한 채 내게 안겼다. 쇠사슬이 부딪히는 소리가 컸지만 그래도 괜찮다.
+양말 No.498 진실게임
나는 이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면서 한편으론 자물쇠는 어찌 이리 쉽게 풀리는지 탄식했다.
+신발 No.1127 어두운밤흔적
도스의 능력을 얕보면 안 된다. 그녀는 안주하던 나의 생명력을 되살렸다. 마치 운석같이.
+장식 No.2620 특수수갑
습한 냄새에 잠에서 깨어보니 사슬로 묶여있었다. 아, 이건 도스가 나를 잡기 위해 특수 제작한 것인가?

  • 화염의 궤도

헤어 No.1348 소문의경기
원피스 No.1139 극한의추격
아우터 No.553 급속교전
양말 No.534 거만한의지
신발 No.1206 꿈의가속도
장식 No.2938 승리의신념
장식 No.2939 의지의헬멧
장식 No.2940 우승깃발
장식 No.2941 스피드카
뷰티 No.159 굳은의지
+)원피스 No.1140 화염의궤도

  • 황실의 품격

헤어 No.1321 황금빛가을
황금빛 가을처럼, 그녀의 금발은 따듯한 햇살처럼 반짝인다.
원피스 No.1119 별비
그녀의 매력에 이끌린 것처럼 밤하늘에 화려한 유성우가 내리기 시작했다.
양말 No.527 꽃의흔적
만개한 꽃에 둘러싸인 그녀는 지금 이 순간이 최고의 순간일 것이다.
신발 No.1181 은비수
심플하지만 우아한 하이힐. 미묘한 곡선으로 그녀의 발걸음이 더욱 우아해졌다.
장식 No.2853 황실의명령
황후 평가전에선 어떻게 나의 매력을 어필할까? 이 왕관이 바로 답이다.
장식 No.2854 동문회의황후
최후의 황후로 선정도니 황후만이 가질 수 있는 비단끈.
장식 No.2840 리더뱅글
응원 단장으로서 그녀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팀원을 장악한다. 그것은 바로 완벽에 기하는 것!
장식 No.2841 반짝이는방울
드레스와 맞춰 스타일링한 귀걸이는 별처럼 그녀의 귀에서 반짝인다.
장식 No.2842 별진열
수많은 별 속에서 가장 빛나는 별은 바로 그녀이다. 오늘 밤의 황후, 그녀.
장식 No.2843 활짝핀밤
화려한 퍼레이드 속에서 그녀는 수많은 꽃다발을 받았다. 오늘은 그녀에게 최고의 날이다.
장식 No.2844 플라워뱅글
비단끈과 진주. 꽃잎에 맺힌 아침 이슬 같지 않아?
뷰티 No.157 황실의품격
왕관과 꽃다발, 그녀를 위한 대관식. 그녀의 미소에 사람들은 미소로 화답했다.
+)장식 No.2845 우아한향기
그녀는 국왕과 함께 경기장에 들어섰다. 반짝이는 별빛으로 가장 화려한 무대가 만들어졌다.

  • 흑백 레이디

헤어 No.660 골드쥬얼리
아이비의 긴 머리는 원래 윤기가 흐르지만, 최고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손길과 진주 장식으로 더욱 눈부시게 빛난다.
상의 No.404 흑백레이디
하이패션의 리더로 인정받던 명문가 출신의 애플 왕국의 규수들은 출중한 미모와 우아함을 갖추고 있다.
하의 No.371 저녁의노래
아이비가 가장 좋아하는 블랙 미니스커트. 허리의 골드 프린트와 치마단의 레이스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살려준다.
신발 No.603 골드레이디
아이비가 가장 아끼는 치마를 위해 제작한 하이힐. 컬러부터 디테일까지 잘 매치된다.
장식 No.822 밤에피는장미
아이비는 디자인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아이비가 직접 디자인한 이 핸드백이 증거이다.
장식 No.823 레이디복고모자
카나리아의 전통 귀부인 모자를 개량했다. 아이비는 패션계에 복고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릴리스

  • 각설탕 게임

헤어 No.1358 인형소녀
티포트 세트, 홍차와 우유, 케이크, 쿠키... 모두 준비됐는데 왜 아무도 안 오지?
원피스 No.1153 벚꽃캔디
내게 이름과 생명을 준 주인은 대단한 마술사야. 또한 다른 사람으로 변할 수도 있지!
양말 No.539 달콤한추억
이렇게 빨리 가려고? 다과가 아직 반이나 남았는데! 그럼 갔다가 다시 올 수 있어?
신발 No.1216 숲속의미아
주인과 함께 할 수 없지만, 주인이 좋아하는 것을 준비했어. 영원한 벚꽃과 오후의 차.
장식 No.2993 영원한꽃비
꽃비 속에 소녀는 찻잔에 앉아 기다렸다. 끝나지 않는 다과회 속에서 그녀는 계속 기다린다.
장식 No.2995 조용한정원
혼자만의 다과회는 무료하다. 당신 나랑 같이 할래요? 당신도 분명 원하고 있어요.
장식 No.2996 환상적인마술
나랑 게임에서 이겨야만 끝이나. 나는 각설탕이 많아서 오랫동안 다과회를 진행할 수 있어.
장식 No.2997 인형의손목꽃
안나는 주인이 좋아하는 인형이야. 이 세상에 오직 하나뿐이지! 다른 사람 얘기하지마!
장식 No.2998 인형의리본
나는 떠나고 싶지 않아. 주인이 여기 있으라고 했는데, 내가 갔을 때 주인이 오면 어떡해?
+)헤어 No.1359 마술인형
마술 다과회에 어서 오세요! 저는 안나에요. 게임에서 이기면 끝나는 다과회입니다!
+)원피스 No.1154 끝없는다과회
주인은 나를 어깨에 올려두고, 우리만의 티타임을 위한 특별한 티포트를 준비했다.
+)장식 No.2994 벚꽃차
달콤한 벚꽃차 한 잔 드세요~ 시다고요? 하하, 제가 안에 레몬즙만 잔뜩 넣었거든요!

  • 고독의 노래

헤어 No.1164 고요한노래
내 이름은 콩이야, 너는? 파란 옷의 소녀는 청년을 바라보며, 책상에 이름을 적었다... '연'
원피스 No.982 연공의노래
우리 만난 적 있지? 콩은 말 못하는 연을 보살피다 서로 아는 사이 같은 느낌이 들었다.
양말 No.453 자유의노래
그녀는 본래 하늘을 나는 새였어. 뜨겁지만 진실된 사랑을 쫓던 자유로운 초심이 깨어났다.
신발 No.1042 가시나무의노래
나와 함께 노랫소리를 타고 가지 않을래...? 콩을 만나고 연은 운명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했다.
장식 No.2247 나이팅게일의노래
네가 그 나이팅게일? 새장이 망가진 후 가시 돋친 날개를 펼쳐 콩의 품으로 날아갔다.
장식 No.2248 고독의노래
너는 기댈 수 있는 하늘. 그녀는 콩의 옆에서 울었지만 콩은 그녀의 노래를 알아들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장식 No.2249 후회없는노래
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 연은 콩의 세계에서 벗어나 운명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 고딕 롤리타

헤어 No.126 고딕롤리타
더 이상 천진한 미소를 짓지 않는 소녀에게는 인간미가 느껴지지 않는 공허한 화려함만 남았다.
상의 No.082 밤의유혹
레이어드된 유럽풍의 이 옷은 순수한 꿈을 꾸는 소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밤의 화려하고 매혹적인 스타일.
하의 No.094 밤의가면
심플한 블랙 레이스 스커트. 밤의 가면처럼 만질 수도 다가갈 수도 없을 듯한 느낌이다.
양말 No.055 마녀삭스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묘한 화려함을 뿜어내는 스타킹.
신발 No.084 한밤의고딕
빛을 등진 고독한 발걸음이 한밤중에 울려 퍼진다.
장식 No.128 검은머리장식
불장난은 마녀의 취미. 거미줄은 마녀의 특기.
장식 No.129 마녀초커
밤의 유혹은 언제 어디서든 마주칠 수 있다.
장식 No.130 마녀팔찌
밤의 유혹은 언제 어디서든 마주칠 수 있다.

  • 공주의 군장

헤어 No.680 큐트공주
리사 공주는 어릴 때부터 기사들과 격투 기술을 배웠는데, 이것은 릴리스 귀족들의 전통이다.
헤어 No.681 풋풋한공주
귀여운 공주는 점점 자랐다. 무예가 뛰어나며 착하고 친절하다. 국왕은 자신의 어린 딸을 매우 아낀다.
헤어 No.682 우아한공주
17살 때, 용이 왕국에서 소란을 일으키자 리사는 직접 기사들을 이끌고 토벌에 나섰다.
아우터 No.280 하늘색망토
실용성이 떨어지는 장식용 망토. 색깔이 귀엽다.
아우터 No.281 하늘색케이프
리사 공주는 자신의 망토를 포기한 적이 없다. 길게 두르면 케이프가 되어 전투력도 증가한다나~
아우터 No.282 눈꽃케이프
북쪽의 찬 바람은 유령들이 우는 소리 같다. 바람 가운데 서있는 리사 공주의 손에 들린 장검에 차가운 빛이 반짝인다.
상의 No.410 하늘색셔츠
하늘색 셔츠에 스커트는 리사 공주가 좋아하는 일상복이다.
상의 No.411 훈련복
리사 공주는 줄곧 하늘색에 대한 애정을 져버리지 않았다. 국왕은 리사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뛰어난 디자이너를 찾아왔다.
상의 No.412 일상전투복
리사 공주와 기사들이 악한 용과 격전을 벌인 날, 악한 용을 변방 지역에서 무찌르는 데 성공했고, 폭동은 가라앉았다.
하의 No.377 격자미니스커트
기사와 공주의 동화 시나리오에서 혼자 악한 용과 싸워 이길 수 있는 건 리사공주 뿐.
하의 No.378 격자스커트
리사 공주가 혼자 악한 용과 싸워 이긴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릴리스 스타일그룹은 리사 공주 스타일의 전투복을 내놓았다.
하의 No.379 아이스블루롱
용의 피가 리사 공주의 치마에 튀어 반짝이는 얼음 결정으로 변했다.
양말 No.266 귀족스타킹
귀족들만 입을 수 있는 스타일. 의미는 불분명하다.
양말 No.267 승리자
전통에 따라 악한 용을 물리친 사람은 용의 자수를 놓을 수 있다. 리사 공주는 용의 피를 이용해 하늘색 염료를 만들었다.
신발 No.620 캔버스화
캔버스 맞아. 캔버스 재질의 색이 변하는 단화. 나는 어떤 색이 변한 거냐고? 답은 나와 있지.
신발 No. 621 그라데이션부츠
방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히 부츠 길이를 늘렸다. 색깔은 당연히 리사 공주가 좋아하는 하늘색 그라데이션이다.
신발 No.622 얼음부츠
눈보라를 이겨낸 것은 고향을 지키기 위해서다. 신하와 백성들이 있는데 어찌 쓰러질 수 있겠는가?
장식 No.890 얼음의증거
리사 공주와 함께 용을 무찌른 귀족 검. 모모는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고 평가한다.
장식 No.887 왕실직책
왕실에서 태어나 왕국과 백성의 평안을 지킨다.
장식 No.891 공주의군장
공주의 군장 최종 작품. 용가죽으로 만든 하늘색 벨트가 아우라를 풍긴다.
장식 No.888 하늘색쉬폰
권력을 잡았을 때는 그에 상응하는 책임도 져야 한다.
장식 No.892 얼음쉬폰
귀여운 리본을 더했다. 음... 리본에 대한 애정 역시 릴리스 왕국의 전통인가..?
장식 No.893 얼음크라운
국왕은 최고의 장인을 시켜 가장 순수한 얼음 결정으로 리사 공주를 위한 얼음 크라운을 만들어 리사 공주의 업적을 기념했다.

  • 글레이스

헤어 No.760 유혹의미인
웃는 얼굴 뒤 우울함이 이렇게도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이 작품을 보고 싶어하는 것은 알지만, 내가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원피스 No.637 글레이스
피아노도 바이올린도 더 이상 소리를 내지 않았다. 영혼 없는 미소를 거두고 스텝을 멈춘 채 유혹의 주문을 외우기 시작했다.
신발 No.693 유혹의울림
온 세상이 나를 오해하고, 온몸이 부서져도 감수할 수 있어. 하지만 네가 떠나면 나의 세상은 산산조각이 날 거야.
장식 No.1115 유혹의크라운
나에겐 사람들을 유혹하는 능력이 있어요. 날 처음 본 사람들은 모두 놀란 표정을 짓지만, 내가 소리를 지르면 모두 녹아버리죠.
장식 No.1116 줄의속박
실에서 벗어난 연처럼 줄을 끊은 목각 인형에게 무엇이 남아 있을까요? 속박만이 나의 숙명일까요?
장식 No.1117 유혹의초커
조종당하는 목각 인형이 되고 싶지 않아요. 왜 내 몸부림을 이해하지 못하나요?
장식 No.1118 비스크인형
아무리 사람들을 유혹하는 눈빛을 가졌어도, 화려한 드레스 속에 숨겨진 차갑고 딱딱한 목각의 몸을 숨길 순 없다.
뷰티 No.042 유혹
신이 나에게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는 눈을 주셨다면, 잘 사용해야 하는게 아닐까?

  • 금현의 꿈

헤어 No.1236 달과나비
원피스 No.1033 금현의소리
아우터 No.500 꿈잃은마음
신발 No.1105 일렁이는마음
장식 No.2519 아리아멜로디
장식 No.2520 꿈의속삭임
장식 No.2521 찬란한꿈나라
장식 No.2522 무성한꽃
장식 No.2523 연분홍환상
+)원피스 No.1034 금현의꿈
+)장식 No.2524 칸타빌레안단테

  • 기적의 마음

헤어 No.665 아이돌
니키는 릴리스에서 제일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을 만났다.
헤어 No.666 아이돌화려
니키는 릴리스에서 제일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쌍둥이 자매를 만났다.
상의 No.405 기적의마음
커다란 하트 의상이 그녀들의 상징이다.
상의 No.406 기적의마음화려
커다란 하트 의상이 그녀들의 상징이다. 오랜 시간을 들여서 이 무대 의상을 디자인했다.
하의 No.372 꿈의기적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의 No.373 꿈의기적화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모는 치맛단이 너무 길다고 생각했지만...
양말 No.261 하트줄무늬양말
어디에나 있는 하트가 이 무대 의상의 컨셉이다.
양말 No.262 하트줄무늬화려
어디에나 있는 하트가 이 무대 의상의 컨셉이지만, 사실 절대 이런 것은 없다.
신발 No.607 댄스드림
그녀들은 어릴때부터 아이돌이 되는 꿈을 꿨다.
신발 No.608 댄스드림화려
어릴때부터 아이돌이 되는 꿈을 꿨다. 노래와 춤이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해야 했다.
장식 No.841 하트모자
케이크처럼 생긴 하트 모양의 귀여운 모자.
장식 No.845 하트케이크모
케이크처럼 생긴 하트 모양의 귀여운 모자. 빨간 리본 장식이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장식 No.838 아이돌장갑
아이돌 그룹의 무대 의상. 언밸런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장식 No.842 아이돌장갑화려
아이돌의 긴 장갑은 귀부인의 우아함과는 다르게 활력이 넘쳐 보인다.
장식 No.839 꿈의소리, No.843 꿈의소리화려
당신에게 꿈이 있다면 큰 소리로 말하고 이루세요.
장식 No.840 하트초커
초커에도 하트 장식은 빠질 수 없다.
장식 No.844 하트초커화려
하트 장식에 리본을 묶었다. 릴리스의 양말보다 더 사랑스럽다.

  • 꽃밭의 향기

헤어 No.210 꽃밭의소녀
어렸을 적 할머니가 꽃의 요정들은 밤마다 무도회를 연다고 했었다. 그 말을 기억하며 소녀는 매일 꽃밭에 와서 요정을 기다린다.
상의 No.133 꽃의향기
릴리스왕국 곳곳에는 정원과 귀여운 건축물이 많다. 그야말로 동화의 나라다.
하의 No.153 꽃밭의향기
애플왕국은 디자인 원칙 상 레드와 그린을 함께 사용할 수 없지만 릴리스왕국에서는 사랑받는 조합이다.
양말 No.145 꽃양말
완벽하게 소녀감성을 자극하는 양말. 신으면 동화 속 공주가 된 것 같다.
신발 No.360 벌꿀
과수원에 얼린 예쁜 복숭아를 한 입 깨물면 달콤함이 입안에 퍼진다.
장식 No.224 밀짚모자
봄, 여름 데이트의 필수 아이템. 달콤함이 풍성해져요!
장식 No.226 플라워목걸이
릴리스의 드라이 플라워 전용 샵에서 구입한 드라이 플라워 목걸이.

  • 꿈의 오후차

헤어 No.962 케이루
장미 덩굴로 에워싼 정원 안에서 케이루의 다과회가 한창이다.
헤어 No.963 케이루화려, No.964 케이루레어
장미 덩굴로 에워싼 정원 안에서 케이루의 다과회가 한창이다.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있다.
헤어 No.965 케이루의밤
깜빡 잠이 든 케이루가 눈을 뜨자 이미 어두워졌다. 굉장히 불길한 꿈을 꾼 것만 같다.
원피스 No.788 구름의공상, No.789 구름의공상화려, No.790 구름의공상레어
에스프레소에 새하얀 솜사탕을 넣으면 크림 무스처럼 변해 커피 위에 구름이 가득하다.
원피스 No.791 구름의공상꿈
거대한 구름을 보면서 딸기잼을 뿌리면 아이스크림 맛이 나지 않을까 궁금해졌다.
양말 No.364 댕기양말
케이루의 다과회에는 다양한 손님들이 모였다.
양말 No.365 댕기양말화려, No.366 댕기양말레어
리본 타이의 곰 아저씨, 원피스를 입은 토기 아가씨, 가면의 광대 인형 등 다양한 손님이 왔다.
양말 No.367 댕기양말꿈
거대한 선물 상자를 열자, 크림 도깨비가 나와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다.
신발 No.858 근심없는세월
케이루는 정원에서 활짝 핀 장미꽃을 꽃병에 꽂아 테이블에 올렸다.
신발 No.859 근심없는세월화려, No.860 근심없는세월레어
케이루는 정원에서 활짝 핀 장미꽃을 꽃병에 꽂아 테이블에 올렸다.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다.
신발 No.861 근심없는세월꿈
삼층 쟁반 맨 꼭대기의 디저트를 한 입 베어물자, 케이루는 자신의 몸이 서서히 커지는 것을 느꼈다.
장식 No.1587 찻잔의제어
케이루는 다양한 찻잔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장식 No.1592 찻잔의제어화려
케이루는 다양한 찻잔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각각의 잔은 각자에게 어울리는 음료가 있다.
장식 No.1597 찻잔의제어레어
글라스 잔에는 차가운 커피, 하얀 자기 컵은 홍차. 알맞은 잔은 차를 더욱 맛있게 한다.
장식 No.1602 찻잔의제어꿈
고양이가 케이루를 막아서고 대결을 신청했다. 급히 찻잔을 모자로 사용하여 승리했다!
장식 No.1588 우유거품
글라스 잔에 커피를 마신 케이루는 따사로운 햇빛이 좋다.
장식 No.1593 우유거품화려, No.1598 우유거품레어
커피를 마신 케이루는 나뭇가지 사이의 햇살을 보자 커피 마시기 좋은 날이라고 생각했다.
장식 No.1603 우유거품꿈
기쁨도 잠시 케이루는 거대한 거품에 휩쓸려갔다. 쿠키를 스케이트 삼아 서핑을 했다.
장식 No.1589 쿠키브로치
바삭한 쿠키는 케이루가 만든 디저트다.
장식 No.1594 쿠키브로치화려, No.1599 쿠키브로치레어
바삭한 쿠키는 케이루가 만든 디저트다. 쿠키를 영원히 기억하고자 쿠키 브로치를 만들었다.
장식 No.1604 쿠키브로치꿈
쿠키 브로치를 떠올리며, 쿠키가 점점 커졌고. 마법의 쿠키와 함께 거품위를 날아다녔다.
장식 No.1590 댕기목걸이
릴리스에서 유행하는 핑크 리본을 묶어 목을 장식하니 귀엽고 깜찍하다.
장식 No.1595 댕기목걸이화려, No.1600 댕기목걸이레어
릴리스에서 유행하는 핑크 리본을 묶어 목에 장식하니 귀엽고 깜직하다.
장식 No.1605 댕기목걸이꿈
공중에서 빙빙 돌던 케이루는 집에 가는 길을 찾다가 공중에 떠있는 치즈케이크 브로치를 발견하지 못하고 떨어졌다.
장식 No.1591 오래된스푼
보석이 박힌 티스푼으로 우아하게 홍차를 휘젓는다.
장식 No.1596 오래된스푼화려
보석이 박힌 티스푼으로 홍차를 휘젓는다. 케이루는 가장 우아한 숙녀가 된 것 같다.
장식 No.1601 오래된스푼레어
에스프레소에 새하얀 솜사탕을 넣으면 크림무스처럼 변해 커피 위에 구름이 가득하다.
장식 No.1606 오래된스푼꿈
시폰 케이크에 '맛있게 드세요' 라고 적혀 있는 것 같아 스푼으로 와구와구 먹어버렸다.

  • 나른한 오후

헤어 No.1538 토끼헤어
여자아이의 긴 머리카락은 부드러워서 마치 토끼의 흰 솜털 같았다.
원피스 No.1326 부활절노래
부활절 달걀을 어디에 숨기지? 찾기 어려운 곳이 가장 좋아. 장난스런 토끼들이 의논한다.
양말 No.624 부활절달걀찾기
숨긴 부활절 달걀 찾기를 시작합니다. 제일 많이 찾은 사람은 행복해져요.
신발 No.1365 봄의걸작
봄이 온 걸 축하하며 주변 장식들을 환하게 비춘다. 다들 좋아하는 색깔로 달걀을 장식한다.
장식 No.3724 토끼의업무
착한 아이가 어딨지? 저 아이는 장난이 심해? 토끼들이 디저트를 착한 아이들에게 나눠준다.
장식 No.3725 봄날의나비리본
아름다운 은발을 묶은 머리 장식. 몇 년 전 친구가 주었다. 그 친구는 이미 성장했다.
장식 No.3726 토끼헤어스타일
소녀의 매력 포인트는 늘어진 토끼귀. 기쁘거나 행복할 때 귀가 움직인다.
장식 No.3727 부활절
새끼를 잘 낳는 토끼는 생명력의 상징이다. 올해 얼마나 아이들이 태어날지 모두들 기대한다.
장식 No.3728 토끼법관
착한 아이인지 평가하는 토끼 법관이 현재 장난감 인형으로 변했다.
장식 No.3729 계란말이
아이들이 긴 국자를 들고 부활절 달걀을 굴린다. 깨지지 않게 아주 조심스럽게.
장식 No.3730 부활절달걀
부활절 달걀은 풍작의 상징이며 생명의 시작을 의미한다. 달걀을 열면 새 생명이 탄생한다.
뷰티 No.219 이른시기의토끼들
굿모닝 토끼들, 겨울잠이 끝나고 소녀가 깨어나 부활절을 준비한다.
+원피스 장식 No.1327 나른한오후
어서 오세요~ 부활절 달걀을 가져왔어요. 함께 놀아요. 소녀들이 아이들을 부르고 있다.

  • 나뭇잎 노래

헤어 No.1237 꿈의나뭇잎
원피스 No.1035 나뭇잎원피스
신발 No.1106 나뭇잎물결
장식 No.2525 서사의노래
장식 No.2526 싹의성장
장식 No.2527 푸른하늘감성
+)원피스 No.1036 나뭇잎노래
+)신발 No.1107 꿈의물결

  • 낭만 소녀

헤어 No.823 엘린
릴리스왕국엔 귀여운 소녀가 많아.
헤어 No.824 엘린화려
릴리스왕국엔 귀여운 소녀가 많아. 엘린도 그중 한 명이지.
헤어 No.825 엘린레어
릴리스왕국엔 귀여운 소녀가 많아. 엘린도 그중 한 명이지. 그녀는 자신이 숙녀라고 생각해.
헤어 No.826 엘린그레이
릴리스엔 장미가 가득한 아름다운 성이 있어. 안나의 친구 엘린이 그 성에 살고 있지.
원피스 No.678 낭만소녀
장미의성엔 행복을 주는 요정이 있대.
원피스 No.679 낭만소녀화려
장미의성엔 행복을 주는 요정이 있대. 장미를 따라 복도 끝까지 가면···
원피스 No.680 낭만소녀레어, No.681 낭만소녀레드, No.682 낭만소녀이슬, No.683 낭만소녀꿈
장미의성엔 행복을 주는 요정이 있대. 장미를 따라 복도 끝까지 가면 기적을 만날거야.
양말 No.314 요정의비밀
꿈꿨던 것과 똑같아!
양말 No.315 요정의비밀화려
꿈꿨던 것과 똑같아! 장미의성에서 우연히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는 것.
양말 No.316 요정의비밀레어
꿈꿨던 것과 똑같아! 장미의성에서 우연히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는 것. 로맨틱해!
양말 No.317 장미의속삭임
봄이 오자 장미의성의 만연한 장미꽃들이 마치 불꽃과 같아. 니키도 사랑에 빠지고 싶을 만큼!
양말 No.318 요정의이슬
엘린은 장미의성 요정을 만나지 못했어. 그녀는 아직도 우연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지.
신발 No.747 장미의성
숙녀가 어떻게 이렇게 적극적일 수 있을까!
신발 No.748 장미의성화려
숙녀가 어떻게 이렇게 적극적일 수 있을까! 엘린은 발걸음을 재촉하며···
신발 No.749 장미의성레어
숙녀가 어떻게 이렇게 적극적일 수 있을까! 엘린은 발걸음을 재촉하며 앞의 소년을 쫓아갔어!
신발 No.750 장미의성레드
엘린이 사라졌어! 안나는 이런 일에 이제 익숙해 '또 길을 잃었을거야.'
신발 No.751 장미의성이슬
새벽은 옅은 안개로 덮여있고, 활짝 핀 장미엔 이슬이 맺혀있다. 엘린의 하루는 시작됐어.
장식 No.1256 꽃소녀
내 사랑은 시작도 전에 끝났어.
장식 No.1258 꽃소녀화려
내 사랑은 시작도 전에 끝났어. 엘린은 복도의 기둥뒤에서···
장식 No.1260 꽃소녀레어
내 사랑은 시작도 전에 끝났어. 엘린은 복도의 기둥 뒤에서 연인의 그림자를 보며 슬퍼하네.
장식 No.1262 장미의소녀
엘린의 장미색 치마는 그녀의 장밋빛 두 볼과 같았고, 꿈처럼 아름다웠다.
장식 No.1264 이슬소녀
안개가 짙은 장미의성에 앉은 소녀는 아침이슬같이 맑고 깨끗하다.
장식 No.1257 소녀의망상
내 가방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어!
장식 No.1259 소녀의망상화려
내 가방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어! 당연히 나의 망상이지.
장식 No.1261 소녀의망상레어, No.1263 소녀의망상레드, No.1265 소녀의망상이슬
내 가방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어! 당연히 나의 망상이지. 만약 진짜면 같이 갈래?

  • 달콤한 재단사

헤어 No.1215 소녀의 꿈
니키는 미라클 대륙에서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를 만나 직접 슈트를 만들기로 했다.
원피스 No.1017 신진재봉사
모모는 니키가 옷을 만든다고 하니 '어서 재봉사 옷으로 갈아입으라냥!'라고 말했다.
양말 No.479 도트레이스
에리카가 루이스 대신 가져온 릴리스의 도트 레이스 원단으로 니키는 양말을 디자인했다.
신발 No.1087 유니크무대
니키가 디자인해 만들어진 무대의 신발같이 아름답고 편리한 가죽구두이다.
장식 No.2428 달콤한벨벳
안나는 여자아이는 귀여워야 한다며 니키의 모자에 리본과 방울로 포인트를 주었다.
장식 No.2429 럭키타임
핑크 스커트에는 연노랑 스카프가 어울려. 별자리 점에 따르면 오늘의 행운 색은 옐로야!
장식 No.2430 하트손목밴드
진아를 따라 바늘꽂이를 만드는 법을 배우고 니키는 손목에 하트 모양으로 바늘을 꽂아보았다.
장식 No.2431 황금깃털가위
가위는 엠마가 니키에게 준 선물이다. 니키는 가위를 서슴없이 자신의 디자인에 적용했다.
장식 No.2432 재단마네킹
헤일리가 니키에게 마네킹과 부품을 선물했다. 스피드가 필요할 때 가장 필요한 건 동료!

  • 동화 파티쉐

헤어 No.1259 레이의동화
헤어 No.1276 레이의동화연인
원피스 No.1059 동화파티쉐
레이는 디저트가 행복을 가져온다고 믿는다. 그녀는 축복을 섞어 마법의 디저트를 만들었다.
원피스 No.1077 동화파티쉐연인
양말 No.495 견과이야기
가을은 무슨 맛일까? 견과류의 맛, 옥수수의 맛, 호두와 버터크림이 섞인 컵케이크 맛이다.
양말 No.506 견과이야기연인
신발 No.1121 사랑의교향곡
신발 No.1139 달달한교향곡
장식 No.2589 수플레모자
장식 No.2647 검은숲모자
장식 No.2590 오페라테디
장식 No.2648 딸기크림테디
장식 No.2591 브라우니리본
장식 No.2649 초콜릿보타이
장식 No.2592 디저트아트
장식 No.2650 디저트아트연인

  • 매화의 속삭임

헤어 No.1268 매화의꿈
헤어 No.1269 매화의꿈화려
헤어 No.1270 매화의꿈레어
헤어 No.1271 매화의꿈풍성
헤어 No.1272 매화의꿈서리
원피스 No.1069 매화의속삭임
빨간 꽃이 그려진 이름모를 편지지가 앤의 앞에 떨어졌다. 그녀는 편지지를 주워들었다.
원피스 No.1070 매화의속삭임화려
원피스 No.1071 매화의속삭임레어
원피스 No.1072 매화의속삭임풍성
원피스 No.1073 매화의속삭임서리
아우터 No.509 안개속꽃
성탄절 기간에도 그녀는 나태해지지 않고 눈 내린 거리를 뚫고 평상시처럼 도서관에 갔다.
아우터 No.510 안개속꽃화려
아우터 No.511 안개속꽃레어
아우터 No.512 안개속꽃풍성
아우터 No.513 안개속꽃서리
아우터 No.511 안개속꽃레어
양말 No.503 꽃울타리레어
신발 No.1131 청춘곡
앤은 편지를 꺼내 들었다. 그녀는 릴리스 왕궁에서 본 적 없는 그 빨간 꽃에 빠져들었다.
신발 No.1132 청춘곡화려
신발 No.1133 청춘곡레어
신발 No.1134 청춘곡풍성
신발 No.1135 청춘곡서리
장식 No.2627 눈속매화
크리스마스 종소리에 잠든 그녀는 다음 날 창문이 붉게 칠해진 것을 발견했다.
장식 No.2629 눈속매화화려
장식 No.2631 눈속매화레어
장식 No.2633 눈속매화풍성
장식 No.2635 눈속매화서리
장식 No.2628 창문밖매화
장식 No.2630 창문밖매화화려
장식 No.2632 창문밖매화레어
장식 No.2634 창문밖매화풍성
장식 No.2636 창문밖매화서리

  • 밀크티 토끼

헤어 No.541 밀크티토끼
밀크티 색깔의 토끼. 착하고 온순함의 상징이다.
헤어 No.542 밀크티토끼화려
밀크티 색깔의 토끼. 착하고 온순함의 상징이다. 하지만 어떨 땐 화를 내기도 한다.
원피스 No.419 폭신한치마
은은한 색상과 폭신한 소재가 조화롭다.
원피스 No.420 폭신한치마화려
은은한 색상과 폭신한 소재가 조화롭다. 동물의 모피가 아닌 인조 모피를 사용했다.
양말 No.217 토끼의식사
토끼는 파인애플을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양말 No.218 토끼의식사화려
토끼는 파인애플을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하지만 당근도 좋아한다.
신발 No.519 토끼공주, No.520 토끼공주화려
귀엽다는 말 말고는 설명할 길이 없다. 이 옷을 입고 귀여운 토끼로 변신하자.
장식 No.579 니트토끼귀화려
밀크티 토끼로 변신하려면 꼭 필요한 아이템. 너무 귀엽다.
장식 No.580 당근핸드백화려
당근 핸드백에 당근을 가득 담으면 어떻게 될까?
장식 No.578 폭신소매
보자마자 귀여운 동물이 바로 떠오르는 폭신한 소매.
장식 No.581 폭신소매화려
보자마자 귀여운 토끼가 바로 떠오르는 폭신한 소매.
장식 No.582 토끼꼬리
너무 귀여워서 지나가던 사람들이 꼬집을 수도 있다.
뷰티 No.021 당근의꿈
거만한 토끼의 표정은 나약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자기 방어다. 사랑받을 땐 미소를 짓기도 한다.

  • 바람의 방울소리

헤어 No.1220 은빛파도
레이아는 바람을 좋아한다. 때때로 장난을 치는 바람을 따라가다 잘생긴 청년을 만나게 되었다.
헤어 No.1226 차의물결
청년은 전선에 뛰어들고, 레이아는 남아서 군사를 치료하다 통신병 베카를 만났다.
원피스 No.1024 오색빛인형
레이아는 관중석에서 그 사람을 발견했고, 지니고 있던 방울 목걸이를 주기 위해 쫓아갔다.
원피스 No.1027 오색빛인형소원
레이아는 편지를 보내지 않았다. 때때로 그녀가 오래된 노래를 부르면 베카가 기대어 함께 부른다.
양말 No.481 길잃은유성
이 멜로디만은 네게 남겨두게 해줘. 바람이 불면, 나는 네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양말 No.487 길잃은유성소원
평화의 악곡이 울리고 슬픔은 없다. 레이아는 바람의 궤적이 길을 알려줄 것을 안다.
신발 No.1092 바람의기억
벌판 위 노랫소리가 울려 퍼진다. 레이아는 순회 공연단을 떠나 기억 속 꿈을 찾기 시작했다.
신발 No.1098 바람의기억소원
아직도 레이아는 그의 이름을 모르지만 후회는 없다. 목적지는 바람이 부는 곳이기 때문이다.
장식 No.2453 두개의목소리
레이아는 순회 공연단 가수다. 평야의 바람 소리로부터 영감을 얻고 노래를 배울 수 있었다.
장식 No.2478 두개의목소리소원
레이아는 벌판, 설산, 국경선 등 많은 곳을 돌아다닌 뒤, 군영에서 청년의 소식을 들었다.
장식 No.2454 단절의소리
청년은 머리끈을 레이아에게 돌려주었다. 헤어졌지만 아무 말 없이 둘 사이는 적막했다.
장식 No.2479 끝나지않는소리
레이아는 그에게 쓴 편지를 전달하고 싶지만, 안부를 묻는 것 외에 뭘 쓸 수 있을까?
장식 No.2455 경쾌한방울
레이아는 극장에 왔지만 그의 행방을 잊었다. 바라밍 방울을 흔들고 희망찬 소리를 울린다.
장식 No.2480 경쾌한방울소원
레이아는 종을 들고 계속해서 노래했다. 노래는 바람을 타고 전우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었다.

  • 백일몽상가

헤어 No.1436 금색방주
그녀는 가볍게 리본을 묶어 긴 머리카락을 나른하게 늘어뜨렸다.
원피스 No.1230 순백의꿈
따사로운 햇빛, 부드러운 바람, 은은한 향기, 시간이 길어 영원히 지나가지 않을 것 같다.
양말 No.582 별하늘잠꼬대
별은 소녀의 편안하고 고요한 잠든 얼굴을 보며 간간히 중얼거리는 잠꼬대를 들었다.
양말 No.583 몽유기
이렇게 뛰어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니, 이 길을 따라 계속 간다면... ...
장식 No.3341 꿈속기대
꿈 속엥서 빈 모든 소원, 잊을 수 있어? 꿈속 길 역시 현실에서의 운명을 이끌어.
장식 No.3342 미래지향
활발한 소녀, 용감한 전사, 우아한 여왕... 성장은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다.
장식 No.3343 따뜻한양
매년 생일마다 어른이 된 기분이지만 말랑한 양을 안으면 잠이 더 잘 온다.
장식 No.3344 잠꾸러기
기지개를 펴고, 눈을 비비고. 막 잠에서 깨어난 소녀는 하품을 했다. 더 누워있고 싶다.
뷰티 No.182 달콤한백일몽
맛있는 디저트, 가득 넘치는 선물, 언제나 함께해주는 친구... ... 달콤한 백일몽이면 또 어때.
+)헤어 No.1437 햇빛의알람
매일 나를 깨우는 건 햇빛일까, 다른 걱정일까? 어젯밤 꿈속에서 겪은 이야기는 현실일까?
+)원피스 No.1231 꽃과양의꿈
하늘에 핑크색 꽃봉오리가 만개했고, 줄을 서서 지나가는 양의 숫자는 다 셀 수 없다.
+)장식 No.3345 꿈도둑요정
악몽은 항상 깨고 나면 잊어버린다. 귀여운 바쿠몬이 나를 도와 먹어버리는 것이다.
+)장식 No.3346 다채로운꿈속
빙빙 도는 꿈 속, 베개 위에 작은 왕관을 그려 잠들 때마다 공주로 변신할 수 있다.
+)장식 No.3347 꿈속의동경
원하는 것이 너무 많아, 꿈속의 유토피아, 현실의 이상, 미래. 그리고 세계 평화.

  • 뱅갈고양이

헤어 No.017 게으름뱅이
어깨까지 오는 브라운 헤어의 소유자. 낮잠으로 헤어스타일이 망가져도 신경 쓰지 않는다. 마음껏 잘 수 만 있다면 소원이 없다.
헤어 No.018 반짝골드
자신의 소중한 간식을 빼앗긴다면 분노로 폭발해 버린다.
헤어 No.019 와인
와인색 중간기장 머리를 어깨에 늘어뜨리고, 머리를 빗겨주길 기다리고 있다.
원피스 No.006 백설키티
원피스 No.008 뱅갈고양이
조용한 성격의 뱅갈고양이를 표현한 차분한 커피 컬러의 미니 드레스.
장식 No.019 화이트캣귀
장식 No.020 블랙캣귀
장식 No.021 뱅갈캣귀
장식 No.022 화이트캣장갑
귀여운 고양이 장갑. 고양이의 통통한 발이 떠오른다. 어서 악수를 해보자!
장식 No.023 블랙캣장갑
장식 No.024 뱅갈캣장갑
장식 No.025 화이트캣꼬리
장식 No.026 블랙캣꼬리
장식 No.027 뱅갈캣꼬리

  • 별의 멜로디

헤어 No.1196 아이루의꿈
릴리스의 새로운 아이돌 아이루가 솔로 콘서트까지 개최했어! 그녀의 공연이 너무나 기대돼!
원피스 No.1002 별빛꿈의언어
아이루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별 모양의 무대가 떠올랐다. 빛나는 수백개의 별이 아름답다.
양말 No.470 별의길
무명인 아이루는 다양한 무대에 섰지만 그곳에서 그녀는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역할이었다.
신발 No.1069 날개의빛
며칠의 밤을 지새워야 빛을 볼 수 있을까? 아이루는 누에가 나비가 되는 그 날을 기다렸다.
장식 No.2366 별의궤도
그 날 조용한 도시에서 혼자 집을 떠난 아이루는 눈물을 참지 못했지만, 돌아가지는 않았다.
장식 No.2367 꿈의날개짓
꿈의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는 법을 배운다. 어떤 좌절을 마주하든 아이루는 포기하지 않는다.
장식 No.2368 유성의빛
아이돌은 한순간 반짝인다고 하지만 아이루는 그 순간이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고 믿는다.
장식 No.2369 별빛무대
팬들이 흔드는 야광봉이 은하수가 되어 꿈의 여정 위에 있는 소녀의 방향을 인도한다.

  • 별의 축복

헤어 No.1122 별의축복별
헤어 No.1123 별의축복다크
상의 No.524 터지는은하수별
상의 No.525 터지는은하수다크
하의 No.482 솜사탕마법별
하의 No.483 솜사탕마법다크
양말 No.433 기묘한여정별
양말 No.434 기묘한여정다크
신발 No.1002 마력의부츠별
신발 No.1003 마력의부츠다크
장식 No.2102 마력의모자별
장식 No.2106 마력의모자다크
장식 No.2103 별의케이프별
장식 No.2107 별의케이프다크
장식 No.2104 별의장갑별
장식 No.2108 별의장갑다크
장식 No.2105 기묘한지팡이별
장식 No.2109 기묘한지팡이다크

  • 분홍신

헤어 No.799 오르골소녀
오르골 소녀는 성을 지키는 기사를 남몰래 짝사랑하고 있어.
원피스 No.662 오르골발자국
피아니스트는 소녀를 사랑하여 기사를 미워했다. 그는 우연히 한 편의 악보를 발견했다.
양말 No.306 가시의춤
피아니스트의 연주가 울려 퍼진다. 악의 가시는 음악에 맞춰 성을 점령해 나아갔다.
신발 No.724 분홍신
노인은 악의 가시를 대적할 수 있는 춤을 발견했다. 소녀가 춤을 추차 가시는 흩어졌다.
장식 No.1196 장밋빛그림자
소녀는 한 번도 춤을 멈춘 적이 없고, 기사 또한 걸음을 멈춘 적이 없다. 노인은 악을 없애기 위해 나아간다···
장식 No.1197 가시의재앙
피아니스트가 달아날 때 기사의 칼날에 찔렸다. 가시는 음악과 함께 사라지지 않는구나.
장식 No.1198 수호의마음
소녀는 성벽을 지키기 위해 끝없이 돌아다닌다. 기사는 묵묵히 성과 소녀를 지키고 있다.
장식 No.1199 수정오르골
깊은 밤, 안나는 꿈을 꿨다. 수정 오르골 안에 하나의 붉은 형상이 끝없이 돌아가는 꿈···

  • 블루 원피스

  • 빨간모자

헤어 No.148 빨간모자
아주 오랜 옛날, 귀엽고 착한 여자아이가 있었다.
헤어 No.149 빨간모자화려
아주 오랜 옛날, 귀엽고 착한 여자아이가 부모님과 함께 마을에 살고 있었다.
헤어 No.150 빨간모자레어
아주 오랜 옛날, 귀엽고 착한 여자아이가 부모님과 함께 마을에 살고 있었고, 외할머니는 깊은 숲에 살고 있었다.
상의 No.096 빨간조끼
빨간모자는 깊은 숲 속에 사는 외할머니의 병문안을 갔다.
상의 No.097 빨간조끼화려
빨간모자는 깊은 숲 속에 사는 외할머니의 병문안을 위해, 혼자서 선물을 들고 갔다.
상의 No.098 빨간조끼레어
빨간모자는 깊은 숲 속에 사는 외할머니의 병문안을 가다가, 할머니께 드릴 예쁜 꽃들도 땄다.
하의 No.103 빨간앞치마
병문안을 가던 빨간모자는 친구를 만났다.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이었다.
하의 No.104 빨간앞치마화려
병문안을 가던 빨간모자는 늑대를 만났다. 순진한 빨간모자는 늑대에게 인사했다.
하의 No.105 빨간앞치마레어
병문안을 가던 빨간모자는 늑대를 만났다. 순진한 빨간모자는 예의바르게 늑대에게 인사하고, 할머니 병문안을 간다고 말했다.
양말 No.105 동화책
할머니는 빨간모자에게 인사를 했는데, 할머니의 목소리가 허스키했어요.
양말 No.106 동화책화려
할머니는 빨간모자에게 인사를 했는데, 할머니의 목소리가 허스키했고 몸을 떨고 있었어요.
양말 No.107 동화책레어
할머니는 빨간모자에게 인사를 했는데, 할머니의 목소리가 허스키했고 몸을 떨고 있었어요. 많이 아프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신발 No.106 빨간신발
가엾은 빨간모자는 늑대에게 먹혀 버렸어요.
신발 No.107 빨간신발화려
가엾은 빨간모자는 늑대에게 먹혀 버렸어요. 다행히 지나가던 사냥꾼이 그녀를 구해주었어요.
신발 No.108 빨간신발레어
가엾은 빨간모자는 늑대에게 먹혀 버렸어요. 다행히 지나가던 사냥꾼이 그녀와 할머니를 구해주었어요.
장식 No.163 빨간망토
빨간모자의 생일 날, 외할머니가 주신 생일선물.
장식 No.249 빨간망토화려
빨간모자의 생일 날, 외할머니가 주신 생일선물. 빨간모자는 빨간모자가 정말 마음에 든다.
장식 No.165 빨간망토레어
빨간모자의 생일 날, 외할머니가 주신 생일 선물. 빨간모자는 매일 빨간모자를 입어서 빨간모자라고 불린다.
장식 No.166 동화나라사냥총
숲 속에서 지팡이로 사용할 수도 있고, 위험한 늑대를 만났을 때 자신을 보호할 수도 있는 사냥총.
장식 No.167 빨간모자바구니

  • 사랑의 기사

헤어 No.783 충성스런신하
엘리제 여왕님께 영원히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교만해지지 않고 강한 적에게 굴복하지 않으며 충실하게 지조를 지키고···
원피스 No.650 사랑의기사
피치 기사 아루카와 왕자의 곁을 호위하는 예리카의 성격은 정반대였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좋은 편이다.
신발 No.712 수호의지
그녀의 의지는 강철처럼 결연했고, 이러한 충성심과 결연함으로 왕국 전체가 평안했다.
장식 No.1168 달콤한기사
리본이 진리죠! 릴리스 왕국의 기사로서 옷에 어찌 리본이 없을 수 있겠어요?
장식 No.1169 기사의상징
아루카의 선생님은 한 번의 원정으로 기사의 영광인 보검을 얻었다. 임관식날 이 검은 새로운 기사에게 주는 선물이 되었다.

  • 선악의 마음

헤어 No.1668 혼돈의빛
어린 시절 교회 밖에서 들었던 찬송가를 생각한다. 가사들이 마음속에 찬란함을 남겼다.
원피스 No.1450 유토피아
이상은 유토피아에 숨어있다. 아마 영원히 도착 못할지라도 그곳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겠다.
아우터 No.713 로즈마리환상
일상은 변덕스런 괴수처럼, 좋음과 나쁨의 두 가지 극단을 영원히 보존한다.
양말 No.686 사라진흔적
사람들이 나에게 분노와 슬픔을 가르쳐 주었지만, 삶을 열심히 사는 것만이 앞으로 나아 갈 용기다.
신발 No.1478 장미예찬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기도할까? 그들의 소원은 나와 어떻게 다를까? 우리는 무엇을 찬양하는 것일까?
장식 No.4219 성결의노래
일생을 책에 기록한다면,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아쉬움이 사라지면 좋겠다.
장식 No.4220 멍한시간
신앙은 알려주지 않았지만 삶은 가르쳐 주었다. 길은 안개 속이 아니라 내 발아래 있다.
장식 No.4221 숙원봉인
지금 모든 순간을 느끼고 기억하자. 언젠가 과거가 등불이 되고, 미래가 너를 비춰준다.
장식 No.4222 십자가판결
신앙이 마음 속 등불로 한순간의 빛만 되어준다면 한번도 길을 잃지 않은 것처럼 나아 갈 수 있다.

  • 성역의 리본

헤어 No.026 리본헤어블루
헤어 No.028 리본헤어화이트
헤어 No.029 리본헤어골드
신의 나라에서 온 리본 요정. 신성한 화이트 리본이 바람에 휘날린다.
원피스 No.015 마역의리본
블랙컬러를 많이 사용해 복고적이고 신비한 분위기가 난다. 목에는 흑요석 참이 달려있다.
원피스 No.016 성역의리본
신성한 분위기의 미니 드레스. 깨끗한 성령석은 성역의 리본을 수호하는 열쇠라고 한다.
원피스 No.017 설역의리본
달콤한 설역의 리본은 순수하고 발랄해 보인다. 목에는 핑크큐빅이 달려있다.
신발 No.038 리본슈즈블랙
무릎까지 이어지는 리본 스트랩이 인상적인 블랙 리본 스트랩 구두.
신발 No.039 리본슈즈블루
무릎까지 이어지는 리본 스트랩이 인상적인 블루 리본 스트랩 구두.
신발 No.040 리본슈즈화이트
무릎까지 이어지는 리본 스트랩이 인상적인 화이트 리본 스트랩 구두.
신발 No.041 리본슈즈핑크
무릎까지 이어지는 리본 스트랩이 인상적인 핑크 리본 스트랩 구두.

  • 소녀의 티타임

헤어 No.205 로코
로코는 안나의 베스트 프렌드로, 전형적인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이다.
원피스 No.245 로코드레스
안나의 베스트프렌드 로코가 니키와 안나를 티타임에 초대했다.
양말 No.172 로코양말
로코가 좋아하는 연핑크색의 양말로, 프릴과 리본장식이 특징이다.
신발 No.393 로코구두
로코의 신발장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구두가 가득하다. 그 날 컨셉에 맞게 골라 신는 재미가 있다.
장식 No.268 로코리본
안나는 종종 니키에게 긴 머리의 로코라고 부르지만, 모모는 니키와 로코는 스타일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장식 No.269 로코백
로코도 일반적인 릴리스의 소녀처럼 귀여운 공주가방을 좋아한다.
장식 No.270 로코팔찌
로코도 평범한 릴리스 소녀처럼 귀여운 공주 아이템을 좋아한다.

  • 솜사탕테디

헤어 No.023 테디브라운
테디베어 세트의 브라운컬러 헤어. 청순한 소녀의 미소가 생각나는 스타일이다.
헤어 No.024 테디핑크
테디베어 세트의 핑크 컬러 헤어. 니키의 머리색처럼 눈에 띄는 핑크색이다.
헤어 No.025 테디블랙
테디베어 세트의 블랙 컬러 헤어. 깔끔한 느낌으로 어느 의상에나 잘 어울린다.
원피스 No.012 초코테디, No.013 캔디테디, No.014 솜사탕테디
양말 No.018 테디발자국브라운, No.019 테디발자국블루, No.020 테디발자국블랙
신발 No.035 테디힐블랙, No.036 테디힐체크, No.037 테디힐화이트
장식 No.031 테디왕자브라운, No.032 테디왕자화이트, No.033 테디왕자블랙

  • 수석 보좌관

헤어 No.204 고상한비서
온순해 보이는 비서처럼 보이지만, 사실 상당히 까다로운 워커홀릭.
아우터 No.148 릴리스정장
애플왕국의 고급 기성복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릴리스 스타일그룹의 일상복이다.
상의 No.242 수석보좌관상의
릴리스 스타일그룹의 수석 보좌관. 출시 대기 중인 의상은 모두 그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하의 No.246 수석보좌관하의
릴리스 스타일그룹의 수석보좌관. 출시 예정인 의상은 모두 그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양말 No.171 수석보좌관양말
신발 No.392 수석보좌관신발
장식 No.266 엄격한보좌관
엄격한 수석 보좌관에게 작은 실밥도 용납되지 않는다.
장식 No.267 릴리스그림책
릴리스와 관련된 의상을 모두 모으면 '릴리스 패션 백과'가 완성된다고 한다.

  • 슈크림

헤어 No.173 슈크림
슈크림 디저트에 빠지면 자기도 모르게 부드럽고 달콤해진다.
원피스 No.172 슈크림걸
릴리스 케이크 농장의 주인은 니키가 다양한 디저트로 변신하는 걸 좋아했다.
신발 No.361 크림슈즈
한 입 베어물면 진하고 달콤한 슈크림이 입안에서 녹는다.
장식 No.227 슈크림밴드
릴리스 케이크 가게 주인이 니키에게 선물한 귀여운 슈크림 아이템.
장식 No.228 슈크림손장식
릴리스 케이크 가게 주인이 니키에게 선물한 귀여운 슈크림 아이템. 너무 귀엽다!
장식 No.229 슈크림숄더백
릴리스 케이크 농장 주인이 니키에게 선물한 귀여운 슈크림 아이템. 커다란 슈크림 같다!
장식 No.230 슈크림목장식
릴리스 케이크 농장 주인이 니키에게 선물한 귀여운 슈크림 아이템. 슈크림 향이 나는 것 같다!

  • 스위트베리

헤어 No.063 천사토끼, No.402 천사토끼퍼플
너무나 귀여운 토끼 스타일. 양쪽으로 높이 묶은 포니테일이 토끼처럼 귀엽다.
원피스 No.211 스위트베리
릴리스의 소녀에게서 모티브를 얻었다. 그 소녀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는 스트로베리 케이크라고 한다.
아우터 No.141 딸기초콜릿
진한 초콜릿 시럽에 달콤한 딸기. 모모는 릴리스의 맛있는 디저트에 푹 빠졌다.
양말 No.148 쿠키케이크
케이크 위에 올려진 초콜릿 쿠키를 모티브로 제작된 스타킹. 스위트베리 원피스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신발 No.369 체리시럽
기분이 울적할 때는 달달한 디저트를 먹자.
장식 No.240 딸기케이크
모모, 이 모자 먹는 거 아니야.

  • 시타로스의 양

헤어 No.971 양치기소녀
목장에서 만화 재료를 수집하는 소양은 양치기 소녀 사티아와 알게 돼 좋은 친구가 되었다.
원피스 No.797 시타로스의소녀
화가 소양은 맨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사티아 목장의 드넓은 초원에 마음을 사로잡혔다.
양말 No.368 양치기소녀양말
소양은 어릴 적부터 양에 대한 애정이 깊어 자신의 작품에도 어린양이 종종 출현하곤 한다.
신발 No.865 사티아의신발
사티아는 귀여운 어린양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것을 보는 게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다.
장식 No.1619 길잃은양
다리가 검은 저 양을 민민이라 부르고, 갈색 귀의 양을 니니라고... 에? 니니가 어디 갔지?
장식 No.1620 양치기소녀모자
사티아는 마음이 조급해져 금방이라도 눈물이 날 것 같다. 니니는 왜 갑자기 사라진걸까?
장식 No.1621 목장의과일바구니
소양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티아는 바구니 가득 신선한 과일을 땄다.
장식 No.1622 목장의여인
소양과 사티아는 잃어버린 니니를 찾으러 돌아다니다 결국 딸기 밭에서 양을 찾아냈다.
장식 No.1623 양치기막대기
이것은 양치기의 막대기이다. 양치기들은 한가로울 때 자주 막대기로 돌을 치곤 했다.
+)원피스 No.796 소녀와어린양
사티아는 잃어버렸던 어린양을 안아올리고 나니,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잃어버렸다.

  • 앨리스 선경

헤어 No.167 앨리스
순수하고 귀여운 여자아이인 앨리스의 머릿속은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다.
상의 No.128 앨리스선경
토끼를 따라 들어간 앨리스가 도착한 이상한 나라는 바로 이런 느낌이었다.
하의 No.149 회중시계치마
앨리스는 정원에서 화만 내는 하트 여왕, 호감 가는 하트 국왕, 의기양양한 하트 잭을 만났다.
양말 No.138 이상한여행
이상한 세계에서 앨리스만이 정신을 차리고 있는 것 같다. 앨리스는 모험을 하면서 끊임없이 자신이 누구인지 생각한다.
신발 No.353 토끼굴
말을 하는 토끼를 따라서 토끼굴에 들어간 앨리스는 이상한 나라로 떨어졌다.
장식 No.207 이상한토끼
늦었다! 늦었어!
장식 No.208 3월토끼
삼월토끼는 3월만 되면 제정신이 아니고, 모자 장수는 일 년 내내 제정신이 아니다.

  • 앨리스의 시공

헤어 No.1283 3월토끼노래
앨리스는 아름다운 금발을 항상 자랑스럽게 여겼다. 3월의 토끼 다과회는 오후에 열린다.
원피스 No.1085 계약의카드
새 옷을 입고 신난 앨리스는 치마의 포커 카드 그림이 반짝이는걸 보지 못하고 계약서에 싸인했다.
아우터 No.517 수제앞치마
숲 속의 토끼가 앨리스의 앞치마를 만들고 있다. 한 땀이 시간을 잊고 공간을 구속하길.
신발 No.1146 검은바늘
빠르게 걷던 앨리스가 멈춰 생각한다. 무언가 잊은 것 같지만 시간이 많으니까 상관없다.
장식 No.2682 시공다과회
분명 처음 써본 모자인데, 익숙한 느낌이다. 귀엽긴 한데 왜 새로운 스타일이 없는거지?
장식 No.2683 스페이드넥타이
다과회가 곧 시작해! 토끼는 멍한 소녀를 재촉했다. 앨리스는 타이를 매고 토끼를 따라갔다.
장식 No.2684 영원의시계
많은 이가 앨리스에게 떠나라 했지만 꿈 속에 빠진 앨리스는 여전히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 원피스 No.1084 앨리스의시공
앨리스, 서둘러! 앨리스는 12번째 나무를 지나 토끼를 따라 영원한 시공간 속으로 향했다.

  • 어둠의 롤리타

헤어 No.202 밤그림자
짙은 밤의 그림자. 환상적인 동화나라 릴리스에도 태양의 이면이 나타난다.
원피스 No.243 어둠의롤리타
어둠이 화려하지만 잔인한 교향곡이라면 빛은 쓸쓸하지만 깊이 있는 종소리일거야.
신발 No.390 고딕슈즈
쓸쓸한 발걸음이 천국을 등진 채로 어둠 속으로 점점 사라진다.
장식 No.258 밤의모자
동화나라 릴리스에도 어두운 면은 있는 것 같다.
장식 No.259 밤안대
칠흑 같은 어둠도 결국은 차차 익숙해진다.
장식 No.260 밤의목걸이
어둠은 천사가 무서워서일까, 아니면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서일까.
장식 No.261 밤의우산
어두운 밤, 숨어있는 그림자.

  • 여명의 방향

헤어 No.1073 금은동화
내 고향은 릴리스 왕국의 황량한 변두리에 위치한 마을 안 참나무 그림자 속에 숨어 있어.
헤어 No.1074 금은동화화려
난 이제 신서의 세계로 떠날 준비가 되었다. 그곳의 건물들은 금색 꽃과 하얀 달같다.
헤어 No.1075 금은동화레어
릴리스 왕국의 동화 중엔, 은으로 된 벽과 황금 지붕 궁전 안에 사는 왕자 이야기가 있다.
헤어 No.1076 금은동화밤
만약 사람들이 왕국의 궁전이 어디 있는지 알게 되면 그 궁전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거야.
상의 No.500 여정의망토
사공 만트의 배는 라키칸키 부두에 멈춰 있다. 절대로 배를 시장으로 몰고 가면 안된다.
상의 No.501 여정의망토화려
사공 만트가 자신의 배를 나에게만 빌려준다면 나는 온 선인의 세계를 전부 다녀올 것이다.
상의 No.502 여정의망토레어
그는 대신들에게 먼 길을 떠나 미지의 거인의 성에 갇혀있는 공주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의 No.503 여정의망토밤
난 친구 아시와 함께 즐겁게 신선의 세계 속 7개의 바다와 13개의 강을 항해할 거야.
하의 No.460 사막의여정
토요일은 우리 휴일이에요. 옆에 앉아 동화 속의 템벨라 사막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세요.
하의 No.461 사막의여정화려
오늘은 정말 알려줘야해요, 엄마. 동화 속 템벨라 사막은 어디 있어요?
하의 No.462 사막의여정레어
그가 템벨라 사막에 도착했을 땐, 풀은 사라지고 광활한 모래밭엔 나무 한 그루만 서있었다.
하의 No.463 사막의여정밤
템벨라 사막엔 작고 노란 풀밭 한 자락과 참새 한 쌍이 둥지를 튼 나무 한 그루 뿐이다.
양말 No.410 시간의방향
큰 어치가 노래하며 이미 녹아 들고 있는 일몰과 만연하기 시작한 암흑을 향해 날아갔다.
양말 No.411 시간의방향밤
상상해보자, 별들 중 하나가 내 생명이 미지의 혹암을 통과하는 것을 이끌어 주고 있다고.
신발 No.955 인도자
큰 어치들의 노랫소리는 보이지 않는 어둠을 꿰뚫고, 가을밤의 고요함에 흔적을 남기었다.
신발 No.956 인도자화려
새의 노래가 널 언덕에 데려갈 거야. 밤하늘 위 네 머리를 비추는 별빛이 되어 줄 거야.
신발 No.957 인도자레어
발을 꿰뚫는 고요 속에서 흩어지는 별 아래, 큰 어치의 울음소리가 왕자를 인도하였다.
신발 No.958 인도자밤
새의 노랫소리는 새벽빛이 대지에서 되울려오는 소리이다.
장식 No.1914 황족의신분
난 동화 속 주인공처럼 숲으로 들어가 14년간 돌아오지 않는 짓은 하지 않을거야.
장식 No.1916 황족의신분화려
엄마, 울지 마세요. 저는 이야기 속 왕자처럼 내 배에 좋아하는 물건을 가득 채울 거예요.
장식 No.1919 황족의신분레어
그는 잠자는 공주에게 키스를 하려고 했지만, 그의 모자가 떨어지는 소리에 공주가 깨어났다.
장식 No.1923 황족의신분밤
공주는 멀리 떨어진 7개의 바다 너머에 깊이 잠들어 있었다. 나만이 그녀를 찾을 수 있다.
장식 No.1915 참새목
참새목은 큰 어치과 새이다. 깃털은 라벤더 혹은 하늘색이며, 매우 총명하며 호기심이 많다.
장식 No.1918 여행의동반자
왕자와 작은 새는 7개의 바다를 건너 거인의 궁전에 들어왔다. 공주는 아직 잠들어 있었다.
장식 No.1920 아름다운변환
그녀의 귀에는 새하얀 진주가 있었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아름다웠고 움직임도 가벼웠다.
장식 No.1924 동화속밤
나의 마법지팡이로 그녀를 건드렸을 때 그녀는 깨어났다. 구슬이 그녀의 입에서 떨어졌다.
장식 No.1921 여정의장갑
네가 어떻게 기나긴 밤을 버텨왔는지 알아. 템벨라 사막을 저 뒤로 노랫소리가 울리는구나.
장식 No.1925 여정의장갑밤
국왕의 젊은 아들은 홀로 회색 말을 타고 사막을 건너 먼 바다 건너 공주를 찾으러 떠났다.
장식 No.1917 영원의꽃
엄마, 엄마가 좋아하던 돌체꽃을 내 배에 싣고 황혼이 질 때, 맞은편으로 건너갈게요.
장식 No.1922 영원한신앙밤
왕자와 공주는 궁전으로 돌아갔고, 왕궁 정원의 돌체꽃은 영원히 시들지 않았다고 한다.

  • 오후의 티타임

헤어 No.201 차와노래
릴리스의 오후의 티타임에는 차분한 노래와 향기로운 꽃이 빠질 수 없다.
원피스 No.242 오후의티타임
하얀 테이블보가 덮인 테이블 위에 놓인 은색 찻잔과 달콤한 디저트... 릴리스 오후의 티타임의 풍경.
신발 No.389 환상의정원
장식 No.254 차모자
릴리스의 오후의 티타임에는 편안함이 느껴진다.
장식 No.255 티타임
릴리스의 오후의 티타임에는 샌드위치, 토스트,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등등 맛있는 디저트가 넘친다.
장식 No.256 차가방
니키는 릴리스의 오후의 티타임에서 처음 간 날, 홍차의 매력에 빠져버렸다.
장식 No.257 티타임장갑
모모도 릴리스의 오후에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만큼은 삼겹살 생각을 하지 않는다.

  • 장미빛 사랑

헤어 No.059 유리빛헤어
나뭇가지 사이로 내려온 햇빛이 머리에 닿아 눈부시게 빛난다.
원피스 No.241 장미빛사랑
여자들이 스스로를 가꾸는 것은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이다. 외분의 시선보다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면 마음속의 고민이 풀린다.
양말 No.169 장미삭스
릴리스의 니드호그 총리의 작품. 이 작품의 주제는 당연히 장미꽃이다.
신발 No.388 장미리본
화려한 장미리본의 하이힐. 맞춤 제작 신발이기 때문에 일반 상점에서는 구할 수 없다.
장식 No. 252 장미송이
니키는 원래 세계에서 이 가방을 본 것 같지만 디자인이 약간 다르다.
장식 No.253 트윈리본
귀여운 헤어장식. 포니테일이나 당고머리에 잘 어울릴 것 같다.

  • 전사 앨리스

헤어 No.882 앨리스의증명
모자 장인은 내가 그들이 기다렸던 앨리스라 했고, 나는 이 상황이 꿈을 꾸는 것 같았다.
원피스 No.740 전사앨리스
크고 작게 변하는 달콤한 마법을 지닌 채, 스타일 대회에서 승리자가 되고 말거야.
양말 No.333 꿈의숲
모든 것이 놀랍지만 그래도 난 두렵지 않아. 다시 돌아갈 방법은 내가 찾아낼테니까!
신발 No.798 환영의시간
환영일까? 마법일까? 영원히 멈춰있던 시간은 내가 도착함으로써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어.
장식 No.1408 용감한마음
나는 포커 전사에게 당당히 오만방자한 레드 여왕의 스타일 대회 초대를 받아들이겠다고 했어.
장식 No.1407 귀족의창살 전사 앨리스
스타일 대회에 포크를 가져가서 우승자가 되었지. 이 포크야 말로 귀족을 향한 창살이지!
뷰티 No.068 시간의항해
끝없이 깊은 바다와, 휘몰아치던 바람. 기억을 되살려 시간의 폭풍우를 헤쳐나가자.

  • 점성술사

헤어 No.174 술사
릴리스의 유일한 점성술사. 천부적인 팔괘능력을 타고났다.
원피스 No. 173 점성술사
사람들은 릴리스의 점성술사가 자신을 위해 기도하기를 바란다.
아우터 No.078 별자리
별 하늘처럼 아름다운 아우터. 미래의 예언이 숨겨져 있는 것 같다.
양말 No. 146 별하늘
점성술사의 일터는 총총한 별 하늘.
신발 No. 362 점성술
별들의 계시가 점성술사의 탁자에 도달하면, 흥미진진한 미래가 펼쳐진다.
장식 No. 231 점성술사모자
점성술사의 모자. 점성술사와 한 몸이다.
장식 No. 232 별과달의밤
릴리스의 유일한 점성술사가 니키에게 준 선물. 별하늘이 니키가 운명의 소녀라고 말해줬다.

  • 줄의 글레이스

헤어 No.759 흐트러짐
두 눈을 떴을 때 처음으로 본 게 당신이었습니다. 당신의 몹시 흥붇한 표정말이에요. 말해주세요, 당신이 나를 만들었나요?
원피스 No.636 줄의글레이스
전 줄에 매달린 목각 인형입니다.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걸 기뻐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신발 No.692 파괴된슈즈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조종하는 게 싫어요. 매일 계속되는 공연의 동작들이 기계적인 반복이고, 스텝조차 쉽게 좌우 되죠.
장식 No.1110 망가진족쇄
나를 묶고 있는 이 족쇄를 벗어나기만 하면, 원하는 자유를 얻고 마음속 간절히 바라던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장식 No.1111 망가진크라운
당신의 웃음을 본 순간, 처음으로 생명의 아름다움을 느꼈어요. 비로소 존재의 의미를 깨닫게 된 것 같아요.
장식 No.1112 핏빛붕대
난 줄에 달린 목각 인형일 뿐이에요. 줄이 모든 것을 결정하죠. 피로 물든 몸이 망가질지라도 당신을 위해 마지막 춤을 추겠어요.
장식 No.1113 속박의붕대
공연을 할때마다 당신은 무대 아래에 있죠. 보이진 않지만 행복한 표정을 알 수 있어요. 이것이 내가 버틸 수 있는 유일한 힘이에요.
장식 No.1114 망가진인형
뜨거운 불길에도 고통을 느끼지 않고, 날카로운 칼에 찔려도 알지 못하는데, 왜 뛰지 않는 마음이 날 아프게 할까요.
뷰티 No.041 암담한영혼
전 영혼이 있는 목각 인형입니다. 언제나 웃고 있지만, 제 눈 가득한 고통의 눈물이 보이나요? 이 고통은 저 혼자만 느낍니다.

  • 천국우체부

헤어 No.920 천국우체부
소녀: 베티언니, 언니네 우체국은 우편을 정말 어디든지 배송해주는거야?
헤어 No.921 천국우체부화려
베티는 미라클대륙의 우체부이다. 수령자의 즐거운 표정을 보는 것이 베티의 가장 큰 낙이다.
헤어 No.922 천국우체부레어, No.923 천국우체부편지
아빠, 못 보니 지 너무 오래됐어요. 엄마는 아빠가 천국에 갔다는데 너무 보고 싶어요!
원피스 No.757 우체부제복
베티: 당연하지! 내가 신속, 정확하게 보내줄게! 넌 어디로 보내고 싶은거야?
원피스 No.758 우체부제복화려
모모는 베티를 만날 때마다 너무 기쁘다. 이번에 온 택배는 삼겹살일까? 루비일까?
원피스 No.759 우체부제복레어, No.760 우체부제복편지
더 이상 아빠에게 편지를 못 보낸다는 소리에 참지 못하고 울었어요. 앞으론 울지 않을게요.
아우터 No.382 우체부외투
소녀: 그럼 천국에도 편지를 보낼 수 있어?
아우터 No.383 우체부외투화려
베티의 기계 안경은 장인이 만든 것으로 언제 어디서든 우편물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어!
아우터 No.384 우체부외투레어, No.385 우체부외투편지
진심으로 그리워하면 천사가 편지를 천국까지 배달해준대. 아빠는 내 편지를 받을 거야.
양말 No.345 우체부양말
베티: 천국? 나한테 농담하는거 아니지?
양말 No.346 우체부양말화려
니키: 저 새가 정말로 천국의 편지를 배달하는거야?
양말 No.347 우체부양말레어, No.348 우체부양말편지
어제는 처음으로 아빠 없이 생일파티를 했어요. 이제는 아빠가 디자인한 치마를 못 입겠죠?
신발 No.823 우체부단화
소녀: 오랫동안 아빠를 뵙지 못했어요. 천국에 계신 아빠에게 편지를 쓰고 싶어요.
신발 No.824 우체부단화화려
분명히 베티가 아빠 이름으로 소녀와 연락한거다냥! 너희들 생각은 어떠냥?
신발 No.825 우체부단화레어, No.826 우체부단화편지
아직도 아빠의 목소리가 선명해요. 언제 다시 침대 옆에서 옛날이야기를 해주실 수 있을까요?
장식 No.1465 우체부의택배
베티: 나니까 이런 신기한 새를 가지고 있는거야! 어떠한 우편이라도 나를 도와서 전달하지!
장식 No.1469 우체부의택배화려
만약 너의 우편함에 빨간색 하트가 있으면 베티가 너에게 택배를 보낸 거니까 확인해봐!
장식 No.1473 우체부의택배레어, No.1478 우체부의택배편지
나는 엄마가 아빠의 물건을 창고로 가져가지 못하게 했어. 그 때의 모습을 간직할거야.
장식 No.1466 우체부모자
베티: 비밀 하나를 알려줄게! 사실 나는 천국의 우체부야. 천국의 우편은 내가 배송하지!
장식 No.1470 우체부모자화려
베티: 내가 너의 우편물을 숨겼다는거야? 내 머리 위의 봉투? 이건 그냥 장식품이라구!
장식 No.1474 우체부모자레어, No.1479 우체부모자편지
큰 길에서 소녀가 떼를 쓰는데, 옆에 아버지가 쩔쩔매는 게 너무 귀여웠어. 사탕이면 될텐데
장식 No.1467 우체부장갑
소녀: 응? 정말 가능해요? 베티언니가 진짜 최고예요!.
장식 No.1471 우체부장갑화려
베티가 우체부 경력이 쌓이면서 여자의 힘이 세단 걸 알았지. 택배박스를 열 때의 파워란.
장식 No.1475 우체부장갑레어, No.1480 우체부장갑편지
어떤 아저씨가 새벽 조깅하는 것을 보면서 아빠도 천국에서 분명히 저러고 있겠지 생각했다.
장식 No.1468 우체부팔찌
베티: 이건 비밀이야! 네가 비밀을 지킨다면, 너를 위해 천국에 계신 아빠에게 편지를 배달할게.
장식 No.1472 우체부팔찌화려
베티의 일은 매우 힘들어 공예사는 특별히 기계로 된 새를 만들어 베티를 도와 우편을 배달하게 했다.
장식 No.1476 우체부팔찌레어, No.1481 우체부팔찌편지
어젯밤 꿈에 아빠가 나왔어. 내가 디자인한 옷을 입고 웃으면서 내게 안녕? 이라고 하셨어.
장식 No.1477 우체부의새, No.1482 우체부의새믿음
나는 매일 우편함에 아빠의 답장이 왔는지 보러 갈 거야. 가장 기대하는 일이니까!

  • 초코 이야기

헤어 No.693 달콤한순간, No.694 달콤한순간골드, No.695 달콤한순간핑크, No.696 달콤한순간라떼
선배를 만나기 전까지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은 초콜릿이 입에서 녹을 때라고 생각했다.
원피스 No.578 초코이야기
선배, 왜 그렇게 계속 쳐다보고 있어요? 제 얼굴에 뭐라도 묻었어요?
원피스 No.579 초코이야기라떼
입가에 초콜릿라떼 거품이 묻어 있는 네 모습, 정말 사랑스러워. 계속 두 눈에 담고 싶어.
아우터 No.287 초코숄
선배는 자신과 초콜릿이 동시에 물에 빠지면 그녀가 어느 쪽을 먼저 구할지 항상 궁금했다.
양말 No.269 초코스타킹
선배, 선배는 왜 그렇게 초콜릿을 좋아해요?
양말 No.270 초코스타킹라떼
바보. 나는 초콜릿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초콜릿을 좋아하는 너를 좋아하는 거야.
신발 No.631 초코단화
선배, 선배가 말한 새로 오픈한 초콜릿 가게는 아직도 멀었어요? 더는 못 걷겠어요!
신발 No.632 초코단화라떼
걷기 힘들면 내 등에 업혀. 너를 업고 세상 끝까지 가고 싶어.
장식 No.914 초코백
선배, 눈 감아요! 실눈 뜨면 안 돼요~ 선배에게 줄 선물이 있어요! 맞춰볼래요?
장식 No.916 초코백브라운
네 가방 속에 직접 만든 초콜릿이 있다는 거 알고 있었지만, 네가 깜짝 이벤트를 할 때까지 모른척한거야.
장식 No.915 초코모자
선배, 그 모자를 보세요. 리본에 커다란 초콜릿을 끼워뒀어요!
장식 No.917 초코모자브라운
초콜릿이든 별이든 네가 원하는 거라면 널 위해 준비할게!

  • 캔디인형

헤어 No.570 금발인형, No.571 금발인형화려, No.572 금발인형레어
릴리스왕국에서 온 달콤한 금발인형이다.
원피스 No.479 캔디인형, No.480 캔디인형화려, No.481 캔디인형레어
달콤한 핑크소녀, 환상의 캔디인형. 릴리스왕국은 순수한 꿈을 지켜주는 동화의 나라.
양말 No.228 달콤의온도, No.229 달콤의온도화려, No.230 달콤의온도레어
큐트한 핑크 면양말. 스위트한 여성스러움이 상승한다.
신발 No.534 과일캔디, No.535 캔디화려, No.536 캔디레어
이렇게 달콤한 컬러를 온 몸에 입히면 질리지 않을까? 전혀!
장식 No.644 캔디, No.647 막대사탕
팡팡 터지는 달콤함! 캔디폭탄!
장식 No.643.캔디핀, No.645 캔디핀화려, No.648 캔디핀레어
머리에 캔디를 장식하면 마음이 달콤해진다.
장식 No.642.캔디팔찌, No.646 캔디팔찌화려, No.649 캔디팔찌레어
환상과 달콤함과 핑크색을 좋아한다면 두말 할 필요 없이 릴리스의 소녀일 것이다.

  • 케이크 드레스

헤어 No.171 과일잼
신선한 과일을 바른 생크림 케이크는 정말 맛있다.
원피스 No.169 케이크드레스
니키가 릴리스의 케이크 가게에 방문했을 때, 주인에게 선물 받은 의상.
양말 No.142 달콤생크림
릴리스의 케이크 가게는 디저트 천국이다. 거기의 생크림은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신발 No.357 공주의시간
릴리스 소녀들은 모두 공주처럼 오후의 햇살 아래 차를 마시며 여유롭고 즐겁게 지낸다.
장식 No.216 조각케이크
이 헤어장식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인다.
장식 No.217 케이크도트
냥♡ 손목에 있는 거 모모가 먹어도 되냐옹?
장식 No.218 케이크홀릭
케이크를 사랑하는 마음이 깃들어있는 맛있게 생긴 목걸이.

  • 토끼의 사랑시

헤어 No.974 토끼번헤어
릴리스의 소녀 송이는 동화 속 주인공 중 부드럽고 귀여운 하얀 토끼를 가장 좋아한다.
원피스 No.801 토끼의홍차
그녀는 '토끼의 사랑시'라는 카페를 열었다. 카페의 모든 찻주전자에는 토끼 귀 모양 장식이 있다.
양말 No.370 생일다과회
송이의 생일날 정원에서 다과회를 열었는데, 하얀 토끼는 참석할까?
신발 No.868 토끼찻잔
홍차의 향이 퍼지고, 왈츠가 울리면 동화 속 하얀 토끼가 등장해야 하는 거 아냐?
장식 No.1631 토끼의세레나데
송이는 생일날 저녁 제일 좋아하는 하얀 토끼쿠션을 끌어 안고 달콤한 꿈나라에 잠겼다.
장식 No.1630 토끼의사랑시
생일 선물로 받은 찻잔 속의 털이 보송한 조그마한 물건은 송이의 마음을 단번에 녹였다.
장식 No.1632 토끼주전자
토끼의 사랑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의 추천 디저트는 토끼 브라우니 입니다!

아샤

  • 거울속의 꽃

헤어 No.503 그리운꽃
비내리는 봄밤, 그리움에 사무치는, 거울 속의 꽃.
아우터 No.205 망사가운
아주 심플한 스타일의 롱가운.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의상이다.
원피스 No.355 거울속꽃
집착의 끝은 깊은 나락, 진실한 갈망의 끝은 상처. 모든 것을 준 후에 남는 것은 거울 속의 파멸뿐.
신발 No.494 화려스트랩
오묘한 색상의 스트랩 구두. 우아하고 성숙한 느낌이 드는 구두다.
장식 No.477 그리움의꽃
아샤 테슬에 큰 보석이 장식된 고풍스러운 스타일.
장식 No.478 거울꽃핀
은은하고 화려한 꽃핀. 아샤의 전통의상과 잘 어울린다.
장식 No.479 연꽃잎
아샤 술 장식에 큰 보석이 장식된 고풍스러운 스타일.
장식 No.480 망사장갑
검은색 망사에 무늬가 수놓아져 있는 장갑.
장식 No.463 반딧불이빛
반딧불이가 날아드니 가을이 지나간다.
뷰티 No.014 향기로운꽃
향기를 머금은 꽃처럼 우아하고 성숙해 보인다.

  • 검은 잉어

헤어 No.785 비단잉어
너로 인해 즐겁지만, 너로 인해 슬프다. 다음 생에는 속세의 사람이 되고 싶다. 과거를 써서라도 너와 함게 하고 싶다.
원피스 No.651 검은잉어
너는 먹으로 만물의 생기와 활기를 그리는 것에 푹 빠졌지만 난 너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집중할 뿐이다.
아우터 No.327 잉어그림
넌 항상 혼자였다. 글을 쓸 때도, 노래를 부를 때도... 너의 짝이 되어주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
신발 No.714 홍소리식
맹포탕이 금생의 고통을 잊게 해준다고 한다. 맹포탕을 마신 나는 다음 세상으로 갈 수 있을까?
장식 No.1173 먹의감정
물고기의 기억력은 7초라 금세 잊어버린다고 한다. 한 바퀴를 돌면 온 길을 잊고만다. 그런데 난 왜 너를 잊지 못하는 걸까?
장식 No.1174 비단잉어펜
붓을 들어 그리움을 써내려간다. 밤이 깊었지만 너는 계속 맴돈다. 어떻게 해야 인생을 함께 보낼 수 있을까?
장식 No.1175 잉어족자
옅은 먹과 색채, 족자를 천천히 펼치자 너의 얼굴이 떠올랐다. 네 맘 속에 내가 머물 곳은 없었지만, 난 네게 마음 전부를 주었다.

  • 경국지색

헤어 No.1127 귀밑머리
원피스 No.934 향기없는매화
아우터 No.457 싸라기눈
신발 No.1007 붉은열매
장식 No.2120 봄나등리
장식 No.2121 매화의한기
장식 No.2122 매화의인도
장식 No.2123 고독한화음
장식 No.2124 눈속의향기
장식 No.2125 자단나무의자
뷰티 No.110 연홍색미소
+)원피스 No.935 미인의향기

  • 고대의 백조

헤어 No.514 옥구슬
발 끝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 눈썹까지 오는 앞머리와 길게 내린 옆머리가 사랑스럽다.
원피스 No.397 고대의백조
발 끝까지 화려한 고대 전통 스타일.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같다.
아우터 No.213 비단숄
우아한 느낌이 드는 길고 가는 비단 숄.
신발 No.497 비단걸음
비단으로 만들어진 전통 스트랩 슈즈.
장식 No.517 노란꽃, No.521 보라꽃
들에 핀 예쁜 꽃. 꽃잎이 살아있는 생화 같다.
장식 No.518 꾀꼬리귀걸이
길게 늘어진 하얀 구슬 귀걸이.
장식 No.522 꾀꼬리귀걸이그린
길게 늘어진 초록빛의 구슬 귀걸이.
장식 No.519 나비의춤
팔랑팔랑 날아다니는 푸른 나비의 춤.
장식 No.520 구슬팔찌
알알이 꿰어진 구슬이 사랑스럽다.
뷰티 No.016 꽃문양꽃
눈썹 사이에 꽃 문양을 새겨 넣은 화려한 화장.
뷰티 No.017 꽃문양화려

  • 공작새

헤어 No.142 참새노래
음악소리에 나홀로 누각에 올라 춤추고 싶다.
원피스 No.134 공작새
동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떠돌기만 한다.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
양말 No.103 공작보석
외로운 봄바람이 가지를 스치니, 춤과 노래가 멈춘다.
신발 No.098 공작춤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사랑.
장식 No.153 공작옥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인연.
장식 No.154 공작베일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여유로움.
장식 No.155 공작영혼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연인.
장식 No.156 공작장식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첫사랑.
장식 No.157 공작띠
오래도록 잊지 못할 속세의 연정.

  • 광야의 바람

헤어 No.1481 광야의바람
헤어 No.1482 들바람황량
원피스 No.1273 하늘의불꽃
원피스 No.1274 천불의단황량
아우터 No.635 제야의밤
아우터 No.636 북풍의밤황량
신발 No.1321 금빛부츠
신발 No.1322 금박부츠황량
장식 No.3523 자줏빛조화
장식 No.3528 쪽빛조화
장식 No.3524 참새깃귀고리
장식 No.3529 참새깃털황량
장식 No.3525 창공의가방
장식 No.3530 하늘바람황량
장식 No.3526 행운의보물
장식 No.3531 하늘의보배황량
장식 No.3527 나뭇결장갑
장식 No.3532 비단결장갑황량

  • 광인의 노래

헤어 No.1128 수미산소리
도깨비불이 바람에 흔들리자, 달콤한 술 향기는 처절한 비명으로 변했다.
원피스 No.936 피안의노래
승려들이 뿔을 가린 두건을 벗기자, 조롱과 비아냥 속에 승복을 입은 악귀들이 보였다.
아우터 No.458 저승의달그림자
아득히 흐르는 강물이 이승과 저승을 가른다. 달빛은 운명보다 공평하다.
신발 No.1008 운명의신발
소녀가 홀린 신의 술향기에 악귀가 꼬였다. 요괴는 술을 비운 뒤, 칼을 뽑았다.
장식 No.2085 푸른불꽃
보이지 않는 머리가 큰 소리로 웃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고통은 아주 오랜만이다!
장식 No.2086 끔찍한악몽
술에서 깨니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팠다. 거울을 보니 머리 양쪽에서 뿔이 돋아나 있었다.
장식 No.2088 숙명의상자
전사는 요괴의 공허하지만 기쁜 눈을 보고 홀린듯이 그의 머리를 가지고 돌아갔다.
장식 No.2089 백골의왕좌
요괴의 분노가 해골이 겹겹이 쌓인 왕좌에서 타올랐지만 냉혹한 전사의 칼에 결국 베였다.
장식 No.2126 황량주
사람들의 저주는 덧없는 인생을 조롱했다. 남겨진 소녀는 울며 황량주를 마셨다.
장식 No.2127 핏빛귀향
중천의 감옥은 형상이 없다. 꽃이 만개하면 요괴왕을 맞이한다. 인생은 덧없다.
장식 No.2129 운명의사슬
친구를 잃은 소녀는 이 슬픔을 끝낼 영웅을 기다린다.
장식 No.2130 악의꽃
지옥의 손길이 그를 끌어당겼다. 질투로 생긴 상처는 선혈의 꽃으로 피어났다.
뷰티 No.109 무명의광인
보이지 않으니 형태가 없고, 소리만 들릴 뿐이다. 형태가 있어도 신체는 없다.
+)헤어 No.1116 천산의요괴
강가에 이상한 기운이 가득하고 많은 악귀가 안갯속에서 나왔다. 붉은 달이 요괴를 비췄다.
+)원피스 No.928 무성의노래
+)장식 No.2087 어찌못할샘물

  • 꽃잎샘물

헤어 No.856 색의향기
원피스 No.709 맑은연꽃
아우터 No.353 흩날리는꽃잎
신발 No.778 수수한신발
장식 No.1338 꽃잎샘물
+)아우터 No.354 파아란연꽃

  • 꽃잎 향기

헤어 No.975 현연
배꽃 나무 아래서 꽃을 감상하고 있는 소녀의 모습에 어떤 이는 마음을 빼앗겨 버렸다.
상의 No.478 꽃잎향기
그는 꽃잎들을 모아 문앞에 꽃길을 만들고 아름다운 향주머니에 그의 이름을 새겨 보답했다.
하의 No.439 맑고얕은물
꽃잎이 호수에 떨어지고 물가 옆 정자엔 맑은 차와 두 사람의 그림자가 비쳤다.
신발 No.869 기러기의그림자
현연은 보국의 길을 걷고 있는 그의 옷에 무늬를 수놓아 좋은 기운이 오길 기도했다.
장식 No.1633 활기찬정원
현연은 홀로 배꽃 나무 아래서 한 송이 꽃을 그녀의 머리에 꽂아주었던 작년을 회상한다.
장식 No.1634 향기를품은팔찌
출발 전 그는 현연에게 직접 팔찌를 끼워줬다. 그가 돌아오는 날이 결혼하는 날이다.

  • 꽃의 왕 모란

헤어 No.532 회상
추억의 눈보라가 내 마음에 불어온다.
헤어 No.533 회상화려
추억의 눈보라가 내 마음에 불어온다. 그때의 내가 그립다.
헤어 No.534 회상레어
원피스 No.410 꽃의왕모란, No.411 꽃의왕모란화려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붉은빛을 가진 꽃은 꽃의 왕 모란이다.
원피스 No.412 꽃의왕모란레어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붉은빛을 가진 꽃은 꽃의 왕 모란이다. 나의 찬란한 시간처럼 붉다.
신발 No.514 붉은모란, No.515 붉은모란화려, No.516 붉은모란레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은 가장 붉은 모란꽃.
장식 No.558 보라베일
깔끔하고 심플한 베일이지만,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장식 No.559 보라베일화려
깔끔하고 심플한 베일이지만,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금색 장식이 성숙미를 더했다.
장식 No.560 보라베일레어
금색 장식이 성숙미를 더했다. 미래에 대한 소녀의 기대를 표현하는 것 같다.

  • 구름 선녀

헤어 No.840 구름선녀
아샤왕국엔 엄청 멋있는 산이 있어. 산 위의 멋진 경치와 백 년 전에 세워진 선녀비가 있지.
헤어 No.841 구름선녀안개
나는 태어나자마자 버려져 사형이 나를 거둔 이후 이곳에 유일한 사부님의 여제자가 되었지.
헤어 No.842 구름선녀햇빛
원피스 No.694 허와실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저 멀리 있구나. 비석 위 숫자들은 지난날을 묘사해 놓았네.
원피스 No.695 허와실화려
돌비석 한 오라기의 정기는 연인을 지킬 수 있고, 한 평생 서로 사랑한다는 전설이 있다.
원피스 No.696 허와실안개
사형이 산 아래 시장에 날 데리고 갔다. 날씨는 무척이나 추웠지만 마음은 따뜻했다.
원피스 No.697 허와실햇빛
아우터 No.348 운명의변수안개
그의 생일에 몰래 호주머니에 수를 놓았어. 하지만 그날 사부님의 원수가 찾아올줄이야.
아우터 No.349 운명의변수햇빛
신발 No.764 운명의하늘안개
사형이 원수와 싸워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나는 사형을 뒷간 항아리에 숨겼다.
신발 No.765 운명의하늘햇빛
장식 No.1294 코끼리옥
전설에 의하면 서로 진심을 다해 기도하면 사랑의 신의를 지키고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대.
장식 No.1295 코끼리옥안개
앞은 이미 불타 없어졌다. 나는 몸을 맡길 곳이 없어졌고, 가족 역시 잃게 되었다.
장식 No.1296 코끼리옥햇빛

  • 구름 잉어

헤어 No.1020 늦게핀벚꽃
봄이 지나가면서 벚꽃은 천천히 피어난다. 아샤의 북쪽에는 늦게 벚꽃이 피어난다.
헤어 No.1022 늦게핀벚꽃밤
봄은 지났지만, 아샤의 북쪽의 벚꽃은 5월이 되어서야 피기 시작한다.
원피스 No.844 금붕어
의미도 모른 채 잉어 깃발을 만드는 아이들의 고사리 같은 손이 귀엽기만 하다.
아우터 No.419 달의친구
바다는 조류와 썰물, 큰 파도가 있고, 달과 함께 다시 떠오른다.
아우터 No.421 다의친구밤
부드러운 토끼털 망토는 따뜻하고 편안하다. 이건 엄마가 소녀에게 준 생일 선물이다.
신발 No.911 창포나막신
아샤에는 창포를 처마 밑에 걸어두면 모두가 행복해진다는 전설이 있어 신발에도 걸었다.
신발 No.913 창포나막신밤
엄마는 창포를 엮어 소녀와 남동생의 신발에 묶어주고 아이들의 미래를 축복했다.
장식 No.1746 밝은달의저녁
잉어 깃발은 아이가 훌륭한 인물로 자라길 바라는 소망과 싱그러운 여름이 다가옴을 상징한다.
장식 No.1750 밝은달의저녁밤
달은 서쪽으로 기울었고, 두 소녀는 조용한 길거리를 천천히 아주 오랫동안 걸었다.
장식 No.1747 푸른해오라기
바람이 부는 바닷가에서 두 아이는 이야기를 나누며 마을로 가다가 우연히 해오라기새를 보았다.
장식 No.1751 푸른해오라기밤
바람이 부는 길 위에서 가로등이 꺼지자 소녀는 벚꽃같이 웃는 아이를 다시 만났다.
+)장식 No.1752 꿈의잉어깃발
화려한 벚꽃 아래에서, 소녀는 남동생의 손을 잡고 잉어 깃발을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장식 No.1753 벚꽃미니백
매년 3월엔 꽃의 여신이 온 듯 벚꽃이 만개한다. 꽃비가 내리는 아샤의 길거리는 황홀경이다.

  • 기적의 날개

헤어 No.1113 풍권운
구름과 바람을 다스리는 신이 있는 산이기에 마을 사람들은 동자승에게 돌아가라며 막았다.
원피스 No.923 철의사냥복
양말 No.427 어두운밤길
어두운 밤길에서는 달을 피하고 하늘을 가려야한다는 스승님의 말씀이 기억났다.
신발 No.994 높은나막신
까마귀의 웃음 소리와 검은 안개가 가득했지만, 동자승은 두려워하지 않았다.
장식 No.2065 기원의가면
장식 No.2066 철의왕관
동자승은 어둠 속에서도 물러서지 않았다. 바람이 불어 검은 날개가 펼쳐지자 안개가 사라졌다.
장식 No.2067 늑대이빨목걸이
사나운 붉은 이리도 신에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검은 날개를 만나면 대가를 치러야한다.
장식 No.2068 깃털목걸이
검은 날개의 신은 눈으로 조각한 목걸이를 하고 있는데, 신의 자신감을 지켜준다.
장식 No.2069 천신의장갑
장식 No.2070 신의지팡이
장식 No.2071 속박의부적
장식 No.2072 검은날개
장식 No.2073 이과의매듭
신이 손을 들자 산 속에 평탄한 길이 열렸따. 동자승이 길에 오르자 까마귀 소리가 들렸다.
장식 No.2074 삼대의미광
오래 전 한 스님이 당신처럼 이 곳에 들어왔었다. 신의 목소리가 나지막이 울려퍼졌다.
뷰티 No.106 붉은윤회

  • 깃털 부채

헤어 No.1010 떠도는꿈
이 사내아이는 지혜와 재능이 모두 뛰어나 12살 때 이미 모든 바둑 국가대표를 이겼다.
헤어 No.1011 떠도는꿈화려
생황은 어렸을 때부터 아샤 왕국의 역사 책을 통달하였고 16세에 진사에 급제하였다.
헤어 No.1012 떠도는꿈레어
생황은 급제한 뒤 항상 경건함을 쫓으며 모래바람에 실려 떠도는 삶을 살길 기원한다.
헤어 No.1014 떠도는꿈우아
생황은 보기에는 소박한 스타일이지만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풍채와 재능이 당대 으뜸이다.
원피스 No.836 학의창의
그녀는 항상 온화한 표정으로 가볍게 부채질을 한다.
원피스 No.837 학의창의화려
아무리 중요한 대결이라도 그녀는 온화한 표정으로 부채질을 하며 승리를 손에 쥔 듯 하다.
원피스 No.838 학의창의레어
강 위에 떠있는 달을 보다 함께 우아하게 담소를 나누고 술을 기울이며 벽을 허물었다.
원피스 No.840 학의창의우아
여유로운 초저녁, 모피를 두르고 바람이 지나는 소리와 함께 달이 문에 네모난 그림자를 비춘다.
신발 No.901 떠도는꿈신발
천지는 만물의 주거지이며, 시간은 오랜 세월의 나그네이다.
신발 No.902 떠도는꿈신발화려
꿈과 환상처럼 행복한 날을 보내는 사람은 과연 몇이나 있을까?
신발 No.903 떠도는꿈신발레어
덧없는 인생을 꿈처럼 보내는 사람은 과연 몇이나 있을까?
신발 No.905 떠도는꿈신발우아
관청이 흥하고 왕비를 이어 결국엔 모든 사람이 백양대로 갈 수 있게 되었다.
장식 No.1729 남풍왕관
옥돌은 아샤 왕국의 유일한 재료로 비녀, 허리춤 패옥 모두 진귀한 옥으로 만들어진다.
장식 No.1731 안개관우아
매혹적인 옥돌로 만든 헤어 장식. 가장 좋은 꽃 원단으로 제작한 스카프와 코디하면 된다!

  • 그윽한 백목련

헤어 No.1474 백목련꽃
원피스 No.1265 만개한백목련
아우터 No.628 빛나는꿈
양말 No.604 자그마한자수
신발 No.1315 백목련신발
장식 No.3501 은은한백목련
장식 No.3502 백목련의향
뷰티 No.그윽한미소
+)원피스 No.1266 우아한백목련

  • 꿈의 정원

헤어 No.1229 동풍의노래
부드러운 동풍과 쏟아지는 꽃나무 아래 아쉬운 마음을 안고 그녀는 깊이 잠이 든다.
상의 No.557 꽃과흰나비
그의 기억 저편의 시절, 해소할 수 없는 갈증이라도 품은 듯, 달콤한 꿈속으로 뛰어들었다.
하의 No.514 꿈꾸던감정
정과 사랑을 읊으며 아웅다웅하는 시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감정 표현이라 하더라.
신발 No.1101 비운의봄
꿈에 그리던 미인 초상화를 보고, 먼 타향에서부터 말을 타고 달려왔지만, 미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장식 No.2490 깃털화관
음과 양이 나누어지는 게 당연하다면, 우리는 어떻게 꿈에서 만날 수 있는 걸까?
장식 No.2491 가득한향기
모란꽃이 온 정원에 피어 봄을 알리고, 마치 언약처럼 꽃비가 흩날린다.
장식 No.2492 구름의꿈
사람들은 백발이 될 때까지 끝없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장식 No.2493 맑은정원
정원에서 눈처럼 휘날리는 벚꽃과 연기 같은 버드나무를 보니, 전생의 인연을 바라보는 듯했다.
뷰티 No.131 꽃의아름다움
꿈에 그리던 미인의 초상화를 보고 먼 타향에서부터 달려왔지만, 미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 나비 비키니

헤어 No.501 나비헤어
시원한 그늘의 깨끗한 향기. 풍파 속에서도 도도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자태.
상의 No.100 나비비키니상의
아샤 스타일의 수영복. 전통적인 우아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최고의 조합.
하의 No.107 나비비키니하의
아샤 스타일의 수영복. 전통적인 우아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최고의 조합.
신발 No.112 나비슬리퍼
귀여운 파란 나비장식이 달려있다. 시원한 여름 해변과 잘 어울린다.
장식 No.472 나비팔찌
옅은 푸른색상의 팔찌. 아샤 풍의 우아하고 청초한 스타일이다.
장식 No.473 나비치마
허리에 두를 수 있는 나비 치마. 허리의 나비 장식이 고풍스럽다.

  • 나팔꽃 이슬

헤어 No.1070 나팔꽃의언어
그녀의 기억 속, 꽃 한 송이가 있다. 매일 새벽 햇살을 향해 피어나고 정오엔 시든다.
헤어 No.1071 나팔꽃의소녀
그녀는 이른 아침 나팔꽃이 피는 시간에 태어나 나팔꽃 공주라는 이름을 얻었다.
헤어 No.1072 박꽃공주
내가 16살이 되던 해 아버지의 친구분이 먼 곳에서 왔어. 그는 내 또래의 아들이 있었지.
원피스 No.890 나팔꽃공주
세간에는 고귀한 출신에 박학다식하기까지하다며 나팔꽃 공주의 명성이 전해지고 있었다.
원피스 No.891 나팔꽃이슬
원피스 No.892 꿈의박꽃
아우터 No.439 나팔꽃줄기
그녀는 나팔꽃을 사랑하여 무늬를 옷에 새겼다. 마치 꽃이 소매에 가득 피어 있는 것 같다.
아우터 No.440 나팔꽃덩굴
나팔꽃 공주는 나팔꽃이 새겨진 옷을 입고 가만히 앉아있다. 가을이 지나 나팔꽃은 저물고, 달빛 아래 누구를 그리워하는가?
아우터 No.441 월하의박꽃
축제날 밤, 나는 그 소년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어느새 마음이 움직이고 있었다.
양말 No.409 까마귀양말
신발 위 발이 이슬 같아 까마귀 양말을 신지 못했다. 나팔꽃은 깨어나길 기다리고 있었다.
신발 No.952 나팔꽃신발
나팔꽃 공주는 언제나 휘장 뒤에 앉아 있었지만 그 자태만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뛰게 했다.
신발 No.953 나팔꽃신
그는 먼 곳에서 나팔꽃 공주의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듣고, 특별히 한 가지를 물으러 왔다.
신발 No.954 박꽃신발
장식 No.1908 나팔꽃베일
그녀는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베일을 벗었고, 박꽃인 줄 알았던 꽃이 나팔꽃임을 깨달았다.
장식 No.1911 박꽃이슬
밖꽃의 이슬이 산뜻하여 그녀가 말을 멈췄다. 멀리서 보고 박꽃이라는 걸 어떻게 알까?
장식 No.1907 나팔꽃비녀
연모하는 자가 많았지만 공주는 결혼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그녀가 눈이 높아서라 생각했다.
장식 No.1909 나팔꽃향비녀
어째서 달빛 아래의 사랑은 모두 박꽃처럼 지는 걸까. 두근거림은 쉽게 사라져 버리는 걸까.
장식 No.1912 박꽃비녀
난 그에게 오늘 밤의 박꽃 공주가 실은 나팔꽃 공주라는 걸 알려주지 않았고 묻지도 않았다.
장식 No.1910 나팔꽃자루
사랑하는 사람과의 짧은 만남 후 사랑의 두군그럼이느 박꽃이 지듯 져버려 찾을 수가 없었다.
장식 No.1913 박꽃의연심
그날 밤이 지나고 그는 떠나갔다. 인생에 단 하나뿐인 사랑이 달빛 아래 박꽃처럼 져버렸다.

  • 난초꽃

헤어 No.953 난초화
난을 그릴 때 기분 좋은 경치를 함께 그리노라면 사랑에 빠지지 않고는 못 배길 것이다.
원피스 No.785 꽃난초
짙푸른 색 옷을 입고 돌 옆에 심어져 진귀한 형색의 꽃을 피운다.
아우터 No.398 하모니
난은 산꼭대기와 바위 꼭대기 같은 한적한 곳에서 자라며 꽃을 피우면 오묘한 향기를 풍긴다.
양말 No.361 동행
봄의 난이 지고 여름의 난이 피어나는 동아닝 화분은 몇 번씩이나 뽑히고 심어지기를 반복했다.
신발 No.854 군주
꽃의 자태가 유연하고 아름다워 초록잎은 길게 자라나고, 바람은 숲 속 향기를 실어다준다.
장식 No.1577 은밀함
난꽃을 심고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 방 가득 향이 퍼져 창을 열어두면 나비가 날아온다.
장식 No.1578 여우
꽃난초, 아름다운 그녀는 아무도 모르는 산 위에서 보이지 않는 여우를 그려 창문에 붙여놓고 시시떄때로 보곤 한다.

  • 난초나비 · 핑크

헤어 No.140 나비
순진무구한 새끼 나비가 기대에 가득 찬 눈으로 세상을 처음 바라본다.
헤어 No.141 나비화려
작은 나비가 날개를 펴고 천만송이의 꽃을 향해 날아간다.
헤어 No.127 나비레어, No.128 보라나비
나비가 날개 짓을 하니 멀리서도 향기가 난다.
아우터 No.055 핑크날개
난초에 모여드는 나비.
아우터 No.056 핑크날개화려
난초에 모여드는 나비처럼, 꿈을 향해 날개짓하는 영혼.
아우터 No.045 핑크날개레어, No.046 보라날개레어
난초에 모여드는 나비처럼, 꿈을 향해 날개짓하는 천사의 영혼.
상의 No.091 나비튜브탑
튜브탑 스타일에 곡선이 살아있는 여성스러운 스타일.
상의 No.092 나비튜브탑화려, No.088 나비튜브탑레어
튜브탑 스타일에 곡선이 살아있는 여성스러운 스타일. 허리의 긴 장식이 포인트다.
하의 No.099 난초나비
하늘거리는 화려한 드레스.
하의 No.100 난초나비화려, No.096 난초나비레어, No.097 보라난초나비레어
하늘거리는 화려한 드레스. 난초향기를 맡고 다가온 나비가 날개 짓을 하는 것 같다.
양말 No.101 난초삭스
난초의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양말 No.102 난초삭스화려, No.093 난초삭스레어
난초의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우아한 스타일의 스타킹.
신발 No.096 난초, No.097 난초화려, No.085 난초레어
유유하게 피어있는 꽃난초. 님이 오실 그날을 꿈꾼다.
장식 No.151 석양꽃
석양 아래 빛이 나는 꽃을 꽂은 미인을 바라본다.
장식 No.152 석양꽃화려
석양 아래 빛이 나는 꽃을 꽂은 미인을 바라본다. 화려한 꽃이 흩날리며 춤을 춘다.
장식 No.131 석양꽃레어, No.132 보라난초장식레어
향기로운 난초의 꽃으로 만든 우아한 헤어 장식.

  • 난초향기

헤어 No.132 난초향
화창한 봄날의 드넓은 바다. 물 위에서 노니는 새들. 흩어지는 짙은 난초향기.
아우터 No.049 난초두루마기
위와 아래를 모두 덮는 두루마기에는 천년 역사의 은은한 향기가 있다.
상의 No.090 난초저고리
아샤 전통의 담청색 무명 저고리. 소매 입구와 칼라, 저고리 끈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갔다.
하의 No.098 난초치마
난초 저고리와 함께 입는 의상. 화이트 리본과 주름 포인트가 있는 청아한 치마.
신발 No.088 달난초
아샤 풍의 심플한 신발. 단아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풍긴다.

  • 너구리의 마법

헤어 No.1114 애주가
전설 속 너구리 요괴는 굉장한 애주가라고 한다. 비가 올 땐 막걸리를, 추울 때는 정종을···
원피스 No.925 너구리여행기
그녀는 사람으로 변신해 주막에서 세상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우터 No.454 여행의모자
마법 잎을 물고 모자를 썼다. 노래를 흥얼거리며, 오늘은 무슨 술을 마실지 고민해본다.
양말 No.428 세간의말
사람이 있는 곳엔 강가가 있고, 강가엔 너구리 요괴가 있지. 듣자하니 재물을 불러오는 신이래!
양말 No.429 모험의도서
내 모험담을 책으로 만들었어, 나의 자취를 따라 여행하라는 깊은 뜻이지.
신발 No.995 편안한나막신
경쾌한 발걸음, 흔들리는 그림자. 너구리 요괴는 여정을 이어 다음 마을로 떠났다.
장식 No.2075 푸른잎의마법
이 잎은 마법을 부리지, 이게 있으면 변하고 싶은 대상으로 변신할 수 있어!
장식 No.2076 충심너구리
흐릿하긴 하지만 기억하는 사람이다. 수호신이 되어 대대손손 부와 평안을 주려고 했지.
장식 No.2077 너구리의마법
전설 속 너구리 요괴는 어떤 모습으로든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장식 No.2078 벚꽃에취하다
내가 마셔보지 않은 술은 없지. 그런데, 어제는 무슨 술을 마셨더라···?
장식 No.2079 비밀의짐
긴 여행에서 보았던 모든 이야기는 마음에 새기고, 잘 기록해뒀지.
장식 No.2080 너구리꼬리
아! 꼬리가 안 변하는군! 짜증나! 그 때 그녀를 구해준 은인의 미소가 떠올랐다.
장식 No.2081 천진너구리
이 주막의 맛있는 막걸리에 너구리 요괴는 기운이 났다. '주인이 돈 많이 벌게 해줘야지!'
장식 No.2082 푸른돌의마법
돌에 둘러싸인 푸른 풀밭은 어디든 함께 하는 공간 마법이다.
뷰티 No.107 너구리요괴
아, 취한다. 가까이 와봐요. 혹시 나를 구해준 은인 아닌가요?
+원피스 No.926 너구리의여행
울창한 숲, 시원한 강물을 건너, 가벼운 발걸음으로 대륙의 곳곳을 여행했다.

  • 단풍나무 닌자

헤어 No.133 닌자
아샤왕국의 여협객이 첫번째로 할 일은 바로 감정을 버리는 일.
헤어 No.134 닌자화려
사부님은 감정을 배제하는 것이 가장 날카로운 무기라고 하셨다.
헤어 No.135 닌자레어
독한 마음을 가진 자만 살아남을 수 있다. 약점을 보여서는 안 된다.
원피스 No.127 단풍닌자
오갈 데 없는 아이들이 모여 조직한 여협객 단체. 사명을 완수하는 것이 목적.
원피스 No.128 단풍잎닌자
아샤를 위해 죽음을 무릅쓴다. 닌자의 마음 속에 새긴 맹세의 글귀.
원피스 No.129 단풍나무닌자
아샤 최고의 닌자가 되려면 인법, 다도, 향도, 격투, 독약 등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양말 No.097 가을밤
가을 저녁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성숙한 스타일의 스타킹
양말 No.098 가을밤화려
여협객에게서 소녀와 같은 천진함이 느껴진다.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이다.
양말 No.099 가을밤레어
여협객은 원래 가장 매력적인 여성이다. 청순함과 매력을 모두 겸비했다.
신발 No.089 단풍닌자신발
임무가 소녀의 마음을 고독하게 한다.
신발 No.090 단풍닌자화려
반복되는 임무와 비밀이 소녀의 마음을 고독하게 한다.
신발 No.091 단풍닌자레어
반복되는 임무와 비밀, 지독한 피의 한기가 소녀의 마음을 고독하게 한다.
장식 No.139 핏빛단풍
미라클 대륙 곳곳에 파견된 아샤의 여협객. 하얀 손목에 핏빛단풍의 수건이 달렸다면, 임무 수행 중이라는 표시다.
장식 No.140 붉은단풍화려
이 생에는 치마를 입지 못하는 외롭고 슬픈 운명.
장식 No.144 붉은단풍레어
하얀 손목에 핏빛단풍의 수건이 달렸다면, 임무수행 중이라는 표시다.
장식 No.141 여우가면
여우가면을 쓰고 아름다운 얼굴과 슬픈 눈을 가린다.
장식 No.142 표창
도망칠 때 뒤돌아 던지는 마름모꼴 무기.
장식 No.143 단도
이 생에는 치마를 입지 못하는 외롭고 슬픈 운명.

  • 달보드레

헤어 No.808 꽃달
고요한 달빛 아래, 향기를 머금은 가벼운 바람이 불었다. 기분이 좋아서 나도 모르게 사랑의 노래를 흥얼거렸다.
원피스 No.669 달보드레
달보드레한 봄 향기가 코 끝을 스쳐 고개를 돌아보니, 나를 바라보던 너와 눈이 마주쳤다.
신발 No.733 봄의왈츠
흐드러지는 꽃잎 사이에서 우리는 조용히 왈츠를 췄다.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서로의 마음을 모두 알 수 있었다.
장식 No.1209 봄의속삭임
봄바람이 불면 머리에 꽂은 작은 나비가 하늘거린다. 수줍게 속삭이던 너의 목소리처럼.

  • 대나무 민요

헤어 No.746 대나무의비애
아샤왕국의 월하성 외곽에는 강이 있는데, 강물이 혼탁하고 자갈들이 날카로워 작은 풀조차 살지 못했다고 한다.
원피스 No.627 대나무민요
댐이 무너져 모래와 자갈들이 밭과 농작물을 덮었다. 백성들은 밤낮으로 기도하며 다시는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랬다.
아우터 No.311 고요한대나무
해마다 댐을 수리했지만 불어난 물에 매번 무너졌다. 모든 노력이 허사가 되자 사람들은 곡 소리를 냈지만 방도가 없었다.
신발 No.681 죽엽선
어느 날 누군가가 죽미를 심었다. 봄이 오자 땅에서 죽순이 솟아나고 흙 속에 깊숙이 뿌리 박은 뒤 대나무로 자라났다.
장식 No.1075 대나무왕관
장마철이 되자 홍수가 들이 닥쳤다. 댐에 충격을 주었지만 무너뜨리지는 못했다. 댐이 무사해서 다행이 농작물도 멀쩡했다.
장식 No.1076 대나무마디
강줄기는 농민들을 이롭게 했다. 농작물에 물을 주고 땅을 윤택하게 하며 물고기를 길러 풍년을 가져다주었다.
장식 No.1077 두루미족자
그때부터 명절이 되면 월하성 주민들은 문에 '입춘대길', '건양다경' 이라 적힌 족자를 붙이며 해마다 풍년을 기원했다.
장식 No.1078 촛대협탁
이야기마다 끝이 있고, 고향으로 돌아가야 할 순간이 있다. 천천히 촛불을 끄며 고향으로 돌아갈 그 순간을 기다린다.

  • 대나무숲

헤어 No.629 대나무, No.628 대나무화려, No.629 대나무레어
매난국죽은 사군자라고 불린다. 아샤의 작은 마을에서 자라는 대나무는 강인하고 고고한 자태를 뽐낸다.
아우터 No.260 봄산의봄비
아샤의 푸른산에 봄비가 내리면, 구름으로 덮여있는 대나무 숲 속의 마을엔 꿈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상의 No. 389 대나무노래, No.388 대나무노래화려, No.387 대나무노래레어
푸른 버들과 맑은 시내. 동쪽에 해가 뜨고, 서쪽에는 비가 내리니, 흐린 듯 맑은 듯 투명한 하늘.
하의 No.360 대나무숲, No.359 대나무숲화려, No.358 대나무숲레어
아샤의 푸른 산에 봄비가 내리면, 구름으로 덮여있는 대나무 숲 속의 마을엔 꿈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신발 No.575 대나무길, No.574 대나무길화려, No.573 대나무길레어
대나무 숲의 구불구불한 작은 길에는 대나무의 어린 시절 추억으로 가득하다.
장식 No.748 대나무핀, No.747 대나무핀화려, No.746 대나무핀레어
대나무 숲에 봄비가 내리면, 꽃이 피고 새가 노래한다.

  • 동백의 온기

헤어 No.927 동백나무잎
내가 두터운 흙을 뚫고 세상에 나왔을 때, 처음 만난 건 예상치 못한 매서운 추위였다.
원피스 No.763 동백의온기
누가 이렇게 추운 곳에 동백나무를 심은거야? 정말 화나. 나는 추위를 너무 싫어한다구!
양말 No.351 동백꽃양말
나는 어서 이 추위가 지나가길, 아름다운 태양을 빨리 볼 수 있길 간절히 기도하고 있어.
신발 No.830 동백나무신발
귀여운 서냥. 웃으며 나를 보는 그녀의 얼굴엔 즐거움이 가득해. 그녀의 눈빛은 따뜻해.
장식 No.1496 동백꽃모자
그녀는 유능한 디자이너야. 너희 모자 쓴 동백꽃을 본 적 있니? 이게 바로 그녀의 솜씨야!
장식 No.1497 동백목도리
목이 추워서 목도리도 만들어줬으면 했던 내 마음을 알아챘는지, 예쁜 목도리를 만들어줬어.
장식 No.1498 동백나무가방
오늘은 나에게 이름을 지어줬어. 나에게 이름은 필요없지만 그녀의 마음이 너무 따뜻해서 좋아.
장식 No.1499 붉은동백꽃
그녀는 내 삶 속 처음이자 유일한 태양이야. 나는 그저 꽃일 뿐이지만 그녀를 사랑해.

  • 들판의 소녀

헤어 No.1112 소녀의전설
《들판의고서》에는 소녀가 눌러 앉은 집은 풍요로워지고 나가면 가난해진다고 기록되어 있어요.
원피스 No.922 친절한이웃집
옆집은 아이가 없지만 금술이 좋은 부부가 살았어요. 종종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셨어요.
아우터 No.453 아이의친구
지금 생각해보니 그 소녀가 들판의 소녀인게 확실해요. 아이들과 같이 노는걸 좋아한다더라구요.
양말 No.426 들판의소녀
그런데 어느날 밤, 분홍 기모노를 입은 소녀가 예쁜 인형을 가지고 옆집에서 나오더라구요.
신발 No.993 이별하던날
소녀의 이름도 집도 몰랐지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았죠. 같이 노는 게 즐거웠으니까.
장식 No.2062 추억이야기
그럼 약속한 대로 들판의 소녀 이야기를 들려 줄게요. 여기 앉아 차와 함께 하시죠.
장식 No.2063 아이의손가방
저는 그 소녀의 인형과 제 손가방을 바꿨었어요. 그런데 그 이후로 소녀는 자취를 감췄죠.
장식 No.2064 소녀의인형
매일 밤 소녀와 만나 즐겁게 놀았어요. 어느 날, 소녀가 제 가방과 인형을 바꾸자고 하더라구요.
+)원피스 No.921 수호신소녀
그날 이후로 소녀가 사라지더니, 옆집에선 싸움 소리가 들리고, 불까지 나서 이사를 가셨죠.

  • 레드몽키

헤어 No.763 양갈래당고
모모는 양갈래 당고머리를 한 니키에게 너무 아기 같다고 놀렸지만 니키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원피스 No.619 레드몽키
모모는 옷에 달린 원숭이 브로치를 보고 니키에게 모모 브로치도 만들어달라고 졸랐다. 모모가 더 귀엽다냥!
신발 No.671 구름부츠
이 신발이 따뜻한지 아니면 시원한지 말해야 하는데, 조용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
장식 No.1036 원숭이초롱
귀여운 아기 원숭이 때문에 초롱에 집중할 수가 없다! 원숭이 키우고 싶어~
장식 No.1037 초롱귀걸이
작은 초롱 두개가 반딧불 두 마리처럼 귓가에서 조용히 왔다갔다 한다.
장식 No.1038 원숭이귀
아기 원숭이의 매력에 빠진 니키는 원숭이 코스튬플레이를 하기로 결심했다! 첫 번째 할 일은 원숭이 귀 만들기~
장식 No.1039 목화솜워머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워머가 필수! 목화솜과 빨간 비단으로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장식 No.1040 리본꼬리
다른 꼬리와는 다르다. 리본이 묶여진 꼬리다!

  • 명월 황진이

뷰티 No.105 해어화

  • 명학의 반응

헤어 No.670 구름속선학레어
원피스 No.564 명학의반응레어
신발 No.610 학의정자
장식 No.853 학과진주
장식 No.854 백학왕화려
장식 No.855 봉항과학화려
장식 No.856 봉황의지저귐화려

  • 묵란권

헤어 No.508 묵란헤어
아름다운 계곡의 미인. 바람도 거슬러 널리 퍼지는 그윽한 미인의 향기.
원피스 No.392 묵란권
산속에 피는 난초... 그 고결함을 아는 사람만이 난초의 그윽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신발 No.491 난초슈즈
아샤풍의 보라 구두. 발목을 감싼 디자인이 화려하게 보인다.
장식 No.486 묵란선
아무도 모르는 산속에 피는 난초. 고결함을 아는 사람만이 다가올 수 있는 그윽한 향기.

  • 물속의 달

헤어 No.512 월하미인
속세에서 보기 드문 절세의 월하미인.
원피스 No.395 물속의달
깨닫지 못하는 것은 영혼의 집착일 뿐. 온 마음을 다했던 진실한 갈망도 물속의 거품처럼 흩어져 버렸다.
아우터 No.212 하늘빛숄
몸에 살짝 걸칠 수 있는 가느다란 숄이다.
양말 No.211 달물결
달빛이 비추는 유리같은 호수의 잔잔한 물결.
장식 No.506 달빛팔찌
깨닫지 못하는 것은 영혼의 집착일 뿐. 진실도 물속의 거품처럼 흩어져 버렸다.
장식 No.508 달빛보석
달빛에 비친 보석은 갈망을 달빛처럼 흐트러 놓는다.
장식 No.510 달빛목걸이
진실한 갈망은 연꽃 호수속의 달처럼 흩어져 버렸다.
뷰티 No.015 달빛하늘
달빛 아래서 만났던 잊혀지지 않는 미인의 얼굴.
장식 No.507 달빛향기
은은하게 피어나는 달빛의 향기.
장식 No.511 달빛물결
온 마음을 다했던 진실한 갈망도 물속의 거품처럼 흩어져 버렸다.

  • 바둑의 먹향

헤어 No.1483 차가운물
헤어 No.1484 먼소나무바람
상의 No.629 박학다식
상의 No.630 아름다운문장
하의 No.581 자자주옥
하의 No.582 아름다운비유
신발 No.1323 옥계단
신발 No.1324 붉은다리
장식 No.3533 비갠뒤구름
장식 No.3538 서리의잎새
장식 No.3534 다듬어진달
장식 No.3539 노을의도래
장식 No.3535 옥고물잔
장식 No.3540 포개진붉은비단
장식 No.3536 총총한별
장식 No.3541 뒤틀린수
장식 No.3537 시련의서체
장식 No.3542 세월의의도

  • 바람의 소리

  • 밤의 여우

헤어 No.1036 망각의방랑자
원피스 No.859 흩날리는앵두꽃
아우터 No.427 앵두꽃향기
신발 No.924 재회
장식 No.1793 밤의여우
장식 No.1794 꿈의봉인
장식 No.1795 시간의검
+)아우터 No.428 앵두나무숲

  • 별빛

헤어 No.806 고상헤어
따뜻한 햇빛이 그녀의 웃는 얼굴에 비친다. 꽃 향기를 머금은 따뜻한 바람은 그녀의 고상한 머리를 스쳐 지나간다.
원피스 No.668 별빛
하얀 망사 원피스가 소녀의 꿈처럼 아름답다. 이 원피스를 입으면 평범했던 당신도 아름다운 공주가 될 수 있다.
신발 No.731 별나비
작고 귀여운 나비가 소녀의 발목에서 춤춘다. 부드럽고 수려하며 조용하다.
장식 No.1205 별핀
어릴 적, 별을 잡는 꿈을 꾸곤 했다. 이 머리핀이 나를 별나라로 데리고 가면 좋겠다.
장식 No.1393 별나라소원
전설의 별나라에서 우연히 만난 나의 백마 탄 왕자가 선물한 사랑의 증표.
장식 No.1394 순결장갑
공주의 꿈은 마치 순백의 드레스처럼 순결하다. 꿈에 그리던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영원히 함께 하고 싶다.

  • 보랏빛 한란

헤어 No.146 정숙한난초
따뜻함과 온화함으로 칭송받는 정숙한 미녀
원피스 No.137 한란의자락
몸통의 폭이 좁고 땅에 끌리는 나팔형 치마. 넓은 소매와 깊은 칼라가 특징이다.
신발 No.103 한란꽃
단아하고 청초한 보라색 신발. 아샤 스타일에 잘 어울릴 것 같다.

  • 복숭아 향기

헤어 No.1161 꽃바람
헤어 No.1162 꽃바람화려
원피스 No.978 복숭아꽃숲
원피스 No.979 복숭아꽃숲화려
신발 No.1036 향기로운발자취
신발 No.1037 향기로운발자취화려
장식 No.2241 조화로운핑크화려
장식 No.2242 가느다란잎화려
장식 No.2243 따뜻한오후화려

  • 봄의 찻잎

헤어 No.535 붓꽃, No.536 붓꽃화려
춤추는 봄바람이 땅에 닿으면, 하늘하늘 흩날리는 아름다운 붓꽃.
원피스 No.413 봄의찻잎, No.414 봄의찻잎화려
봄의 3월은 그림같은 계절이다. 마을 아가씨들은 노래를 부르며 찻잎을 딴다.
아우터 No.226 새틴
당신이 강의 입구에 산다면, 나는 강의 끝에 살겠다.
아우터 No.227 새틴화려
당신이 강의 입구에 산다면, 나는 강의 끝에 살겠다. 당신을 볼 수 없다면, 강물을 바라보면 된다.
신발 No.517 봄바람, No.518 봄바람화려
걱정과 근심은 불어오는 봄바람에 날려 버린다.
장식 No.561 차가지
문을 열어보니 모든 사물이 봄을 맞이한다.
장식 No.562 찻잎장식
하늘엔 꽃구름, 완연한 봄기운.
장식 No.563 찻잎장식화려
하늘엔 꽃구름, 완연한 봄기운. 새들이 노래하는 봄의 희망.

  • 봉황의 꿈

헤어 No.875 봉황의꿈
원피스 No.735 봉황비단치마
아우터 No.365 노을빛구름
신발 No.794 구름의신발
장식 No.1391 나비왕관
뷰티 No.067 봄꽃색감
+)장식 No. 꽃의부채

  • 불꽃놀이

헤어 No.109 음표블랙
은은한 멜로디가 손끝을 타고 들려온다. 모든 일이 잘 될 것 같은 기분이다.
원피스 No.066 불꽃놀이, No.325 불꽃놀이푸른빛, No.326 불꽃놀이보랏빛, No.327 불꽃놀이검은빛
꿈에서 만난 소녀의 얼굴이 아샤의 성대한 불꽃놀이 속에 희미해져 간다...
양말 No.039 꽃버선
꽃잎을 본따 디자인한 버선. 아샤를 떠날 때의 그리움과 아쉬움이 느껴진다.
신발 No.066 취몽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다. 그대로 내버려 두는 수밖에 없다.

  • 붉은 노을

헤어 No.207 먹구름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하지만, 아직 비는 내리지 않는다. 새들만이 노래할 뿐.
헤어 No.208 멋진노을
밤이 오는 하늘은 아름다운 노을이 알려준다.
헤어 No.209 구름의시
바람 따라 흘러가는 구름의 꿈. 안개비를 내려 땅에 내려 앉는다.
원피스 No.247 붉은노을
저녁하늘의 흰구름을 물들이는 붉은 노을
신발 No.396 노을풍경
비가 지나간 숲은 짙은 초록색, 해가 저무는 노을 풍경은 짙은 붉은색.
장식 No.276 노을부채
저녁하늘의 흰구름을 물들이는 붉은빛 석양
장식 No.278 노을주머니
저녁하늘의 흰구름을 물들이는 붉은빛 석양

  • 붉은 황혼

헤어 No.664 옥빛나비
무대가 끝나고 정신을 차려보니, 옥빛보다 반짝이는 그녀가 서 있었다.
원피스 No.561 붉은황혼
붉은빛 황혼 속에서 나비가 춤을 춘다. 노래에 취한 것인지, 춤에 취한 것인지 눈앞에 환상이 가득하다.
신발 No.606 몽환의춤
몽환적인 군무 속에서 오롯이 빛나는 나비 한 마리.
장식 No.836 바람자락
노래가 시작되자 연회장에 붉은빛 황혼이 아스라이 번졌다.
장식 No.837 산수화
그녀를 처음 본 연회장에는 꽃이 길게 피어있었다. 머리 위에는 한 폭의 산수화처럼 구름이 번진 하늘이 드리워져 있었다.

  • 산뜻한 봄기운

헤어 No.1574 완연한녹색빛
동틀 무렵 아침 햇살에 잠에서 깨어난다. 눈을 들어보니 녹색 빛이 완연하고 생기가 넘친다.
상의 No.645 산뜻한봄기운
어렴풋하게 스며드는 봄의 기운이 정원의 초목에 새로운 생기와 희망을 가져다 준다.
하의 No.595 짙은푸른빛
발걸음을 늦추고 비 온 뒤 정원ㅇ르 살펴본다. 눈에 가득 들어오는 푸른 빛에 취한다.
양말 No.643 안개꽃감상
새벽 정원의 옅은 안개, 신선한 이슬을 머금은 꽃송이를 정리하며 미소를 짓는다.
신발 No.1399 정원의새
햇빛도 좋고 정원에 꽃들이 만발하며 새들이 지저귄다. 향기가 섞여 노래가 된 것 같다.
장식 No.3846 바쁜시절
옅은 빛이 눈부신 하늘. 쉴 새 없이 일하고, 희망을 위해 바쁘며 시간과 함께 춤춘다.
장식 No.3847 꽃과시
샘물을 금빛 주전자에 부어 풀과 나무에 물을 준다. 새들은 노래하고 꽃들이 피는 것 같다.
장식 No.3848 여유로운청풍
잎이 바스락 소리를 내고, 하늘에는 구름이 이동한다. 부드러운 바람에 꽃잎들이 날린다.

  • 상하이의 안개

헤어 No.117 상하이, No.118 상하이화려, No.119 상하이레어
비바람이 불어도 아름다운 꿈같은 상하이의 밤.
원피스 No.073 상하이강
아름다운 강이 흐르는 상하이에 흠뻑 취하고 싶다.
원피스 No.074 상하이의꿈
몽환의 도시 상하이에서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진다.
원피스 No.075 상하이의안개
무수한 꿈이 피어나고 사라지고, 호화로운 상하이의 꿈.
아우터 No.200 화려한꿈, No.201 화려한꿈화려
인생은 마치 한 폭의 화려한 숄.
아우터 No.202 화려한꿈레어
양말 No.043 바다의꽃, No.044 바다의꽃화려
시원한 바람이 불 때 들려오는 처량한 꾀꼬리 소리.
양말 No.045 바다의꽃레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 때 들려오는 처량한 꾀꼬리 소리, 달이 뜰 때 유난힌 진해지는 꽃의 향기.
신발 No.073 꽃의바다, No.074 꽃의바다화려, No.075 꽃의바다레어
마음과 시간을 조각 내어 바다에 던져버릴 수 있다면, 바다 깊은 곳에서 침묵하고 싶다.
장식 No.094 귀여운꽃, No.095 귀여운꽃화려, No.096 귀여운꽃레어
진정한 사랑은 말하지 않아도 서로를 느낄 수 있는 것.
장식 No.097 상하이꽃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 귀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098 상하이꽃화려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꿈' 귀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099 상하이꽃레어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 안개' 귀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0 상하이진주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 목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1 상하이진주화려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꿈' 목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2 상하이진주레어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 안개' 목걸이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3 상하이팔찌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 팔찌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4 상하이팔찌화려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꿈' 팔찌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장식 No.105 상하이팔찌레어
누각의 디자이너가 만든 '상하이의 안개' 팔찌 작품. 어떤 전설을 기념하고 싶었다고 한다.

  • 설희

헤어 No.1049 눈의인사
과객이여 휘몰아치는 폭풍을 조심해라. 하얀 그녀가 올 것이다.
원피스 No.867 설희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오늘 일은 둘만의 비밀로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전···
장식 No.1841 눈의선물
용감한 과객은 설희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장식 No.1829 매서운눈바람
전설 속의 설희가 매서운 눈바람과 함께 돌아와 과객의 혼을 앗아간다.
장식 No.1830 얼음혼
그녀의 혼을 앗아간 망자의 주변에는 영롱한 옥이 놓여있다.
장식 No.1828 부서진옥
선량한 과객만이 설희의 차가운 마음을 녹일 수 있을 것이다.
장식 No.1827 얼음연꽃
만약 당신이 신의를 저버리지 않는다면, 그녀는 항상 당신의 편에 설 것이다.
+ 양말 No.398 눈의명주실
봄이 돌아와도 설희는 우리 곁에 머문다. 들판의 꽃이든, 아직 채 녹지못한 설산의 눈이든.
+신발 No.935 흩날리는옥
모든 풍문과 전설은 결국 아름다움을 갖고자 하는 사람들의 열망에서 비롯된 것이다.
+장식 No.1831 세찬바람
한 겨울의 세찬 바람은 그녀의 손끝에서 시작된다.

  • 소용녀

헤어 No.131 소용녀
선녀인듯 사람인듯, 아름다운 절세미녀. 백옥 같은 피부를 가졌으며, 주위에 안개를 몰고 다닌다.
원피스 No.126 무덤선녀
창백한 피부, 사랑에 맹목적인 선녀 같은 미모의 그녀. 언제나 흰옷만을 입는다.
신발 No.087 하얀걸음
아샤왕국 스타일의 심플한 신발. 단아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풍긴다.

  • 신라의 별

헤어 No.1373 관측의밤
첨성대는 국가의 길흉을 점치기 위하여 별이나 일월오성의 운행을 관측하여 역법도 만들었다.
원피스 No.1166 등용의리더십
그녀의 뛰어난 리더십은 계급이 낮아도 실력 있는 관리들을 등용하며 인재 양성에 힘썼다.
신발 No.1230 사계의가죽신
첨성대 창문을 기준으로 위아래의 12개 돌은 각각 1년의 열두 달과 24절기를 나타낸다.
장식 No.3067 신라의별
신라 최초로 여성으로서 왕위에 오른 그녀는 만인이 꿈을 이룰 수 있는 나라를 꿈꿨다.
장식 No.3068 신라의귀걸이
독특한 양식의 귀걸이는 흔한 누금으로 제작되었으나 신라만의 정교한 세공 기법이 엿보인다.
장식 No.3069 하늘의뜻
그녀는 백성들을 위해 하늘의 움직임에 따라 날씨를 관측할 수 있는 첨성대를 세웠다.
장식 No.3070 왕의비녀
남달리 총명했던 그녀는 별밤에 궁궐을 거닐다 별의 흐름에 변화하는 바람을 느낄 수 있었다.
장식 No.3071 백성의연인
왕의 여자가 아니라 스스로 왕위에 오른 그녀는 일평생 백성들의 연인으로 살아가려 노력했다.
뷰티 No.165 선견자의눈
미래를 예건하는 지혜로움과 백성을 향한 애민은 그녀의 기품 있는 눈빛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원피스 No.1167 등용의지혜
이러한 그녀의 신진 대사 등용책은 누구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모두에게 기회를 주었다.

  • 아라비아 무희

헤어 No.154 서부의무희
아샤왕국의 서쪽지역에 아름다운 무희들이 모여 산다. 요염한 자태의 춤사위가 매력적이라고 한다.
상의 No.241 무희의상의
비파의 선율에 따라 흐르는 물처럼 움직이는 무희.
하의 No.259 무희의춤
뱀피 무늬 포인트 치마. 빙글빙글 돌며 춤을 출 때 가장 아름다운 무희의 치마.
양말 No.114 무희의발찌
아샤왕국 서쪽지방 사람들은 신발을 벗고 춤을 추는 것이 신에 대한 존경의 표시라고 생각한다.
장식 No.172 무희의베일
춤추는 무희의 베일이 벗겨지면 치명적인 유혹이 시작된다.
장식 No.173 무희귀걸이
황금으로 만들어진 귀걸이. 아라비아의 무희에게 잘 어울린다.
장식 No.174 무희의초커
장식 No.175 무희의팔찌

  • 아름다운 금술

헤어 No.1368 아름다운금술
육두구는 시처럼 금슬이 아름다웠다. 그는 죽마를 타고 침상을 돌며 매실로 장난을 친다.
원피스 No.1162 물들지않는꽃
바람을 따라 물이 졸졸 흐르는 모습이 마치 강가의 시원한 버드나무 그늘 같다.
아우터 No.565 아쉬운봄바람
빗줄기가 종이연을 적시고, 봄바람이 얼굴을 스치며 심금을 울린다.
양말 No.547 방초양말
어둑한 여름 나무에 잠이 든다. 갑자기 가을바람이 불며, 봄이 가고 가을이 온다.
신발 No.1226 춤추는반딧불이
차가운 천계의 야경에서 반딧불이를 잡는다. 목서 꽃의 향기가 풍기고 달은 둥글다.
장식 No.3047 추운밤의이슬
서리와 눈의 이슬, 황혼. 내년 봄을 기다리며 제비가 돌아간다.
장식 No.3048 연꽃부채
봄경치가 마음을 움직인다. 향초가 나고 버드나무가 흐드러지지만 그는 돌아오지 않는다.

  • 안개의 강가

헤어 No.1092 강속의 달
원피스 No.904 마음의끝
그는 영웅으로 불렸지만, 나에겐 약속을 저버린 한 남자일 뿐...
신발 No.973 천과같은실
장식 No.1989 꾀꼬리의꽃
장식 No.1990 옥쟁반구슬

  • 양귀비 여우

헤어 No.139 여우댕기
아샤왕국의 숲에는 백 년 동안 천지의 정화를 흡수한 작은 여우 한 마리가 사람으로 변했다는 전설이 있다.
원피스 No.133 양귀비여우
여우는 50살이 되면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고, 100살이 되면 무녀로 변신할 수 있으며, 1000살이 되면 하늘과 통하여 천호가 된다.
아우터 No.053 봄의자태
고운 비단이 어깨선을 감싼다. 봄처럼 웃는 자태가 아름답다.
신발 No.095 앵요
니키는 아샤 왕국의 동굴에서 이 신발을 주웠다. 언뜻 보기에도 엄청난 전설이 담겨 있는듯했다.
장식 No.149 양귀비
곱게 땋은 머리에 꽂은 붉은 양귀비꽃. 여우의 그림자를 보니 가련한 마음이 생긴다.
장식 No.150 비단북
비단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북에 붉은색의 아샤 왕국 노리개가 달려 있다. 가볍게 북을 치면 마력의 소리가 난다.
장식 No.352 여우꼬리
구미호는 천성적으로 입에 발린 말을 잘해서 사람들이 자주 넘어간다. 구미호의 진심을 알아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아우터 No.054 겨울그림자
구미호는 유혹에 능하다. 아무도 여우의 구슬이 있는 걸 모른다. 구슬만 얻는다면 세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존재가 될 텐데.

  • 여황

헤어 No.803 원희
시작할 원, 빛날 희. 막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따뜻하다. 원희 왕비는 총명하고 어질기로 유명하며 민중들의 사랑을 받는다.
원피스 No.666 신성원희
아샤왕국 북쪽, 원희 왕비보다 아름다운 여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녀의 이름은 근화, 무궁화처럼 단려한 용모로 사랑 받는다.
신발 No.728 무궁화슈즈
여름, 무궁화가 만개한 정자에서 책을 들고 있는 여인, 넋을 놓고 보고 있어서인지 왕이 다가가도 알아채지 못한다.
뷰티 No.050 꿈의미녀
밝은 달이 개울을 비추어, 여인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우아한 왕비의 무궁화처럼 아름다운 용모는 아샤왕국의 사계절을 비춘다.

  • 연꽃 노래

헤어 No.522 사랑의연꽃
곧고 단정한 자태에 흐트러짐은 찾아볼 수 없다. 맑고 그윽한 향이 멀리까지 날아간다.
상의 No.357 연꽃노래상의
바람이 스쳐 꽃잎이 흔들리면, 살랑살랑 들려오는 연꽃의 노래.
하의 No.337 연곷노래하의
호수 위의 배가 스쳐 꽃잎이 흔들리면, 살랑살랑 보이는 연꽃의 모습.
신발 No.504 연꽃노래구두
바람이 스쳐 꽃잎이 흔들리면, 향긋향긋 실려오는 연꽃의 향기.
장식 No.535 호박석꽃핀
사랑의 향기가 가득하니, 세상 어느 것보다 즐겁다.
장식 No.536 행운의목걸이
금으로 조각한 행운의 목걸이. 마노와 옥으로 장식을 더해 고급스럽다.
장식 No.537 아샤의실크
아샤의 실크로 만들어졌다. 여자의 필수품. 신부측에서 예단으로 보내기도 하는 아이템이다.

  • 연꽃의 약속

헤어 No.780 수화
연꽃을 심은 뒤 여름이 되자 연못이 향기로워진다. 어느날 빛이 비치자 놀란 소년은 숨어서 바라보았다.
헤어 No.781 수화화려
작은 연꽃이 사람이 되었다. 신선이 되면 형체가 사라진다는 것은 몰랐다.
헤어 No.790 수화화려여름
작은 연꽃은 여름에 핀다. 올해 여름은 특별히 시원한데, 화가 사라져서인 듯하다.
헤어 No.791 수화화려비
작은 연꽃은 여름에 핀다. 더 이상 그 소년의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헤어 No.792 수화화려눈
작은 연꽃은 여름에 피어 눈을 본 적이 없다. 그녀와 북쪽으로 가는 그 소년도 없다.
원피스 No.648 수지
작은 연꽃은 사람으로 변해 천진난만한 그의 마음과 눈길을 빼앗았다.
원피스 No.649 연꽃의약속
작은 맹세라도 지켜야 한다. 흰 종이에 검은 글씨, 그리고 두개의 지장. 생사의 약속은 바뀔 수 없다!
원피스 No.654 연꽃의약속여름
작은 맹세라도 지켜야 한다. 흰 종이에 눈물 자국. 생사의 약속은 결심이다!
신발 No.709 수운
어린 소년은 나무숲에 숨었다. 놀란 모습에 그녀의 얼굴이 붉게 물들었고, 그녀가 웃었다.
신발 No.710 연꽃의진심
소년은 진실을 마주하고 그녀가 신선이 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했다. 그녀는 마음이 아팠지만 맹세를 지켜나갔다.
신발 No.717 연꽃의진심여름
어린 소년은 여름에 세상을 떠났다. 신선이 되어 사라졌지만, 그녀를 혼자 남겨두었음을 잊어버렸다.
장식 No.1159 수단
작은 연꽃이 그의 가르침을 받아 글자를 익히고 집안일을 배웠다. 그가 부인을 부르자 그녀의 얼굴이 빨개졌다.
장식 No.1160 아침연꽃화려
작은 연꽃도 향기롭고 달콤한 술이 될 수 있다. 그가 연못가에서 말한 뒤 그녀는 정신을 잃었다.
장식 No.1183 아침연꽃여름
작은 연꽃이 만든 향기로운 술. 맛을 보니 냄새도 맛도 달지만 마음은 씁쓸하다.
장식 No.1161 연꽃목걸이
그의 진심과 마음을 담아 작은 옥석을 세심하게 다듬었지만 그녀에게 단추를 채워줄 그는 더 이상 없었다.
장식 No.1184 연꽃목걸이여름
정성스럽게 다듬은 작은 옥돌이 블라우스 주변에 꽃송이처럼 달려있다.
장식 No.1162 물피리
물처럼 부드러운 피리소리, 집념과 그리움으로 이루어졌다. 두 사람은 서로 의지하길 바랄 뿐 외로운 신선이 되길 바라지 않았다.
장식 No.1185 물피리여름
물처럼 부드러운 피리의 소리가 호수를 휘감지만 더 이상 맴돌 수 없다.
장식 No.1163 연꽃신선
오래된 집에서는 더 이상 피리 소리와 탄식이 들리지 않았고 연못 아래 상자 속 피리만 남았다.
장식 No.1186 연꽃신선여름
애도의 마음을 보낸다. 이 여름, 다시 불러도 그는 없다.

  • 영혼의 정화

헤어 No.1487 아름다운달
원피스 No.1277 정화의음악
양말 No.608 맑은시
신발 No.1327 앵두눈연기
장식 No.3544 육두구봄
장식 No.3545 새해의종
장식 No.3546 소원풍경

  • 영혼 소녀

헤어 No.916 영혼소녀
나는 아샤왕국 영혼가의 제89대 계승자야.
헤어 No.917 영혼소녀화려, No.918 영혼소녀레어, No.919 영혼소녀환상
나는 아샤왕국 영혼가의 제89대 계승자야, 나는 가문의 업을 따라 구마사가 되었어.
원피스 No.753 영혼드레스
어려서부터 모두 나를 마주치기 무서워해서 친구가 없어. 하지만 구마사는 혼자가 더 편해.
원피스 No.754 영혼드레스화려
어려서부터 모두 나를 마주치기 무서워해서 친구가 없어. 처음엔 정말 외로웠어...
원피스 No.755 영혼드레스레어
어려서부터 모두 나를 마주치기 무서워했지. 그래서 나는 지금까지도 친구가 하나도 없어.
원피스 No.756 영혼드레스환상
모두 나를 마주치기 무서워해서 친구가 없어. 기쁨과 슬픔을 나눌 수 없어. 나는 너무 외로워.
양말 No.341 영혼양말
선조는 아샤의 평안을 위해 요괴를 무찔러 혁혁한 공을 세웠지. 구마사는 존경받는 직업이었어.
양말 No.342 영혼양말화려
구마사는 존경받는 직업이었어. 하지만 우리들은 사람들에게 의심을 받고 있어.
양말 No.343 영혼양말레어, No.344 영혼양말환상
금붕어나 잡는 유치한 게임을 어떻게 해. 하지만 기대로 찬 네 눈을 보면 나도 모르게...
신발 No.819 영혼나막신
지금은 매년 여름 축제에서만 구마사들이 나가 악령이 말썽을 피우지 않는지 확인한다.
신발 No.820 영혼나막신화려
여름 축제에서 만난 사고뭉치들은 영혼 소녀를 보면 놀라서 숨었다.
신발 No.821 영혼나막신레어, No.822 영혼나막신환상
수많은 여름 축제에 참가했지만, 오늘만큼 즐거운 날은 없었어.
장식 No.1459 영혼화살
나는 우리가 함께 했던 여름을 잊지 않고 있어. 불꽃축제 그리고 너의 찬란한 웃음까지.
장식 No.1458 영혼구슬
오로지 구마사만이 요괴를 볼 수 있어. 매년 여름 축제마다 그녀석들 때문에 머리가 아파.
장식 No.1460 영혼구슬화려, No.1463 영혼구슬환상
솜사탕, 버터감자, 구운 오징어... 아 도대체 뭘 먼저 먹어야할까.
장식 No.1461 하얀뱀장식, No.1464 하얀백장식환상
너는 도망가지 않고 호기심 가득하 눈으로 내 목을 바라보며 그것이 뱀인지 아닌지 고민했지.
장식 No.1462 영혼의활
불꽃이 마침내 밤하늘에 피어났지. 나는 네 눈 속에 불꽃보다 더 반짝이는 빛을 보았어.

  • 요괴 꽃무릇

헤어 No.136 요괴
악마가 온정을 베풀어 태어난 저승의 유일한 아름다움.
헤어 No.137 요괴화려
저승에 꽃잎을 묻으면 꽃 한 송이가 핀다고 한다.
헤어 No.138 요괴레어
가장 마지막에 피는 꽃. 번뇌의 흐름을 해탈한 피안에서 홀로 피어난다.
원피스 No.130 저승의꽃, No.131 저승의꽃화려
피안의 꽃. 천년 동안 피고, 천년 동안 진다. 엇갈린 운명에 인연이 없다.
원피스 No.132 저승의꽃레어
피안의 꽃. 천년 동안 피고, 천년 동안 진다. 엇갈린 운명엔 영원토록 인연이 없다.
아우터 No.050 꽃무릇
꽃무릇은 천년 동안 피고, 천년 동안 진다고 한다. 엇갈린 운명에는 인연이 없다.
아우터 No.051 꽃무릇화려
가장 마지막에 피는 꽃. 전생을 잊는 피안에 홀로 피어나는 꽃.
아우터 No.052 꽃무릇레어
저승으로 가는 사람들은 저승에 핀 꽃무릇을 보며 어둑한 발걸음을 옮긴다.
신발 No.092 붉은융단
저승에 피는 꽃무릇은 세상을 떠나는 길의 유일한 풍경이다.
신발 No.093 붉은융단화려
꽃이 만발하니 마치 저승길에 깔린 융단같다. 세상을 떠나는 길의 유일한 풍경이다.
신발 No.094 붉은융단레어
꽃무릇이 만발하니 마치 저승길에 깔린 융단같다. 세상을 떠나는 길의 유일한 풍경은 가는 이의 외로운 마음을 위로한다.
장식 No.145 꽃초커
꽃무릇은 어둠에서 온 사랑의 사자. 무수한 사랑의 죽음을 목격한다.
장식 No.146 꽃초커화려
꽃무릇은 천년 동안 피고, 천년 동안 진다. 엇갈린 운명에는 인연이 없다.
장식 No.147 꽃초커레어
피안의 꽃. 천년 동안 피고 천년 동안 진다. 엇갈린 운명에 인연이 없다.
장식 No.148 붉은꽃문신
저승의 붉은 빛. 아름다우면서도 오묘하다.

  • 유랑 협객

헤어 No.504 유랑소년
나홀로 유랑을 떠나는 용감하고 배짱있는 소년.
헤어 No.505 유랑소년화려
달과 피리를 벗삼아 떠나는 자유로운 유랑 소년.
상의 No.346 협객
강호를 떠도는 협객 스타일의 의상.
상의 No.347 유랑협객
강호를 떠도는 협객 스타일의 화려한 의상.
하의 No.327 밴딩포인트
평범해 보이는 화이트 팬츠의 밑단을 빨간 끈으로 묶어 포인트를 살렸다.
신발 No.488 새들부츠
말을 타기에 적합한 부츠. 리본을 무릎까지 두른 독특한 디자인의 신발이다.
장식 No.481 베일모
평평한 갓에 흰 베일이 드리워지고, 빨간 테슬장식이 있는 전통 모자.
장식 No.482 얼굴베일
얼굴을 가리는 베일. 얇은 천으로 된 아샤 스타일 베일.
장식 No.483 기린검
아샤 최고의 대장장이가 만든 검. 날카롭고 강한 제일의 검이다.

  • 은색 꽃자수

헤어 No.931 남국의꽃
긴 머리의 소녀는 작은 마을 무도회의 홍일점이 되었다. '나를 모란이라고 불러줘!'
상의 No.471 자수저고리
다채로운 자수로 인디고 블루 컬러의 옷에 아름다운 꽃 무늬를 수놓았어. 이건 모란 엄마의 작품이야.
하의 No.432 푸른대섶치마
이런 화려한 치마를 만들기 위해서 모란과 그녀의 엄마가 3개월이 꼬박 걸려 만들었다.
신발 No.834 푸른물이든꽃신
장식 No.1514 실버크라운
모란은 실버 크라운을 흔들며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아샤왕국의 남부지역에서 왔다.
장식 No.1515 순은목걸이
정교한 기술의 순은 목걸이는 디자이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식 No.1516 실버뱅글
뱅글은 부딪히며 맑은 소리가 울렸고, 모란의 춤을 위해 빠른 박자를 만들어 내고 있었다.

  • 일대황제

헤어 No.228 천하군주
원피스 No.257 일대황제
신발 No.414 비단신
장식 No.314 봉황귀걸이
뷰티 No.001 용안
+)헤어 No. 무미랑

  • 잉어의 춤

헤어 No.580 잉어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비단잉어. 선명한 색깔이 아름답다.
상의 No.377 잉어의춤상의
유유히 헤엄치는 비단 잉어, 팔랑팔랑 날아다니는 나비들.
하의 No.348 잉어의춤하의
헤엄치는 잉어, 날아다니는 나비들. 마음까지 즐거운 봄의 정취, 봄의 태양을 묶어두고 싶다.
신발 No.543 잉어신
헤엄치는 비단잉어, 날아다니는 나비들. 마음까지 즐거운 봄의 정취, 봄을 묶어두고 싶다.
장식 No.663 비단잉어백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비단잉어. 선명한 색깔이 아름답다.

  • 진홍 물보라

헤어 No.945 얼음연못
처마 앞에 금붕어가 차가운 늪에 반사되어 물 안에서 노니는 것이 아주 즐거워 보이는구나.
원피스 No.780 붉은비늘드레스
소녀는 연못에 있는 붉은 금붕어를 건져 대야에 놓았다. 맑은 하늘 아래 물고기의 비늘은 햇살을 받아 빛나고 있었다.
아우터 No.394 빛나는비단
아샤왕국의 소녀가 금붕어를 다시 강에 놓아주기를 기원했다. 작은 금붕어가 물결을 타고 돌아가기를
신발 No.848 시냇물산책
맑은 시냇물을 지나 산모퉁이에 도착하니 물가에 복사꽃이 만발해 있구나. 작은 금붕어가 물 속에서 지느러미를 흔들고 있네.
장식 No.1551 자연의섭리
봄이 지나고 겨울이 오니 새들이 오고 시냇물도 녹아 내린다. 금붕어들은 처음으로 바다를 알게 된다.
장식 No.1552 가벼운꼬리
새가 말하길 바다에서는 물고기가 활주하고 광활한 하늘에서는 새가 맘껏 나래를 펼친대.
장식 No.1553 금붕어의꿈
새는 금붕어에게 인사하며 꿈을 물었다. 그녀는 강을 따라 바다로 나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 No.077 물가의연꽃
꼬리는 비단에 늘어뜨리고 진홍빛으로 장식한다. 누가 은빛 비늘을 호박색으로 물들여 연꽃에 빛을 비출 것인가.

  • 창세의 봉황

헤어 No.763 창세의소리
천탑을 짓는데는 수십년이 걸렸다. 길조가 나타난 뒤 제사를 지내면 천신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헤어 No.772 창세의소리황
천년 전, 황후가 처음 천탑에서 제사를 드리고 아샤왕국의 특별한 여자가 되었다. 아샤의 소녀들은 그녀의 이야기를 갈망했다.
헤어 No.773 창세의소리영
구름 디자이너들은 모두 아샤왕국 디자이너의 모범이라 할 수 있다. 작품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아 더욱 신비해 보인다.
헤어 No.774 창세의소리의
원피스 No.639 창세의봉황
천탑이 완성되는 날 아샤왕국에 길조가 들었다. 왕궁에는 봉황이 찾아왔고, 천탑 위에서 용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원피스 No.645 현령의봉황
신발 No.695 계세지황
첫 번째 구름 디자이너는 평생 동안 용과 봉호아의 드레스 2벌을 디자인했다. 드레스가 완성되는 날 그는 매우 감격했다.
신발 No.702 환세지황
천년 전, 황후가 구름 천탑에 올랐을 때 봉황이 예식에 찾아와 구중천에서 노래하며 아샤왕국을 바라보았다고 한다.
장식 No.1120 새들의축하
천년 전에 황후가 봉황날개 옷을 입고 구름 천탑에 오르자 많은 새들이 와서 축하했다는 기록이 있다.
장식 No.1148 하늘의봉황
아샤왕국에는 천탑을 만든 황제와 황후가 용과 봉황이 환생한 것이라 하늘의 보살핌을 받은 것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장식 No.1121 봉황왕관
용봉 드레스를 디자인했던 아샤왕국의 구름 디자이너들은 천탑에 들어가 황제와 황후를 위해 드레스를 디자인했다.
장식 No.1147 기백왕관
장식 No.1122 봉황울음
아름다운 여성은 군왕과 강가에서 만났다. 장난치는 소녀의 웃음소리는 봉황의노래 같았고, 그의 망므 속으로 들어왔다.
뷰티 No.043 황의성후
아샤왕국의 사서에는 황제를 따라 천탑에서 제사를 드린 황후는 어질고 지혜로워 황의 성후라 불렀다 기록되고 있다.
뷰티 No.047 봉명성후
황후와 황제는 어렸으르 때 만났다. 하늘이 맺어준 것처럼 황제는 많은 사람 중에서 그녀를 황후로 맞이했다.

  • 천계의 용

헤어 No.764 성세천계
천년 전, 아샤왕국의 황제가 꿈에서 신의 인도를 받고 천계에 다다를 고탑을 세우라 명했다. 이것이 바로 구름 천탑이다.
헤어 No.767 성세천계후대
천탑은 아샤왕국에서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이다. 탑 꼭대기에는 운무가 감싸고 있는 신전 같은 곳이다. 아무나 갈 수 없다.
원피스 No.640 천계의용
태평성대마다 길조가 아샤왕국에 온다. 황제와 황후는 용과 봉황의 드레스를 입고 구름 천탑에 올라 만세의 태평을 기도한다.
원피스 No.642 성천의용
첫번째 황제가 구름 천탑에 올라 제사를 지냈을 때, 창룡이 나타나 거룩한 빛이 비추었다고 전해진다.
신발 No.696 하늘의황제
황제는 아샤왕국에서 천의를 디자인한 가장 신비한 디자이너 가족을 찾아 제사를 위한 드레스를 디자인하라고 했다.
신발 No.699 새벽의황제
천탑의 기록엔 아샤왕국의 황제가 황후에게 푸른 하늘이 손 안에 있는 것 같다는 말을 했다고 적혀 있다.
장식 No.1124 혼돈의안개
처음 천탑에서 제사를 드린 황제와 황후는 금술이 좋았다 한다. 천탑 건설을 반대했을 때에도 황후가 강력히 지지했다고 한다.
장식 No.1125 천룡, No.1138 수묵유룡
엄청난 업적을 쌓은 아샤왕국의 황제만이 구름 천탑에 오를 수 있다. 수천년 동안 몇 명 만이 여기서 제사를 드렸다.
장식 No.1126 구름왕관
디자이너들은 평생 한 벌의 제사 드레스를 디자인 할 수 있었다. 천탑에 오른 황제들이 몇 되지 않아 대다수 역사 속에 묻혔다.
장식 No.1139 창천왕관
엄청난 디자인 도안이 천탑 안에 보관되어 있다. 디자이너마다 이전 디자이너의 작품을 살펴보며 제사가 있기를 기도했다.
장식 No.1127 하늘의빛
아샤왕국 사람들은 새해가 하늘과 땅이 가장 가까워지는 때라고 믿었다. 매년 이날이 되면 천탑에는 누구도 접근할 수 없었다.
뷰티 No.044 구름성제
아샤왕국 사서엔 천탑을 세우고 제사를 드린 황제가 선대의 업적을 이어받아 태평성세를 열어 구름성제라 불렀다 기록되 있다.
뷰티 No.046 천계성제
구름성제는 어린 시절 엄청난 솜씨로 7대 왕국을 놀라게 했다. 꿈에서 손에 해와 달을 쥐었다고 전해진다.

  • 천녀의 기다림

헤어 No.1026 근심의어둠
길을 잃은 방랑자는 우연히 그녀를 만나 근심의 어둠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원피스 No.850 천녀의치마
그 사람과 만나기 위해 세 번의 생을 기다렸다. 만난 수많은 사람 중 그 사람은 없었다.
아우터 No.422 망각의계곡
흐르는 계곡에서 그녀는 과거와 미래 그리고 또 그 사람과 돌아갈 생각을 하곤 한다.
양말 No.387 영혼의맹세
꿈속 당신의 웃는 모습은 여전히 찬란해서 꿈에서 깨어나도 싶지 않았다. 목소리일뿐일지라도···
양말 No.388 천녀의속박
잠시라도 머뭇거리면 놓쳐버린다. 천녀는 문을 닫으며 그녀의 마음도 닫아버렸다.
신발 No.917 개화시기
비록 올해는 이렇게 가버렸지만, 내년 이맘 때엔 그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장식 No.1762 무성한앵두꽃
너는 마침내 나의 세계로 돌아왔다. 이 곳은 네가 가장 좋아하는 붉은 앵두꽃으로 가득하다.
장식 No.1763 유리진주
천녀의 일생을 뜻하는 진주는 영겁의 시간 동안 온갖 일을 다 겪었다.
장식 No.1764 밤의앵두꽃
은은한 달빛, 찬란한 칫맛자락, 흩어지는 앵두 꽃잎. 모든 것이 다시 만난 인연의 기쁨이다.
장식 No.1765 비단여우
그 사람이 다가왔을 때 비단 여우의 방울이 울렸다. 그 사람이 돌아왔음을 짐작했다.
뷰티 No.089 앵두꽃의춤
어둑해지면 앵두처럼 붉게 반짝이는 처년의 눈동자. 앵두꽃이 바람에 날리듯 춤을 춘다.
+헤어 No.1027 화려한밤
짙은 안개가 사라지고 어렴풋이 보이는 등불은 아마도 천녀의 인도일 것이다.
+원피스 No.851 천녀의기다림
앵두꽃이 지기 전 그 사람을 만나 축복을 받을 수 있다면···

  • 천산의 혈희

헤어 No.1121 단풍길
원피스 No.931 단풍놀이
양말 No.432 단풍사냥
세상에서 보기 드문 노래가 망령을 감동시킬 떄, 살의 가득한 붉은 옷의 그녀가 왔어요.
신발 No.1001 단풍잔치
혈희는 단풍으로 옷을 지었으나 그에 만족하지 못하고 더 검붉은 것을 찾아 단풍놀이에 왔죠.
장식 No.2083 가야금을타다
장식 No.2084 해골의자리
뷰티 No.108 천산의혈희
+)헤어 No.1115 단풍숲에숨다
+)원피스 No.927 연회의끝

  • 천상의 노래

헤어 No.1493 악희의머리칼
헤어 No.1494 하얀가을달
원피스 No.1282 만경창파
원피스 No.1284 달의물결
아우터 No.638 아득한달
아우터 No.640 푸른연꽃악부
신발 No.1332 구름위걸음
신발 No.1333 구름염색맑음
장식 No.3567 푸른노래
장식 No.3572 진주를문봉황
장식 No.3568 십리월화
장식 No.3569 구슬목걸이
장식 No.3573 구슬장신구맑음
장식 No.3570 하늘과구름사이
장식 No.3574 물과구름맑음
장식 No.3571 거문고소리
장식 No.3575 거문고소리맑음
+)아우터 No.639 천세의노래

  • 청명의 노래

  • 청봉의 믿음

헤어 No.967 청봉의현
먼 산의 탑은 바람과 비의 속삭임을 듣고 청봉은 가지를 물며 꿈속으로 들어온다...
헤어 No.968 청봉의거울
인생의 끝에서 봉황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는데, 허구인지 현실인지 파악이 어려웠다.
원피스 No.792 청봉의믿음
인생의 끝에서 청봉은 사랑을 지키고자 한다.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다.
원피스 No.793 청봉의그림자
월하의 그림자와 흔들리는 별을 보며 고향으로 돌아갈 날과, 친구들의 소식을 늘 궁금해한다.
아우터 No.401 향기로운믿음
소녀는 자신이 아샤의 신화 속 청봉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다만 사랑을 쫓을 뿐이다.
아우터 No.402 청봉의노을
오랜 시간 그 사람의 소식이 없었다. 빗속의 라일락은 마음에 슬픔을 맺히게 한다.
신발 No.862 꿈의청봉
그녀는 멀고 긴 여정을 통해 점점 성장하며 진실한 사랑의 고귀함을 느꼈다.
신발 No.863 청봉의꿈
당신이 사랑하는 설원에서 겨울 밤 피어나는 가장 아름다운 꽃을 찾고 싶다. 당신을 위해서...
장식 No.1607 북쪽의 청봉
예언에 따르면 그녀는 언젠가 새로 성장하여 하늘을 날며 어떤 구속도 받지 않을 것이다.
장식 No.1609 꿈속의청봉
청봉이 봉황을 만나면 세간의 변화가 크다. 봉황이 나타나면, 청봉은 그리움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장식 No.1608 옥의청봉
인생의 끝에서야 봉황과 재회했다. 이젠 무한한 시간 속에서 함께 할 것이다.
장식 No.1610 외로운청봉
청봉의 모습이 점점 희미해진다. 우리의 운명은 여전히 시간 속에서 흘러간다.

  • 초록안개

헤어 No.105 버드나무
고향의 버드나무가 생각나는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헤어 No.106 버드나무화려
고향의 버드나무가 생각나는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깨끗한 비의 향기가 나는 듯하다.
원피스 No.060 초록안개
위는 짧고 아래는 긴 고전적인 의상.
원피스 No.061 초록숲안개
위는 짧고 아래는 긴 고전적인 의상.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신발 No.061 푸른잔디
푸른 잔디가 떠오르는 단아한 스타일의 전통 신발.
신발 No.062 푸른잔디화려
푸른 잔디가 떠오르는 단아한 스타일의 전통 신발. 사뿐사뿐 걸을 수 있을 것 같다.
장식 No.066꾀꼬리, No.067 꾀꼬리화려
꾀꼬리의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 타로술사

헤어 No.550 타로소녀
아샤에는 여러 곳을 유랑하는 술사 소녀들이 있다. 타로점을 보는 그녀들은 신비하다.
헤어 No.551 타로소녀화려
아샤에는 여러 곳을 유랑하는 술사 소녀들이 있다. 타로점을 보는 그녀들은 신비하고 아름답다.
아우터 No.233 은하스카프
별들이 써놓은 비밀과 결말들은 당신이 찾아내고 풀어주길 기다리고 있다.
상의 No.362 타로상의, No.363 타로상의화려
타로술사 소녀들의 목적지는 일정치 않다. 그녀들이 집이 어디인지 아는 사람도 없다.
하의 No.341 타로하의
타로술사 소녀들의 말은 심오하다. 알 듯 말 듯 하면서도,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양말 No.221 타로, No.222 타로화려
타로술사 소녀들은 신비하고 예측불가하다.
장식 No.529 타로카드
타로술사 소녀들이 점을 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
장식 No.611 신비의체인
아샤의 소녀들은 모두 타로카드를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장식 No.612 신비의체인화려, No.613 신비의체인레어
체인에 깃들어있는 신비한 힘으로 카드와 진실을 읽어내는 것 같다.

  • 푸른 날개

헤어 No.1234 높푸른하늘
원피스 No.1031 푸른날개
양말 No.489 푸른날개방울
신발 No.1103 물총새
장식 No.2504 푸른날개의화음
장식 No.2505 푸른깃털핀
장식 No.2506 높푸른귀걸이
장식 No.2507 푸른날개의빛
장식 No.2508 미녀의꽃가지
장식 No.2509 푸른날개부채
장식 No.2510 비단구름
장식 No.2511 푸른날개연기
장식 No.2512 구슬목걸이새장
뷰티 No.132 꽃향내음

  • 학창시절

헤어 No.804 소녀삐삐
평범함을 갈망하는 평범한 고등학생 소녀. 소녀는 마음속으로 그 소년과 연애를 기다리고 있다.
상의 No.441 70년대교복상의
그녀는 고개를 돌리면 운동장이 보이는 창가 쪽 자리다. 달리는 소년을 몰래 바라보는 소녀의 입가엔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하의 No.406 70년대교복하의
방과 후, 교실은 아주 소란스럽다. 소년이 창문을 두드린 순간, 온 세상이 조용해진 것 같다.
신발 No.729 흑백운동화
'저기, 너 신발끈 풀렸어!' 소년이 달려와 그녀의 신발끈을 묶어주며 새빨개진 얼굴로 말한다. '집.. 집에 같이 가자!'

  • 향기의 노래

헤어 No.1246 향기로운꿈
높은 산과 물이 뜻하지 않게 만나게 됨을 나타내지. 그렇지만 너는 나타날 수 있을까?
원피스 No.1047 제비의소리
짙은 연기가 만연한 것을 알아채지 못하고, 소년은 대나무 침대 위에서 잠들었다.
아우터 No.504 구름망사
정성스레 만든 부채는 바람이 더 시원한가?라고 사람들은 얘기하지만 자균은 열심이다.
신발 No.1112 미녀환영
밤하늘 등불은 힘을 잃어갔다. 자균은 위험을 인지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인지 몰랐다.
장식 No.2555 아름다운시작
안개 자욱한 강의ㅡ 배 위에서 자균은 피곤도 잊은 채 젖은 종이 위로 대나무를 덮었다.
장식 No.2556 수선화부채
정적의 안갯속에서 웃음소리, 물 위를 걷는 소리와 부채 소리가 들렸다.
장식 No.2557 추락한사랑잎
구름 속에서 나타난 소녀는 자균을 안으며 '너의 마음은 누구도 막을 수 없어'라고 말했다.
장식 No.2559 보라꽃의마음
능력이 뛰어난 자균은 어릴 때부터 종이 예술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장식 No.2561 푸른옥의연기
해가 뜨자 새들이 지저귄다. 자균은 눈 앞에 소녀를 다시 만나 두 눈을 비볐다.
뷰티 No.138 청아한얼굴
달이 뜨기를 기다리며 고독히 앉아있었다. 이 마음을 누구에게 다 말할 수 있을까?
+)헤어 No.1247 백일의생각
꿈에서 한 소녀를 통해 순수한 마음을 가지면 다음 생에도 꿈이 이뤄진다는 것을 알았다.
+)원피스 No.1048 향기의노래
종이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물을 끓인다. 안개 속에 그의 우직한 충심이 있다.
+)장식 No.2558 명월랑
자균은 하늘을 뒤덮은 불꽃 아래에서 그녀가 다시 올 것을 기다린다. 하염없이...
+)장식 No.2560 대나무부채
꿈에서 깨어난 자균은 꿈이 너무나 생생하게 느껴졌다. 다시 한 번 소녀를 만나고 싶었다.
[br[

  • 협객 그림자

헤어 No.1258 학의그림자
루소성의 지하세력은 아샤에서 온 그 협객을 학이라고 부르고 있다.
원피스 No.1057 핏빛달구름
아무도 학의 진짜 이름을 알지 못한다. 사람들은 그저 그녀의 민첩한 손만을 알고 있다.
신발 No.1120 달의흔적
학이 하늘을 나는 모습은 마치 바람 같다. 빛이 없는 밤, 소리 없이 달 위를 밟았다.
장식 No.2584 돌아온철새
장식 No.2585 풍림화산
장식 No.2586 협객글러브
장식 No.2587 피의깃털
장식 No.2588 협객냥이
뷰티 No.139 육도음양
+)원피스 No.1058 협객그림자

  • 화월가

헤어 No.766 화월가무
화월가의 '가'가 가무의 가라면, 당신과 함께 악기를 연주하며 춤추고 노래하고 싶어요.
원피스 No.641 화월가애
화월가의 '가'가 가애의 가라면, 당신의 미소와 몸짓 하나하나를 사랑스러운 눈길로 담고 싶어요.
아우터 No.319 화월가희
화월가의 '가'가 가희의 가라면, 그건 바로 당신을 의미하는 걸 거에요.
양말 No.298 화월가향
화월가의 '가'가 가향의 가라면, 당신의 미소 띤 입가에는 꽃보다 아름다운 향이 날 거에요.
신발 No.698 화월가약
화월가의 '가'가 가약의 가라면, 당신과 함께 평생 앞으로의 삶을 거닐고 싶어요.
장식 No.1130 화월가호
화월가의 '가'가 가호의 가라면, 세상의 그 어떤 바람에도 당신을 보호하며 살고 싶어요.
장식 No.1131 화월가경
화월가의 '가'가 가경의 가라면, 당신과 함께 꽃의 가경 속에서 놀고 싶어요.
장식 No.1132 화월가연
화월가의 '가'가 가연의 가라면, 당신과 나는 전생에서부터 맺어진 애틋한 인연일 거에요.

  • 황제의 딸

헤어 No.145 궁녀
니키는 어릴 적에 엄마와 함께 고전 드라마를 보며, 옛날 여자들의 헤어 스타일이 예쁘다고 생각했다.
원피스 No.136 황제의딸
청나라의 궁중 스타일. 화려한 선명한 색상이 특징이다.
신발 No.102 비취슈즈
만주족의 전통 신발. 13~14세 이상의 명문 가문 아가씨만 신을 수 있다.
장식 No.159 향기
우아하고 화려한 골드컬러 장식품. 전통적인 분위기가 있다.

카나리아

  • 가면무도회

헤어 No.626 작은무도회
그녀는 작은 무도회에 참석하면서 우아한 춤 솜씨와 기품 있는 자태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헤어 No.625 사교의밤, No.623 성대한무도회
무도회 개최자가 자신이 흠모하는 귀공자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에도 그녀는 숙녀의 우아한 자태를 잃지 않았다.
헤어 No.624 가면무도회꿈
무도회가 아름다운 막을 내렸다. 너무나 완벽해서 그녀는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되지 않았다. 꿈이라 해도 좋았다.
원피스 No.524 무도회
카나리아 귀족들의 오후의 티타임에서 그녀가 언급되었지만, 누구도 그녀의 신분과 가문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었다.
원피스 No.523 무도회화려, No.521 가면무도회레어
오랫동안 준비한 드레스를 입고 꿈에 그리던 무도회에 참석했다. 그녀는 무도회에서 빛나는 보석처럼 주목을 받았다.
원피스 No.522 무도회의꿈
무도회에서 자신과 똑같은 가면을 쓴 남자를 만났다. 얼굴을 가렸지만 그녀는 그가 자신이 흠모하는 귀공자란 걸 알았다.
양말 No.247 좋은술
무도회의 맛있는 음식들은 안중에도 없이, 사람들은 화려한 가면을 쓴 반짝이는 그녀에게만 집중했다.
양말 No.248 체크
그녀는 명품처럼 여전히 돋보이고 있다.
신발 No.572 화려한춤
춤은 유명인사들의 일상이다. 그녀는 춤을 배우면서 좌절도 했지만, 춤에 천부적인 소질이 있다는 말에 자신감을 얻었다.
No.571 화려한춤화려
얼마 후, 카나리아 왕궁과 가까운 도시에서 큰 가면무도회가 열렸다. 무도회 개최자는 수많은 유명인사들과 그녀를 초대했다.
신발 No.569 화려한춤레어
그녀는 가끔씩 춤을 멈추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했다. 그녀의 발걸음에 사람들의 시선이 떠나지 않았다.
신발 No.568 꿈의춤
무도회가 끝나고, 그녀는 카나리아왕국의 유명인사가 되었다. 그녀의 신분이나 배경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장식 No.743 귀족리본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은 대단한 가문의 도련님이다. 어느날 오후, 멀리서 그를 봤을 때 햇빛에 비친 그는 하늘의 천사 같았다.
장식 No.742 귀족리본화려
상류층의 가면무도회에 참석할 수 있다면, 그를 만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장식 No.740 귀족리본레어
무도회 개최자가 자신이 흠모하는 귀공자라는 사실을 알고, 그녀는 마음 속으로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장식 No.741 귀족리본꿈
무도회가 끝나기 전, 귀공자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많은 축복 속에 그녀는 자신의 노력이 성공했다는 걸 깨달았다.
장식 No.744 무도회가면
집사가 무도회 초대장과 가면을 가지고 왔다. 집사는 무도회 개최자가 그녀를 칭찬했으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식 No.745 무도회가면꿈
그 귀공자는 이미 그녀를 눈여겨보고 있었고, 신분과 배경이 전부가 아니란 걸 알고 있었다.

  • 공예가의 자태

헤어 No.644 자신만만
카나리아의 부유한 집에서 태어난 소녀는 어릴 떄부터 독립심이 강했다.
헤어 No.645 자신만만핑크
원피스 No.542 공예의품격
소녀는 공예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귀족의 신분을 버리고, 장인의 제자가 되었다.
원피스 No.543 소녀의품격
아우터 No.267 진실한꿈
장인은 소녀의 진실한 꿈을 알지 못했기 떄문에 잡다한 일만 시켰다.
아우터 No.268 공예가의자태
양말 No.250 공예스타킹
옷은 더러워지고 손에는 물집이 잡혔지만 소녀는 불평없이 힘든 일을 견뎌냈다. 꿈을 위해서.
양말 No.251 공예스타킹블랙
신발 No.587 공예부츠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소녀를 보며 장인은 자신의 기술을 전수하기로 마음먹었다.
신발 No.588 공예부츠블랙
장식 No.780 유럽머리띠
소녀는 카나리아 공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우승했다. 소녀는 단 번에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장식 No.782 유럽머리띠레드
장식 No.781 공예목장식
소녀는 유명해진 후에도 자만하지 않고 기술을 계속 연마하여 새로운 작품들을 내놓았다.

  • 공작의 따님

헤어 No.040 꾀꼬리라이트그린
카나리아 베이퍼스 공작의 사랑하는 딸이자 유일한 후계자. 풋풋하고 천진하다.
상의 No.057 공작의딸상의
전형적인 바로크 네크 라인과 카나리아 귀족 특유의 소매가 인상적이다. 엘레나 아가씨의 일상패션은 고귀하기로 유명하다.
하의 No.063 공작의딸하의
겹겹이 정교한 디테일로 장식된 화려한 치마. 고전파의 음악이 들리는 것 같다.
신발 No.052 영레이디
장식 No.044 황금부채
장식 No.045 레이스모자
장식 No.046 실크장갑
부드러운 실크 장갑. 카나리아 귀족의 필수 아이템.
장식 No.047 솔새
엘레나 아가씨가 좋아하는 컬러. 카나리아의 성대한 왕실 무도회가 떠오른다.

  • 그림 속 붓꽃

헤어 No.1066 재즈의단발
원피스 No.886 붓꽃드레스
유명한 화가 바드 부인이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는 헤일리의 눈에도 흠잡을 데가 없다.
신발 No.948 자수비단신
고운 비단 리본이 달려있는 우아한 이 신발은 4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장식 No.1894 리본페도라
앞에서 걸어오는 숙녀는 예술 학원의 유망주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장식 No.1895 수정안경
수정안경이 애플의 발명품이라고 누가 믿겠어? 유리장인부터 보석장인까지! 이건 애플의 전설이다.
장식 No.1896 고귀한시간
70 캐럿의 사파이어로 만든 목걸이. 수년의 세월을 겪었지만 여전히 사람의 마음을 흔든다.
장식 No.1897 찬란한보물
애플 왕국에서 유명한 패션 화보 소장본. 애플 왕국 스타일 그룹의 10년간의 의상이 기록되어있다.
장식 No.1898 클래식교편
붓으로 사계절을 그린다. 부인의 화실은 예술을 창조해 화가들에게 무한한 영감을 준다.

  • 괴도 사파이어

헤어 No.557 사파이어신사
카나리아 사파이어 신사의 매너에 반한 여자가 한둘이 아니라고 한다.
헤어 No.520 괴도사파이어
카나리아왕국의 전형적인 신사. 우아하고 기품있다. 그리고 손놀림이 재빠르다!
아우터 No.239 다이아망토
화려한 다이아로 장식된 망토. 카나리아 박물관에 전시해도 될 것 같다.
아우터 No.217 다이아망토화려
화려한 다이아로 장식된 망토. 카나리아 박물관에 전시해도 될 것 같다.
상의 No.365 괴도신사상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사파이어신사. 하지만 또다른 신분이 있다는데...
상의 No.356 괴도상의화려
우아하고 기품있는 신사가 괴도라니! 셔츠 위의 열쇠 디자인을...
하의 No.364 괴도신사하의
우아하고 기품 있는 사파이어 신사. 하지만 남다른 신비감이 있다.
하의 No.336 괴도하의화려
우아하고 기품있는 신사가 괴도라니! 버클이 사실은 자물쇠를 따는 도구다.
신발 No.532 괴도구두
사파이어신사가 가장 좋아하는 가죽구두. 화려한 다이아와 보석이 박혀있다.
신발 No.502 괴도구두화려
장식 No.619 예고장
사파이어괴도가 보낸 예고장. 예고장도 이렇게 예쁘다니!
장식 No.530 예고장화려
사파이어괴도가 보낸 예고장. 예고장도 이렇게 예쁘다니! 빨리 나를 훔쳐갔으면 좋겠다!
장식 No.620 사파이어모자
우아하고 기품있는 사파이어 신사.
장식 No.531 사파이어모자화려
우아하고 기품 있는 사파이어 신사. 괴도의 팬클럽에 가입하고 싶다.
장식 No.621. 괴도가면, No.532 괴도가면화려
사파이어신사가 가지고 다니는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화려한 가면. 직접 본다면 알 수 있을 거다.
장식 No.533 괴도장갑
사파이어 신사는 예의가 바르다.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다.
뷰티 No.018 사파이어
그의 눈동자는 아름다운 보석 같다. 반짝거리는 눈망울로 마음을 흐트려 놓는다.

  • 귀족 레이디 안나

헤어 No.529 안나, No.530 안나화려
카나리아 숲의 변방에서 자란 소녀. 몇명의 요정 친구가 있다.
헤어 No.531 안나레어
카나리아 숲의 변방에서 자란 소녀. 요정 친구가 많다.
원피스 No.407 레이디안나, No.408 레이디안나화려
레이디 안나는 루이 후작의 보석이다. 하지만 카나리아 왕궁에서 살지 않는다.
원피스 No.409 레이디안나레어
레이디 안나는 루이 후작의 보석이다. 하지만 카나리아 왕궁에서 살지 않고 카나리아 숲의 변경에 산다.
신발 No.511 핑크인형, No.512 핑크인형화려, No.513 핑크인형레어
요정들과 함께 자란 소녀의 구두. 순진한 인형같다.
장식 No.549 핑크장미
레이디 안나가 제일 좋아하는 장미모자. 아버지 루이 후작이 열 살 생일에 선물로 준 모자다.
장식 No.550 핑크장미화려
레이디 안나가 제일 좋아하는 장미모자. 아버지 루이 후작이 열 네살 생일에 선물로 준 모자다.
장식 No.551 핑크장미레어
레이디 안나가 제일 좋아하는 장미모자. 아버지 루이 후작이 열 여섯살 생일에 선물로 준 모자다.
장식 No.552 핑크초커, No.553 핑크초커화려, No.554 핑크초커레어
레이디 안나의 리본 목장식. 색깔은 안나가 가장 좋아하는 연핑크.
장식 No.555.핑크장갑, No.556 핑크장갑화려, No.557 핑크장갑레어
레이디 안나의 리본 장갑. 색깔은 안나가 가장 좋아하는 연핑크.

  • 기계공학자

헤어 No.172 소용돌이
카나리아왕국이 왕위 계승으로 혼란했던 시기에 태어나, 소용돌이 같은 운명을 가진 소녀.
원피스 No.170 기계공학자
싸늘했던 증기의 시대와 달리, 사람들은 카나리아왕국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희망을 가지고 있다.
아우터 No.077 영광의자켓
카나리아왕국을 위해 목숨 바쳐 일한 아버지의 뜻을 따라, 그녀도 카나리아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양말 No.143 레더삭스
카나리아왕국의 발명 소녀에게 선물 받은 니삭스.
신발 No.358 기계소리
부드러운 신발을 신고 카나리아왕국의 연구실과 기계 공장에서 일한다면 금방 망가져 버릴 것이다.
장식 No.219 발명가안경
카나리아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용접 안경. 이 안경의 주인은 카나리아왕국 최고의 발명가라고 한다.
장식 No.220 지팡이
그녀가 아버지의 유품에서 찾은 지팡이. 아버지는 이 지팡이와 함께 카나리아를 위해 평생을 바쳤다.

  • 기도의 노래

헤어 No.573 수녀, No.574 수녀화려, No.575 수녀레어
특별한 별자리의 소녀만이 수녀가 될 수 있다. 왕국의 예배당에서 카나리아를 위해 기도한다.
원피스 No.482 기도의노래, No.483 기도의노래화려, No.484 기도의노래레어
수녀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한다. 요정의 근심걱정 없음과 국민들의 행복, 여왕이 수호하는 숲이 오래도록 번창하길 기도한다.
신발 No.537 기도, No.538 기도화려, No.539 기도레어
카나리아에 흐르는 요정의 음표, 궁전의 음악, 예배당의 찬송가.
장식 No.650.수녀헤어장식, No.651 수녀헤어장식화려, No.653 수녀헤어장식레어
성결한 영혼이 부르는 맑은 축복. 귓가에 맴도는 기도의 여운.
장식 No.654 십자가목걸이
니키는 카나리아왕국의 종교 부호가 익숙한 것에 깜짝 놀랐다.
장식 No.652 십자가
구원의 상징, 기원의 대상, 신앙의 표시. 우연인가 인연인가··· 미라클 대륙의 또다른 비밀.

  • 기품있는 귀부인

헤어 No.042 귀부인
앞머리를 곱게 말아 넘겨, 성숙하고 품위 있어 보이는 스타일.
상의 No.058 유럽셔츠
잘록한 허리라인과 과장된 카나리아풍의 주름장식이 조화를 이룬다.
하의 No.064 머메이드
화려하고 품격있는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잘록한 허리선과 넓은 밑단이 몸의 곡선을 잘 살린다.
신발 No.053 귀부인구두
활짝 핀 장미는 품위있는 귀부인 같다. 성숙한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풍긴다.
장식 No.048 귀부인모자
활짝핀 장미꽃이 아름답다. 귀부인에게 어울리는모자.
장식 No.049 담뱃대
귀부인은 니키에게 담뱃대는 패션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꽃의 연가

헤어 No.1222 부드러운월계수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자 루이즈는 그 달콤함에 탄식했다. 그녀는 정원을 향해 걸어갔다.
헤어 No.1228 따뜻한월계수
멋진 소년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루이즈는 거절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다.
원피스 No.1025 붓꽃연정
그것은 스톡정원 초봄의 가장 큰 연회이다. 용맹한 소년들은 루이즈에게 마음을 표현한다.
원피스 No.1028 붓꽃연정그윽
장미는 다시 피지 않았고, 절벽 위 스톡은 씁쓸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루이즈는 붓꽃이 가득 핀 강에 도착했다.
신발 No.1094 스톡의밀담
루이즈는 소년들의 끊임없는 고백을 무심히 들어주다 아프다는 핑계로 연회에서 도망쳐나왔다.
장식 No.2460 보라장미모자
루이즈는 짙은 꽃향기에 혼미해 고개를 푹 숙이고 빠른 걸음으로 정원에서 빠져나왔다.
장식 No.2485 파란장미모자
숭고한 이상보다 현실을 쫓는 루이즈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작은 소망이 있다.
장식 No.2461 깃털의꿈
그녀는 야생 장미, 목서 나무를 좋아한다. 바람이 루이즈가 좋아하는 봄의 꽃말을 전해온다.
장식 No.2486 깃털의꿈그윽
당신을 기억해요. 당신이 걷는 모습, 꽃으로 지은 시구. 차가운 목소리가 꿈속에서 들린다.
장식 No.2462 레이스장갑
꽃이 바람에 하늘거리고, 루이스는 가까이 가려했지만 화살 한 발이 그녀를 겨냥하고 있다.
장식 No.2487 레잉스장갑그윽
그녀는 인간 앞에 모습을 드러내면 안 되지만 자꾸 루이즈의 빛나는 눈동자가 떠오른다.
장식 No.2463 꽃의명성
긴 활을 든 소녀가 루이즈를 보았다. 민첩한 몸짓이 그녀가 비밀의 숲 요괴임을 말해준다.
장식 No.2488 꽃의명성그윽
그녀는 인간 앞에 모습을 드러내선 안 되지만 자꾸만 루이즈의 빛나는 눈동자가 떠올랐다.
장식 No.2464 샹송
루이즈는 그녀의 눈빛을 보고 활과 화살 대신에 기적 속 피어난 붓꽃을 주었다.
장식 No.2489 샹송그윽
당신은 갓 피어난 장미꽃이며 붓꽃이다. 숲에 바람이 불면 나는 당신의 소식을 기다린다.

  • 나비 그림자

헤어 No.1386 사랑의배신
카나리아 왕국의 숲 속, 한 소녀와 귀족 청년은 가약을 맺고 달빛 아래서 춤을 추었다.
원피스 No.1180 비극의결말
유감스럽게도 귀족 청년은 공주와 약혼을 맺었고, 소녀는 낙담하여 이후 그녀를 본 이가 없었다.
신발 No.1243 신비한발자취
선관이 어디서 왔는지,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모른다. 아무도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았다.
장식 No.3138 어둠의장미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는 선관의 눈에 어디선가 보았던 풍경과 사람들이 보였다.
장식 No.3139 애증의세월
사랑을 날개짓한 나비의 일생은 짧지마 쇠락의 연속, 한편으로는 꿈과 같은 노랫소리였다.
장식 No.3140 심야의나비
나비는 불 속으로 몸을 태웠고 왈츠는 여전히 눈부신 행복을 향해 돌아오지 않았다.
장식 No.3141 한밤의윤회
그녀는 오필리아를 볼 때마다 가시나무를 헤쳐갔던 길이 떠올라 깃털을 떨어뜨렸다.
+)원피스 No.1181 나비드레스
아무도 짙은 드레스 자락과 어두운 가면 속에 감춰져 있는 냉혹한 두 눈을 느낄 수 없었다.

  • 나비부인

헤어 No.195 나비의사랑
카나리아 숲의 어른 요정이자, 나비 요정들의 큰 언니인 그녀는 다정한 엄마처럼 꼬마요정들을 돌본다.
원피스 No.234 나비부인
카나리아왕국의 최고 미녀를 꼽으라면, 하나같이 카나리아 숲의 요정을 떠올린다. 나비부인, 백합요정...
신발 No.384 꿈꾸는 나비
넓은 꽃밭을 날고 싶은 나비의 꿈.
장식 No.247 나비그림자
나비부인의 베일.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 같다.
장식 No.248 나비장갑
나비부인의 장갑. 나비와 꽃으로 장식된 화려한 장갑이다.

  • 나비의 행방

헤어 No.1006 매혹된나비
편지를 전해주는 비둘기가 내려앉은 숲 속엔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랑나비가 있었다.
헤어 No.1007 매혹된나비화려
많은 사람들이 기적의 호랑나비를 찾다 편지를 전해주는 비둘기의 숲 속에서 길을 잃어버린다.
헤어 No.1008 매혹된나비레어
앤드류는 카나리아 왕국의 젊은 귀족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순수한 연인을 기다린다.
헤어 No.1009 매혹된나비밤
베네사는 소녀는 반드시 한 남자만을 사랑해야 한다는 전설 속 이야기를 믿지 않았다.
원피스 No.832 나비의변화
누에고치가 나비로 변하는 것처럼, 소녀가 자라며 얼굴이 얼마나 변하는지 아시나요?
원피스 No.833 나비의변화화려
누에고치가 나비로 변하는 것처럼, 당신은 소녀가 어떤 면에 사랑에 빠졌는지 아시나요?
원피스 No.834 나비의변화레어
늦은 봄바람이 불 때 봉황 나비를 쫓아다니던 베네사를 마주쳤다. 그는 운명이라 생각했다.
원피스 No.835 나비의변화밤
베네사는 순진한 귀족 청년에게 다가갔다. 나비와 사랑은 거짓말을 위한 매력적인 핑계이다.
양말 No.381 호랑나비
베네사는 꽃 위를 노니는 나비처럼 감정 기복이 심하다. 그는 이기적인 사람이라 개인의 이해득실만을 따진다.
양말 No.382 호랑나비밤
앤드류는 끝까지 그녀를 믿었다. 연인의 진중한 눈빛에 굳게 잠긴 마음의 문을 열었다.
신발 No.897 얽매인나비
아름다운 꽃들 속을 떠나지 못하던 나비는 언젠가 한 송이 꽃에 색과 향을 남길 것이다.
신발 No.898 얽매인나비화려
아름다운 꽃 속에서 떠나지 못하고 있는 나비는 도대체 어떤 꽃 때문에 남아있는 걸까?
신발 No.899 얽매인나비레어
앤드류의 연인은 마치 나비처럼 민첩하게 다가와서는 나비처럼 재빠르게 날아가버렸다.
신발 No.900 얽매인나비밤
나비의 환상 속 당신이 사랑하는 연인의 진짜 모습은 사실 추하기 그즤없는 번데기였다!
장식 No.1722 나비의촉감
카나리아 왕국의 전설 중 호랑나비는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다가 죽었다는 소녀의 분신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장식 No.1723 나비의촉감화려
왕국의 전설 중 호랑나비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분신이다. 그녀는 연약하지만 충성스럽다.
장식 No.1724 나비의촉감레어
그는 언젠가는 바라믈 따라 봉황 나비를 쫓아 온 소녀와 우연히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다렸다.
장식 No.1726 나비의촉감밤
베네사는 연인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마치 바람에 의해 홀연히 날아가는 것 같았다.
장식 No.1725 나비의입맞춤
베네사가 그에게 남긴 마지막 입맞춤이다. 그녀의 속눈썹은 마치 나비처럼 가늘고 길다.
장식 No.1727 나비의입맞춤밤
베네사가 그에게 남긴 마지막 입맞춤이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기전 바로 몸을 돌려 떠나갔다.

  • 내일의 날개

헤어 No.855 짙은안개
원피스 No.710 기계마녀
신발 No.777 떠도는소문
장식 No.1334 내일의날개
장식 No.1335 열기구의요동
장식 No.1336 멈춰버린시간
장식 No.1337 일취월장
뷰티 No.058 눈길의홀림

  • 농장의 진주

헤어 No.589 농장의소녀마룬, No.590 농장의소녀핑크, No.591 농장의소녀골드
카나리아의 농장에 사는 소녀. 그곳엔 가장 아름다운 화원과 따뜻한 햇살이 있다.
원피스 No.496 농장의진주마룬, No.497 농장의진주그린, No.498 농장의진주블루
카나리아 왕실 예복과 달리, 농장의 소녀들은 일하기 편한 퍼프소매의 하이웨스트 치마를 입는다.
양말 No.239 시냇물
농장의 시냇물은 천사의 선물이다. 시냇물로 와인과 빵을 만들고, 농작물을 키운다.
신발 No.549 노동요마룬, No.550 노동요그린, No.551 노동요블루
농장의 소녀가 부르는 아름다운 농장의 노래. 맑은 샘물, 양떼, 꽃잎과 하늘을 위해 노래한다.
장식 No.681 여왕의장미마룬 No.682 여왕의장미블루, No.683 여왕의장미그린
해가지는 농장을 걸으면 카나리아 여왕의 아름다운 장미 화원이 떠오른다.
장식 No.684 화원머리띠마룬, No.685 화원머리띠블루, No.686 화원머리띠그린
카나리아 여왕은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예쁜 장미 화원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 다른 하나는 릴리스에 있다고 한다.

  • 눈꽃요정

헤어 No.643 눈요정
눈의 요정은 성스럽고 우아하다. 눈보라를 막아내는 능력을 타고난 것 같다. 요정들은 눈과 함께 날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원피스 No.541 눈꽃요정
카나리아의 깊은 숲에는 숨겨진 곳이 있다. 흰 눈으로 덮인 골짜기에는 설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꽃요정이 산다.
아우터 No.266 눈꽃망토
눈꽃요정의 흰색 망토. 마치 눈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
신발 No.586 눈꽃
눈꽃요정이 지나간 곳은 눈꽃으로 뒤덮인다고 한다.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다.
장식 No.777 눈꽃장식
눈꽃요정 머리에 핀 새하얀 눈꽃은, 요정이 가장 좋아하는 장신구이자, 특별한 능력의 상징이다.
장식 No.778 나비목걸이
성인이 된 눈꽃요정들은 자신의 영석 목걸이를 갖게 된다. 따뜻한 빛을 뿜는 보석이 눈처럼 아름답다.
장식 No.779 눈꽃장갑

  • 눈의 여왕

헤어 No.733 순백의바람
겨울마다 서풍이 카나리아 숲에 첫눈을 데리고 온다. 요정들은 이 바람을 '순백의 바람'이라 부른다.
원피스 No.616 눈의여왕
숲 속에는 계절마다 강력한 수호 요정이 있다. 겨울의 수호 요정은 가장 강한 눈의 여왕이다.
아우터 No.307 겨울망토
눈의 여왕이 깨어나면 겨울의 밤이 시작된다. 대륙의 북쪽은 긴 어둠에 접어들며 봄의 귀환을 기다린다.
신발 No.668 얼음여왕
여왕이 깨어나는 날부터 숲에는 얼음과 눈이 가득하다. 숲 속 깊은 곳부터 차가움은 여왕을 숭배한다.
장식 No.1029 얼음결정왕관
가장 찬란한 얼음 결정으로 만들어 투명하게 빛나며 매우 아름답다.
장식 No.1030 눈부심
얼음과 눈의 반짝임은 겨울에 가장 눈부신 빛이다.
장식 No.1031 겨울귀걸이
해에 대한 조가를 부르니, 바람 속에서 만물이 전율한다, 만물이 시드는 것은 당신의 귀환을 위해서다!
뷰티 No.037 맑은눈
얼음과 눈에서 태어난 눈의 여왕. 삶과 죽음을 주관하며 윤회를 통찰한다.
+) 장식 No.1028 겨울지팡이
모모는 크리스탈 볼을 삼겹살로 바꿀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안나가 눈속에 빠뜨려 버렸다.

  • 달빛의 유혹

헤어 No.610 박쥐그림자
카나리아 요정들이 모두 꿈나라로 간 한밤중, 미혹의 박쥐들은 박쥐여왕과 함께 어둠의 쾌락을 즐긴다.
원피스 No.517 달빛의유혹
카나리아 숲의 깊은 곳, 밤의 동굴에 사는 박쥐여왕. 숲속 가장 깊은 곳은 박쥐 서식지다.
신발 No.562 날개힐
날개를 접어도 날카로운 그림자.
장식 No.714 여왕박쥐
박쥐여왕의 귀걸이. 날카로운 장식이 박쥐의 이빨같다.
장식 No.715 박쥐목걸이
박쥐여왕의 목걸이. 박쥐족의 신성한 물건이다.
장식 No.716 박쥐왕관
박쥐여왕의 왕관. 밤의 권력을 상징한다.

  • 달의 입맞춤

헤어 No.1154 달의입맞춤
샘물은 졸졸 흐르고, 수면엔 그림자가 비쳐. 바로 그야! 내가 기다리는 단 한 사람.
원피스 No.969 꿈의영원
그 봄날, 우리는 사랑에 빠졌다. 그것은 짙은 안개와 가시덤불을 넘은 꿈꿔온 사랑이었다.
신발 No.1029 달의기로
언제나 너에게 달려갈거야. 너의 모습이 어떻든 난 알아. 네 눈은 언제나 나를 향하니까.
장식 No.2219 달의왕관
암흑같이 어둡고, 가시덤불이 무성해도 달빛이 밝고, 네가 내곁에 있다면 난 포기하지 않아.
장식 No.2220 별의낙하
엘리어스의 저주를 풀고 우리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제 모든걸 시험해도 좋아요.
장식 No.2221 세월의심오
가시덤불과 안개를 넘어 달빛 아래 고성이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사랑의 시험을 통과 했습니다.
장식 No.2222 달의장갑
꽃이 만개하고 새의 노래가 시작되면서, 별빛이 밝게 비추고 엘리어스가 나타났다.
뷰티 No.119 달빛사랑
그 새벽에 난 네가 애써 감춘 야수의 귀를 보았어. 네가 누구든 넌 내 상냥한 왕자님이야.
+원피스 No.970 달의약속
초승달이 고성 꼭대기에 올랐을 때, 반드시 다시 돌아올게. 이건 우리만의 약속이야.

  • 러브 크라운

헤어 No.744 코코무스
리나는 디저트를 만드는데 있어 천부적인 소질이 있다. 언젠가 릴리스 왕국에 자신의 가게를 낼 수 있기를 꿈꾼다.
헤어 No.745 코코무스화려
원피스 No.625 달콤공주
릴리스 왕국의 유명한 디저트대회가 곧 열린다. 친구들의 응원 속에 리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원피스 No.626 달콤공주화려
양말 No.293 골드럼
리나는 아주 지혜롭다. 첫 시합 때, 골드럼 초콜릿이라는 신사적이고 귀족적인 분위기의 작품으로 호평을 얻었다.
양말 No.294 골드럼화려
신발 No.679 딸기요거트
리나는 준결승에서 그녀가 가장 잘하는 딸기 요거트를 만들기로 했다. 여러 곳에 발품을 팔아 가장 마음에 드는 치즈를 찾아냈다.
신발 No.680 딸기요거트화려
장식 No.1068 러브크라운
마음으로 생각한 것은 꿈ㅇ르 꾼다고 한다. 리나는 러브크라운을 쓰고 있는 꿈을 꾼 뒤, 승리하길 얼마나 바라는지 알았다.
장식 No.1071 러브크라운화려
장식 No.1069 백설탕
결전의 날이 왔다. 리나는 자신만의 비밀 레시피를 준비했다. 맛이 보장되어 있으니 분명 승리를 거둘 것이다.
장식 No.1072 백설탕화려
리나의 비밀 레시피는 꿀과 아몬드에 체리 캔디를 더하는 것이다. 보기엔 달고 느끼할 것 같지만 상큼한 맛이다!
장식 No.1070 온리유
리나가 만든 심플한 디저트. 모양과 맛에서 모두 리나의 낙관적이고 유쾌한 성격이 드러난다.
장식 No.1073 온리유화려
리나는 릴리스 왕국 디저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람들은 꿈을 쫓는 달콤 공주는 바로 너라며 축하했다.

  • 르네상스

헤어 No.683 성모
카나리아 왕국의 역사는 우여곡절이 있는데 특히 중세시대는 '어둠의 시대'이다.
헤어 No.684 성모화려
카나리아 왕국의 중세시대는 '어둠의 시대 였다. 예술이 죽었고, 과학에도 인류와 요정들의 고통을 바꿔줄 발전이 없었다.
헤어 No.685 성모블랙, No.686 성모화이트
그녀는 여러 중세 시대의 작품 속에 등장하지만 이름은 전해지지 않았다. 이름은 언급하지 않고 그저 성모라 부르고 있다.
원피스 No.572 르네상스
르네상스는 종교 신비주의가 천하를 통일하는 국면을 타파했다.
원피스 No.573 르네상스화려
르네상스는 종교 신비주의가 천하를 통일하는 국면을 타파했다. 이후로 요정과 인류가 우정과 평화의 미래를 열어갔다.
원피스 No.574 르네상스바질
카나리아 왕국의 유명한 작품 <비너스의 탄생> 속에 그녀가 이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비너스의 오른쪽에 그려졌다.
원피스 No.575 르네상스와인
카나리아 왕국의 유명한 천장화 <천지 창조> 속에 그녀가 이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벽화의 양쪽에 그려져 있다.
신발 No.623 펄스트랩힐
문학, 미술, 음악, 천문학, 수학, 물리학... 심지어는 건축까지 르네상스 시대에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신발 No.624 펄스트랩힐화려
예술, 과학, 건축... 모두 르네상스 시대에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요즘 카나리아 왕국의 건축도 그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신발 No.625 펄스트랩힐바질
그녀의 사적은 르네상스 시대 역사에 널리 퍼져 있고, 기원부터 발단까지, 발전부터 마지막까지 그녀의 그림자가 어려 있다.
장식 No.894 제이드펄
르네상스 부흥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여러 논쟁이 있는데 학자마다 의견이 분분하다.
장식 No.895 제이드펄화려
르네상스 부흥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여러 논쟁이 있지만, 카나리아 왕국에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장식 No.896 제이드펄바질, No.897 제이드펄와인
그녀의 신비함이 많은 학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어떤 사람은 그녀가 사람, 요정, 인류와 요정의 후손이라고 했다.

  • 리아의 무도회

헤어 No.857 나비가되다
원피스 No.711 리아의무도회
신발 No.779 하이힐부츠
장식 No.1339 핑크리본끈
장식 No.1340 반딧불목걸이
장식 No.1341 분홍리본장갑

  • 마닐라의 해적

헤어 No.691 우아한긴머리
빅토리아 시대에 태어난 그녀는 겸손하면서도 기품이 넘친다. 커피색의 긴 머리에선느 소박함 가운데 강인한 우아함이 넘친다.
원피스 No.577 마닐라의해적
그녀는 자신이 이런 길을 걸으리라고 상상도 하지 못 했다. 앞으로의 날은 빛일까, 어둠일까? 어떠한 결말이든 후회하지 않으리.
아우터 No.286 해적자켓
영광? 강성? 모두 전쟁의 참혹함을 덮는 안개일 뿐이다. 모든 것을 깨달은 그녀는 반항하기로 결정했다.
신발 No.629 해적가죽부츠
그녀는 비록 혼자였지만 포기하지 안고 바다로 나갔따. 바다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식 No.906 약탈귀걸이
약탈? 얼마나 비열한 단어인가! 그러나 그녀는 약탈을 하지 않고서는 삶을 바꾸기 어려웠다.
장식 No.907 돌격소총
신기한 발명품인 소총은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했고, 한 사람이 군대를 대항할 힘을 갖게 해주었다.
장식 No.908 해골해적모
아무도 관심 없는 마닐라 해역의 작은 섬에는 동물의 뼈가 가득하다. 뼈? 이거야말로 해적의 상징이 아닌가!
장식 No.909 해골목걸이
그녀는 무자비하게 군대를 약탈했다. 사람들의 눈에 그녀는 악마이자, 사신이자, 해적이었다.

  • 마술사

헤어 No.642 반짝롱헤어
아름다운 긴 머리. 반짝거리는 롱헤어 스타일은 그녀의 상징이다.
아우터 No.265 환영의망토
마술사가 입는 환영의 망토. 그녀의 마법의 비밀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상의 No.394 마술사상의
신비한 마술사는 동시에 같은 곳에서 같은 관중들에게 같은 마술을 한 번 이상 보여주지 않는다.
하의 No.366 마술사하의
스페이드는 죽음을 상징한다. 그녀는 웬디시티의 조각상을 2분 동안 사라지게 했었다.
신발 No.585 마술사부츠
그녀는 끝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마술계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장식 No.772 트럼프
사라짐, 이동, 공중부양, 독심술... 마술사가 할 수 없느 것은 없다.
장식 No.773 마술사지팡이
마술사가 지팡이로 허공을 가리키는 것도, 마술일까?
장식 No.774 마술사넥타이
그녀의 마술 도구들은 스스로 제작한 것이다. 그녀의 창의력과 발명기술은 다른 마술사들이 따라 올 수 없다.
장식 No.775 마술사장갑
정말 무서운 마술에 어려운 기술이 있는 건 아니다. 마술사의 장갑만 있으면 된다.
장식 No.776 차원의모자
마술사의 모자는 4차원의 세계 같다. 모자 안에는 없는 것이 없다.

  • 매혹의 장미

헤어 No.859 매혹의장미
원피스 No.714 우아한개화
신발 No.781 밤의자수
장식 No.1345 장미가면
장식 No.1346 장미의춤
+)원피스 No.713 고요한밤의장미

  • 모시 나비

헤어 No.690 나비번데기
크랜베리 나무의 보살핌 속에 모시나비는 천천히 몇 가닥의 실을 뱉어 자신을 가지에 고정시키고 천천히 잠들었다.
아우터 No.285 모시나비날개
점점 날개를 펴고 하늘 높이 날아올랐다. 모든 것이 낯설었지만, 이상하게도 익숙한 느낌이 들었다.
원피스 No.576 모시나비
번데기를 벗어나 눈을 뜨니, 모든 것이 그대로였다. 그러나 모시나비는 모두를 매혹시킬 만큼 아름다운 모습으로 성장했다.
신발 No.628 크랜베리나무
모시나비는 크랜베리에게 고맙다고 했지만 반응이 없었다. 그래, 크랜베리는 그저 나무일 뿐, 나를 변화시킨 건 바로 나야.
장식 No.904 크랜베리가지
크랜베리 가지 위, 모시나비는 조용히 알 속에서 머무르며 카나리아 숲이 부르는 소리와 크랜베리의 보살핌을 기다렸다.
장식 No.905 크랜베리넝쿨
햇빛이 점점 카나리아 숲을 향해 비치자, 모시나비는 어렴풋이 눈을 떴다. 눈앞의 모든 것이 낯설었지만 아름다웠다.

  • 목련의 향기

헤어 No.834 목련의향기
헤어 No.835 월야의목련
원피스 No.688 깨진옥더미
원피스 No.689 혹목련의요동
신발 No.758 목련의날개
신발 No.759 흑빛날개의춤
장식 No.1279 목련머리띠
장식 No.1281 목련꽃의말
장식 No.1280 향긋한목련
장식 No.1282꽃의은유

  • 바다의 진주

헤어 No.992 바다의진주
카나리아 왕국의 전설중 바다 거품에서 탄생한 사랑과 미의 여신은 진주처럼 아름답다고 한다.
원피스 No.821 만남의바다
가볍고 새하얀 깃털은 마치 아지랑이처럼 꿈나라에 떨어진 듯 흠뻑 빠져 있다.
장식 No.1679 새겨진순간
최근 카나리아 왕국의 유명한 화가는 <바다의 진주>라는 작품으로 어마어마한 찬사를 받았다.
장식 No.1680 심해의진주
순수하고 아름다운 소녀, 파도에 떠내려온 꽃잎, 이것이야말로 환상의 바다가 아니겠는가!
장식 No.1681 일렁이는꽃
소녀는 순결한 기운이 넘치는 물 위를 디디며 청년 화가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뷰티 No.086 여신의수호
바다의 거품에서 탄생한 전설 속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을 찾아 바다를 나서는 이도 있었다.
+)원피스 No.820 바다의탐색
젊은 화가가 매일 출항을 하고, 전설에서 여신의 발끝에 입맞춤하는 파도를 볼 수 있다.
+)신발 No.884 진주물방울
마치 물속에 무언가 있는 듯 물보라가 일어나더니, 갑자기 세찬 물보라가 선체를 뒤덮었다.

  • 밤의 따님

헤어 No.547 페이
카나리아왕국의 전 재상대신의 손녀. 페이는 태어날 때부터 모든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헤어 No.548 페이화려
헤어 No.549 페이레어
원피스 No.434 밤의따님레어
아우터 No.232 왕국의딸레어
신발 No.528 골드하이힐레어
장식 No.607 블랙파티모레어
장식 No.610 블랙펄레어

  • 밤의 소원

헤어 No.1025 밤의소원레어
원피스 No.849 밤의유리레어
양말 No.386 야밤의꽃레어
신발 No.916 그림자레어
장식 No.1759 하늘의계시레어
장식 No.1760 하늘의도래화려
장식 No.1761 최후의소원

  • 봄의 공주

헤어 No.730 봄의광채, No.731 봄의광채화려, No.732 봄의광채레어
봄바람에도 색이 있다면, 생기 충만한 숲과 숲 속 소녀의 긴 머리처럼 초록색일 것이다.
원피스 No.613 봄의소녀
눈이 녹으면 카나리아 숲은 눈의 여왕의 지배에서 벗어난다. 봄의 소녀야, 이제 일어날 시간이야.
원피스 No.614 봄의소녀화려
눈이 녹으면 카나리아 숲은 눈의 여왕의 지배에서 벗어난다. 봄의 소녀가 눈을 비비며 깨어나기 시작한다.
원피스 No.615 봄의공주
눈이 녹으면 카나리아 숲은 눈의 여왕의 지배에서 벗어난다. 만물이 소생하며 봄의 소녀의 공주 대관식이 열린다.
아우터 No.304 봄날구름, No.305 봄날구름화려, No.306 봄날구름레어
봄이 되어 꽃이 피고, 바다로 향한다. 오늘부터 행복하길, 이것은 봄의 소녀가 당신에게 주는 아름다운 축복이다.
신발 No.665 봄놀이, No.666 봄놀이화려, No.667 봄놀이레어
봄의 소녀의 가벼운 발걸음, 별처럼 작은 꽃이 핀 초원을 천천히 거닌다. 그녀에 관한 이야기마다 생기가 넘친다.
장식 No.1021 봄의지저귐, No.1023 봄의지저귐화려, No.1025 봄의지저귐레어
나무마다 꽃이 피었다. 봄의 지저귐, 그녀는 생명과 희망을 속삭였다.
장식 No.1022 봄여울, No.1024 봄여울화려
봄이 오면 산들바람이 비밀을 속삭이듯이 나뭇가지들을 가볍게 터치한다. 봄의 소녀는 이토록 봄을 사랑한다.
장식 No.1026 봄여울레어
봄이 오면 산들바람이 비밀을 속삭이듯이 나뭇가지들을 가볍게 터치한다. 봄의 공주는 이토록 봄을 사랑한다.
장식 No.1027 2월의노래
초봄의 노래를 들어보라. 얼음과 눈이 녹아 생물이 솟고, 봄바람이 버들을 스치며, 봄의 공주의 노래가 울린다.
뷰티 No.036 봄의요정
맑은 봄의 호수에 새로 핀 잎들이 거꾸로 비친다. 미풍에 잔잔한 물결이 이는 모습이 부끄러워 머뭇거리는 소녀같다.

  • 백월의 나비

헤어 No.1387 금지된사랑
그를 만나기 전, 오필리아는 행복한 인연은 늘 상상 속 소설에나 있는 이야기라고 여겼다.
원피스 No.1182 오필리아
가정교사인 오필리아는 성주의 아들을 사랑했고, 그녀의 아버지는 차가운 시선을 받았다.
아우터 No.578 한밤의무도회
청년이 가면을 쓰고 지나갈 떄 그의 눈 앞에 흰 나비처럼 군중 속을 걷는 선관이 나타났다.
신발 No.1244 만발한꽃
그녀의 눈은 마치 별처럼 빛났고 몸은 가냘펐다. 흰 치마는 어슴푸레한 빛을 띄고 있었다.
장식 No.3142 깃털의선물
선관이 가져온 선물은 그녀에게 희망을 주었고, 정신을 차렸을 떈 이미 사라지고 없었다.
장식 No.3143 몽환의가면
무도회가 끝나자, 신비한 가면이 벗겨졌다. 나비의 환상이 타버리고 잔혹한 현실로 변했다.
장식 No.3144 만고천추
비극적인 결말일지라도, 무도회의 중앙에서 연인들은 영원히 행복할 것처럼 보인다.
장식 No.3145 저녁밤내음
오필리아의 곁에서 얼굴을 숨겼던 황혼이 천천히 드러나, 수줍게 달빛을 밟으며 걸었다.
뷰티 No.169 부나비의꿈
아름다운 나비는 눈부신 촛불을 향해 물을 던지고, 화염은 연약한 날개를 휘감았다.
+)아우터 No.579 한밤의꿈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려 했짐나, 우아한 무도회곡은 그녀를 꿈 속으로 인도했다.

  • 백합요정

헤어 No. 요정골드
신비한 카나리아왕국의 독특한 지역적 특색으로 인해, 요정, 난쟁이, 인간이 조화롭게 살아간다.
상의 No. 백합요정
백합요정은 카나리아 숲에서 자라서 외부와 접촉한 적이 없다. 자신이 인간과는 다른 아름다움을 가졌다는 걸 모른다.
하의 No. 백합꽃잎
흩날리는 긴 치마가 백합요정의 춤 동작에 따라 움직인다.
신발 No. 요정이야기
요정들은 카나리아 숲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걱정과 근심 없이 즐거움만 가득하다.
장식 No. 백합목걸이
백합요정의 상징. 요정 장로에게서 선물 받은 진귀한 목걸이.
장식 No. 꽃요정장갑
요정들은 생명의 아름다운 의미를 찾아 그것을 즐긴다.
장식 No.051 날개숄
카나리아왕국의 여왕은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강력한 군주라고 한다.
장식 No.052 백합팔찌
아름다운 백합팔찌. 향긋한 백합향기가 난다.
장식 No.053 백합벨트
백합의 요정. 몸에서는 향기로운 백합향기가 난다.

  • 빛의 요정

헤어 No.537 요정헤어
카나리아 숲의 햇빛을 받고 자란 빛의 요정.
헤어 No.538 요정헤어화려, No.539 요정헤어레어
카나리아 숲의 햇빛을 받고 자란 빛의 요정. 햇빛처럼 아름다운 머릿결을 가진다.
헤어 No.540 어둠의헤어레어
밤빛처럼 짙은 검은 머리를 가진 어둠의 요정. 먹물에 담근 것처럼 새까맣다.
원피스 No.415 빛의요정
카나리아의 빛의 요정은 자연의 조화를 사랑한다.
원피스 No.416 빛의요정화려, No.417 빛의요정레어
카나리아의 빛의 요정은 자연의 조화를 사랑하고, 다른 요정들을 보호한다.
원피스 No.418 어둠의요정레어
어둠의 요정은 악의 화신으로 비춰지지만, 사실은 밤에 활동하는 것뿐이다.
아우터 No.222 안개숲요정
요정들의 서식지는 언제나 짙은 안개로 덮여있다.
아우터 No.223 안개숲요정화려,No.224 안개숲요정레어
요정들의 서식지는 언제나 짙은 안개로 덮여있다. 안개의 숲 같다.
아우터 No.225 밤의숲레어
빛의 요정이 사는 빛의 안개숲과 달리, 어둠의 요정은 밤의 숲에서 생활한다.
장식 No.214 요정체인, No.215 요정체인화려No.216 요정체인레어
요정들은 호수와 나뭇가지 위를 아름답게 날아다닌다.
장식 No.568 요정귀걸이
요정의 귀는 길고 뾰족하다. 아주 날카롭다고 한다.
장식 No.570 요정헤어장식
요정은 하늘이 선물한 존재다. 아름답고 총명하다.
장식 No.572 요정목장식
요정이 하는 목장식이다. 어떤 영력이 서려 있는 것 같다.
장식 No.574 빛의지팡이화려
빛의 신의 능력을 타고난 여신의 친구.
장식 No.575 어둠의지팡이화려
어둠의 마력을 타고난 밤의 사자.

  • 사슴요정

헤어 No.528 고귀한사슴
사슴의 왕이 병으로 세상을 떠나자 유일한 왕실혈통인 공주가 왕위를 이어 받았다.
원피스 No.406 사슴요정
카나리아 숲의 사슴요정. 그녀의 사명은 숲의 생명을 외부세계로부터 지켜내는 것이다.
신발 No.510 사슴슈즈
요정들은 속세에 발을 들이지 않고, 평생을 카나리아 숲 속에서 산다.
장식 No.548 사슴의뿔
사슴요정은 카나리아 숲에서 가장 아름다운 뿔을 가지고 있다.
뷰티 No.020 요정의눈망울
요정만이 가질 수 있는 맑고 투명한 보석 눈동자.

  • 샐리의 무도회

헤어 No.654 춤추는소녀
원피스 No.549 꽃의무도회
양말 No.255 꽃의스타킹
신발 No.595 꽃의무도회
장식 No.804 붉은루비귀걸이
장식 No.805 레이스초커
장식 No.806 꽃의모자

  • 세레나 부인

헤어 No.723 가을노을
세레나 부인의 헤어에는 아름다운 컬이 있다. 머리색은 늦가을 황혼에 물든 저녁 하늘처럼 부드럽다.
원피스 No.607 청아한백합
세레나 부인을 화이트 롱 스커트를 즐겨 입는다. 그녀는 새벽녘 이슬에 활짝 핀 백합처럼 순수하다.
신발 No.658 소박한꽃덩굴
세레나 부인의 신발 위의 꽃 덩굴이 가늘고 흰 발목을 휘감고 있다. 소박하고 여린 꽃송이가 하늘거린다.
장식 No.998 골드테슬
어딘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붓을 움직여 그림 속 인물의 귀에 골드 컬러의 태슬 귀걸이를 그려보았다.
장식 No.999 캔버스미인
세레나 부인은 아름답다. 아름다움은 영원하지 않지만 그녀만을 예외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림 속에 사는 인물이니까.
장식 No.1000 금빛노을
저녁의 금빛 노을 같은 헤어, 백합같은 롱 스커트, 매끄러운 피부의 그녀에게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 수정 귀부인

헤어 No.858 수정귀부인
원피스 No.712 사랑과평안
신발 No.780 일생의사랑
장식 No.1342 소장품이야기
장식 No.1343 기다림의근심
장식 No.1344 이별없는행복

  • 스틸릴리

헤어 No.883 강철백합
중세 시대 카나리아왕국은 매일 전쟁이 일어났다. 백성들은 혹독한 전쟁터에서 싸우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원피스 No.741 굳건한선택
전쟁터로 나가는 것과 도망치는 것 중, 그녀는 전쟁터를 선택했다. 암흑의 시대를 부수고 끔찍한 전쟁을 끝내고 싶었다.
아우터 No.370 튼튼한전투갑옷
튼튼한 갑옷을 입은 그녀는 더 이상 약한 존재가 아니다. 게다가 훌륭한 코디 실력을 갖췄기 때문에 아무도 그녀를 깔볼 수 없었다.
양말 No.334 백합스타킹
그녀는 전쟁터에 핀 카사블랑카 한 송이처럼, 독보적인 코디 실력으로 마침내 스틸릴리로 거듭났다!
신발 No.799 튼튼한전투화
이제 모두가 그녀의 갑옷에 새겨진 백합 꽃을 기억한다. 적들에게 백합 꽃은 공포의 대명사가 되었다.
장식 No.1409 스틸릴리
스틸리리는 카나리아왕국에서 전해지는 칭호다. 전쟁의 여신은 영웅이 되었고, 모두 그녀가 전쟁을 끝내기를 기대한다.
장식 No.1410 희망의검
희망의 검은 그녀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그녀에게 패배한 적들은 자신들의 코디 수준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장식 No.1411 튼튼한장갑
중세의 전쟁이 잦아들고 르네상스의 소리가 들리자, 그녀는 갑옷과 투구를 벗고 일상복을 입었다. 새 시대가 열렸다!

  • 아이스 로즈

헤어 No.845 고요한정원
정원의 냄새가 농후한 물결파마야, 올해 봄 유행할 카나리아 왕국의 헤어스타일이라구~
원피스 No.701 아이스로즈
아이스 로즈는 카나리아 왕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꽃 중 하나이지.
신발 No.768 얼음나비의춤
아이스 로즈가 없는 곳에만 나타난다는 나비의 푸른 날개는 아이스로즈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장식 No.1307 꽃의연인
아리엘 여왕이 각 정원마다 장미꽃을 심어 카나리아 왕국은 장미꽃의 대명사가 되었다.
장식 No.1308 아이스터치
아이스 로즈의 꽃말은 '깊은 사랑' 이야, 결혼식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꽃이지. 한 평생동안 행복하기를 축하하는 의미로 쓰여.
장식 No.1309 만개한꽃
아이스 로즈가 매년 초여름 성대하게 만개한 모습은 카나리아 왕국의 놓칠 수 없는 풍경이야.

  • 알프스의 꽃

헤어 No.829 꽃파는소녀
이른 새벽부터 소녀는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자신의 작은 화원을 경영하고 있다.
원피스 No.684 오두막
오두막은 그녀가 머무는 곳이야. 뿌연 먼지 속 꽃이 그가 말을 끌고 왔다는 것을 알려주지.
아우터 No.341 조용한숲
'도움이 필요하세요?' '그가 다쳤어, 하마터면 그녀 앞에서 의식을 잃을 뻔했단다.'
신발 No.753 꽃길의독무
그녀는 자신의 화원 안에서 춤을 추며, 화원의 A 곡조를 흥얼거린다···
장식 No.1268 알프스의꽃
달빛은 그의 얼굴을 선명히 비춘다. 내일은 이별하기로 되어있지, 우선 기다려보자 내일을.

  • 어둠의 사신

헤어 No.584 무덤, No.585 무덤퍼플, No.586 무덤레드, No.587 무덤블랙
카나리아왕국에서는 사신이 악한 영혼을 지옥으로 데려간다고 믿는다.
원피스 No.492 어둠의사신, No.493 새벽의사신, No.494 칠흑의사신
카나리아왕국은 종교와 신앙을 숭상하는 나라다. 사람들은 지옥의 존재를 믿고, 사신이 악한 영혼을 데려간다고 믿는다.
신발 No.547 지옥의방
지옥불의 인도로 점점 어두워지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화염의 방으로 들어간다.
장식 No.673 황혼의회랑
황혼이 지는 회랑에 울리는 교향곡이 지하 감옥을 에워싼다. 당신의 고통과 실패는 모두 사신의 계략이다.
장식 No.674 어둠의사슬
끝없는 어둠 속에서 사신은 차가운 눈으로 거짓된 영혼을 가려낸다.
장식 No.675 사신의목걸이
모든 악한 영혼은 지옥의 화염 속에 갇혀 재가 될 때까지 불탄다.
장식 No.676 사신의낫
사신의 낫으로 악한 영혼을 베어 그의 영혼과 숨결을 앗아간다.
뷰티 No.023 무덤의눈물
냉혹한 신은 무덤으로 죽은 자의 눈을 덮는다. 죽은 자의 영혼이 흘리는 고통의 눈물.

  • 얼음 장미

헤어 No.491 설산의꽃
카나리아 설산의 요정 왕비. 항상 숨어 지내지만 요정들의 마음 속에 살아 있는 성스러운 존재다.
신발 No.478 로즈소울
유리구두의 굽을 따라 자라는 장미. 카나리아 설산의 요정여왕 발 밑에 엎드리기로 했다.
장식 No.433 요정여왕
카나리아 설산의 요정여왕. 항상 숨어 지내지만 언제나 요정들의 마음 속에 있는 요정 여왕.
장식 No.435 얼음목걸이
카나리아 설산의 맑고 깨끗한 얼음으로 만든 목걸이. 얼음같이 투명하다.
장식 No.436 얼음장갑
카나리아 설산의 맑고 깨끗한 얼음으로 만든 장갑.
뷰티 No.011 푸른눈동자
카나리아 설산의 아름다운 요정여왕은 얼음 빛깔의 푸른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 여명의 왕관

헤어 No.1155 엘리어스
달빛 아래의 고성에서 기다리다 새벽이 오면 숲을 지나 내가 사랑하는 그녀를 보러가지.
아우터 No.470 사랑의이름
나는 날카로운 발톱을 제어할 수 없어. 난 사랑의 이름으로 네 곁을 떠나야해. 나의 사랑...
상의 No.531 성의세레나데
사랑은 이성을 잃게한다는 것을 알았어. 어떤 것도 나를 말릴 수 없어. 꼭 너를 만날거야.
하의 No.489 불면의밤
나를 향해 달려오는 너를 보았지. 예전 모습의 내가 아니더라도 넌 한 번에 날 알아볼 거야.
신발 No.1030 기사의장화
나를 향해 오는 너를 보았지. 예전 모습의 내가 아니라도 넌 한 눈에 날 알아볼 거야.
장식 No.2223 여명의왕관
난 처음으로 야수의 몸을 감사했다. 가시덤불 속에서도 널 보호할 수 있으니까.
장식 No.2224 야수의귀
초승달 빛이 나를 비추고, 야수의 저주가 자취를 감췄따. 그리고 그 순간 힘이 회복되었다.
장식 No.2225 월하의약속
성대한 연회를 연 그 날, 은은한 왈츠와 함게 우리는 달빛 가득한 정원에서 춤을 췄지.
뷰티 No.120 사랑의용서
그 새벽 넌 내가 상냥한 왕자님이라 했지. 하지만 네가 나의 야수의 모습을 볼까 두려워.
+)원피스 No.971 영원의세월
야수가 인간과 사랑에 빠지면 야수는 힘을 잃고 인간의 형태를 유지할 수 없다.

  • 자객의 신념

헤어 No.581 나타샤, No.582 나타샤화려, No.583 보랏빛나타샤
오후의 차와 무도회보다 검의 그림자가 더 어울리는 그녀.
원피스 No.489 자객의신념, No.490 자객의신념화려, No.491 자객의신념술
아름다운 외모는 임무 수행에 좋은 보호색이다. 민첩한 손놀림은 임무를 완수하는 최고의 기술이다.
양말 No.236 자객, No.237 자객화려, No.238 자객레어
눈에 띄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치명적인 독침을 숨길 수 있다.
신발 No.544 칼빛하이힐, No.545 칼빛하이힐화려, No.546 칼빛하이힐타일
로고가 완성되자, 카나리아의 신발장인을 찾아가 제작한 하이힐이다.
장식 No.665 뾰족칼, No.671 뾰족칼핏빛
매일 밤 날카로운 이 칼을 닦으면, 그녀의 고독한 마음처럼, 칼날에 차가운 달빛이 내려온다.
장식 No.664 자객허리장식, No.667 자객허리장식화려, No.670 자객허리장식레어
자객의 자격이 되면 다양한 무기를 소지할 수 있다. 휴대성과 편리성을 감안하면, 가죽 허리띠가 좋을 것 같다.
장식 No.666 자객장갑, No.669 자객장갑화려, No.672 자객장갑레어
멋있는 자객 장갑. 어떤 무기가 숨겨져 있을 것 같다.

  • 장밋빛소녀

헤어 No.035 장미소녀골드
카나리아 정원의 작은 장미처럼 활짝 필 날을 기다리는 소녀.
헤어 No.036 장미소녀핑크
카나리아 여왕이 즐겨찾는 정원의 장미. 함께 모여 스틸로즈에 대해 이야기한다.
헤어 No.037 장미소녀실버
장미는 카나리아 왕국의 또 다른 이름일지도 모른다. 그 이유는 그녀가 바로 철의 여왕이기 때문···
헤어 No.038 장미소녀블랙
소녀는 여왕이 스틸로즈를 조직한 이유를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소녀가 9일 전쟁에 나타났단 무명의 소녀이기 때문이다.
상의 No.018 장미정원
미라클 대륙에는 유명한 장미정원이 두 군데 있다. 바로 릴리스의 웬디시티와 카나리아 여왕 소유의 꽃밭.
하의 No.081 화려한장미
캉캉스타일의 발랄한 치마. 붉은색의 화려한 장미가 생각난다.
양말 No.021 장미문양
장미문양이 들어간 화이트 니삭스. 커다란 장미가 진짜같다.
신발 No.050 장미슈즈
귀엽고 화려한 왕실 구두. 뚜렷한 카나리아 스타일이다.
장식 No.036 장미모자
화려하고 우아한 것을 좋아하는 카나리아 소녀들의 필수 아이템.
장식 No.038 장미목걸이
하얀 목에 핀 아름다운 장미.
장식 No.039 장미백
화려하고 정교한 토트백. 향기로운 장미향기가 난다.
장식 No.037 장미체인
왕실에서 사용할 법한 장미 체인. 카나리아 여왕이 장미소녀에게 선물한 장식품.

  • 젤리피쉬

헤어 No.129 물의요정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나라에 어울리는 이름. 카나리아왕국이라면 이 귀여운 요정을 볼 수 있다.
헤어 No.130 물의요정화려
원피스 No.124 젤리피쉬요정
카나리아 숲의 수호를 받는 바다에는 젤리피쉬 요정이 살고 있다.
원피스 No.125 젤리피쉬공주
카나리아 숲의 수호를 받는 바다에는 젤리피쉬 공주가 살고 있다.
아우터 No.047 희미한빛
카나리의 숲의 수호를 받는 바다에는 젤리피쉬 요정이 살고 있다.
아우터 No.048 희미한빛화려
카나리아 숲의 수호를 받는 바다에는 젤리피쉬 공주가 살고 있다. 숲 속의 정령들은 그녀를 만나러 자주 바다로 내려온다.
양말 No.096 거품화려
카나리아의 바다가 생각난다. 발 부분이 넓게 퍼지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순수한 하얀색 바탕에 은은한 하늘 빛 장식이 특징이다.
장식 No.133 해파리, No.136 해파리화려
바다 속에서 빛을 내는 해파리. 무지개 빛깔을 띄는 것도 있다.
장식 No.134 빛해파리
바다 속에서 빛을 내는 해파리. 파도와 함께 헤엄친다.
장식 No.137 빛해파리화려
바다 속에서 빛을 내는 해파리. 무지개 빛깔을 띄는 것도 있다. 아름다운 바다의 보물.
장식 No.135 파도물결, No.138 파도물결화려
춤추는 바다의 파도물결.

  • 증기의 시대

헤어 No.039 빅토리아
고전주의에서 빅토리아 시대를 대표하는 격조있는 헤어스타일
아우터 No.019 스팀펑크재킷
과거와 미래, 꿈과 현실, 과학과 마술이 공존하는 시대. 누군가는 자동차를 운전하고 누군가는 마법을 부린다.
상의 No.056 스팀시대
가장 강력한 시대, 빠르게 회전하는 환상의 시대. 화려함은 카나리아와 비슷하고, 오묘함은 스텔라 왕국을 보는 듯 하다.
하의 No.062 고전주의
니키가 살던 시대에 있었던 황금의 시대가 미라클 대륙에도 도래했다.
양말 No.022 기계삭스
증기의 시대 유행 스타일.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봐야 발전할 수 있다는 당시의 신념을 표현한다.
신발 No.051 마법기계
증기와 동력을 만들어 내는 거대한 마법의 증기기관.
장식 No.040 톱니바퀴모자
톱니바퀴, 나사, 피스톤, 베어링 같은 것뿐이지만, 세련된 멋을 잃지 않는다.
장식 No.042 복고지팡이
최첨단 과학으로 신기한 기계들이 쏟아져 나와도 전통의 가치는 존중받아야 한다.
장식 No.043 스팀벨트
스팀펑크의 마법이 이제는 첨단과학의 마법을 부린다.
장식 No.041 복고안경
이 안경을 쓰면 증기시대의 복잡한 증기장치가 생각난다.

  • 지혜의 하늘

헤어 No.1003 학자의지식
장미덩굴이 어우러진 사단 안 다요비는 많은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색다른 매력의 아가씨다.
원피스 No.830 캉캉네이비
다요비의 평소 멍한 모습은 항상 놀림거리가 되지만 와인과 남색 롱 스커트를 좋아한다.
아우터 No.414 하늘의지혜
독서 외에도, 다요비는 별을 보길 좋아한다. 그녀는 파란색이 지혜를 상징한다고 믿는다.
신발 No.894 계단
다요비는 타고난 소질로 사람을 놀라게 하지만 때로는 당황스러운 코디를 선보이기도 한다.
장식 No.1712 학자의모자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은 다요비는 디자인 코디의 역사를 연구해 매번 코디를 잘 해내었다.
장식 No.1713 지식의힘
다요비는 자신의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쉽게 이길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어!

  • 짙은 꽃내음

헤어 No.851 꽃봉오리헤어
큰 창문을 통해 꽃을 보는 것은 나만의 휴식 방법이다. 무슨 꽃인지는 모르지만, 예쁘다.
원피스 No.706 짙은꽃내음
꽃이 만개한 봄을 나는 사랑한다. 바람이 새하얀 꽃을 스치며 향기를 머금고 그에게 향했다.
신발 No.774 꽃넝쿨
꽃내음 가득한 바람이 그를 스치면 따뜻한 미소가 필 것이다. 그도 이 꽃을 좋아하리라.
장식 No.1329 이슬보석핀
그와 마주 섰을 떄, 꽃내음 때문에 입가가 씰룩거렸어.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좋겠어.

  • 천사의 은총

헤어 No.588 수호신
카나리아왕국에서 천사는 수호신이며 선량한 영혼을 지켜준다고 믿는다.
원피스 No.495 천사의은총
카나리아왕국은 종교와 신앙을 숭상하는 나라다. 사람들은 신의 존재를 믿고, 천사가 사람들을 지켜준다고 믿는다.
신발 No.548 천국의계단
카나리아의 하늘에는 눈처럼 폭신한 구름 위 성령의 전당으로 이어지는 천국의 계단이 있을 것이다.
장식 No.677 성령의 목걸이
카나리아왕국의 예배당은 넓고 아름다워 수녀들은 매일같이 사람들과 천사를 위해 기도한다.
장식 No.678 성령의관
운명의 회랑에 울리는 교향곡이 천국의 성전을 배회한다. 당신은 성령의 눈물 아래 승화된다.
장식 No.679 천사의날개
천사의 순수한 날개. 성스러운 빛깔을 띈다.
장식 No.680 성령의장갑
철의 여왕의 대관식은 왕국의 예배당에서 거행됐다. 대주교가 직접 왕관을 씌워줬다.
뷰티 No.024 순수한천사
맑고 깨끗한 하늘의 영혼. 모든 생명에 활기와 은총을 내린다.

  • 카사블랑카

헤어 No.734 단발웨이브
중세 카나리아 왕국은 사람이든 요정이든 혈통을 중시했다. 어떤 사람은 가난한 운명을, 어떤 사람은 부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원피스 No.617 이슬드레스
카사블랑카, 절망을 가지고 태어났다. 고귀한 혈통은 혼혈로 더럽혀졌고, 어떤 요정도 그녀를 받아주지 않고 쫓아냈다.
신발 No.669 얼음슈즈
이 세상의 절망을 지닌 카사블랑카는 카나리아 숲을 떠나 전쟁이 사라지지 않는 카나리아왕국에 도착했다.
장식 No.1032 카사블랑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사블랑카, 추억으로 가득한 꽃이다. 추억의 담담함, 담담함의 영원함, 영원함의 아름다움.
장식 No.1033 카사블랑카핀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카나리아에 가져왔다. 바람에 흔들리는 카사블랑카, 전쟁 중 살아남은 가장 아름다운 백합이다.
장식 No.1034 레이스목걸이
중세의 전쟁이 사그라들며 르네상스 시대를 알리는 나팔이 울렸다. 혈통이 중요치 않으나 그녀는 그 숲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 하이디의 노래

헤어 No.813 하이디의노래
카나리아 왕국의 첫인상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치맛자락이 화려한 환상적인 스타일이었다.
원피스 No.671 숲속의노래
하이디 마을엔 대도시의 화려한 밤거리는 없지만, 자연스럽고 순박한 민속 풍습이 있다.
아우터 No.336 봄의노래
그들은 평범하면서도 알찬 하루를 보내며 마을을 찾는 모든 손님에게 친절로 보답한다.
신발 No.738 자연의노래
마을 주민들은 자연에 대한 그리움을 가지고 있다. 생활방식 또한 대자연과 조화를 이루었다.
장식 No.1230 주교의노래
인류의 각종 행위들은 자연에서 깨닫고, 자연 또한 인류에게 영혼과 영감을 준다고 믿는다.
장식 No.1229 비취의노래
자연은 선량한 사람을 배양하고, 사람은 자연에 의지하는 것을 유일한 자양분이라고 여긴다.

  • 호접몽

헤어 No.701 나비의소원, No.702 나비의소원화려
날려 보낸 성스러운 나비는 경건한 메신저가 되어 나풀나풀 춤을 추며 사람들의 소원을 전한다.
헤어 No.703 나비의소원레어
카나리아 숲에는 나비에게 소원을 말하고 날려보내면 나비가 요정에게 소원을 전해준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헤어 No.704 나비의소원블랙
날려 보낸 화려한 나비는 반짝반짝 빛나는 별처럼 매혹적인 춤을 추며 사람들의 소원을 전한다.
헤어 No.705 나비의소원골드
날려 보낸 아름다운 나비는 천사처럼 환한 빛을 비추며 사람들의 소원을 전한다.
원피스 No.586 호접몽, No.587 호접몽화려
원피스 No.588 호접몽레어
신비한 나비는 만날 수는 있지만 가질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나비를 찾으려 다녔지만, 정성의 기도로만 나비를 부를 수 있다.
원피스 No.589 호접몽블루, No.590 호접몽핑크
아우터 No.290 나비의부름레어
아우터 No.291 나비의부름블루, No.292 나비의부름핑크
신비한 나비는 만날 수는 있지만 가질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나비를 찾으러 다녔지만, 정성의 기도로만 나비를 부를 수 있다.
양말 No.282 나비의축복, No.283 나비의축복화려, No.284 나비의축복레어
기원의 춤을 추는 요정들을 나비들이 둘러싸며 축복한다. 요정들은 사람들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기도한다.
양말 No.285 나비의축복블루
은은한 춤을 추는 요정들을 나비들이 둘러싸며 축복한다. 요정들은 사람들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기도한다.
양말 No.286 나비의축복핑크
로맨틱한 춤을 추는 요정들을 나비들이 둘러싸며 축복한다. 요정들은 사람들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기도한다.
신발 No.637 나비의선회, No.638 나비의선회화려, No.639 나비의선회레어
사명을 전하는 나비들은 여러 꽃들 사이를 날아다닌다. 사람들의 소원을 전할 때까지 쉬는 법이 없다.
신발 No.640 나비의선회블루
사명을 전하는 보랏빛 나비들은 여러 꽃들 사이를 날아다닌다. 사람들의 소원을 전할 때까지 쉰느 법이 없다.
신발 No.641 나비의선회핑크
사명을 전하는 분홍빛 나비들은 여러 꽃들 사이를 날아다닌다. 사람들의 소원을 전할 때까지 쉬는 법이 없다.
장식 No.930 나비의사명, No.933 나비의사명화려, No.936 나비의사명레어
나비는 소원을 전하기 위해 산다. 사명을 완수한 나비들은 결국 죽는다. 나풀거리며 날던 순간은 짧지만 원망도 후회도 없다
장식 No.939 나비의사명블루
보랏빛 나비는 소원을 전하기 위해 산다. 사명을 완수한 나비들은 결국 죽는다. 나풀거리던 순간은 짧지만 원망도 후회도 없다.
장식 No.942 나비의사명핑크
분홍빛 나비는 소원을 전하기 위해 산다. 사명을 완수한 나비들은 결국 죽는다. 나풀거리던 순간은 짧지만 원망도 후회도 없다.
장식 No.932 나비의흐름, No.935 나비의흐름화려, No.938 나비의흐름레어, No.941 나비의흐름블루, No.944 나비의흐름핑크
운 좋게 소원을 품고 날아가는 나비를 본다면 당신의 소원은 금방 이뤄질 것이다. 우리는 나비를 몇 번이나 만날 수 있을까?.

  • 흑장미

헤어 No.899 빛바랜페이지
먼지가 찬 다락방은 고요하고 빛바랜 책에는 토템이 그려있다. 누군가 흑장미라는 세 글자 위에 동그라미를 그려놓았다.
상의 No.454 검붉은전주곡
샌드왕국의 부락에는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의식이 있다. 진귀한 디자인 재료를 바치며 디자인 능력의 축복을 기도한다.
하의 No.427 검붉은겨울춤
새벽빛의 소녀를 따르느라 동백꽃을 돌볼 틈이 없었다. 라벤더 꽃밭을 지나니, 마음속에 핏빛의 흑장미가 물들었다.
신발 No.813 순간의영원
사신은 죽음의 기운이 서린 손으로 장미를 쥐었다. 짙은 안개가 모여들자, 붉은 장미꽃은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머물렀다.
장식 No.1454 가는장미
어두운 밤의 카나리아 숲에서 불쑥 나타난 남자는 고개를 숙여 흑장미 한 송이에 입을 맞췄고, 순간 소녀는 숨을 죽였다.
장식 No.1455 핏빛화관
자칭 흑장미의 주인이라는 그가 소녀에게 화관을 씌우자 소녀는 수줍어 고개를 숙였다. 가시가 그의 손을 찔러 피가 났다.
장식 No.1456 끝없는악몽
흑장미 소녀를 찾는 것을 잊고 매일 잠만 잤다. 동료는 잠든 그녀의 얼굴에서 죽음을 보았고 선지자의 만류를 뿌리쳤다.
장식 No.1457 진실의등
남자는 그녀의 신분을 말했고, 진실의 등 아래 뼈만 남은 얼굴을 드려냈다. 이별의 무도회에 흑장미가 피었다.
뷰티 No.070 사무치는그리움
나는 이 에너지로 강해지고 싶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저 어두운 깊은 숲, 고개 숙인 그림자와 검붉은 장미만 보인다.

노스

  • 노스의 위용

헤어 No.511 노스아가씨
추위와 폭풍의 나라에서 자라 창백한 피부와 머리 색을 가진다. 하지만 노스의 열정은 뜨겁다.
아우터 No.211 밀리터리베스트
심플한 스타일의 밀리터리 조끼. 어깨에 중요한 군사무기를 멜 수 있다.
상의 No.353 노스의위용상의
노스왕국의 밀리터리 제복을 입으면, 노스왕국 군인의 위용이 살아난다.
하의 No.333 노스의위용하의
노스왕국의 밀리터리 제복을 입으면, 노스왕국 군인의 위용이 살아난다.
신발 No.495 노스의위용신발
일반적인 군화같지만 군화 바닥에 여러 가지 무기 장치들이 있다고 한다.
장식 No.504 밀리터리모자
노스왕국의 모자. 밀리터리 패턴이 용감한 군인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장식 No.505 밀리터리장갑
노스왕국의 장갑. 용감한 군인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 단풍의 온도

헤어 No.578 따뜻온도브라운, No.579 따뜻온도블랙
추운 계절에 긴머리는 정전기 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자를 수 없다면 포니테일로 묶어 버리자.
원피스 No.487 단풍의온도레드, No.488 단풍의온도블루
노스왕국에 건조하고 밋밋한 군복만 있는건 아니다. 극심한 추위지만 아름다운 겨울 의상을 놓칠 순 없다.
아우터 No.243 단풍아우터
노스왕국에서 이런 가죽재질의 고급 아우터의 가격은 상당할 것 같다.
양말 No.233 꽈배기양말블랙, No.234 꽈배기양말그레이, No.235 꽈배기양말브라운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추운 나라. 노스왕국의 면양말은 정말 따뜻하다.
신발 No.542 단풍카펫
단풍잎은 북부의 추위의 사자다. 따뜻함으로 땅을 덮고 겨울을 위한 카펫을 까는 것 같다.
장식 No.661 단풍머리띠
심플한 단풍잎이 이 계절과 잘 어울린다.
장식 No.662 얼음단풍
노스왕국에서는 품절됐다. 카나리아왕국에서도 살 수 없을 것 같다.

  • 바람의 노래

장식 No.1766 구름폭풍
명예와 오만은 이미 배신하고 적에게 투항하여 북풍의 노래가 끊이질 않았다.

  • 불의 노래

헤어 No.777 불의노래
노스왕국의 사람들은 모두 천성적으로 의연하다. 차가운 바람과 뜨거운 불길이 그들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헤어 No.778 불의노래화려
있는 힘을 다해 시험에 통과한 그녀는 가장 완벽한 성적으로 군인의 길에 한 획을 그었다.
헤어 No.779 불의노래레어
세상에서 가장 좋은 무기는 바로 자기 자신. 계속해서 자신을 강하게 해야 더 멀리 갈 수 있다.
헤어 No.788 불의노래라벤더
눈물과 피는 전쟁을 가장 잘 설명해준다. 훈장은 군인들의 가장 큰 영광이지만 그녀는 다시는 훈장으로 영광을 설명할 수 없다.
헤어 No.789 불의노래딥퍼플
위에서 퇴각 명령이 내려오지 않으면 마지막 한 명, 마지막 한 발만 남았다 할지라도 어느 누구의 퇴각도 허락할 수 없다.
아우터 No.326 장교코트
순탄치 못한 장교의 길을 한걸음씩 걸어갈 때, 땀과 피가 그녀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아우터 No.331 장교코트와인
전쟁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 잔혹함을 알 수 없고, 그녀가 전장에서 무엇을 겪고 극복했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아우터 No.332 장교코트블랙
계속되는 죽음과 이별은 어느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않게 만들었다. 장교로서 냉정해야 했고 군인의 투지를 가다듬어야 했다.
상의 No.434 용기자켓
어렸을 때, 그녀는 언젠가 아버지처럼 멋진 군복을 입을 수 있기를 꿈꿨다.
상의 No.435 용기자켓화려
군대에 입대하자, 움켜쥔 그녀의 두 손이 조금씩 떨리기 시작했다. 오랫동안 품어 온 바람이 드디어 이루어졌다.
상의 No.436 용기자켓레어
전장에서 그녀는 힘차게 적을 무찔렀다. 피로 국가의 영광을 지키고, 생명으로 승리의 서광을 맞이했다.
상의 No.439 용기자켓와인
피, 고통, 발버둥, 반항, 치유, 꿋꿋함, 강함... ... 모든 군인들이 겪는 과정이다.
상의 No.440 용기자켓블랙
전쟁은 체스고 병사들은 체스의 말일 뿐이다. 그녀는 기꺼이 말이 되었고, 자신의 목숨으로 나라의 미래를 지켰다.
하의 No.399 철혈정신
마음 속에서 솟구치는 갈망이 그녀를 삼킬 듯 했다. 호전적인 성향이 그녀의 몸 속에서 뿜어져 나왔다.
하의 No.400 철혈정신화려
빡빡한 훈련이 피곤했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노스왕국 사람들의 피에 흐르는 의연함과 끈기이다.
하의 No.401 철혈정신레어
그녀는 더 이상 아버지의 군복을 동경하던 소녀가 아니다. 그녀는 이미 아버지의 맘속에 자랑스러운 존재가 되어 있었다.
하의 No.404 철혈정신와인
그녀는 최전방을 선택했다. 아버지께서 군인의 집은 전장이 아니면 무덤일 뿐이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하의 No.405 철혈정신화이트
어릴 적 그녀는 군인이 되어도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겠다 맹세했지만, 지금은 숙명처럼 아버지와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
신발 No.706 흑백신념
그 해, 그녀는 군대에 갈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 군복을 입는 그 순간, 마음 속의 뜨거운 피가 들끓었다.
신발 No.708 흑백신념레어
노스왕국에서는 여성 장교의 수가 남성에 비해 적다. 그녀는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장교의 일을 개척해 나갔다.
장식 No.1155 사병모자
그녀는 자신의 야망을 인지했다. 작은 모자는 결코 그녀의 야심을 만족시켜주지 못했다.
장식 No.1156 장교모자
전진하는 그녀의 발걸음은 영원히 쉬지 않는다.
장식 No.1157 철혈채찍
노스왕국 육군의 장교로서, 그녀의 강철같은 솜씨와 근엄한 행동은 군대 전체를 두려움에 떨게 했다.
장식 No.1158 믿음의손
폭풍과 화염이 쏟아질 때 그녀는 멀리서 들리는 포화소리를 들었다. 마음속 전의가 꿈틀대기 시작했다.

  • 설원의 그리움

헤어 No.1221 화이트스노우
베카가 고향을 떠나던 날, 엄청난 눈이 내렸다. 베카는 까마득히 먼 여정에 올랐다.
헤어 No.1227 화이트스노우맑음
설원을 달려 베카는 최전방에 도착했다. 어려운 통신 임무 속에서도 레이아를 잊지 않았다.
아우터 No.498 줄무늬망토
눈 덮인 절벽에서 레이아가 고향의 노래를 불렀꼬, 담요를 덮은 베카도 노래를 따라 불렀다.
아우터 No.499 줄무늬망토맑음
베카는 레이아에게 청년이 떠났음을 알려줬다. 그녀는 레이아의 꿈을 지켜주고 싶었다.
상의 No.553 명예의상의
눈이 점점 거세게 내렸지만, 레이아의 노래에 베카의 상처 입은 마음이 점점 아물어 간다.
상이 No.556 명예의상의맑음
베카가 떠나고 맞이한 겨울. 누구도 그녀에게 기대지 않았지만 그녀를 위해 추억을 노래했다.
하의 No.510 양털치마바지
베카는 그녀와 청년을 만났고, 레이아를 대신해 사모하는 사람을 찾아주려 했다.
하의 No.513 양털치마바지맑음
베카는 청년의 소식을 알려주었지만, 레이아는 그의 이름을 말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양말 No.482 캐시미어양말
베카는 레이아가 가수였단 얘기를 들었지만 어떻게 노래를 할 수 잇는지 상상이 안 간다.
양말 No.488 캐시미어양말맑음
베카는 그녀를 믿고 있는 레이아를 위해 반드시 청년의 소식을 전해야만 했다.
신발 No.1093 소원단화
12월엔 모든 것이 얼어버린다. 전쟁에 진전이 없고, 최전방으로 옮겨도 희망이 없다.
신발 No.1099 소원단화맑음
순간이 걱정은 이미 사라졌다. 청년을 기억하는 것은 청춘에 대한 그리움에서 비롯된 것이다.
장식 No.2456 얽혀진곡선
한 겨울 베카는 레이아를 알게 되었다. 동갑내기 두 소녀는 금세 친구가 되었다.
장식 No.2481 얽혀진곡선맑음
나무가 무성하고 빛이 가득하다. 하늘은 꽃술에서 자라나고, 감정이 포옹할 때 솟아난다.
장식 No.2457 정막한원각
통신병이 된 후 베카는 전쟁터를 떠도는 생활과 작별을 고했지만 가끔 옛날을 그리워한다.
장식 No.2482 정막한원각맑음
베카는 수소문 끝에 레이아가 사모하는 청년을 찾아내 은발머리 아가씨를 기억하는지 물었다.
장식 No.2458 청춘우표
베카는 레이아에게 청년의 소식을 가져오겠다고 했다. 레이아는 베카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장식 No.2483 청춘우표맑음
오랜만에 재회한 자매가 서로를 부둥켜안고 울었다. 전쟁이 끝나고, 봄이 다시 찾아왔다.

  • 영광의 동행

헤어 No.972 폭풍의아들
노스 왕국의 맹렬한 화염과 폭풍우 속에서 성장한 소년은 군복을 입고 전재엍로 나간다.
원피스 No.798 영광의동행
군인의 가슴에 있는 훈장은 명예를 상징하고 그것은 영웅들에게 신념으로 계승되었다.
아우터 No.404폭풍의망토
국가와 명예를 위해 용감하게 목숨을 맹세한다. 세찬 폭풍우속에서 영웅의 본모습을 보여라!
장식 No.1624 여명의검
스틸로즈는 니드호그의 어둠의 결정을 막았다. 새벽녘 밤에 서로를 향한 두 검만이 빛났다.
뷰티 No.081 맹렬한신념
충성심은 그의 원칙이다. 전쟁터의 병사들은 그의 충성심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육군소령

헤어 No.612 설산의용사
노스왕국의 얼음바람도 군인의 의지를 꺾을 수 없다. 눈과 얼음은 장식품일 뿐이다.
헤어 No.613 해양원정
해군식 헤어. 검게 염색하는 이유는 흰색의 군복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라고 한다.
아우터 No.254 육군소령
두툼하고 따뜻한 군용 아우터. 행동하기 편하고 몸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아우터 No.255 해군소령
노스왕국의 얼음바람이 세차게 불어도, 가슴의 훈장은 변함이 없다.
상의 No.382 육군상의
노스왕국의 육군 소령. 전쟁에 나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고 맹세했다.
상의 No.383 해군상의
니키가 좋아하는 흰색 군복. 모모는 니키가 너무 말라 보인다고 한다.
하의 No.353 갈색군복바지
노스왕국의 황갈색 황야에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색으로 디자인 되었다.
하의 No.354 흰색군복바지
하얀 갑판과 하나처럼 보이는 화이트 팬츠. 날씬하게 보인다.
양말 No.243 군인소총
안나가 이 총을 들자, 모모는 니키 뒤로 숨었다.
신발 No.563 군화
여군들이 좋아하는 군화. 아름다운 각선미와 동시에 다리 보호가 가능하다.
장식 No.720 육군모자
노스왕국의 육군모자. 회의에 갈 때 쓰면 어울릴 것 같다.
장식 No.721 해군모자
모모가 써도 전혀 위화감이 없다.
장식 No.722 육군장갑
부드러운 재질의 육군장갑. 안에 작은 칼도 숨길 수 있다.
장식 No.723 해군장갑
육군장갑보다 기능이 좋고 실용적인 가죽장갑. 상어에게 물려도 끄덕없는 소재로 만들어졌다.

  • 지휘관

헤어 No.848 지휘관
지휘관의 지시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왜냐하면 그녀가 겪은 전쟁의 참상은 병사들의 경험을 초월하기 때문이다.
아우터 No.352 행군의포진
전쟁터의 모든 병사와 장군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은 그녀 자신의 능력에 대한 인정이자 동시에 가장 큰 시험이다.
상의 No.452 침착한지휘
그녀는 노스왕국 사람들이 가진 박력을 잠시 내려놓고 침착하고 냉정하게 지휘관의 임무를 수행했다.
하의 No.416 손가락지휘
가끔씩 그녀는 지휘관이 되고자 하는 야망을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있다. 전쟁의 참혹함을 너무도 잘 알기에.
신발 No.771 용병술의대가
그녀는 비록 전쟁의 여파로 진급이 무산되었지만, 한편으로는 한 명의 훌륭한 참모장을 만날 수 있어 행운이었다.
장식 No.1319 저격총
그녀는 지휘능력 뿐만 아니라 전투능력도 탁월하다. 전투병사 시절 겪은 전쟁의 기억이 여전히 선명하다.
장식 No.1320 숙련된기술
그녀의 지휘 능력은 논쟁의 여지없이 완벽하다. 승리가 그것을 증명한다.
장식 No.1321 지휘의혁신
그녀는 항상 공부한다. 무기와 기술이 발전한 만큼, 지휘 전술 역시 그에 발맞춰 혁신해야 하기 때문에.

  • 참모장

헤어 No.847 참모장
전쟁터의 전사나, 사무실의 직원이나 노스왕국의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끓어오르는 피를 가지고 있다.
원피스 No.703 전략
전쟁은 그녀를 매혹시켰다. 그녀가 가진 신체적 결함은 걸음을 멈추게 했지만, 그래도 그녀 사전에 포기란 없다.
아우터 No.351 책략과지휘
유년 시절, 그녀는 병에 걸려 전투 병사의 꿈을 포기했다. 그 후유증으로 현재까지도 두 다리의 길이가 같지 않다.
양말 No.321 끝없는연구
그녀는 운명이 아닌 오직 스스로를 믿었다. 후유증 따위가 꿈을 막을 수 없었기에 사관학교 시험에 응시했다.
신발 No.770 정해진결과
그녀는 높은 구두굽으로 다리의 비밀을 감추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고강도의 체력 훈련을 버텨낼 방법이 없었다.
신발 No.1315 책략의안경
체력의 부족함은 지식으로 보충한다. 매일 전술 연구에 몰두하느라 시력이 급격히 나빠졌다.
장식 No.1316 책략의군모
대규모 전쟁이 발발하자, 그녀는 참모장이라는 새로운 위치로 자신만의 기회를 만들었다.
장식 No.1317 확실한승리
전쟁에서 그녀는 지휘관에게 각종 정보와 전략을 제시했다. 이 순간을 위해 수년간 전술 연구를 멈추지 않았다.
장식 No.1318 책략의대가
책상에 산더미처럼 쌓인 자료들은 그녀가 책략의 대가임을 증명한다.

샌드

  • 금빛 햇살

헤어 No.849 황금빛물결
햇살 아래 반짝이는 꽈배기 헤어 스타일, 이런 헤어 스타일은 머릿결이 매우 중요하다고~
원피스 No.704 금빛햇살
올해는 샌드왕국의 브라운 컬러와 뜨개질 도안이 대륙 전체 시장을 장악했다.
양말 No.322 퀼팅스타일
퀼팅 스타일의 패션은 고대부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받고 있다.
신발 No.772 고전가죽신
이 수공예 가죽신은 샌드왕국의 전통 가죽 수공예의 정교함과 에스닉한 스타일이 두드러져!
장식 No.1322 고독한매
샌드왕국의 하늘엔 용맹한 매가 날아다니지. 두려울게 없는 모습이 마치 사막의 아들딸 같아.
장식 No.1323 아름다운황야
이 정교하고 아름다운 목걸이는 샌드왕국의 예쁜 돌멩이들을 엮어 만든 거야.
장식 No.1324 퀼팅패션
샌드왕국 전통의 푸른 퀼팅 꽃무늬는 이미 디자인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유행이 되었어.

  • 대지의 토템

헤어 No.614 대지의딸브라운
갈색 빛의 웨이브 헤어. 앞머리를 내려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헤어 No.615 대지의딸블랙
짙은 블랙의 웨이브 헤어. 황야의 밤하늘처럼 조용하다.
원피스 No.518 대지토템
샌드왕국의 소녀가 자연의 힘, 자연의 패기, 자연의 강인함을 마음에 새긴 토템무늬 원피스.
원피스 No.519 대지의토템
태양빛 골드와 하늘빛 블루가 샌드왕국 사람들의 노랫소리 같다.
아우터 No.256 대지의정신
대지 정령의 토템 무늬와 가장 비슷한 색의 천 위에 초록빛 줄무늬를 그렸다.
신발 No.564 리본부츠
안나가 신다가 포기한 부츠. 모모는 다리가 짧아 보인다고 놀렸다.
장식 No.726 사막
사막 깊은 곳의 꽃으로 만들어진 화관. 오아시스의 싱그러움이 느껴진다.
장식 No.727 야성의목걸이
가죽끈에 달린 깃털과 늑대이빨, 각양각색의 구슬들이 아름답다. 어떤 사냥꾼이 니키에게 선물한 목걸이다.
장식 No.728 토템팔장식
샌드왕국의 장신구. 에스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장식 No.729 토템팔찌
샌드왕국의 오래된 장신구. 조금 변형해서 예쁜 팔찌가 되었다.
장식 No.730 토템가방
순수한 느낌의 샌드왕국 스타일 가방

  • 바람의 전설

헤어 No.1087 리카
리카는 숙명과 예언을 믿지 않는다, 오직 신앙과 자신의 힘을 믿을 뿐.
상의 No.508 바람의그녀상의
하의 No.468 바람의그녀하의
신발 No.969 별의인도
장식 No.1967 그리핀
장식 No.1968 성대한연회
계곡의 끝에 상자가 있었다. 리카가 상자를 열자 갖은 보물들이 찬란히 빛났다.
장식 No.1969 제물의깃털
장식 No.1970 기묘한환상
장식 No.1971 용사의검
장식 No.1972 비단의만남
+) 원피스 No.901 바람의전설

  • 별의 사제

헤어 No.930 별의사제
수천 년 된 점성술을 전승한 그녀는 별과 같이 빛나는 존재처럼 미래와 과거를 보았다.
원피스 No.766 별의침묵
별은 세간의 변화에 예견했지만, 지금은 침묵하고 있어. 사제는 그들의 비밀을 찾고 있지.
신발 No.833 별의몽환
흘러가는 세월 아래 별은 하늘의 춤을 추는데, 그 움직임은 영혼의 신비를 나타내는 걸까?
장식 No.1510 타로마법진
넓은 선택의 폭에서 결국 한 길을 택하겠지. 그 길에서의 모든 것은 네가 책임져야 해.
장식 No.1511 별의꿈
혈흔의 재앙으로 대륙은 일순간에 검붉게 물들어 갔다. 별의 예시일까, 단지 꿈의 경지일까?
장식 No.1512 흩어진별
사람들은 오랜 시간 별을 탐구해왔다. 별이 비바람에 흩어져도, 사제는 비밀을 알고 있다.
장식 No.1513 별의파편
어둠이 깔리면 어둠 속에서 별이 떨어지는 소리를 경청하며, 사방에 흩어진 파편을 줍는다.
뷰티 No.073 심원한별
그녀의 눈빛의 비밀은 별과 같이 심원하고 반사되는 빛은 먼 곳으로 한없이 뻗어나가네...

  • 별의 이야기

헤어 No.1088 카산드라
신비한 무녀 카산드라, 그녀의 숙명의 서엔 샌드 왕국의 모든 과거와 미래가 있다고 한다.
아우터 No.447 별과달의만남
아름다운 카산드라, 별과 하늘이 그녀를 비추고 시인의 전설 속에 그녀의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상의 No.509 별의비밀상의
바람의 계곡에 밤이 찾아오자 캐일은 손에 들린 신등의 불을 껐다. 마치 미지의 숙명과도 같았다.
하의 No.459 별의비밀하의
태양은 빛을, 달은 어둠을 상징하지. 별의 상징은 미지수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신발 No.970 운명의계시
카산드라는 숙명의 서를 들고 전 샌드 왕국을 돌아 바람의 계곡으로 왔다. 용사의 숙명의 곁에 섰다.
장식 No.1973 숙명의서
오래된 책 속의 역사와 미래. 카산드라를 제외한 그 누구도 이 책 속의 숙명의 미제를 풀 수 없다.
장식 No.1974 진리의가닥
진리는 언제나 소수의 사람에게 쥐여지는 것. 사람들은 헛된 것만 믿고 진실된 숙명을 거절한다.
장식 No.1975 예언자의왕관
왜 카산드라야? 사람들이 믿지 않는 예언자, 너무나 슬프잖아. 라고 리카가 말했다.
장식 No.1976 별의사슬
숙명의 서에는 예언자의 일은 적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에게 죽음과 삶은 큰 의미가 없다.
장식 No.1977 별의팔찌
숙명의 서엔 죽음만이 돌아갈 길이라 적혀 있다. 별은 꿈 속에서 시간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뷰티 No.102 바람달의시
예언자의 눈 속에 과거와 미래, 별과 바람, 그리고 달이 써내린 숙명이란 이름의 시를 볼 수 있다.
+헤어 No.1089 바람의소식
바람이 먼 곳의 소식을 전해왔다. 카산드라는 바람을 따라 신비한 바람의 계곡으로 들어갔다.
+원피스 No.902 별의이야기
바람 계곡 깊은 곳에 상자가 숨겨져 있다. 진귀한 보석이거나 여행자의 유물일 수도 있지.
+장식 No.1978 운명의가닥
리카를 향한 카산드라의 목소리가 떨렸다. 너는 보물을 찾은 대가로 목숨을 잃을 것이야.
+장식 No.1979 달인연의돌
그 누구도 바람의 계곡에서 보물을 찾지 못했다. 그 곳으로 향한 자는 모두 목숨을 잃었다.

  • 사막의 마법

헤어 No.926 타지의나그네
어릴 적에 마을에 한 타지인이 왔어. 큰 도포를 걸치고 거대한 나무 지팡이를 들고 있었어.
원피스 No.762 샘물의술법
나는 묘산이 부린 마법에 놀라 얼어버렸어. 묘산은 부락의 선지자이자 나의 좋은 친구야.
아우터 No.388 은하그림자
샌드 왕국은 긴 가뭄에 메말라 가고 있었지. 그 타지인이 지팡이를 흔들자 강이 생겼어!
신발 No.829 낙담의여행
나는 마법을 배우고 싶어서 그와 사막의 마법을 찾아 떠났지. 그렇게 여정은 시작되었어.
장식 No.1491 귀여운하츄
나는 하츄가 전달한 묘산의 편지에 잠에서 깼어. 편지엔 의상에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타지인이 왔다고 했어.
장식 No.1492 축복의꽃장식
여행을 떠나기 전에 무산이 손수 만든 꽃장식을 나에게 줬어. 축복이 가득한 꽃과 힘의 상징인 깃털이 있었지.
장식 No.1493 감색지팡이
지팡이를 들고 부락을 향한 채로 날아가지. 눈을 뜨면 그제야 모든 것이 꿈이었음을 깨달아.
장식 No.1494 수평선
우리는 여행을 하며 7대왕국이 서로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고, 지금껏 보지 못했던 풍경들을 많이 봤지.
장식 No.1495 새로운시작
마법을 배우고 깨우치는 과정은 멀고도 험해. 먼 훗날 나는 그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 갈거야.

  • 영탁의 선지자

헤어 No.896 바람의소리
나는 태어날 때부터 귓가에 스치는 바람의 말을 들을 수 있었어.
헤어 No.897 바람의소리화려
추운 바람이 불던 밤, 안 좋은 소식이 들렸다. 어떤 소녀가 고대의 금지된 술법을 취하여, 죽음의 화를 입었다는 소식.
헤어 No.898 바람의소리레어
나는 태어날 때부터 귓가에 스치는 바람의 말을 들을 수 있었어. 바람은 나에게 광활한 샌드왕국과 나의 사명에 대해 말해줬어.
아우터 No.379 들판의노래
오랜 주문을 노래하며 자연의 신께서 부락에 좋은 날씨를 선물해주기를 기도한다.
아우터 No.380 들판의노래화려
오랜 주문을 노래하며 자연의 신께서 부락에 좋은 날씨를 선물해주기를 기도한다. 마을에는 매년 성대한 제사가 열린다.
아우터 No.381 들판의노래레어
황금 부락의 점성술사는 도안에 필요한 푸른 잎을 얻으려고 카나리아 숲에 왔다. 그런다 우연히 누군가를 만나는데...
상의 No.460 매의찬양
용맹한 매가 족장의 천막을 지나갈 때,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렸다. 선지자는 부락 주민들과 계승자의 탄생을 축하했다.
상의 No.461 매의찬양화려
샌드왕국의 부락들은 옛날 제사 의식의 기록과 관련이 있지만, 선지자만이 그 비밀을 가장 잘 알고 있지.
상의 No.462 매의찬양레어
흑장미로 제사를 시작하는 카나리아 소녀의 마음을 흔들다니. 사신을 유혹하고도 아무것도 모른단 말인가?
하의 No.424 매의울음
마을마다 자신만의 토템과 영가가 있어서, 선지자들은 그 신비로운 선율을 대대로 음송한다.
하의 No.425 매의울음화려
경건한 마음으로 진귀한 디자인 재료를 천지신명에게 바치면서, 훌륭한 디자인 능력의 축복을 달라고 기도하거라.
하의 No.426 매의울음레어
자신과 전혀 상관없었음에도, 잠에 든 소녀를 보고 있으니 선지자는 저 어린 생명을 구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신발 No.810 이무기
진귀한 재료들을 제물로 신비한 디자인 능력을 간구하는 것이 부락제사의 전통이다.
신발 No.811 이무기화려, No.812 이무기레어
사람을 유혹하는 것이 바로 위기일 수 있다. 화려한 왕관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돌아서는 순간 위험한 사신이 될 것이다.
장식 No.1444 예언지팡이
샌드왕국의 에너지를 담은 지팡이는 선지자의 권리를 나타내고, 또한 마을 사람에 대한 책임을 선지자에게 부여한다.
장식 No.1449 예언지팡이화려
옛 선지자로부터 대대로 내려온 지팡이는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훼손되지 않고 미세한 광택을 머금고 있다.
장식 No.1440 영혼깃
날개는 오래된 희망을 담아 부락의 문명을 대대로 전해오고 있다.
장식 No.1445 영혼깃화려
그저 타국의 숲에서 도안에 필요한 푸른 잎을 얻으러 온 것뿐이었는데 이렇게 샌드왕국의 제사를 경험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다.
장식 No.1450 영혼깃레어
영혼을 뛰어넘는 감정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는 있지만, 아쉬운 결말을 피할 수는 없다.
장식 No.1442 황금팔찌
황금 부락의 점술사로부터 받은 팔찌에는 황금으로 장식된 신비한 토템 문양이 새겨져 있다.
장식 No.1447 황금팔찌화려
황금 부락의 선지자에게는 소중한 팔찌가 있다.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가 성인이 되었을 때 선물한 도안으로 만든 팔찌다.
장식 No.1452 황금팔찌레어
푸른 잎을 채취하였으니 재료는 이제 다 준비되었군. 그런데 떠나기 전에 가봐야 할 무도회가 하나 있는데...
장식 No.1443 황금허리띠
진주 목걸이가 바람에 맑고 깨끗한 소리를 내며 울려 퍼지는데, 마치 그 아득히 멀었던 숲 속 안의 오래된 의식소리 같구나... ...
장식 No.1448 황금허리띠화려
진주 목걸이 소리가 끊이지 않는데, 설마 이런 타국의 숲 속에 샌드왕국 사람이 있는 걸까?
장식 No.1453 황금허리띠레어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은 놀랍게 시작되지만, 마지막은 침묵으로 이별한다.
뷰티 No.069 영탁의점술
선지자의 눈은 진상을 밝히고, 낮은 목소리는 영탁의 악몽을 떨쳐버린다.

  • 윤회의 그림자

헤어 No.1219 밤의강모래
스틱스는 밤하늘을 해독할 수 있는 지혜를 가졌다. 달, 별, 구름의 계시를 볼 수 있다.
헤어 No.1231 스틱스모래
아무도 알지 못했다. 신전을 나서는 순간, 스틱스가 달의 힘을 잃었다는 것을.
아우터 No.496 달밤의시간
지혜의 상징인 그녀. 인간들은 그녀의 예언에 의지하고, 그녀도 기꺼이 일생을 바친다.
상의 No.552 달빛의어둠
제사장의 지팡이가 빛을 가리키면 그들은 공정한 판결을 내릴 것이라 달빛에 맹세해야 한다.
하의 No.509 빛나는만월
스틱스는 고난을 겪은 사람들이 지옥에 떨어지는 걸 원하지 않아 달님에게 기도했다.
신발 No.1091 별의간언
가난한 사람들과 왕족이 저지른 죄의 대가는 하늘과 땅 차이. 오늘 밤도 여전히 똑같다.
장식 No.2446 자칼의얼굴
스틱스는 신전에 멍하니 앉아 있었다. 그녀가 자리를 비우면 대지는 어둠에 휩싸였다.
장식 No.2497 자칼의얼굴낮
그녀는 달의 신을 배신하고, 저승으로 들어갔다. 거짓과 기만이 왕좌의 길을 만들었다.
장식 No.2447 무한의밤
달은 광명으론 못 이끌지만 밤을 비춘다. 스틱스는 바에 죄악의 그림자를 쫓을 것이다.
장식 No.2448 왕생의길
고요한 달빛 아래, 스틱스는 신묘를 나섰다. 그녀의 눈은 달빛처럼 예리했다.
장식 No.2449 운명의바퀴
스틱스는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었고 신의 뜻이 강림하자 그녀는 창신의 유일왕이 되었다.
장식 No.2450 심판의저울
왕족들은 스틱스를 모해할 생각을 품었지만 그들도 달의 신 앞에서는 꼼짝도 할 수 없었다.
장식 No.2451 창신의지팡이
죄로 물든 그날 스틱스는 창신의 왕이 되어 신묘의 정상에서 달이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장식 No.2517 창신의지팡이낮
지혜의 하늘은 그녀를 쫓아냈다. 예지력을 잃은 스틱스의 눈에는 끝없는 어둠만이 남았다.
장식 No.2452 자칼의꼬리
신의 지팡이를 들고 사람을 심판하는 스틱스는 달을 바라볼 때만은 침묵만이 존재한다.
장식 No.2498 자칼의꼬리낮
신의 지팡이 아래 심판을 기다리는 것은 바로 그녀 자신. 달빛을 바라보며 희망을 기다린다.

  • 창공의 매

헤어 No.814 비의메아리
빗물이 나뭇잎을 때리는 소리가 아마도 그녀가 태어나 처음으로 듣는 소리일 거야.
원피스 No.672 창공의매
광활한 황야에서 활을 쏘아 사냥감을 쫓는 소녀, 그는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신발 No.739 여정의시
해질 무렵의 생기발랄한 샌드왕국 소녀는 사람을 감탄하게 만드는구나. 멋있어!
장식 No.1231 황야의사냥꾼
그녀의 활 쏘기 능력은 매우 뛰어나서, 백보나 떨어져서 쏘는 것도 그녀에겐 식은죽 먹기지.
장식 No.1232 별의날개
그녀는 예언 속 별의 딸로, 일곱 살 때, 이미 훌륭한 전사로서 부락을 번영시켰다.
장식 No.1233 황야의화살통
소녀의 화살통은 아름다운 예술품 같구나! 라고 찬양할 때 그녀는 경멸의 눈빛을 보냈다.
장식 No.1234 자연의소리
깃털, 조개를 나무줄기로 엮은 목걸이는 자연의 선물일 뿐 아니라 신분과 능력의 상징이다.
장식 No.1235 영험한숲의소리
'이야기의 끝은 어떻게 됐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지냈겠지? 바로 우리처럼!'
장식 No.1236 대지의자녀
그녀는 대지의 자녀처럼 용감하고, 영민하여 나로 하여금 빠져들게 했다.

스텔라

  • 기계의 마음

헤어 No.782 SF헤어
폭풍이 불어 동은의 비행기가 부서졌다. 그녀는 릴리스왕국 해안에 비상착륙을 했다.
상의 No.437 기계의마음상의
소년은 해변에서 이상한 소녀를 만났다. 숫자가 계속 나타나는 안경을 쓴 그녀의 표정없는 얼굴은 마치 로봇 같았다.
하의 No.402 기계의마음하의
비행기 수리를 도와줄게! 소녀의 대답을 들은 소년은 정말 기뻤다. 소년에게 처음으로 친구가 생겼다.
신발 No.711 연애통계
동은아, 다시는 볼 수 없는 거야? 작별 인사를 하고 눈물을 흘리는 소년을 보자, 심장에 알 수 없는 마음이 느껴졌다.
장식 No.1164 홀로그램안경
스텔라왕국으로 돌아온 동은은 실험실에서 연구를 계속했다. 한때는 기계에만 몰두했었지만 지금은 소년을 생각한다.
장식 No.1165기계장갑
동은은 마침내 소년을 찾으러 가겠다고 결심했지만 이미 소년은 세상을 떠났다. 해변 언덕 위 묘비가 세워졌다.
뷰티 No.048 실버눈동자
스텔라왕국은 감정이 없는 나라다. 차가운 강철로 된 섬에 사는 그들은 마음도 기계처럼 온기가 없는 것 같다.

  • 무한의 루시아

헤어 No.980 루시아
루시아는 행성계 연방 군단의 장교와 비교해도 손색없이 늠름하다.
원피스 No.806 무한궤도
양말 No.372 에너지의순항
정의! 하늘 높이 솟아오른 루시아 출동! 이라는 기사가 겡미 칼럼 메인 페이지 핫토픽을 장식했다.
신발 No.873 스카이다이빙
특수한 에너지를 디자인한 신발로 엄청난 탄성이 있어 루시아가 하늘 높이 솟아 있을 때 꼭 필요한 장비 중 하나이다.
장식 No.1646 환영
표적 스타일리스트를 스캔하고, 거리를 둔다. 전방 16m, 상태: 빠른 걸음. 계속 추적합니까? - 이제야 널 찾았다. 토끼야.
장식 No.1647 감지레이더
신비한 기계 디자이너의 두손은 곤충의 더듬이처럼 외부의 정보를 감지한다.
장식 No.1648 검은질풍
어두운 밤의 도깨비 같았던 루시아는 서서히 다가오는 위험한 핑크색 그림자를 알아채지 못했다.
장식 No.1649 도금광선검
루시아는 장검을 잘 다룬다. 액셀레이터가 명중하면 상대의 속도를 5% 낮추고 자신의 상처를 회복할 수 있다.
장식 No.1650 광원의갑옷
왕국의 공원 에너지는 스타일리스트들의 레벨을 올려준다. 그러나 루시아와 극소수의 사람만이 에너지를 제어할 수 있다.
장식 No.1651 광속날개
루시아의 분사식 광속 날개는 연방 단체에서 뜨고 있는 최신 아이템으로 하늘에서 민첩하게 장애물을 피할 수 있다.
+)원피스 No.807 무한의루시아
+)뷰티 No.082 질서의수호자
질서 모드 실행. 루시아의 금색 눈동자가 수많은 데이터를 읽어낸다. 그녀는 손에 광선검을 들고 눈앞의 사람들을 막아섰다.

  • 끝없는 마음

헤어 No.1153 끝없는마음
나는 로봇이야. 시스템이 초기화되어서 모든 기억이 사라졌어. 로봇양도 마찬가지래.
상의 No.530 푸른창공
연구실에서 며칠을 지새운 후에야 비로소 집으로 돌아왔어. 그를 알지 못하지만, 그는 아주 친절해.
하의 No.488 창공의별
며칠이 지나서야 비로소 그의 집으로 돌아왔어. 나는 그를 알지 못하지만, 그는 아주 친절해.
양말 No.447 프로그램의룰
나는 점점 삐걱거렸고, 게임도 종종 졌어. 시우는 게임에 이겨도 기뻐하지 않았지.
신발 No.1028 최초의단계
나는 결국 또 고장이 났어. 하지만 시우야, 초기화하지 않으면 안될까...? 그냥 이렇게...
장식 No.2211 로봇양
시우는 나를 안고 정비소에 헐레벌떡 뛰어갔지. 그곳에선 새로운 로봇이 많다며 추천했지만.
장식 No.2212 장하안테나
내가 눈 떴을 땐 하얀 불빛과 울며 안기는 로봇양이 있었어. '드디어 깨어났구나 메에'
장식 No.2213 시리얼넘버
내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움직일 때마다 삐걱거리더라고. 나의 팔 아래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어.
장식 No.2214 초기의코드
나는 초기 모델로 메모리 카드가 가득차면 초기화를 해야하며, 수리하는 횟수도 점점 잦아진다.
장식 No.2215 게임의달인
시우는 게임을 엄청 좋아하는데, 항상 나와 대결을 하지. 시우를 이기는 건 식은 죽 먹기지.
장식 No.2216 메모리카드
시우와의 시간들이 너무 소중해서 매순간이 메모리 카드에 채워지고 있어.
장식 No.2217 회상의기억
시우가 없을 때, 메모리 카드 안의 기억을 꺼내어 본다. 비록 감정 기능은 없지만.
장식 No.2218 리셋
내가 다시 눈을 떴을 때, 그가 보였어. 나의 주인인가요? 맞아, 나는 시우라고해!

  • 미래시공

헤어 No.576 스텔라소녀, No.577 스텔라소녀로즈
원피스 No.485 미래시공, 원피스 No.486 미래시공로즈
스텔라왕국은 미라클 대륙 바깥쪽에 있다. 세상과 동떨어져 미라클 대륙과의 교류도 없다. 재밌는 나라일 것 같다.
양말 No.231 SF, 양말 No.232 SF로즈
대단히 심플하고 질감도 공상과학스럽다. 독창적인 스텔라왕국 스타일이다.
신발 No.540 금속슈즈, 신발 No.541 금속슈즈로즈
스텔라왕국은 미라클 대륙의 해역에 위치한다. 대륙과 동떨어진 섬이다.
장식 No.655 시공의핀
스텔라왕국 사람들도 패션을 좋아한다. 하지만 그들의 의상은 거의 SF 영화의 특수의상같은 느낌이다.
장식 No.658 시공의핀로즈
스텔라왕국 사람들도 패션을 좋아한다. 하지만 패션아이템은 거의 공상과학 영화같다.
장식 No.656 시공목장식, 장식 No.659 시공목장식로즈
가운데 있는 버튼은 특수한 작용을 할 것 같다. 나도 잘 모르겠다.
장식 No.657 시공장갑, 장식 No.660 시공장갑로즈
스텔라의 지리적 환경이 왕국의 운명을 만들었다. 언젠간 세계의 중심이 될 지도 모른다.

  • 스텔라 전투

헤어 No.820 복원
그는 스텔라왕국 최고의 엔지니어로 스텔라의 구세주라고 불렸다. 모든 불량 전자기기를 고치는 능력이 있었다.
헤어 No.821 복원바이러스
난 어릴 때부터 우리 오빠를 제일 존경해왔어. 우리 오빠의 손을 거치면 어떤 것도 만들어낼 수 있으니까.
원피스 No.675 폐허
그와 여동생은 나고 자란 스텔라 공업단지 섬이 점점 쇠락하는 것을 보며, 이 섬을 다시 일으키려는 목표를 세웠다.
원피스 No.676 폐허바이러스
누군가 오빠를 믿냐고 물어보면 난 당당하게 대답하겠어. '당연히 난 오빠를 믿어! 내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사람이니까!'
신발 No.744 전자혼
그는 과학기술이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굳게 믿었다. 여동생의 응원은 그에게 큰 힘이 되었다.
신발 No.745 전자혼바이러스
내가 오래 살지 못하니까, 오빠와 많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최근 오빠는 무언가를 연구하느 데 엄청 바빠 보여.
장식 No.1248 이어폰
어릴 때부터 서로 의지 했던 그의 여동생이 난치병에 지 모르는 상태가 되었다.
장식 No.1251. 이어폰바이러스
눈을 떴을 때, 나에게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느꼈어. 내가 지금 살아있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오빠를 볼 수 있어서 좋아.
장식 No.1249 데이터
수년간의 치료도 아무 소용이 없었다. 그는 과학기술로 사랑하는 여동생을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장식 No.1252 데이터바이러스
오빠, 오빠가 집에 없을 때 누군가 들어와서 방어 시스템을 망가뜨렸어. 그 뒤로 난 아무것도 느낄 수 없어. 오빠 무서워!
장식 No.1253 부유날개
영혼 전자 이식은 세계에 혼란을 가져올 수 있는 위험한 연구였다. 그래서 그는 그녀가 단지 집사 로봇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장식 No.1254 부유날개바이러스
그들이 내 인공지능 프로그램에 바이러스를 심어서 나를 공격하고 있어. 내가 나를 통제할 수 없어. 오빠, 어떡해?
장식 No.1247 홀로그램
밤낮으로 연구한 끝에, 그는 결국 여동생의 영혼을 로봇에 이식하여 그녀의 의식을 인공지능으로 만들었다.
장식 No.1250 홀로그램바이러스
오빠, 그냥 나를 파괴해줘. 이러다 내가 스텔라의 인공지능 시스템을 파괴시킬지도 몰라. 마음이 아프겠지만 어쩔 수 없어...
뷰티 No.054 니르바나
그녀는 천천히 눈을 떴고, 쇠약한 목소리로 말했다. '오빠···'
뷰티 No.055 디스토피아
자폭 시스템이 가동되어 30초 후 자동 폭파될 예정입니다. '오빠··· 이제 우리 이별인 거야..? 마지막으로 웃는 얼굴을 보여줘···'

  • 안젤카의 꿈

헤어 No.979 안젤카
핑크빛 항성계의 안젤카는 사랑받는 공주이다. 그녀의 핑크색 긴 머리카락은 반짝이는 별이 총총한 하늘같다.
원피스 No.804 안젤카의망상
안젤카는 항성계를 통과하는 사람들의 디자인 도안과 재료를 종종 빼앗기도 한다.
신발 No.872 사랑의정의
경보! 안젤카의 도안 약탈 시작! 이라는 기사가 미라클대륙 신문의 게임 칼럼 페이지를 장식했다.
장식 No.1641 큐티바니귀
이 바니 귀는 단순한 장식이 아니다. 100미터 내에 있는 아이러브니키 유저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고급 장식이다.
장식 No.1642 은닉자
정보를 소멸시키는 특수제작 마스크이다. 데이터 소멸 기능 때문에 지금까지 누구도 안젤카의 진실을 찾을 수 없었다.
장식 No.1643 꿈의광선검
항성의 에너지가 깃든 광선검이다. 이 검을 사용하면 상대방 토끼의 속도를 80% 확률로 10초 감소시킬 수 있다.
장식 No.1644 초과주파수
핑크빛 항성계를 통과한 사람들은 짧은 거리를 순식간에 통과할 수 있는 슈퍼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장식 No.1645 귀여운바니
안젤카의 토끼 보트는 애완동물 모양으로 바꿀 수 있다. 토끼 보트는 위로를 전하고 공기를 내뿜으며 15초만에 사라졌다.
+) 원피스 No.805 안젤카의꿈
별과 별 사이를 여행하는 안젤카가 발표한 신곡이 순위차트 10위 내에 진입했다.

  • 우주의 석조

헤어 No.1235 하늘의추락
우주의 바다에서 밀물이 시작되지, 끝없는 공간과 끝없이 떠도는 은하 사이로 석조가 온다.
원피스 No.1032 우주의석조
잠에서 깨어 의식이 돌아오자, 손끝에 적막이 흐르고 끝없는 공허만이 그녀를 감싸 안았다.
신발 No.1104 끝없는메아리
생명의 떨림은 무한의 적막으로 흩어졌다. 석조의 의식은 멈췄으나 그것을 감지할 수 없었다.
장식 No.2513 시공항해사
공허한 우주의 바다에서 떠다니는 침입자. 석조가 온 바다를 돌아다녀도 그들의 정보는 찾을 수 없다.
장식 No.2514 여명
석조는 손을 뻗어 여행자와 닿자 구름의 성장, 성운의 폭발, 별의 죽음과 부활을 보았다.
장식 No.2515 공허의세계
운명에 사로잡힌 찰나의 섬광. 기적의 한줄기 빛을 무시한 대가일까?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장식 No.2516 떠도는시기
지금부터 시간은 흐르기 시작한다. 표류하던 희미한 빛이 영원한 공허를 밝게 비춘다.

  • NR-001

헤어 No.874 연구의결과
원피스 No.734 NR001
장식 No.1386 홀로그래픽
장식 No.1387 감시장치
장식 No.1388 동력분사기
장식 No.1389 THR509

5.1.2. 시즌컬렉션[편집]

  • 골드몽키

헤어 No.737 붉은줄
니키가 미라클 대륙에서 보낸 첫 새해다. 이번 새해에는 가족들이 곁에 없지만 니키는 결코 외롭지 않다.
상의 No.421 골드몽키
안나가 니키에게 준 새해 선물. 모모가 이 옷을 보고 이럴 줄 알았으면 안나에게 손오공 이야기를 하지 말걸... 하고 후회했다.
하의 No.389 화이트실크
안나가 니키에게 선물한 옷을 헤일리가 본 후, 평온한 얼굴이 사라지고 니키에게 이 바지를 입으라고 강력하게 건의했다.
신발 No.672 레드부츠
설아는 니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몰랐다. 안나가 옷 만드는 법을 알려달라고 한 순간 신발을 만들겠다고 결정했다.
장식 No.1041 옥여의
옥 여의를 선물하면 고선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시 한편에 응답할 것이다.
장식 No.1042 기원복숭아
생일파티를 하는 도중 파랑새가 복숭아를 물어왔다.
장식 No.1043 몽키모자
니키가 가게에서 사온 모자. 목에 감을 수도 있는 디자인 때문에 니키는 이 모자를 좋아한다.
장식 No.1044 원숭이꼬리
귀여운 원숭이 꼬리, 촉감이 살아있는 듯 하다.

  • 계수나무 노래

헤어 No.970 보름달
원피스 No.795 달구경
신발 No.864 달의발걸음
장식 No.1615 양귀비꽃비녀
장식 No.1616 금계의꽃
장식 No.1617 계화주
장식 No.1618 계수나무향

  • 꼬꼬의 선물

헤어 No.1093 꼬꼬의당고머리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꼬꼬가 직접 디자인한 헤어 스타일. 꼬꼬는 제일 좋아하는 친구인 겨울의 정령에게 옷을 선물할 거래요.
상의 No.511 꼬꼬의선물상의
꼬꼬는 화원에서 아름다운 아샤 여인의 환영과 마주쳤어요. 그녀가 입고있는 미화포를 본떠 이 옷을 만들었어요.
하의 No.481 꼬꼬의선물하의
백현의 보물창고에서 마음에 드는 숄 장식을 찾은 꼬꼬는 백현 몰래 이 옷에 장식을 달았어요.
양말 No.416 꼬꼬의니삭스
숄 장식을 몰래 가져가다 들킨 꼬꼬! 겨울의 정령은 민망해 하는 꼬꼬에게 닭발무늬를 넣어보라 권했어요.
신발 No.974 꼬꼬의부츠
월하성 성주는 꼬꼬를 놀리려고 꼬꼬의 도안을 몰래 빼앗았어요. 화가 난 꼬꼬가 몸을 동그랗게 부풀리자 성주는 웃음이 터졌어요.
장식 No.1991 삐약삐약
누각으로 돌아온 겨울의 정령은 꼬꼬의 선물을 보고 정말 기뻤어요. 그녀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자 꼬꼬는 정말 행복했어요.
장식 No.1992 정유년의행운
애플왕국으로 돌아오던 올랜도가 꼬꼬를 위해 만들어준 머리장식. 요즘 애플왕국에서 인기있는 스타일의 금장식이에요.
장식 No.1993 붉은깃털
꼬꼬가 자기 머리 위의 볏을 본떠 만든 정교한 귀걸이. 그 어떤 아름다운 보석과도 바꿀 수 없는 고유한 가치가 있어요.
장식 No.1994 꼬꼬의여정
선물을 전한 꼬꼬는 포동포동한 고양이를 만났어요. 꼬꼬는 고양이와 함께 다른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주러 다니기로 했어요.
장식 No.1995 꼬꼬의바구니
꼬꼬는 직접 만든 이 옷을 누각앞에 가져다 놓고, 바구니 속에 숨어서 겨울의 정령이 기뻐하는 모습을 지켜봤어요.

  • 꽃가람

헤어 No.801 쪽진머리
꽃송이를 따다 하늘로 불어보아요. 눈에 마주친 푸른 하늘은 그 해 그 시절로 나를 데리고 가요.
원피스 No.664 꽃가람
올해도 무수히 핀 목련꽃이 한 폭의 그림처럼 강을 이루었네요. 혹시 당신도 이 꽃가람을 보며 날 생각하나요?
신발 No.726 발자취
목련꽃은 조용하게 피고 소리 없이 지지만, 그날의 시간은 가벼운 발걸음으로 꽃잎 주변을 맴돌고 있네요.
장식 No.1202 목련꽃
바닥에 진 꽃은 시나브로 봄을 데리고 가버렸어요. 따뜻했던 봄날, 우리의 만남은 마음에 남아 그리움의 꽃을 피울 거에요.

  • 노엘의 밤

헤어 No.719 스노우헤어
소녀가 눈 속에 있을 때, 은색 꽃잎이 날렸다. 샴페인 색의 긴 머리가 빛을 발했다. 니키, 크리스마스 파티에 온 걸 환영해.
원피스 No.603 노엘의밤
니키는 헤일리가 준 선물을 열었다. 눈꽃, 트리, 오렌지색 치마 그리고 메시지 카드. 오늘 밤, 너와 함께 즐기고 싶어.
신발 No.654 스노우키스
설아가 디자인한 하이힐, 눈송이가 이어져서 키스처럼 로맨틱하고 달콤하다.
장식 No.984 트리리본핀
모모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파는 가게에서 방울이 달린 트리 리본 장식을 골랐다. 니키에게 줄거라냥~
장식 No.985 은빛루돌프뿔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루돌프 뿔 모양의 은 공예품. 크리스마스의 축복을 상징한다.
장식 No.986 크리스마스리스
행운의 별과 금종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 안나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장식 No.987 트리리본타이
모모의 목에 달면 어떨까? 모모~ 빨리와, 여기 삼겹살 있어~
뷰티 No.032 하늘의은총
성가대 아이들이 찬송가를 부른다. '하늘의 은총, 마르지 않는 샘으로 돌아오라.'

  • 달나라 토끼

헤어 No.633 백발머리
아샤의 사람들은 고향에 대한 깊은 사랑과 그리움을 가지고 있다. 그냥 아무렇게나 생각해본 설명이다.
헤어 No.634 가을향기
가을밤에 풍겨오는 향긋한 바람의 향기.
헤어 No.635 핑크빛시간
시계바늘은 멈출 수 있어도 세월의 흐름은 멈출 수 없다.
원피스 No.544 달나라토끼레드, No.533 달나라토끼달빛, No.534 달나라토끼하늘
가을밤에 노래하는 아름다운 시. 달나라 토끼의 아름다운 전설.
신발 No.578 달나라노을, No.579 달나라달빛, No.580 달나라바다
가을밤에 노래하는 아름다운 시. 달나라 토끼의 아름다운 전설.
장식 No.759 하얀달
별빛과 함께하니 밤도 외롭지 않다. 떨어져 있어도 함께 볼 수 있는 하얀달.
장식 No.753 둥근달
아샤의 전통간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장식 No.754 달의요정화이트, No.755 달의요정달, No.756 달의요정블랙
아샤의 남쪽에서는 매년 추석에 둥근달을 감상한다. 아이들은 달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
장식 No.757 달의마음
가을밤에 노래하는 아름다운 시. 달나라 토끼의 아름다운 전설.
장식 No.758 둥근달장식
아샤의 전통간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뷰티 No.025 달님

  • 달의 춤

헤어 No.969 아름다운머리
무지개 춤을 추고 있는 아샤의 무희는 피부가 마치 백옥처럼 하얗고 속세에 때 묻지 않았다.
원피스 No.794 무지개털옷
뿔을 들어 올리고 고개를 숙였다 내렸다 빙빙 돌며 움직인다. 180도 선회하는 모양이 아름다운 용과 같이 놀랍다.
아우터 No.403 경쾌한월아
어두운 밤 무대 위 달이 분명하게 보이고 깃털 옷을 나풀거리며 무지개 춤을 선보인다.
장식 No.1612 그리운기억
아름다운 나의 여인이 춤을 추며 노래하고 하늘 높이 뜬 달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장식 No.1613 미모겨루기
옥관에서 나오는 음악 소리, 무지개 깃털이 춤을 추게 한다. 달빛은 투명한 보물 같다.
장식 No.1614 푸른바다하늘
선녀는 밤마다 푸른 바다, 푸른 하늘 아래서 명약을 훔친 것을 후회한다.
뷰티 No.080 바람날개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아하니 마음에 정을 담은 듯하다.
+원피스No.814 아름다운기러기
정자 위를 날아가는 기러기를 따라 춤을 추고 객란당의 저녁을 노랫말로 표현한다.
+장식 No.1663 달무리
밝은 달이 비추는 테라스에서 경쾌하게 춤을 추고 있노라면 나쁜 기억은 남지 않는다.
+장식 No.1611 월궁옥토끼
달 속 하얀 토끼는 봄가을에도 계속 약초만 빻으니, 월궁 안 선녀는 누구와 친구를 맺을까?

  • 달콤한 속삭임

헤어 No.757 실버헤어
너를 좋아하게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어. 나도 모르게 내가 자주 너를 보고 있다는 걸 깨닫고 그제야 알았지.
원피스 No.634 달콤한속삭임
매일 너의 모든 것에 관심이 생겨. 너의 노래, 너의 춤...모든 것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너에 대한 더 많은 것을 알고 싶기 때문이야.
아우터 No.316 연인조끼
네가 이야기하는 소리를 듣는 게 좋아. 매일 아침 이렇게 부드러운 목소리로 잠에서 깨고 싶어.
양말 No.297 하트반스타킹
너를 좋아하는 게 습관처럼 되었을 때, 멀리서 널 보는 것만으로도 난 충분하다고 생각했어.
신발 No. 690 사랑의부츠
때로는 장난기 많은 소녀 같고, 때로는 따뜻한 신사 같아. 난 네가 어떤 모습이어도 좋아할 거야.
장식 No.1102 연애편지핀
너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네. 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인기가 많으니 나도 자랑스러워!
장식 No.1103 그리움
너한테만 말할게. 사실 나 매일 너의 SNS에 들어가. 너의 일상이 궁금해서...
장식 No.1106 감정의가닥
내 마음을 네가 받아줄지는 모르겠지만, 널 좋아하게 돼서 정말 너무 좋아.
+장식 No.1104 사랑고백
있잖아...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할게. 나는 진짜 진짜 너를 좋아해.

  • 달콤한 정

헤어 No.743 옹심이
아샤왕국에서는 새알을 옹심이라고도 불러요. 일 년 중 밤이 가장 긴 날인 동지에는 팥죽을 먹는 풍속이 있어요.
원피스 No.624 달콤새알
아샤왕국의 전설에 따르면, 악귀들이 팥죽의 붉은색을 싫어해서 팥죽을 먹으면 나쁜 기운을 쫓고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해요.
양말 No.292 꿀새알
요즘 어떤 고양이 한 마리가 팥죽 속 새알이 정말 맛있다고 여기저기 소문을 내고 다닌대요. 덕분에 손님이 많이 늘었어요!
신발 No.678 팥앙금
아샤의 찻집 새알은 달콤한 맛이 나요. 달달하면서 쫄깃한 새알이 니키와 안나의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장식 No.1065 왕스푼
새알을 떠먹을때 쓰는 거대한 왕스푼
장식 No.1066 팥죽
아샤의 찻집 신규 메뉴 출시! 설아가 직접 만든 새알이 가득 담긴 달콤한 팥죽을 맛보세요~
장식 No.1067 모래씻기
팥 앙금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과정은 바로 모래 씻기입니다. 설아의 노하우로 만든 팥 앙금은 아샤 왕국에서 제일 유명해요!

  • 도깨비 김신

헤어 No.1117 도깨비김신
백성들은 김신 장군을 신이라 불렀다. 그는 문자 그대로의 무신이었다.
원피스 No.929 백성의신망
장군을 향한 백성들의 신망은 점차 두터워졌고, 어린 왕은 그를 질투했다.
신발 No.996 장군의신
간언에 휘둘린 어린 왕은 결국 자신을 위해 몸 바친 김신 장군을 무참히 죽였다. 지금으로부터 935년 전의 일이다.
장식 No.2090 물의검
장군은 오직 백성을 지키기 위해 무수한 적과 싸우며 검을 휘둘렀다. 그러나 검에 묻은 적군의 피는 저주가 되어 돌아왔다.
장식 No.2091 푸른검
"오직 도깨비 신부만이 그 검을 뽑을 것이다. 검을 뽑으면 무로 돌아가 평안하리라"

  • 도깨비신부 지은탁

헤어 No.1100 도깨비신부
도깨비신부가 될 운명을 갖고 태어난 소녀, 지은탁.
상의 No.517 은탁의상의
비록 후드티 단벌신사 은탁이지만 그녀는 행복하다. 보고 싶은 사람을 언제든지 볼 수 있으니까!
하의 No.476 은탁의교복치마
은탁이 다니는 고등학교의 교복치마. 체크무늬로 발랄함을 더했다.
양말 No.421 기모레깅스
안감을 기모로 처리한 레깅스. 이거 하나면 어떤 추위도 끄떡없다.
신발 No.979 은탁의운동화
공부하느라 지친 고3 은탁의 발을 편하게 해줄 흰색 운동화
장식 No.2014 엄마의사랑
엄마의 체온이 그리울 때마다 목도리를 둘렀다. 포근한 목도리에서 은탁을 생각하는 엄마의 사랑이 느껴진다.
장식 No.2015 메밀꽃
"메밀꽃의 꽃말이 뭐에요?" "...연인"
장식 No.2016 도깨비소환
도깨비를 만나고 싶다면 이 촛불을 불어보자! 당신이 도깨비 신부라면 지금 뒤에 도깨비가 소환되어 있을 것이다.

  • 루돌프의 축복

헤어 No.716 온순한루돌프
설아가 최근 배운 복고풍 헤어스타일. 온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니키와 잘 어울린다.
원피스 No.601 루돌프의축복
미라클대륙에 찾아온 첫번째 크리스마스! 니키는 애플왕국 스타일그룹 1호점 매장의 홍보 모델이 되었다.
신발 No.651 진저쿠키
달콤한 쿠키 컬러의 슈즈. 진저 쿠키처럼 맛있는 크리스마스 디저트가 생각난다.
장식 No.973 솔방울소원
애플왕국의 솔방울은 평안과 건강을 지켜준다고 한다.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길...
장식 No.974 눈결정귀걸이
눈 결정으로 만든 귀걸이. 귓가에서 찬란한 빛을 발한다. 모모, 다이아몬드 아니라고!
장식 No.975 깜찍선물상자
상자 속에 여러 깜짝 이벤트가 있다고 했는데, 삼겹살이 없어서 모모는 5분 동안 우울해졌다.
장식 No.976 골드실크
일반적인 화이트실크 장갑과는 다르다. 원피스와 더 잘 매치되도록 골드컬러로 리폼했다.
장식 No.977 눈결정목걸이
눈 결정에 사슴뿔 모양 장식이 어우러진 목걸이. 당신을 더욱 빝나게 해준다.
장식 No.978 루돌프쿠션
루돌프 목에 걸려있는 건 가격표가 아니에요. 축복과 우정을 의미합니다... 이말을 믿나요? 난 안 믿어요.

* 루비가면 삐에로
헤어 No.810 흑백운명
흑백의 뒤섞인 운명. 나는 너를 위해 춤추는 삐에로. 너는 나를 우스꽝스럽다 여기지만 나의 경건한 마음을 이해한 적은 없지.
원피스 No.670 루비가면삐에로
나는 즐거운 삐에로. 입가에는 항상 미소가 가득하지. 나는 슬피 우는 삐에로. 나의 부서진 마음은 아무도 보지 못하지.
아우터 No.334 슬픈미소
루비 가면을 쓰면 나의 슬픔이 감춰져. 너의 슬픔이 내 마음에 새겨진다 해도, 난 네가 웃을 수 있으면 만족해.
신발 No.735 운명의인도
무대 위의 삐에로가 우스꽝스러워질수록, 현실의 나는 우울해졌어. 사람들은 나를 멀리하고 아이들도 나에게 다가오지 않아.
장식 No.1216 혼란의낙원
나는 혼란의 낙원 속 외로운 왕자. 혼자 연기하고, 혼자 놀며 흘린 나의 눈물로 너에게 기쁨을 주지.
장식 No.1217 운명의끝
어리석은 사람. 시작이 곧 끝이며, 구원이 곧 복수야. 두렵지 않은 모험이 바로 나의 끝나지 않는 모험이야.
장식 No.1218 행운삐에로모
나의 모자 속에 행운을 담아, 너에게 기쁨의 마법을 보여줄게. 경건한 마음으로 너의 행복을 바랄게.
장식 No.1219 삐에로가면
삐에로의 가면은 눈웃음을 치고 있어서, 쓰기만 하면 찬란한 미소를 띤다. 비록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지만 가면은 웃고 있다.
장식 No.1220 러프칼라
겹겹이 쌓인 생각들은, 화려한 색 속에 숨어있다. 나의 노래는 나의 기쁨이고, 나의 미소는 나의 슬픔이다.
뷰티 No.052 삐에로분장
나는 분장을 한 삐에로. 두꺼운 분장으로 나의 감정을 숨기지. 광기 어린 연기만이 내면의 공포를 숨길 수 있어.
+아우터 No.335 바보의즐거움
루비가면을 쓰면 나의 슬픔이 감춰져. 너의 슬픔이 내 마음에 새겨진다 해도, 난 네가 웃을 수 있으면 만족해.

* 매화 찾는 밤
헤어 No.758 수묵화여인
파란색 돌길 끝에서 천천히 걸어오는 너느 한 폭의 수묵화처럼 수수하고 우아해.
원피스 No.635 매화찾는밤
눈 내리는 겨울, 친구들과 모여 눈을 밟으며 매화를 찾았어. 매화는 찾지 못했지만, 한평생 사랑할 수 있는 너를 만났지.
아우터 No.317 목화솜자락
네가 나의 고백에 응해 줄 거라고 생각지 못했어. 아마도 그날 눈바람이 불어 매화가 더 향기로워서 였을까? 얼마나 기뻣는지...
신발 No. 691 매화꽃신
너의 뒷모습이 멀어지는 것을 보면서 사라질까봐 두려웠어. 너무 떨렸지만 용기를 갖고 함께 차를 한잔하자고 말을 건넸어.
장식 No. 1107 흩날리는눈
여기저기 흩날리던 눈발을 담담하게 미소짓던 너와 비교할 수 잆다. 무성하게 피었던 겨울 매화도 너의 향기에 비할 수 없다.
장식 No. 1108 은은한향기
아샤 왕국 명문가의 아가씨가 나처럼 가난한 디자이너를 좋아하다니? 그러나 진아, 난 당신을 포기할 수 없어.
장식 No. 1109 아련한초롱불
아련한 초롱불의 주황빛이 치마를 곱게 물들였네. 고맙다는 말에 따뜻함이 느껴져. 눈바람이 거세지면 발걸음을 멈출 수 있을까?
뷰티 No. 040 잔잔한파도
모든 것을 걸어, 처음 만난 그날 네 눈빛 속 한줄기 미소에 머무르고 싶다.

  • 복사꽃 소식

헤어 No.738 도희
복사꽃이 활짝 핀 날 태어난 도희. 이제는 우아하고 세련된 어른이 되었지만, 가족들은 여전히 그녀를 막둥이라 부른다.
원피스 No.620 복사꽃소식
떨어져 있는 시간이 서로를 거 성장하게 했다. 지금 그녀는 혼자서도 옷을 만들 수 있다. 이 원피스는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다.
아우터 No.308 복사꽃향기
도희는 향기마다 자신만의 색깔이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복사꽃이 더 화려한지 가리지 말고 그저 마음껏 향기를 음미하면 된다.
양말 No.288 춘풍
함께 복사꽃을 보던 시절이 생각났다. 기다림이 너무길어 하루밤이 10년같이 느껴진다. 서로 다정하게 기대고 싶은 마음뿐이다.
신발 No.673 고향의봄
빨간 장화를 신고 시장에 갔다. 어린 시절 오빠와 함께 다녔던 곳인데, 오빠는 지금 먼 도시에 있다.
장식 No.1045 복사꽃매듭
도희의 어머니는 손재주가 뛰어나다. 샌드왕국과 아샤왕국의 예술을 융합하여 새해 선물로 이국적인 헤어 장식을 만들어냈다.
장식 No.1046 세뱃돈
예전에는 어른들에게 세뱃돈을 받았지만 이제는 어른이 되어 동생들에게 용돈을 준다. 여전히 즐겁고, 새로운 만족감을 느낀다.
장식 No.1047 설맞이용품
올해부터 집안일을 도와 설맞이 용품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한과와 옥춘도 빠질 수 없다. 옥춘 한 알이 달콤함을 더한다.

  • 생일 선물

헤어 No.713 공주펌
환상적이고 우아한 공주펌은 애플왕국의 가장 뛰어난 스타일리스트가 니키의 생일을 위해 디자인했다. 오늘은 네가 공주~
원피스 No.598 축하파티
헤일리는 니키의 생일파티 준비를 위해 애플 스타일그룹 전체를 야근시켰다. 헤일리의 마음이 느껴지는가?
아우터 No.297 포근
니키의 생일은 애플왕국에서 가장 추운 계절이라 헤일리가 특별히 털로 된 숄을 준비했다. 브로치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썼다.
신발 No.648 달콤
니키가 뾰족한 하이힐을 잘 소화하지 못하자, 헤일리는 어떤 무도회에서도 니키가 눈에 띌 수 있는 통굽 구두를 디자인했다.
장식 No.958 기념일
애플왕국 스타일그룹의 본사에서 헤일리가 니키를 위해 축하파티를 열었다.
장식 No.959 가벼운춤
작은 지팡이는 니드호그 총리의 손에서 나왔다. 소녀 감성의 디자인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
장식 No.960 인연
다른 대륙을 통과하면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인연이라는 기묘한 것으로만 모든 것을 해석할 수 있다.
장식 No.961 유일
네 생일의 주인공은 너야!
장식 No.962 선물상자
모모, 안에 있는 건 진짜 삼겹살이 아니야.
장식 No.963 리본
핑크 리본과 선물 상자 펜던트로 이루어진 넥밴드, 핑크 컬러가 니키의 귀여움을 더 돋보이게 해준다.

  • 서커스의 밤

헤어 No.809 삐에로헤어
안녕, 나는 스마일이라고 해! 릴리스에서 가~~~장 귀여운 삐에로야! 나와 가이 웃어 볼래?
상의 No.444 서커스의밤
종소리가 일곱 번 울리면 서커스의 공연이 시작해요! 우리의 즐거운 모험을 기대해주세요~
하의 No.408 서커스모험하의
장막 안의 채색은 위험해서 나는 날카로운 소리로 너를 불렀어. 고독한 삐에로인 나는 슬픔을 감추고 입가에는 미소를 띠어.
양말 No.309 기묘삐에로양말
양말의 줄무늬도, 마름모도 모두 나를 의미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오래된 요정인 나에게 반하지 마!
신발 No.734 하트모험
삐에로의 모험에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어. 즐거움을 위해 그저 앞으로 나아갈 뿐이야. Hey, 나랑 같이 갈래?
장식 No.1210 익살의낙원
나는 익살의 낙원 속 외로운 왕자. 혼자 연기하고, 혼자 놀며 나만의 작은 성을 만들지. 나의 낙원에 들어올래?
장식 No.1212 기적의곡예단
우리는 릴리스 최고의 서커스단! 귀여운 삐에로인 나는 저글링과 종이 마술쯤은 식은 죽 먹기라고~ 잘 봐!
장식 No.1213 기묘한모자
나의 모자 속에는 장미꽃도 없고 비둘기도 없지만 행운이 담겨 있어. 이 모자를 얻는 사람은 기쁨을 얻게 되지.
장식 No.1215 데굴데굴벌룬
삐에로는 간신히 균형을 유지하며 벌룬 위에 서 있는다. 고독함에 외로워도 영혼의 즐거움을 연주한다.
뷰티 No.051 히피삐에로
내가 너에게만 몰래 말해줄게, 사실 나 남자애야! 뭐라고? 너 안믿는구나 하하하, 당연히 농담이지!
+상의 No.443 서커스모험상의
나는 익살스러운 웃음으로 장막을 가득 채우는 삐에로! 나의 연기는 너를 웃게 하고, 나의 장난은 너의 심장을 뛰게 할 거야.
+장식 No.1214 아코디언
나는 다재다능한 삐에로 스마일! 서커스의 기묘한 밤이 펼쳐지면 나와 같이 모험을 떠나자~
+장식 No.1211 훌라후프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이 기묘한 훌라후프는 내손에서 영원히 멈추지 않을 거야! 이것은 스마일의 마법이야.

  • 설야의 변주곡

헤어 No.1064 얼음별머리
행복한 크리스마스 왕국은 별들을 모두 이은 금색 초콜릿 색인데, 설탕 요정의 금발은 어떤 모습일까?
원피스 No.884 달콤한얼음꿈
설탕 요정의 손에 달린 등불은 꼬마 요정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밝게 비추어준다.
아우터 No.436 얼음눈망토
드넓은 설원에 별들이 보석처럼 반짝인다. 별과 성광은 하나가 돼 신비한 크리스마스 이브이다.
신발 No.946 얼음의발걸음
나뭇가지 위에 가득 걸어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햇빛에 녹아 방울방울 떨어지며 희미한 빛을 띤다.
장식 No.1884 얼음꽃크림
눈의 토끼는 마음대로 정교한 발자국을 남겼다. 갓 태어난 어린 토끼는 크림 냄새를 맡았다.
장식 No.1885 서리눈램프
설탕 요정은 벨소리와 함께 떠나가고, 작은 요정 시브가 크리스마스 사탕 꾸러미를 보내왔다.
장식 No.1886 설산의방울
엄동설한 속 루돌프의 가슴에 달린 방울이 딸랑 소리를 내며 달리는 곳곳마다 눈꽃이 핀다.

  • 세월의 예찬

헤어 No.1426 분홍빛겨울
니키의 생일날 눈이 내린다면 분명 너를 꼭 닮은 따스한 분홍빛일거야. 생일축하해, 니키! 앞으로도 쭉 함께하자!
원피스 No.1219 핑크색 축복
니키 생일 축하해! 너의 앞날이 따스하고 아름답길 항상 기도할게!
양말 No.578 12월의행운
니키! 예전부터 정말 고마웠고, 또 앞으로도 잘 부탁할께♥
신발 No.1277 미래를향한걸음
앞으로 네 앞에 펼쳐진 세상을 향해 그 걸음 멈추지 않길 바라. 항상 너의 꿈을 응원할게.
장식 No.3299 행복한하루
오늘도 네 미소처럼 행복한 날이야! 두번째 생일 축하해 니키!
장식 No.3300 겨울의보석
우리와 함께 맞이한 2번째 겨울과 생일. 다음 생일에도 함께 축하해 줄게!
장식 No.3301 백조의꿈
더 큰 세상을 향한 너의 하얀 날개짓을 언제나 응원해! 생일 축하해, 니키!
+)헤어 No.1427 찰랑이는머릿결
비단 같은 머리카락이 찰랑이면 반하지 않을 수가 없지! 사랑스러운 니키, 생일 축하해!
+)원피스 No.1220 날개를펼칠날
오늘은 세상에 하나뿐인 너의 날개를 펼칠 날, 생일 축하해 니키!
+)장식 No.3298 사랑의축복
항상 내 곁에서 빛나고 있는 넌 나의 영원한 아름다운 꿈이야.

  • 소망의 연

헤어 No.718 한빛
그는 오랫동안 짝사랑한 여자가 있었다. 그녀에게는 예쁜 이름이 있었지만, 모두들 그녀를 한빛이라 불렀다.
아우터 No.301 새해의설렘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그는 그 해 새해의 설렘을 여전히 기억하며 그녀를 바라본다.
상의 No.417 소망의연상의
그녀는 작은 들꽃을 따다 말없이 그에게 주었다. 그 순간 그의 심장은 설레임으로 쿵쾅거렸다.
하의 No.385 소망의연하의
그녀의 수줍은 미소는 꽃보다 아름다웠다. 두 사람의 볼은 그녀의 붉은색 하의보다 더 발그레 졌다.
신발 No.653 화정랑
새해 아침 꽃 시장에 가기로 약속했지만, 두 사람은 화랑으로 갔다. 화랑의 풀과 나무들이 향기를 뿜고 있었다.
장식 No.981 종이연
소망을 연에 적어 하늘 높이 날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있다고 한다. 그는 작은 소망을 적어 연을 날렸다.
장식 No.982 새소리
그의 소망에 응답이라도 하듯이, 연을 날리자 새 한 마리가 울기 시작했다.
장식 No.983 새해소망
해가 지날수록 행복은 커지고, 매년 새로운 소망을 품은 종이연들이 하늘로 날아간다.

  • 소중한 소원

헤어 No.1058 안나의리본
너랑 모모를 만난 이후로 하루하루가 즐거워~ 니키, 생일 축하해! 니키는 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가 될 거야!
원피스 No.877 헤일리의디자인
원석이 점점 자신만의 빛을 발산하고 있구나. 니키, 생일 축하해. 역시 화이트와 체리핑크는 니키에게 가장 잘 어울려.
원피스 No.878 니키의소원
생일 케이크 촛불에 불을 붙이고, 소중한 소원을 빌어요. 꿈을 향해 달리는 우리들의 발걸음이 영원히 멈추지 않길.
양말 No.404 수정이의축복
귀여운 니키, 생일 축하해! 아주 멋진 애인을 만나길! 니키에겐 사수자리나 사자자리 애인이 가장 어울릴 거야.
신발 No.942 설아의선물
친구란 두 개의 몸에 깃든 하나의 영혼이라는 말이 있어. 너를 만난 건 나에게 최고의 기쁨이야. 니키, 생일 축하해!
장식 No.1858 스틸로즈의왕관
니키, 넌 뛰어난 상대지만 우리는 너랑 친구가 될 마음이 없다. 다음엔 반드시 스틸로즈의 실력을 보여주겠다.
장식 No.1859 에이미의축하송
니키, 생일 축하해! 내가 직접 만든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줄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고마워우워우워~"
장식 No.1860 루이스의목걸이
오오~ 아름다운 꾀꼬리여, 이건 니키를 위해 직접 고른 목걸이! 니키를 더 빛나게 해줄 거야~ 언제든 릴리스에 놀러와!
장식 No.1863 올랜도의 축복
처음 니키를 만났을 때,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거라 확신했어. 착하고 우아한 니키에게 앞으로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장식 No.1864 모모의진심
삼겹살이랑 니키랑 물에 빠진다면...? 걱정 말라냥. 모모는 반드시 니키를 구할거라냥! 생일 축하한다냥, 니키!
장식 No.1865 프란시스의선물
니키, 생일 축하합니다. 헤일리 아가씨가 니키의 생일파티를 준비했다는데, 누구와 같이 참설할지 고민 해봐야겠군요.
뷰티 No.096 니키의미소
누군가 니키의 미소를 짓는다면, 아마도 사랑을 만났거나, 간절히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졌을 때 일 거야.
+) 장식 No.1861 애슐리의편지
여행을 하며 많은 사람을 만났지만, 그 동안 난 혼자가 편했어. 그런데 너희와의 만남은 정말 특별해. 생일축하해, 니키!
장식 No.1862 엠마의케이크
니키, 함께 스타일링 연습해줘서 고마워. 나도 계속 발전할게. 다음에도 나랑 연습해 줄 거지?

  • 스튜디의 모험

헤어 No.853 스튜디의만남
'엄마, 행복이 뭐예요?' '매일 집에서만 있으면 알지 못해, 한 번 나가봐!'
원피스 No.707 스튜디의모험
스튜디는 이제껏 못 본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라고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양말 No.324 스튜디의우화
스타일리스트에게 행복이 무엇이냐 물었더니 영감을 옷으로 표현하는 것이라고 했다.
신발 No.775 스튜디의신발
다른 스타일리스트에게 묻자, 망설임없이 환상적인 스타일리스트가 되는 것이라고 했다.
장식 No.1331 스튜디의양산
집에 가던 중 엄마는 웃으며 '바로 아이가 하루종일 집에 없는 것이지!'라고 답했다.
장식 No.1330 스튜디의가방
왜 사람들의 대답이 다른 걸까? 행복은 도대체 무엇일까? 왜 정답을 찾지 못하는 걸까?

  • 아득한 밤빛

헤어 No.545 밤빛
시원한 물같은 밤빛에 앉아, 견우와 직녀의 별자리를 찾아본다.
장식 No.598 오작교
오작교를 사이에 두고 아득한 거리.
원피스 No.430 아득한밤빛
아샤왕국의 전통명절 칠석에는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이 전해진다.
장식 No.599 비취팔찌
오작교를 사이에 두고 아득한 거리.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
장식 No.600 비취장식
오작교를 사이에 두고 아득한 거리.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
신발 No.524 푸른비취
아샤왕국의 전통명절 칠석에는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이 전해진다.
뷰티 No.022 아득한그리움
오작교를 사이에 두고 아득한 거리.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

  • 아샤의 찻집

헤어 No.497 아샤의향기
아샤의 찻집에 어서 오세요. 저희는 미라클대륙 최고의 차 품종만 고집한답니다. 주문 도와드릴까요?
원피스 No.344 아샤의찻집
저희 찻집의 유니폼은 설아님이 초록빛의 비단으로 디자인한 의상이에요. 차이나 칼라와 붉은 술 장식이 우아하게 느껴져요.
양말 No.205 아샤덧신
향긋한 차를 마시고 기뻐할 손님을 생각하며 정성을 담아 찻잎을 덖고 말려요.
신발 No.484 모시잎비단신
찻집에서 일할 땐 낮은 굽의 신발을 신어야 발이 편해요. 대신 모시떡 장식으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를 줬어요.
장식 No.460 박하잎리본
오늘은 박하차 한 잔을 추천해드릴게요. 시원 쌉싸름한 특유의 향이 피로회복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거예요.
장식 No.461 모시떡
아샤의 찻집에는 차와 곁들일 수 있는 맛있는 전통 음식도 많아요. 모시떡은 가장 인기가 좋은 매뉴랍니다.
장식 No.462 모시잎팔찌
찻집의 직원들은 모두 손재주가 좋아요. 모시떡을 만들고 남은 잎으로 팔찌 만들기 정도는 식은 죽 먹기지요.

  • 아즈하르 공주

헤어 No.725 아즈하르공주
샌드왕국에는 여러 마을이 있다. 그들은 샌드왕국의 각지에 흩어져 사는데, 미사 마을은 그 중 하나이다.
원피스 No. 608 금빛드레스
아즈하르의 아름다움은 자연을 넘어선다. 미사 마을의 공주는 호화롭고 사치스럽다. 누구도 그녀의 매력에 견줄 수 없다.
신발 No.660 금빛잎
그녀의 신분은 존귀하지만 그녀를 가장 골치아프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벗어나고 싶어도 마을을 벗어날 수 없다.
장식 No.1007 나뭇잎밴드
아즈하르는 새장 속 새 같다. 넓은 하늘과 바다를 보며 그저 혼자서 조용히 눈물만 흘릴 뿐이다.
장식 No.1008 나뭇잎목걸이
그녀는 꽃처럼 아름다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지만 자유롭지 않다. 푸른 잎이 돋보이지만 어떤 기쁨도 느끼지 못한다.
장식 No.1009 나뭇잎팔찌
도망치려는 생각을 했었지만 그렇게 하지 못한다. 공주이기에 자유롭지 못한 것임을 스스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뷰티 No.033 꿈같은시절
지나간 추억은 꿈처럼 만질 수 없지만, 생각 할 때마다 자신도 모르게 근심이 사라진다.

  • 여고시절

헤어 No.496 고3소녀
공부도 열심히 하고 반 친구들과도 잘 지내는 생기발랄한 고3 소녀. 그녀의 유일한 고민은 학교에서 예쁜 옷을 입을 수 없다는 것.
상의 No.339 고3의 꿈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고3 소녀의 마음을 담은 체육복.
하의 No.318 다재다능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학생의 체육복. 체육복에서도 디자이너의 고뇌가 느껴진다.
신발 No.483 학교가는길
한발 한발 성실하게 고등학교를 마치면, 더 넓은 세계가 기다릴거야.
장식 No.456 우등생안경
우등생 안경을 쓰면 예리한 눈빛으로 틀린 답안을 포착할 수 있다.
장식 No.457 시험의정석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교재. 모든 과목을 모으면 시험의 신이 소환된다.

  • 저승사자

헤어 No.1118 저승사자
저택 끝방에 세 들어 사는 수상한 저승사자.
아우터 No.455 저승사자의배웅
망자를 배웅할 때 입는 저승사자의 코트. 망자들은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에 놀라고, 저승사자의 조각같은 외모에 한번 더 놀란다.
상의 No.521 슬림핏셔츠
저승사자들이 까만 도포를 입던 시절은 지났다. 그는 북유럽 감성의 미니멀한 슬림핏수트를 선호한다.
하의 No.479 업무수행
누군가 갑자기 죽더라도 바로 저승사자의 일을 할 수 있도록 까만 정장 바지를 입는다. 이렇든 죽음은 항상 우리 곁에 있다.
양말 No.430 저승사자의양말
이 생에서 수고 많았어요. 조심히 가요, 다음 생으로.
신발 No.997 저승사자의구두
그는 평소에 종종 운동화를 신지만, 저승사자의 일을 할 때에는 항상 검은 구두를 신는다. 망자에 대한 작은 예우다.
장식 No.2092 상스러운갓
이 페도라를 쓰면 산 자들의 눈에서 보이지 않는다. 중요한 아이템이니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으로 관리해야 한다.
장식 No.2093 저승사자의명부
망자와의 첫만남 그는 명부를 보며 말을 건넨다. "이름 홍길동, 사인 과로사, 본인 맞으시죠?"

  • 제천대성

헤어 No.765 제천대성
원숭이로 태어났지만 십팔기를 배워 십만 대군도 어찌할 수 없다. 누가 감히 대적할 수 있는가, 내가 바로 제천대성이다!
상의 No.426 황급갑주
빛나는 황금 갑옷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제천대성 미후왕!
하의 No.395 강철바지
맹렬한 불길을 내뿜는 화로에서 오랜 시간 버텨낸 제천대성의 바지, 감히 누가 제천대성에게 맞서겠는가!
신발 No.697 구름발자국
내 눈을 가리지 못하게 하늘이 필요하고, 내 마음을 묻지 못하게 땅이 필요하다. 내 뜻을 다 아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장식 No.1128 여의봉
위로는 천신의 궁전을 치고, 아래로는 염라대왕을 누르니, 천지가 뒤집혀 평안하지 못하다.
장식 No.1129 봉황깃금관
세상을 깨뜨리고, 간사함을 없앤다. 하늘과 땅에 구속받지 않으니, 제천대성이라 부른다!
장식 No.1133 초월의망토
인간계의 구속을 받지 않아 손만으로 하늘과 땅을 가를 수 있다. 몇 천년 동안 홀로 싸워온 제천대성이 너무도 가엽도다!
장식 No.1134 근두운
머리를 숙이니, 금빛이 지나간다. 손오공이 어디 있는지 바라보니.. 저 멀리 가버렸구나!
장식 No.1135 자유의갈망
하늘이 누르면 하늘을 가르고, 땅이 억압하면 땅을 밟아 부술 것이다! 자유로워 지길 얼마나 기다렸는데!
뷰티 No.045 예리한안목
몸을 훈련하면 명예로 천하를 다스릴 수 있다고 한다!

  • 짙은 장미빛

헤어 No.747 널향한마음
서로를 바라보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움직이는 눈동자에서 끝없는 마음이 비쳤다.
원피스 No.628장미축제
미라클 대륙의 첫 밸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니키는 애플왕국 스타일그룹에서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의 모델이 되었다.
신발 No.682 뜨거운마음
그녀는 종종 덤벙거리고 사소한 실수를 하지만, 자상하고 온유하며 세심하게 다른 사람을 돌본다.
장식 No.1079 장미머리띠
웃을 때면 태양 아래 장미처럼 화사라고 아름답다. 차분하고 부드러운 그녀는 괜한 정이 쌓이지 않도록계속 마음을 다잡았다.
장식 No.1080 장미자물쇠
기억 속 아름다운 풍경은 그날 오후뿐이었다. 우리는 골목을 떠나기 아쉬워 조용히 손을 잡았다.
장식 No.1081 장미열쇠
너의 고백을 받으려면 내가 더 멋있어져야해. 앞으로의 날들을 위해 더 노력하자!
장식 No.1082 온리원
갑자기 웬 꽃이야? 나는...아직 준비가 안 됐어.
뷰티 No.039 짙은장미빛
헤일리는 스타일그룹의 새 모델 니키의 밸런타인데이 화보를 보고 한참 동안 얼굴이 붉게 달아올랐다.

  • 청춘 교향곡

헤어 No.850 우아한서곡
12월 극단은 클래식 음악회에 니키를 초청했고, 니키는 특별히 우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스타일을 했다.
원피스 No.705 청춘변주곡
음악회 순회 공연의 주제에 맞춰 니키는 그 지역의 전통무늬 원피스를 연주회 의상으로 선택했다.
아우터 No.1327 달빛의세레나데[1]
휘영청 밝은 달빛같이 빛나는 빛의 리본은 소녀의 몸을 감싸 안았다.
양말 No.323 청춘왈츠
흰 양말은 하이힐과 매치했을 때 뜻밖에도 위화감이 전혀 없다. 역시 클래식은 영원하다.
신발 No.773 미뉴에트
니키는 성숙한 느낌을 주기 위해 와인색 신발을 골랐다. 이 하이힐은 신발장인이 '미뉴에트'라고 이름 지었다.
장식 No.1325 유유한협주곡
와인 컬러의 라운드 양가죽 모자는 언제 어디서든 다 잘 어울리지.
장식 No.1326 오선지
니키는 이런 거침없고 독특한 선을 좋아했다. 검은 선만이 그녀의 성숙함을 보여준다고 믿는다.
장식 No.1328 여명의아리아
여명은 인생의 시작을 뜻한다. 청춘은 인생과 세월의 아리아이다.

  • 청춘의기념

헤어 No.1266 희망의새싹
그녀는 학교 이름이 적힌 종이를 소원함에 넣었다. 희망을 품은 씨앗이 상자에 싹을 틔운다.
상의 No.562 동창생
틀린 문제는 남아서 해답지를 보며 함께 공부했다. 청춘은 끝났지만, 우정은 영원하다.
하의 No.519 스승의은혜
고등학교 마지막 날, 방학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모두 앞다투며 선생님과 사진을 찍었다.
양말 No.499 비상하는날개
하얀 날개 같이 책상에 가득한 시험지들이 그녀를 데리고 미래를 향해 날아갔다.
신발 No.1129 원정의시작
6시에 등교해서 10시에 자습을 마쳤다. 그림자는 가로등 불빛으로 인해 길게 늘어진다.
장식 No.2623 청춘카운트다운
그녀는 꿈에서 날개 달린 작은 새가 되어, 꿈속의 하늘을 마음껏 날아다녔다.

  • 체리랜드

헤어 No.492 웨이브삐삐
애플왕국의 소녀들은 결코 빛이 바래지 않는 동화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원피스 No.338 체리랜드
안나와 니키는 애플왕국에 최근 개장한 체리랜드에 다녀왔다. 마치 꿈만 같았다.
양말 No.201 사랑의정원
하트 장식 오버 니삭스. 사랑을 꿈꾸는 소녀라면 분명히 좋아할 스타일.
신발 No.479 놀이공원의밤
애플왕국의 놀이공원 체리랜드는 동심이 가득한 곳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차 있다.
장식 No.437 체리열매
선명한 색깔의 빨간색 귀걸이. 하루 종일 화사한 기분으로 만들어 준다.
장식 No.438 놀이공원리본
귀여움을 타고 난 애플왕국의 소녀들은 커다란 놀이공원 리본을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장식 No.439 놀이공원풍선
니키가 애플왕국의 놀이공원에서 모모에게 사준 예쁜 풍선.
장식 No.440 체리목걸이
니키가 애플왕국의 놀이공원에서 산 예쁜 목걸이.
장식 No.441 체리팔찌
니키가 애플왕국의 놀이공원에서 산 예쁜 팔찌.

  • 캐러멜의 저주

헤어 No.986 할로윈악마
매년 10월 마지막 날, 니키는 릴리스의 브린 마을에서 열리는 할로윈 축제에 참가했다.
원피스 No.813 할로윈의밤
전설에 의하면 작은 악마는 촛불을 통해 인간 사회에 들어와 사람들과 어울려 논다고 한다.
아우터 No.408 캐러멜망토
사람들은 캐러멜 사탕을 걸고 코디 대결을 하며 꼬마 악마로 코스프레하는 것을 좋아한다.
신발 No.879 악마의무도화
캐러멜 사탕을 많이 얻은 자는 할로윈의 왕이 되어 검은 고양이 마차를 탈 수 있다.
장식 No.1658 작은악마의뿔
내 뿔이 진짜인지 한번 맞춰볼래? 히히, 맞추면 캐러멜 시럽 초를 줄게, 한번 만져봐~
장식 No.1659 작은악마의사탕
뭐? 사탕 안 준다고 트집을 잡아?! 알았어 알았어... 여기 주면 되잖아.
장식 No.1660 캐러멜의저주
'모모! 저 신기한 모자 안에 엄청 많은 사탕들이 있어!' '사탕이 아니고 삼겹살이면 좋겠다냥~'
장식 No.1661 작은악마의날개
악마는 뿔과 꼬리 말고도 감출 수 없는 날개가 있어요. 축제에서 작은 악마를 찾아보세요!
뷰티 No.083 작은악마의비밀
이런, 정체를 들켜버렸잖아! 쉿! 다른 사람한테 말하면 안 돼, 우리 둘만의 비밀이야!

  • 크리스마스 만남

헤어 No.1065 크리스마스요정
눈송이는 미라클 대륙 위에 흩날리고, 청록수는 빨간 리본을 돋보이게 한다.
원피스 No.885 크리스마스트리
밤의 장막이 다가오면 모든 거실의 귀여운 크리스마스트리는 요정들이 오기만을 기다린다.
아우터 No.437 성탄밤의눈
분주한 크리스마스. 왕국에서는 작은 요정들이 여러 가지 선물을 포장하느라 분주하다.
양말 No.407 성탄밤등불
크리스마스 저녁, 작은 요정들이 집안 곳곳에 별똥별 흔적들을 남기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신발 No.947 크리스마스여정
작은 요정들은 선물이 가득한 자루를 꼭 쥐고는 선물을 나누어 주기 시작했다!
장식 No.1887 성탄별모자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모자 위에 별들의 개수는 모두 달라~ 그러니까 잘못 쓰면 안 돼!
장식 No.1888 크리스마스선물
작은 요정 시브가 집에 도착했을 때 침대 밑 크리스마스 양말 안에서 선물을 발견했다.
장식 No.1889 성탄절별방울
크리스마스 왕국으로 갈 수 있는 비밀 열쇠는 방울 모양으로 만들어져 목에 걸려있다.
장식 No.1890 성탄밤벽난로
크리스마스 요정들은 밤새도록 꺼지지 않는 벽난로를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좋아한다.
뷰티 No.097 성탄밤의 눈동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첫눈을 기대하고 널 만나는 그 순간을 제일 기대한다.
+)아우터 No.438 크리스마스만남
니키가 크리스마스 왕국을 떠날 떄 작은 요정 시브가 그녀에게 달콤한 비밀을 주었다.

  • 푸른 창포

헤어 No.893 지우
설아는 니키, 모모, 안나를 아샤의 찻집에 초대했다. 니키는 진아와 그녀의 친구인 지우를 만났다.
헤어 No.894 지우안개
그해 봄 지우는 낙수강에서 창포를 만났다. 지루한 삶에서 가장 찬란하게 빛난 순간이었다.
헤어 No.895 지우바람
그해 봄, 지우는 낙수강에서 열린 연회에서 창포를 우연히 만났다. 많은 인파 사이에서도 창포의 눈은 반짝반짝 빛났다.
아우터 No.375 지우노래
지우는 대륙을 여행하는 디자이너다. 어떤 도사가 그녀의 강한 기운이 주변인을 힘들게 할 거라는 말에 떠돌기 시작했다.
아우터 No.377 지우노래안개
지우는 진아와 재이처럼 서로를 사랑하는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 연인을 꿈꿨다. 그러나 그 꿈을 이루지 못했다.
아우터 No.378 지우노래바람
과거에 어떤 도사가 지우에게 강한 기운이 있어서 주변인을 힘들게 할 거라고 했다. 그래서 지우는 떠도는 삶을 시작했다.
상의 No.457 푸른창포상의
지우의 옷에는 아샤 귀족의 품격이 느껴지는 창포 무늬가 새겨져 있었다.
상의 No.458 안개창포상의
난 어려서부터 몸이 약했어. 부모님은 내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나를 창포라 불러주셨어.
상의 No.459 비단창포상의
창포는 어려서부터 몸이 약했다. 부모님은 악귀를 쫓아내고 그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그를 창포라고 불렀다.
하의 No.421 푸른창포하의
창포 무늬가 새겨 진 이 의상은 지우가 직접 디자인한 것이다. 창포는 지우에게 특별한 식물이다.
하의 No.422 안개창포하의
나는 몸이 약해 한번도 멀리 나가본 적이 없어. 그래서 지우를 만나면 종종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했어.
하의 No.423 비단창포하의
창포는 몸이 약해서 외출을 자주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날 밤, 낙수강에서 열린 연회가 조금은 낯설었다.
신발 No.807 잎사귀구두
지우는 매년 봄 아샤왕국의 낙수강을 들른다. 낙수강은 지우의 추억이 담긴 장소이다.
장식 No.1430 운중가
지우는 낙수강에 서서 그를 추억한다. 오늘은 그의 기일이자, 지우와 그가 처음 만났던 날이다.
장식 No.1432 창포장식
아샤왕국에는 창포를 묶어 문 앞에 걸며 악귀를 쫓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다. 지우는 창포를 본떠 머리장식을 만들었다.
장식 No.1431 쫄깃떡
지우는 모모에게 짭짤한 맛의 쫄깃떡을 주었다. '모모는 달콤한 맛보다 짭짤한 맛이 좋다냥~'
장식 No.1435 쫄깃떡짠맛
창포는 지우가 만든 쫄깃한 떡을 맛보았다. 단맛과 잔맛 둘 다 정말 맛있었다.
장식 No.1438 쫄깃떡단맛
지우는 니키에게 달콤한 맛의 쫄깃떡을 주었다. '니키, 너도 창포처럼 쫄깃떡을 좋아하는구나.'
장식 No.1433 구름의강
아샤왕국에서 낙수강은 특별한 장소이다. 매년 봄 아샤왕국 사람들은 낙수강에서 연회를 열며 새로운 인연을 맺는다.
+아우터 No.376 쫄깃떡한접시[2]
나는 종이를 접어 작은 배를 만들었어. 나의 그리움과 소원을 담은 배가 너의 곁에 도착하면, 네가 평안하길 바라.

  • 플라워 타임

헤어 No.717 플라워타임
세월은 흐르고, 영원히 변치 않는 것은 혈육의 정과 우정,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우연히 마주친 꽃 뿐이다.
원피스 No.602 통한마음
이 낯선 대륙에서도 그렇게 많은 친구를 사귀었다. 니키는 이런 진실한 친구들은 하늘의 축복일 거라고 생각했다.
아우터 No.300 퍼칼라코트
니키는 이 일을 듣고 모모는 여자의 마음을 모른다고 한탄했다. 누가 이런 귀티 나는 가방을 친구에게 주겠는가?
양말 No.278 우정의선물
니키는 안나에게 그 백은 모모가 안나를 위해 특별히 고르고 고른 새해 선물이라고 몰래 이야기 했다.
신발 No.552 골드포인트힐
모모가 삼겹살 살 돈을 모아서 산 백이라고 했지만 안나는 백을 받자마자 방으로 뛰어 들어가서 모모를 울적하게 했다.
장식 No.979 귀부인백
모모는 안나가 블링블링한 백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특별히 이 블링블링한 백을 골라 안나에게 주려고 했다.
장식 No.980 털장갑
안나는 모모의 성의를 생각해 어쩔 수 없이 선물을 받은 거라고 강조했지만 니키는 안나가 기뻐한다고 생각했다.

  • 피치 노래

헤어 No.544 피치소녀
봄날의 선명한 복사꽃. 달콤한 향기로 소녀를 유혹한다.
장식 No.596 피치향기
봄날에 활짝 핀 복사꽃. 달콤한 향기는 사람이 흉내 낼 수 없는 향이다.
장식 No.597 피치우산
봄날에 흩날리는 복사꽃. 그 모습은 사람들을 유혹한다.
원피스 No.429 피치노래
은은하게 노래처럼 퍼지는 복사꽃의 향기. 달콤한 향기는 한 번만 스쳐도 기억에 남는다.
신발 No.523 피치걸음
봄날의 정취는 복사꽃 앞에만 앉아도 취하게 만든다.

  • 할로윈 꼬마마녀

헤어 No.652 환상마녀, No.663 밤의환상마녀
할로윈 밤이 다가올 때마다 길거리에서 사탕을 달라고 하는 아이들, 마음껏 놀고 귀신 이야기를 하며 서로를 겁주는 좋은 기회!
원피스 No.546 환상적인할로윈, No.559 밤의환상할로윈
매년 10월의 마지막 날, 애플왕국은 1년에 한 번 할로윈데이를 맞이한다. 마녀로 분장하고 사람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자!
양말 No.253 호박파티, No.260 밤의호박파티
모모가 가장 좋아하는 호박파티! 호박 파이, 호박 말랭이, 호박죽 등을 먹을 수 있다. 이야기는 멈추고, 우선 침부터 닦자!
신발 No.593 유령무도화
할로윈에만 나타나는 유령 무도화, 스텝을 더욱 가볍게 하여 마치 공중에서 춤을 추는 것 같은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다.
장식 No.795 할로윈목걸이
할로윈 저녁 헤일리가 니키에게 주었던 액세서리 중 하나. 니키를 지키고 사악한 요괴를 몰아낼 수 있는 목걸이.
장식 No.796 할로윈팔찌
할로윈 저녁 헤일리가 니키에게 주었던 액세서리 중 하나. 니키를 지키고 사악한 요괴를 몰아낼 수 있는 팔찌.
장식 No.797 할로윈램프, No.833 밤의할로윈램프
호박램프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 호박으로 모모가 호박파이를 만들어 버렸다. 다행히 헤일리가 신비로운 램프를 보내주었다.
장식 No.798 마법빗자루
전설 속 마녀가 저주를 내렸다는 마법 빗자루. 실제로는 뒷마당을 쓸던 빗자루에 리본을 묶었을 뿐이라는 걸...
장식 No.800 할로윈마녀모, No.834 밤의할로윈마녀모
마녀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뾰족뾰족 마녀모자. 머릿속 어떤 생각도 붉은 눈동자를 피할 수 없다.
뷰티 No.087 별빛눈동자
눈동자 속의 빛. 당신이 나를 위해 보내준 성채.
+장식 No.799 박쥐귀걸이
마녀가 가장 좋아하는 귀걸이. 캄캄한 밤의 신비함이 느껴지지 않는가?

  • 해맑은 동심

헤어 No.493 순수한꿈
니키가 어릴 적, 어린이날이면 엄마가 새 옷을 선물해 주셨다.
원피스 No.339 해맑은동심
니키가 미라클 대륙에 와서 처음 맞는 어린이날. 동심을 자극하는 의상이다.
양말 No.202 동심의양말
발목부분의 프릴장식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것 같다.
신발 No.480 핑크래빗
미라클 대륙에 온 후 처음 맞는 어린이날. 니키는 귀여운 스타일로 결정했다.
장식 No.442 체리토끼모
니키가 애플왕국의 놀이공원에서 산 예쁜 모자.
장식 No.443 토끼풍선
어린이날 놀이공원에 놀러 간다면 풍선을 꼭 사야지!
장식 No.444 토끼책가방
니키가 어린이날 놀이공원에서 당첨된 토끼 책가방. 정말 귀여운 선물이다.

  • 홍라온의 무희복

헤어 No.995 라온의묶음머리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묶음머리.
원피스 No.824 라온의무희치마
가야금 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니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같구나.
아우터 No.410 라온의투명저고리
가볍고 속이 비치는 얇은 저고리. 어느 옷에 매치해도 본연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양말 No.377 라온의발목장식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복장에 포인트를 주자. 얼핏 보면 꽃이 가득한 화단같다.
장식 No.1685 라온의뒤꽂이
꽃무늬가 인상적인 라온의 뒤꽂이.
장식 No.1686 라온의노리개
라온의 근처에 가면 풍기는 꽃내음의 정체인듯. 생화냐고 물으면 미소만 지어준다.
장식 No.1687 라온의가락지
언제부터인가 라온의 손가락에 자리를 잡고 있다. 안쪽에는 Y라는 이니셜이 써있다는 소문이 떠돈다.
장식 No.1688 라온의얼굴가리개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착용한 라온의 얼굴가리개. 보라색맛이 날 것만 같다.

  • 홍라온의 한복

헤어 No.996 라온의담갈빛머리
조선 시대에서 부터 이어진 전통 머리. 곱게 묶어 내려 심플하면서도 단아함을 나타내었다.
원피스 No.825 라온의한복치마
은은한 주황빛의 한복 치마. 여인으로 살고 싶은 라온의 마음이 담겨있다.
아우터 No.411 라온의한복저고리
이 옷을 입으면 내곁에 있으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양말 No.378 라온의버선
아 한송이 꽃이구나 아름답구나.
신발 No.887 라온의당혜
조선시대 부녀자가 신던 신발.
장식 No.1689 라온의옆꽂이
라온이 옆머리에 착용한 벚꽃무늬 옆꽂이.

  • 홍삼놈의 내관복

헤어 No.994 홍삼놈의상투머리
조선시대 혼인한 남자들이 즐겨 하던 전통적인 머리모양.
원피스 No.823 홍삼놈의내관복
홍삼놈이 여성성을 숨기기 위해 즐겨 입은 푸른 내관복장의 옷. 이상하게 설레인다.
양말 No.376 홍삼놈의 버선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천으로 만들어진 조선시대 양말.
신발 No.886 홍삼놈의흑혜
홍삼놈이 내관복과 함께 신었던 신발. 가장자리에 흰색 선이 둘러져 있다.
장식 No.1683 홍삼놈의관모
홍삼놈이 내관복과 같이 쓰던 관모. 기침하면 날아가니 주의.
장식 No.1684 홍삼놈의 망건
홍삼놈이 상투를 틀 때 머리를 위로 걷어 올리기 위해 이마에 썼던 것. 말총으로 만들어졌다.

  • 화려한 등불

헤어 No.1083 새해의시작
새해가 되면 모두가 잠든 새벽 시간에 세월의 요정이 몰래 나이를 한 살씩 주고 간다.
원피스 No.897 끝이난연꽃
매년 마지막 날, 어른들은 이른 저녁부터 아이를 재운다. 얼른 자야 더 빨리 자란단다.
아우터 No.443 가지에쌓인눈
모모는 잠자는 사이에 나이를 주고 간다는 요정의 이야기를 듣고 니키와 밤을 새려고 했다.
양말 No.414 제비의귀가
진아는 처마 아래 제비 둥지에서 먼지를 털어냈다. 겨울이 지났으니 제비들이 돌아올 것이다.
신발 No.965 눈밭의매화
매화 꽃송이를 편지와 함께 보냈다. 작년의 종이연은 간직하고, 당신과 만날 봄날을 기다린다.
장식 No.1940 새벽녘등불
전설에 의하면 집 밖에 등을 켜면 세월의 요정이 나이를 먹는 것을 잊어버리게 한다고 한다.
장식 No.1941 꽃그림자연기
작은 빛이 하늘로 떠올라 폭발하며 밝아진다. 안나는 여전히 새해의 불꽃놀이에 빠져든다.
장식 No.1942 마음유리등
만인의 축복을 담았다. 새해엔 노력하여 소망을 이뤄 한 살 더 많아진 나이가 부끄럽지 않기를.
+)원피스 No.898 봄의꽃가지
봄이 오면 새로운 꽃가지가 뻗어날 것이고, 전쟁이 지나가면 또 새로운 계절일 것이다.
+)원피스 No.947 향긋한향
새해의 비단 등을 달고 폭죽의 불꽃은 여전하지만 봄의 발자국은 성큼 다가왔다.
+)원피스 No.948 아름다운꿈
흐르는 세월 속에 꽃은 피어나고, 꾀꼬리가 나는 것을 보며 아샤의 수호를 고대한다.

  • 휘영청 밝은 빛

헤어 No.936 까치의도움
칠석의 밤은 바람과 함게 깊어만 간다. 견우와 직녀는 설레는 마음으로 오작교 앞에 섰다.
원피스 No.772 휘영청밝은빛
달이 휘영청 밝은 날, 까치와 까마귀가 만나 인사를 나눴다. 재회의 순간은 언제나 설렌다.
아우터 No.392 감동의근원
두 손을 마주 잡고 바라보는 현세는 감동적이다. 우리의 재회를 축하하는 등만이 반짝인다...
신발 No.839 조용한거리
장식 No.1533 오작교의사랑
연등회를 구경한 견우와 직녀는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지었다. 수많은 무언의 대화가 오갔다.
장식 No.1534 오작교의만남
하고픈 말이 많지만,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짧은 시간이다. 두 눈에 가득 담아 가야지.
장식 No.1535 까치의마음
밝아오는 하늘을 보고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을 떼었다. 잘 지내라고,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뷰티 No.076 흔들리는그리움
달은 지고, 해는 떠오른다. 재회의 자리에 흔들리는 그리운 마음만이 남았다...

  • 흑요석의 소녀

헤어 No.1297 흑요석의소녀
땋아 올린 소녀의 머리가 마치 햇살 아래 흑요석처럼 밝게 빛난다. 소년은 만져보고 싶었다.
원피스 No.1105 무늬의힘
전단후장형의 전통 치마에 플라워무늬를 입히니 릴리스 소녀가 입을 법한 드레이프 드레스같다.
아우터 No.528 소녀의솜씨
소녀는 옷 공방에서 배운 솜씨로 직접 천에 플라워 패턴을 새기고, 손수 의상도 지었다.
신발 No.1162 달달한천리
이 신발은 천리를 걸어도 편안할 가죽으로 제작했어요. 그 소년과 하루종일 걷고 싶어요.
장식 No.2749 모자의포인트
귀여운 릴리스 풍의 모자를 만들었죠. 하지만 족두리의 킬링 포인트는 빼놓지 않았어요!
장식 No.2750 달달한한마디
'복주머니에 레이스 장식을 달으니 정말 곱구나' 스승님의 달콤한 칭찬에 으쓱해지는 소녀다.
장식 No.2751 벚꽃아래의인연
금발의 소년과 아샤의 소녀는 누구보다 아름다운 한 쌍으로 벚꽃 가지조차 축복하는 듯하다.
+아우터 No.529 소년의양산
릴리스의 유학생 소년이 건낸 따뜻한 미소와 양산을 잊을 수가 없다. 매일 같이 있고 싶다.

5.1.3. 12월 극단[편집]

  • 로미오

헤어 No.143 로미오
쉿! 저 쪽 창문에서 빛나는 건 무슨 빛이지? 저쪽은 동쪽이니, 줄리엣은 태양이다!
원피스 No.256 귀공자
사랑은 한숨의 연기, 사랑은 정화된 불꽃, 사랑은 눈물의 파도.
아우터 No.057 몬태규도련님
당신의 사랑을 얻지 못한다면 운명에 맞설 것이다. 차라리 적의 칼에 죽음을 맞겠다.
양말 No.173 명문가아들
밤에 듣는 연인의 목소리는 부드러운 음악처럼 들린다.
신발 No.099 전사
단단해 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부츠. 테슬장식이 엔틱한 느낌을 준다.
장식 No.158 장미꽃
나의 운명, 나의 사랑, 당신과 함께라면 세상 끝이라도 좋소.

  • 별빛바다

헤어 No.125 무도회별
미라클 대륙에서 촉망 받는 무용계의 별. 소피아는 릴리스왕국의 자랑이다.
원피스 No.080 별빛바다
미라클 대륙에서 가장 진귀한 드레스. 별의 신이 인간에게 내린 선물이다.
신발 No.082 별빛바다구두
소피아의 별빛바다 의상에 어울리는 구두. 이 구두를 완벽하게 소화한 사람은 소피아뿐이다.
장식 No.125 아득한별
소피아 머리 위의 헤어장식이 정말 반짝반짝 빛난다.
장식 No.126 별빛목걸이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빛의 목걸이.
장식 No.127 별빛장갑
그녀가 손을 뻗으면 눈앞에 밤하늘이 펄쳐진다.

  • 블랙스완

헤어 No.494 자유발레리나
자유를 갈망하고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 자유발레리나.
원피스 No.342 블랙스완
진짜 블랙스완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점성술사가 화이트스완 의상에 숨겨놓은 깜짝의상이라는 전설이 있다.
양말 No.203 검은욕망
블랙스완은 내면의 욕망을 따르기로 했다.더 이상 나약하지 않은...
신발 No.481 욕망의춤
우아한 손짓,매혹적인 몸짓,시선이 닿는 곳으로 움직인다.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게 될 것이다.
장식 No.445 흑조머리장식
백조는 더 이상 왕자가 구하러 오길 애타게 기다리지 않는다.
장식 No.446 흑조의귀걸이
나약한 기대감을 버리고 자신의 내면의 욕망을 직시한다.
장식 No.448 흑조의팔찌
나에게 모든 마법과 힘을 줘.욕망으로 침몰하고 더 이상 방황하지 않도록!
장식 No.449 흑조의깃털꿈
순수함은 마침내 열정을 뿜어내고, 매혹적인 날개를 탄생시킨다.
장식 No.447 흑조의목걸이
화려한 검은 다이아여,난 더 이상 숨지 않고,내 마음 속의 욕망을 억누르지 않겠어.
뷰티 No.012 욕망의흑조
맑은 호수를 검게 물들이고, 매혹적인 눈빛을 갖게 된 블랙스완.

  • 성화 아리아

헤어 No.674 눈내리는밤
눈꽃이 떨어지는 소리는 전주의 시작이다. 요정들이 작은 소리로 노래하며 햇살이 찬란한 여명을 맞이한다.
원피스 No.568 성화아리아
요정들의 전유물인 성화 아리아, 선율이 우아하며 감동적이다. 기도하는 것 같기도, 하소연하는 것 같기도 하다.
신발 No.614 잠잠한속삭임
곡조는 바람 같기도 하고 바다 같기도 하다. 부드러움이 가진 조화로움이 결국 고요하고 잠잠한 속삭임으로 돌아간다.
장식 No.867 아리아선율
성화 아리아는 순수하고 서정적이며 신성한 선율에 있다. 시작은 지극히 단조롭지만 음악에 맞춰 전 세계가 따라나올 것 같다.
장식 No.868 아리아팔찌
요정들이 작은 소리로 아리아를 노래하며, 죄가 무거운 사람들의 족쇄를 풀어주고 회개를 받아주어 구원을 얻게 하고 있다.
장식 No.869 아리아목걸이
요정들이 작은 소리로 아리아를 노래하며, 고달픈 사람들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어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느끼도록 하고 있다.
장식 No.870 아리아램프
아리아를 부를 때마다 램프에 한 줄기 빛이 더해진다. 영혼을 개끗이 할 수 있는 신성한 빛은 얼마나 오랜 세월 쌓여온 것일까?
장식 No.871 어두운그림자
그 순간 만물이 정지하고, 흩날리는 눈도 멈춘다. 영혼을 울리는 노랫소리가 천지를 뒤덮어 차오르며 사람들을 삼켜버린다.
뷰티 No.029 따뜻한바람
희미한 노랫소리 가운데 그녀의 입가에 한가닥 미소를 보았다. 봄바람 같은 부드러움이 사방에서 가득차기 시작했다.

  • 소나무숲의 주문

헤어 No.1068 란시의긴머리칼
란시는 푸른 숲의 작은 마법사, 그녀는 밝고 열정적이며 신기한 마법으로 이 숲을 지킨다.
헤어 No.1069 란시의긴머리칼밤
원피스 No.888 숲의마법사
숲의 장난꾸러기 요정들에게 골탕 먹은 동물들이 란시에게 도움을 청해왔다.
원피스 No.889 숲의마법사밤
신발 No.950 마법의구두
요정이 아기곰을 얼음으로 만들어버리자 란시는 지팡이로 곰을 구하고 달콤한 꿀을 주었다.
신발 No.951 마법의구두밤
장식 No.1902 소나무숲마법모자
토끼가 돌 당근을 먹고 이빨이 부러지자 란시는 마법 지팡이를 휘둘러 회복시켜주었다.
장식 No.1903 주문대백과
주문 대백과는 마법 세계의 백과사전이다. 란시는 책 안의 모든 주문들을 다 외웠다.
장식 No.1904 마법돌목걸이
바우어새가 수집해온 보석들을 도둑맞을때 란시는 마법 지팡이를 휘둘러 보석을 찾아주었다.
장식 No.1905 마력의장갑
란시가 요정들을 쫓아내 숲은 평화를 되찾았다. 동물들은 감사의 뜻으로 파티를 열었다.
장식 No.1906 란시의마법지팡이
새의 꼬리 깃털이 들어있어 휘두르면 소리가 나고 열정적인 마법사에게 잘 어울린다.

  • 스타시티의 꿈

헤어 No.1287 스타시티의여름
12월 극단의 <스타시티의 여름>이 막을 열었고, 세스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원피스 No.1088 스타시티의꿈
화려한 여름, 달콤한 얼음, 꿈의 그날이 시작됐다. 로지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한 번 돌아보고는 저 멀리 걸어갔다.
아우터 No.519 라이트핑크숄
눈부신 금발을 하고 애플 왕국으로 향하는 열차를 탔다. 그녀는 이름도 새로 지었다.
신발 No.1150 스트랩슈즈
세스는 스타시티의 모든 촬영지를 거닐었다. 모든 세트장도 그녀의 모습을 기억했다.
장식 No.2701 얼음의꽃술
꿈을 쫓을 땐 괴리가 가득하다. 화려한 촬영장을 벗어나는 순간 꿈은 사라진다.
장식 No.2702 하트모양포장지
세스는 소리 없이 눈물을 삼켰고, 또 좌절하기도 했지만, 언제나 가장 밝은 미소로 웃었다.
장식 No.2703 박하사탕
매일 수많은 청년들은 꿈을 품고 도시로 오지만 결국엔 부서진 꿈과 함께 다시 떠난다.
장식 No.2704 팝의기억
세스는 수십 번 촬영장 밖으로 쫓겨났고, 또 촬영을 했다. 비록 작은 역할이지만 열심히 했다.
장식 No.2705 감싸안은달빛
촬영이 끝나고 세스는 흥얼거렸다. 그녀의 꿈이 피어 달빛 아래 가장 찬란한 밤이었다.
장식 No.2706 꿈의별빛
세스는 사람들에게 조금씩 알려졌고, 그녀는 상큼한 여름밤의 꿈처럼 월턴에 나타났다.
장식 No.2707 찬란한왕국
향수, 패션··· 사람들은 끈임없이 세스를 원했으나, 그녀는 릴리스 아이스크림 가게를 택했다.
뷰티 No.143 멋진스타시티
스크린 속 일분 남짓의 그녀의 미소는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정해져있던 운명처럼 세스는 미래를 향해 나아갔다.
+아우터 No.520 화려한여름날
월턴의 빛은 배우들의 고운 얼굴을 비췄다. 이 빛나는 순간이 진실인가 아니면 아름다운 꿈인가?

  • 앵무새의 꿈

헤어 No.726 눈의노래, No.727 눈의노래화려, No.728 눈의노래레어
밤낮으로 노래하는 새, 새장 속 장난감. 사랑이라 부르지만 사랑이란 이름의 죄수일 뿐이다.
원피스 No.609 앵무새의꿈, No.610 앵무새의꿈화려, No.611 앵무새의꿈레어
깃털은 그녀에게 아름다움을 주었지만 불행도 주었다. 빛도 그녀를 구원하지 못하고, 어둠도 그녀를 감싸주지 못한다.
신발 No.661 자유의날개, No.662 자유의날개화려, No.663 자유의날개레어
왕자는 견고한 사슬로 된 이 좁은 곳에 그녀를 가두었다. 아무리 아름다운 날개를 가졌다 한들 자유가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장식 No.1010 금테새장, No.1013 금테새장화려, No.1014 금테새장레어
왕자는 장인을 불러 이 아름다운 금테 새장을 만들었다. 아무리 아름답고 진귀하다 해도 자유를 속박하는 굴레일 뿐이다.
장식 No.1011 순수의볏, No.1015 순수의볏화려
이곳저곳을 홀로 돌아다니는 것이 그녀의 기쁨이었다. 호기심 많은 새가 왕자를 만나 새장에 갇히기 전까지는...
장식 No.1012 순백날개, No.1016 순백날개화려
순수한 기쁨은 모두 사라져버렸고 사랑도 공허해졌다. 그저 숲 속에서 자유로웠던 날들을 그리워할 뿐이다.
장식 No.1017 붉은뺨
앵무새 공주는 웃는 모습이 가장 사랑스럽다. 왕자는 그녀의 미소를 위해 매일 희귀한 보물을 갖다 주었지만, 다시는 웃지 않았다.
뷰티 No.034 신성한믿음
그녀가 믿는 것은 숲과 광활한 하늘, 먼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 그리고 바람 속 자유라는 이름의 냄새였다.

  • 진혼곡
    헤어 No. 671 짙푸른악몽, No. 672 짙푸른악몽화려, No. 673 짙푸른악몽레어
    두 눈을 감자 깰 수 없는 악몽에 빠져 길을 잃었다. 영혼은 소리를 지르며 공포를 이길 수 있는 힘을 달라고 기도한다.
    원피스 No. 565 진혼곡, No. 566 진혼곡화려, No. 567진혼곡레어
    어둠 속에서 신비한 힘에 이끌려, 소녀는 조용히 진혼곡을 읊조리며 어둘을 견디는 사람들에게 영혼의 평안을 빌었다.
    신발 No. 611 야밤의배회, No. 612 야밤의배회화려, No. 613 야밤의배회레어
    여전히 어둠 속에서 배회하는 사람들! 영혼이 육체를 떠났을지라도 소녀의 노래를 들으면 악몽의 속박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장식 No. 857 덤불의사슬, No. 860 덤불의사슬화려, No. 863 덤불의사슬레어
    악몽에 사로잡혀 어둠이 모든 것을 덮었다. 덤불의 사슬이 영혼을 짓눌러, 발버둥 칠수록 더욱 빠져나올 수 없었다.
    장식 No. 858 덤불의고리, No. 861 덤불의고리화려, No. 864 덤불의고리레어
    장식 No. 859 가시덤불, No.862 가시덤불화려, No. 862 가시덤불레어
    가시덤불이 미친듯이 사방에 퍼져 자라며 모두가 어둠의 늪에 빠지라고 소란을 피우고 있다! 악몽의 시험인가?
    장식 No. 865 진혼램프
    소녀의 노랫소리가 신비한 램프를 불러냈다. 그 찬란한 생명의 빛이 삼켜진 영혼들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인도해주었다.
    장식 No. 866 길잃은영혼
    소녀가 잠잠히 진혼곡을 읊조리다, 하늘을 가득 채운 반딧불이 화려한 빛을 발하여 길을 잃은 영혼들이 구원을 받았다.
    뷰티 No. 28 꿈의 녹턴
    끝없는 어둠 속에서 가느다란 빛이 나타났다. 정신을 가다듬으니 멀리서 노랫소리가 울렸다. 놀라서 깨어보니 악몽이었다.

  • 클라리넷 협주곡

헤어 No.843 음표머리
서양 악기는 왠지 어렵게 느껴진다. 이러한 장벽이 악기를 부자들의 전유물로 만들었다. 하지만 클라리넷만은 예외다.
원피스 No.698 높은음자리
다른 악기에 비해 클라리넷은 가격이 낮은편이라, 가정환경이 좋지 않더라도 도전할 수 있었다.
아우터 No.350 톡톡튀는음표
선입견은 항상 존재한다. 가난했던 그녀가 유명한 클라리네스트가 될 거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다.
양말 No.320 음표부호
음대 학비가 비싸서 그녀는 학교 미화원이 되어 몰래 수업을 들었다. 몰래 배우는 것만 이 그녀가 할수 있는 최선이었다.
신발 No.766 캐럿연주
의외의 기회가 왔다. 그녀는 아픈 학생을 대신하여 협주곡 연주에 참여했고, 조용했던 인생에 마침내 빛이 찾아왔다.
장식 No.1297 클라리넷
고음은 명랑하고, 중음은 우아하며, 저음은 힘차다. 클라리넷은 관현악의 '연설가'로서 손색이 없다.
장식 No.1298 흩어진악보
교실 곳곳에 버려진 악보가 있었다. 사랑을 받지 못한 악보들이지만 그녀에게는 모두 아름다운 음악이었다.
장식 No.1299 아름다운악장
고된 인생에 빛이 왔다. 그녀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연주했다. 이번 악장은 꿈에 그리던 순간이었다.
뷰티 No.057 차오르는눈물
악장이 끝나자 관객의 박수소리가 가득 퍼졌다. 감동과 흥분... 모든 감정이 차오르며 그녀의 두 눈에 눈물이 고였다.

  • 피의 앵무새

헤어 No.729 피의야가
어둠이 왕관을 씌워주고, 사신도 그녀를 흔들지 못했다. 그녀는 이 밤의 유일한 여왕이다.
원피스 No.612 피의앵무새
그날, 그녀의 날개는 피눈물을 흘리는 것처럼 짙은 핏빛으로 물들었다. 절망과 증오에서 가시 장미가 피었다.
신발 No.664 구원의악장
기도했었지만 아무런 응답은 없었다. 운명의 신의 연민으 없었고, 끝없는 긴밤이 지날때까지 그녀는 혼자였다
장식 No.1018 가시새장
연약한 새는 가시로 둘러싸인 감옥에서 도망쳤다. 날카로운 가시에 날개가 찢길지라도 마음속은 기쁨으로 가득했다.
장식 No.1019 심연의볏
어둠과 굴욕은 기억에서 지워졌다. 그녀는 숲 속 가장 높은 곳에서 세차게 부는 바람을 느꼈다. 상처투성이지만 생기가 넘쳤다.
장식 No.1020 피로물든날개
탈출 후 첫 여명, 멀리서 종소리가 들려왔다. 이 종소리는 왜 들리는 걸까? 앵무새를 위한 장송곡일까? 여왕의 환생을 위함일까?
뷰티 No.035 피의구원
그녀는 평안을 얻지 못 했다. 어둠이 두려웠지만 친구가 될 수밖에 없었다. 밤마다 그녀는 자유와 구원을 갈구하며 눈물을 흘렸다.

  • 하늘의 랩소디

헤어 No.844 바이올린시인
나는 시인이야. 바이올린의 활은 나의 붓이고, 현은 나의 시야. 악기는 나의 뼈이고, 음악은 나의 피에 흐르고 있어.
원피스 No.700 하늘의랩소디
선율이 퍼지면, 나는 이 음악나라의 여왕이 돼. 음악으로 너에게 하늘 위의 성을 세워줄게. 구름 사이의 성을 말이야.
신발 No.767 운율의선회
바이올린 독주회가 열리는 극장에 관객들이 가득 찼다. 불이 꺼지자 어둠 속에서 꿈같이 맑고 아름다운 소리가 퍼졌다.
장식 No.1300 꿈의날개
연주가 끝났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연주에 취해 있었다. 지휘자가 감사를 표하자, 관중들은 그제야 손뼉을 쳤다.
장식 No.1301 음악의계단
니키, 나 꿈을 꿨어. 하늘 위 빛과 선율이 감싸고 있는 유리성을... 안나는 마치 아직도 꿈에서 깨지 못한 것 같았다.
장식 No.1302 나비의환상
빛이 무대에 퍼지자,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바이올리니스트는 활과 현으로 성대하고 화려한 꿈의 세계를 엮어낸다.
장식 No.1306 월야연주
하늘에서 온 것 같은 이 음악은 마치 어둠 속에서 천국의 문을 여는 듯하다. 모두 이 꿈이 깨질까 두려워 숨을 참았다.
장식 No.1314 현의속삭임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속삭임, 12월의 기적 독주회가 끝나고 릴리스왕국의 신문들은 앞다투어 뉴스를 보도했다.
(+)원피스장식 No.699 하늘의소리
12월 극단의 클래식 음악 공연이 시작ㄷ되었다. 가장 인기있는 바이올리니스트인 그녀의 연주곡은 '12월의 기적' 이다.
장식 No.1303 하늘의현악기
빛이 소멸하면 생각을 비우고 나의 연주를 들어 봐. 하늘의 랩소디가 울리는 동안 내가 통제하는 천상의 선율을 느껴 봐.
장식 No.1305 악마의떨림
아니야... 이것은 천사의 아리아가 아니라 악마의 속삭임이야! 이렇게나 아름다운데 사람들을 홀리고도 남지.

  • 화려한 여름

헤어 No.1281 선데이아이스크림
어느 여름, 세실리아는 명배우 세스를 맞이했고, 그녀는 릴리스 아이스크림 가게를 영화 촬영지로 정했다.
상의 No.564 별사탕
정열의 여름날 달콤 화려한 무지개 얼음. 로지의 아이스크림 가게는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하의 No.522 바닐라아이스크림
여배우가 로지의 가게로 걸어왔다. 로지는 그녀를 보며 오래전 자신의 꿈이 떠올랐다.
양말 No.507 스위트하트
모카 빙수 향과 달달한 사탕은 산뜻하게 얼음과 같이 녹아 여름날의 오케스트라가 되었다.
양말 No.508 화이트초콜릿
그녀는 꿈을 위해 매일 춤과 노래를 연습했지만 이곳에 남아 여름의 꿈을 지키기로 했다.
신발 No.1144 달콤한서리눈
아이스크림을 향한 세스의 눈빛은 꿈을 바라보는 것 같다. 이 곳에 남더라도, 꿈은 영원할 것이다.
장식 No.2671 페퍼민트차
로지는 빛나는 미소로 그녀를 맞이했고 달콤한 눈이 내린 아이스크림 콘을 그녀의 손에 쥐어줬다.
장식 No.2672 눈부신여름
세스는 반짝이는 머리띠를 로지에게 해줬다. 스타시티의 로고가 박인 이 머리띠는 그녀의 어릴 적 꿈이었다.
장식 No.2673 더블리본
로지는 세스와 추억의 발걸음을 내디뎠다. 같은 꿈을 품고 하늘과 구름처럼 떨어지지 않았다.
장식 No.2674 사랑의선물상자
과거엔 다른 길을 선택했지만, 지금은 같은 꿈을 가진 채 서로에게 선물을 건넸다.
장식 No.2675 천겹의눈
한여름 태양빛은 모든 것을 잊게한다. 그냥 너와 시원하고 달콤한 행복을 즐길래.
장식 No.2676 무지개크림
곧은 춤선, 유연한 몸짓은 소녀의 꿈을 말한다. 밤새 로지와 세스의 수다는 끊이지 않았다.
장식 No.2677 여름날의선언
우린 서로의 꿈을 잘 간직하기로 하고, 내년 여름 이곳에서 더 행복한 모습으로 재회하기로 했다.
+상의 No.565 화려한여름
여름 공연을 끝으로 세스는 미소로 인사를 했다. 여러 해가 지나 그녀는 고향으로 돌아왔다.

  • 화이트스완

헤어 No.495 순수발레리나
투명한 영혼의 소유자만이 가장 순결한 백조를 연기할 수 있다.
원피스 No.343 화이트스완
점성술사가 동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화이트스완 의상. 더없이 순결하고 화려하다.
양말 No.204 순수레깅스
순수한 마음은 조용히 기다린다. 내면 깊은 곳의 자아가 깨어나기를.
신발 No.482 천사의춤
순백의 날개를 펼치고 호수 위를 나는 듯 춤을 춘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다.
장식 No.450 백조다이아
점성술사가 자신을 위해 만든 화이트 스완 시리즈의 액세서리.
장식 No.451 백조의귀걸이
점성술사가 자신을 위해 만든 화이트 스완 시리즈의 액세서리.
장식 No.452 백조의팔찌
점성술사가 자신을 위해 만든 화이트 스완 시리즈의 액세서리.
장식 No.453 백조의왕관
순결한 백조공주의 왕관. 순수함의 상징이다.
장식 No.454 백조의깃털꿈
마음이 순결한 소녀만 볼 수 있는 하얀 깃털. 예를 들면 순결한 소민을 볼 수 있다.
뷰티 No.013 순결의백조
맑고 깨끗한 호수같은 순결한 영혼이 비치는 순수한 화이트스완의 눈동자.

  • 흑백 교향곡

헤어 No.846 피아노예술
나는 예술가야, 거고 흰 건반 위에 내 열 손가락을 올려두는 매 순간이 바로 나의 영혼이 불타오르는 순간이야.
원피스 No.702 흑백교향곡
흑백의 교향곡을 연주하며 음악에 흠뻑 젖어봐. 나와같이 무대 위에서, 우리의 마음 속에서 밤새 빠져들어보자.
신발 No.769 금빛무대
무대가 뜨겁게 달아오르자, 나의 온몸의 세포는 춤을 추기 위해 저항하고 있었다.
장식 No.1310 별과달의목걸이
달빛 아래 피아니스트의 손가락이 바쁘게 움직인다. 자연의 소리 같은 음악 속에서 그녀는 별과 달보다 더 눈부셨다.
장식 No.1311 즐거운음표
연주가 시작되자 관중들은 음악과 박자에 몸을 맡기고 각자 춤을 추기 시작했다.
장식 No.1312 음악의성
니키는 이 성대한 연회를 보고 음악의 성에 왔다고 생각했다. '평생 잊지 못할 음악회가 될 거야'
장식 No.1313 시비의엇갈림
피아니스트의 두 손이 피아노를 연주할 때, 음악은 생명이 생긴다. 이 생명으로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 나간다.

  • 희미한 꿈

헤어 No.1157 대학생헤어
작은 마을에서 온 그녀는 마침내 세실리아 디자인 스쿨 입학통지서를 받았다.
헤어 No.1158 대학생헤어화려
헤어 No.1159 대학생헤어레어
원피스 No.973 파란소망
그녀는 한 글자도 빠트리지 않고 기록하고, 온힘을 다해 수업에 열중했다.
원피스 No.974 파란소망화려
원피스 No.975 파란소망레어
아우터 No.472 몽상콜라주
그녀는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정리하며 펜으로 다채로운 꽃무늬 종이에 꿈속 의상을 그렸다.
아우터 No.473 몽상콜라주화려
아우터 No.474 몽상콜라주레어
양말 No.449 포근한양말
학교에서 동화 연극을 열어 수많은 모집 포스터를 보았지만 맞는 역할을 찾을 수 없었다.
양말 No.450 포근한양말화려
양말 No.451 포근한양말레어
신발 No.1032 용감한스텝
공주나 왕자 역은 그녀가 정말로 원하는 역할은 아니다. 그녀는 자신의 무대극을 쓰리라 결심했다.
신발 No.1033 용감한스텝화려
신발 No.1034 용감한스텝레어
장식 No.2229 오렌지무드
더 나은 무대 효과를 위해 그녀가 몇 번의 수정 끝에 만족한 소품이다.
장식 No.2232 오렌지무드화려
장식 No.2234 오렌지무드레어
장식 No.2230 성냥상자
연극 제목은 성냥팔이의 꿈이다. 어떤 사람은 옆에서 몰래 그녀를 비웃었다.
장식 No.2233 성냥바구니
장식 No.2235 큰성냥바구니

5.1.4. 당신과 함께[편집]

몽환공방의 옷들이다.

  • 고전자기

헤어 No.1301 흩날리는눈발
헤어 No.1305 자욱한안개
원피스 No.1101 클래식치마
원피스 No.1104 클래식치마퍼플
신발 No.1166 조용한지나침
신발 No.1170 조용한지나침퍼플
장식 No.2762 시간의눈물
장식 No.2776 시간의눈물퍼플
장식 No.2777 운명의날개
장식 No.2778 운명의날개퍼플
뷰티 No.147 신비한소녀

  • 교활한 꼬마악마

헤어 No.1223 생크림딸기
상의 No.554 오픈숄더니트
하의 No.511 거리산책
양말 No.483 검정루즈삭스
양말 No.484 흑백체크
신발 No.1095 통굽슈즈
장식 No.2465 악마토끼
장식 No.2466 십자타이
장식 No.2467 현란한팔찌
장식 No.2468 코디능력
장식 No.2469 저주토끼블랙

  • 달콤한 스텝

헤어 No.1037 숙녀의밤
헤어 No.1038 숙녀의보랏빛밤
헤어 No.1039 숙녀의어두운밤
원피스 No.860 숙녀의정원
원피스 No.861 숙녀의티타임
원피스 No.862 숙녀의무도회
신발 No.925 숙녀의스텝
장식 No.1796 숙녀의모자
장식 No.1797 숙녀의손장식
장식 No.1798 숙녀의목걸이

  • 별의 성검

헤어 No.1224 파란포니테일
원피스 No.1026 검객의용맹함
신발 No.1096 검의그림자
장식 No.2470 십자머리핀
장식 No.2471 길동무
장식 No.2472 별의성검

  • 별의 인사

헤어 No.889 점성소녀
별자리 운세 보기를 좋아하는 소녀는 사실 웨딩 디자이너가 되는 게 꿈이지만, 전설 속의 점성술사가 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
헤어 No.890 점성소녀실버
헤어 No.891 점성소녀핑크
헤어 No.892 점성소녀브라운
원피스 No.746 별의인사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이 보여. 스테파니는 각각의 별들이 다른 별과 우연히 만나 별과 꿈이 하나가 되는 기적을 믿고 있어.
원피스 No.747 별의인사핑크
원피스 No.748 별의인사옐로
원피스 No.749 별의인사딥블루
양말 No.337 별속삭임
별들은 반짝거리며 달콤함을 간절히 호소해. 스테파니는 자신이 디자인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고 싶지만 남자친구가 없어.
양말 No.228 별속삭임블루
양말 No.339 별속삭임옐로
양말 No.340 별속삭임딥그린
신발 No.803 별의궤적
길을 잃었을 때 별을 보면 방향을 알 수 있어! 별이 없으면 어떡하지... ? 그래서 스테파니가 자주 길을 잃는 거야.
신발 No.804 별의궤적핑크
신발 No.805 별의궤적브라운
신발 No.806 별의궤적딥블루
장식 No.1422 별꿈책
장식 No.1424 별꿈책핑크
장식 No.1426 별꿈책브라운
장식 No.1428 별꿈책딥블루
장식 No.1423 유리별
하늘에서 998개의 별을 따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광고를 본 적 있니? 아마 스테파니만 그 광고를 믿을 거야.
장식 No.1425 유리별핑크
장식 No.1427 유리별화이트
장식 No.1429 유리별딥블루

  • 수묵화

헤어 No.678 수묵화머리
구름과 물처럼 부드러운 스타일의 헤어.
아우터 No.279 수묵화자켓
파란 먹물로 그라데이션을 준 자켓.
상의 No.409 수묵화상의
파란 먹물로 포인트를 준 상의.
하의 No.376 수묵화치마
파란 먹물로 그라데이션을 준 치마.
양말 No.265 수묵레깅스
다리 라인에 꽃이 핀것 같은 무늬의 레깅스.
신발 No.618 수묵슈즈
먹물을 머금은 것 같은 슈즈.
장식 No.882 수묵화밴드
끈 두개와 빨간색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머리 장식.
장식 No.883 수묵브로치
빨간색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브로치.

  • 스텔라 고양이

헤어 No.944 얼음한기
원피스 No.779 스텔라고양이
신발 No.847 흑야의산책
장식 No.1548 희미한꿈
장식 No.1549 비밀침묵
장식 No.1550 스텔라캣테일
루이스 왕자의 간절한 요구 때문에, 에리카는 결국 고양이 꼬리 장식을 착용했다.

  • 신비의 사제

헤어 No.978 황야의부락
상의 No.479 황야의사제상의
하의 No.440 황야의사제하의
신발 No.871 신비의사제
장식 No.1638 사제의관모
장식 No.1639 사제의목걸이
장식 No.1640 사제의지팡이

  • 여협객군복

헤어 No.720 애슐리
휘날리는 긴 말총 머리는 애슐리만의 늠름하고 씩씩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헤어 No.769 애슐리네이비
원피스 No. 604 여협객군복
애슐리는 어릴떄부터 여협객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 그녀는 보답을 바라지 않고 자신보다 약한 사람들을 도와주었다.
원피스 No.643 여협객군복네이비
니키는 애슐리의 그 자유롭고 구속받지 않는 생활이 부러웠지만 생각해보니 자기도 줄곧 그렇게 살아온 것 같다.
양말 No.279 전술레그백
애슐리의 레그백에는 극비의 전술무기가 들어 있다고 하지만, 아무도 본 사람은 없다. 극비니까!
양말 No.299 전술레그백네이비
양말 No. 280 여협객양말
애슐리는 몽환의 사지처럼 미라클 대륙 곳곳에서 나타나는 걸 좋아한다. 아무도 모르는 몽환의 사자의 비밀을 알고 있는 건가?
양말 No.300 여협객양말네이비
신발 No.655 여협객군화
경쾌하면서도 절묘한 발걸음은 흔적을 남기지 않아 그저 긴머리가 눈 앞을 스쳐지나 사람들 사이로 사라지는 것만 보인다.
신발 No.700 여협객군화네이비
장식 No.988 여협객모자
니키는 무예와 검술이 뛰어난 애슐리를 우러러본다. 그녀의 강한 의협심과 늠름한 자태 때문이다.
장식 No.1140 여협객모자네이비
애슐리와 코디 대결을 하면서 니키가 배운 것은 코디 스킬만이 아니었다. 당당하고 거리낌 없는 생활태도도 배웠다.
장식 No.989 애슐리목걸이
애슐리가 어릴때부터 목에 하고 다니던 자수정 목걸이. 명품은 아니지만 애슐리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장식 No.1141 애슐리목걸이레드
보석은 다듬어야 더욱 광택이 나지만 애슐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보석이 너무 많은 구속을 받지 않길 원했다.
장식 No.990 애슐리칼
니키는 애슐리가 소설속의 무예가 뛰어나지만 신분을 감추는 협객처럼 재능이 으뜸이라고 생각한다.
장식 No.1142 애슐리칼네이비

  • 연애법칙

헤어 No.721 연애소녀
나는 왜 항상 다른 별자리, 다른 직업의 멋진 훈남이랑 연애할 수 있는 거냐고? 내가 바로 연애소녀 수정이니까!
헤어 No.771 연애사전
나보다 더 연애를 잘하는 사람은 없을거야~ 내가 바로 걸어다니는 연애사전이니까. 내 인생의 페이지마다 연애 법칙이 적혀 있지.
원피스 No.605 연애법칙치마
언제 운명의 사람을 만날지 모르니 매번 자신을 아름답게 꾸며야 한다. 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오는 법이니까!
원피스 No.644 연애사전스커트
별자리는 미신일뿐, 절대 두사람의 인연을 결정하지 못해. 그런 것 너무 맹신하지마!
신발 No.656 연애법칙슈즈
평상심을 가지고 만남과 헤어짐을 배워야 한다.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편이 좋다. 자신감 있는 여성이 가장 매력 있으니까!
신발 No.701 연애사전슈즈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평생'이란 단어로 맹세하지마. 이 단어에 담긴 의미가 너무 무거워서 아름다운 감정을 무너뜨릴 수 있어.
장식 No.991 연애법칙목걸이
첫 데이트에는 상대방과 늦은 밤 외진 곳에서 만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최대한 자신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유지해야 한다.
장식 No.1143 연애사전목걸이
싸웠다고 해도 절대 바로 가서 사과하지 말고 1~2시간이 지나고 가길!! 분이 가라앉아야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장식 No.992 연애법칙팔찌
데이트 할 때 너무 다정한 말을 하지 말고, 눈빛도 조금 흔들어 신비한 느낌을 줘야 한다. 그럼 그 남자는 당신이 궁금할 것이다!
장식 No.993 연애법칙백
그 남자를 좋아하는가? 좋아하면 고백하자. 마음을 숨길 필요가 있을까? 대담하게 사랑하라!
장식 No.1145 연애사전핸드백
연애할 때는 맑은 정신을 유지해야 한다. 연애로 이성을 잃으면 헤어질 때 이 모든 것을 견딜 수 없을 것이다!
장식 No.994 연애법칙헤어핀
별자리가 다른 남자들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다. 그의 직업과 취미부터 시작해 보면 빠르게 가까워질 수 있을 걸!
장식 No.1146 연애사전헤어핀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한다. 예를 들어 약속 시간엔 늦지 않아야 한다! 만약에 중요한 일이 있었다면 작은 선물이라도 해야 한다!

  • 우아한 스케치

헤어 No.886 긴생머리
헤어 No.887 고상한소녀
헤어 No.888 우아한화가
원피스 No.743 우아한스케치
원피스 No.744 순수한스케치
원피스 No.745 따스한스케치
아우터 No.372 아름다운미소
전시회 주최 측의 도움으로 우리들은 소영이와 만나게 되었어. 그녀와 모모는 단 3분만에 절친한 사이가 되었지.
아우터 No.373 차분한예술가
아우터 No.374 그림에바친청춘
양말 No. 보들목화양말
신발 No. 복고로퍼
소영이를 보면 가끔 옛 시대의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그녀가 복고 감성의 그림을 그릴 때 가장 반짝거리며 빛이 나는 것 같아.
장식 No.1419 복고베레모
팔괘: 대부분의 화가들은 비슷한 모자를 쓴다. 다른 점이 있다면 남자는 체크무늬, 여자는 와인색 모자를 주로 쓴다는 점.
장식 No.1420 조개와별
소희는 오랜만에 만난 소영이에게 직접 만든 작은 팬던트를 선물로 주었어. 정말 귀엽지?
장식 No.1421 꽃새수첩

  • 월하성주

헤어 No.976 월하성주
헤어 No.977 월하성주골드
원피스 No.802 성주의동심
원피스 No.803 성주의동심핑크
양말 No.371 월하의나비
신발 No.870 월하의산책
장식 No.1635 말랑모자
장식 No.1636 말랑가방
장식 No.1637 분홍말랑가방

  • 추수의 연꽃

헤어 No.679 연꽃헤어
바람에 연꽃이 흩날리는 듯한 느낌이 있는 반 묶음 머리.
원피스 No.571 연꽃드레스
바람이 연꽃을 흔들고 이슬이 흩날리는 청아하고 고풍스런 드레스.
신발 No.619 연꽃슈즈
앞 부분에 연꽃으로 장식한 슈즈.
장식 No.884 연꽃헤어장식
연꽃 모양 머리 장식.
장식 No.885 연목걸이
가을 빗방울로 만든 것 같은 목걸이.
장식 No.886 연꽃스카프
새벽에 내리기 시작한 비가 해가 밝을 때 까지 내린다. 천상의 연꽃처럼 청아한 스카프.

  • 큐트 동화

헤어 No.677 투컬러큐티
귀여운 안나처럼 보이기 위해 니키는 특별히 오렌지와 그린 컬러의 머리핀을 샀다.
원피스 No.570 안나의원피스
안나의 생일에 엄마가 보내준 선물. 안나가 가장 좋아해서 외출할 때 항상 입는 원피스. 잠깐, 왜 얘기해야 하지?
양말 No.264 줄무늬앨리스
니키와 안나가 앨리스 마을에서 쇼핑할 때 산 양말. 양말을 본 뒤 니키는 갑자기 안나처럼 꾸며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신발 No.617 안나의구두
니키는 옷가게 여러 곳을 들렀지만 안나와 똑같은 구두를 찾지 못했다.
장식 No.876 청춘주의
단지 머리에 하는 꽃장식으로만 보이나요? 확대해서 보면 진주도 볼 수 있어요! 어라? 제가 이상한 말을 한 것 같네요.
장식 No.877 릴리스부케
릴리스 꽃가게에서 내놓은 부케는 모두 생화로 만들어져 향기로움과 아름다움, 진실함을 보증합니다.
뷰티 No.030 큐트동화
릴리스 왕국 소녀들은 언제나 귀엽다. 특별한 화장 스킬이 있기 때문일까?

  • 큐트 캣걸

헤어 No.793 고양이머리
뛰어난 웹툰 작가는, 자신을 웹툰 속 세계에 이입하는 능력과 자신을 웹툰 속 각각의 인물에 대입하는 능력이 있다.
헤어 No.794 차가운고양이귀
헤어 No.795 귀여운고양이귀
능력있는 웹툰작가는 열정적인 그림을 그리고, 오랫동은 그림의 열정을 유지할 수 있다.
원피스 No.656 큐트캣걸
소희의 웹툰은 항상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지.
원피스 No.657 고양이그림책
원피스 No.658 야옹이그림
양말 No.303 모모의이야기
소희의 새로운 웹툰이 의상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의 사랑이야기 라는데, 생각만 해도 설렌다! 얼른 사고 싶네!
양말 No.304 차가운고양이양말
양말 No.305 니키의고양이양말
신발 No.718 새싹하이탑
오늘 서점에 사람이 왜 이렇게 많냐고? 당연히 소희가 새로 그린 만화를 판매하기 때문이지!
신발 No.719 차가운하이탑
신발 No.720 심플한하이탑
장식 No.1188 모모의가방
웹툰작가로서, 외출을 할 때에도 언제든 종이와 펜을 가지고 다니지. 바로 모모의가방 안에 말이야~
장식 No.1190 고양이손가방
장식 No.1189 흑백고양이꼬리
소희는 웹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영감을 찾기 위해 릴리스의 극단을 찾았다.
장식 No.1191 검은냥이꼬리
장식 No.1192 귀여운냥이꼬리

  • 팬지

헤어 No.796 소생의바람
카나리아 숲 깊은 곳엔 꽃의 선녀들이 살고 있는데, 봄이 오면 미라클 대륙 곳곳에 마법을 부려서 각양각색의 꽃이 피어나게 한대.
헤어 No.797 소생의바람골드
어느 봄날, 꽃의 선녀들이 숲의 입구에서 정신을 잃은 소년을 만났다.
헤어 No.798 소생의바람실버
원피스 No.659 개화
원피스 No.660 개화화이트
원피스 No.661 개화레드
신발 No.721 침묵
신발 No.722 침묵화이트
신발 No.723 침묵레드
장식 No.1193 삼색제비꽃
애슐리는 제비꽃 선녀의 이야기를 가장 좋아한다. 그녀의 머리색과 매우 비슷한 제비꽃은 그녀의 행운색이기 때문이다.
장식 No.1194 삼색제비꽃화이트
소년에게 열매를 먹이고 샘물을 마시게 한 뒤, 소년에게 노란색 제비꽃 시앗 한 알을 주었다.
장식 No.1195 삼색제비꽃레드

  • 푸른 몽상가

헤어 No.943 롱씨컬골드
헤어 No.987 롱씨컬브라운
원피스 No.778 클래식의꿈
원피스 No.815 클래식의꿈핑크
신발 No.846 리본샌들
신발 No.880 리본샌들핑크
장식 No.1546 리본레이스
장식 No.1664 리본레이스핑크
장식 No.1547 잉크의향기
장식 No.1665 시의향기

  • 하트와 십자가

헤어 No.1300 황혼의벚꽃
상의 No.570 연공의키스
하의 No.527 별바다의꿈
양말 No.521 퍼플줄무늬
신발 No.1165 플랫폼슈즈
장식 No.2758 마음의기하학
장식 No.2759 하트와십자가
장식 No.2760 신성수호
장식 No.2761 우아한선율

  • 현장 취재

헤어 No.1040 기자심아
아우터 No.429 독점뉴스
상의 No.491 기자의상의
하의 No.452 기자의치마
양말 No.394 레이스긴양말
신발 No.926체크하이힐
장식 No.1799 뒤를쫓다
장식 No.1800 예리한시선
장식 No.1801 DSLR카메라
장식 No.1802 속기만년필
장식 No.1803 시적인가방
장식 No.1804 수기인터뷰

  • 환상적인 의상

헤어 No.676 환상적인여신
이런 헤어 스타일은 모든 사람이 소화할 수 있는게 아니다. 이런 스타일이 어울리는 사람은 여신급 인물일 것이다!
상의 No.408 환상적인파티복
파티복의 상의만 있으면 모르지만, 세트로 입는다면 이 환상적인 파티복에 반할 것이다.
하의 No.375 환상적인드레스
드레스의 이름처럼 환상적이다. 왜 꽃을 달았는지 묻지 말고, 꽃을 떨어뜨리라고 요구하지도 말길...
신발 No.615 환상슈즈
환상적인 분위기로 가득한 릴리스 왕국에서만 볼 수 있는 핑크 하이힐, 소녀 감성이 넘친다!
장식 No.873 여신화관
릴리스 꽃가게에서 특별 제작한 명품 중의 명품! 화관이 너무 아름다워 사람을 가리니, 여신들만 어울릴듯?
장식 No.874 핑크목걸이
니키는 이런 핑크 목걸이를 보면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낀다고 한다. 모모는 긁어보고 싶다고 하는데, 아마 고양이의 천성이겠지?
장식 No.875 환상레이스
이런 디자인의 허리 장식을 보면 스타일리스트들은 미라클 대륙에 새로운 스타일 트렌드를 보는 듯 하다.

5.1.5. 별무리[편집]

  • 미화호

헤어 No.932 미화호
원피스 No.768 밤의각하
아우터 No.390 어둠의안개
신발 No.835 밤에피는백합
장식 No.1517 밤의왕관
장식 No.1518 깊은밤의손
장식 No.1519 하늘의강
장식 No.1520 밤의백호
백호는 그녀의 동반자이다. 세인들은 종종 그녀 모르게 백호를 애칭으로 부른다.
뷰티 No.074 서슬푸른눈동자
푸르고 고요한 하늘은 날개 꺾인 나비처럼 말이 없었다.

  • 방일토

헤어 No.1289 방일토
방수는 동방 청룡의 7수 네 번째로, 청룡의 배 부분에 해당한다.
원피스 No.1089 겨울령의노래
동쪽 800리, 망망대해에 배 한 척이 표류중이다. 서쪽 800리에는 한 마을이 있다.
아우터 No.521 영롱의망토
방수는 구름 사이로 바람이 가져온 영혼을 바라보았고, 꽃잎은 그녀의 손바닥에 떨어졌다.
양말 No.513 페가수스양말
작지만 평화로운 성에서, 그들은 집을 떠난 아이들이 하루빠릴 돌아오길 기도한다.
신발 No.1152 혼령신발
심수는 아이가 실종된 곳이 깊은 곳이라고 알려주었다. 여수는 집에 대한 그리움을 알려줬다.
장식 No.2712 구름의상서
눈이 쏟아지는 날 토끼가 그를 인도했다. 그는 고향의 매화 음료와 오색비단을 떠올렸다.
장식 No.2713 혼령소매
끝없이 펼쳐진 바다. 그는 나무배를 타고, 꿈속으로 빠져들어갔다.
장식 No.2714 신령의지팡이
방수는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지팡이는 희미한 빛을 낸다. 누구길래 신령을 방해하는걸까?
장식 No.2716 토끼영롱
방수가 얼음으로 토끼를 만들었다. 이름은 영롱으로 명명하여 인간 세상으로 보냈다.
뷰티 No.144 한담의눈동자
방수는 순결한 영혼을 갖고 있다. 연못처럼 깨끗한 색채가 그녀의 눈에도 나타났다.
+)원피스 No.1090 혼령의노래
방수는 요괴를 제압할 만큼 강한 정기를 가져 하늘을 날지만 겉모습을 토끼처럼 귀엽다.
+)아우터 No.522 상서로운망토
방수는 청룡의 배 부분에 위치하여, 악한 것은 멸하고 선한 것은 지켜주는 신령이다.
+)신발 No.1153 혼령답사
희망이 열매를 맺고 방수도 미소를 되찾았다. 그녀는 영롱을 보살피며 희망의 노래를 불렀다.
+)장식 No.2715 상서로운눈
밤새 눈 내린 성문을 열자 여행에 지쳐버린 토끼와 그녀의 몸에 기댄 나그네가 있었다.

  • 심월호

헤어 No.699 심월호
동방청룡 7수의 다섯 번째 별자리인 심수 심월호는 청룡의 허리이다.
원피스 No.584 붉은구미호
심월 구미호의 아름다운 자태는 천하 절색이라 불릴만 하다.
신발 No.635 심월의인연
구미호는 인간계를 유희하는 것을 즐긴다고 한다. 아샤 소녀는 구미호를 열시히 모시면 인연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장식 No.889 구미호등불
추란이 그려져 있는 등불. 삼천리를 밝힐 만큼 밝다.
장식 No.923 왕꽃핀
구름과 봄바람을 본떠 디자인한 머리핀.
장식 No.924 구미호귀
인간 형상으로 변신할 때 귀를 숨기지 않기도 한다. 귀엽기 때문일까?
장식 No.925 구미호꼬리
아샤왕국의 전설에 따르면, 구미호의 꼬리는 장수와 힘을 뜻한다고 한다.
뷰티 No.031 경국지색
아침 노을과 연꽃 빛을 띄는 듯 하다.

  • 여토복

헤어 No.933 여토복
북방현무 7수의 세 번째 별자리인 여토복은 박쥐를 상징한다.
원피스 No.769 수월경화
백 년은 짧게 지나갔고 미녀는 백골이 되었다. 그는 아름다운 여자로 변하여 세속을 배회했다.
신발 No.836 눈의장화
외로운 마음은 유난히 크구나. 그는 깊은 밤 슬퍼하는 세인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길 좋아한다.
장식 No.1521 노한박쥐
그의 분노는 흩어져 달을 가렸고 별은 눈을 감았다. 그러니 절대 그의 머리를 만지지마!
장식 No.1522 박쥐우레
당신···신인가요? 여자는 홀로 나타난 그를 바라보았고, 마르지 않은 눈물을 흘렸다.
장식 No.1523 달의구슬
감정은 영원하고 마음은 그물처럼 끝없이 매듭이 이어진다. 새벽녘 그믐달이 남아있는 것처럼.
장식 No.1524 상서로운옥
그의 주옥은 세속의 이야기이다. 규중의 원망과 여인의 의지가 모여 주옥의 눈물이 되었다.
장식 No.1525 달빛비단
처녀자리는 달빛을 비단으로 삼아 만들었다. 아샤의 여인은 보름달이 뜨는 밤에 기도를 했다.
장식 No.1526 파란초승달
달이 쇠하니 새벽녘 소리만 들리네. 한 줌 바람만 남아 꽃이 온 뜰 가득 쌓여있네.
뷰티 No.075 낙성그림자
사람의 일생은 백 년을 넘기지 못하지만 여토복은 선경에 취해 한동안 달콤한 숙면에 취했다.
+원피스 No.770 달빛망토
처녀자리의 모습이 여터복의 여와 비슷하다. 아샤의 여인은 키를 사용해 곡식들을 분류했다.

  • 장월녹

  • 항금룡

헤어 No.700 항금룡
동방청룡 7수의 두 번째 별자리인 항수 항금룡은 청룡의 목에 해당한다.
원피스 No.585 구천황녀
구천황녀가 이런 모습일까? 아름다운 용모와 기품과 위엄이 있어 보이는 드레스.
신발 No.636 길운구두
높은 별은 좋은 징조를 상징한다. 사람들은 복을 빌며 악귀를 쫓는다.
장식 No.926 비취주전자
비취색의 안개가 피어오르는 아름다운 주전자. 한가롭게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장식 No.929 국화배경
기분좋은 산 바람에 새가 날아든다. 말문이 막히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장식 No.927 비취비녀장식
비취로 만든 고급스러운 장식. 하늘을 날아 다니는 용의 자태가 매우 아름답다.
장식 No.928 옥룡금
황제의 딸은 일현금을 좋아하여 매달 초 연못가에서 연주를 한다. 음색이 아름답고 여운이 계속 맴돈다.

5.1.6. 웨딩판타지[편집]

  • 규방자수

헤어 No.988 해당화의눈
긴 검은 머리는 먼저 빗어 내리고 그 다음 백발이 섞인 눈썹을, 마지막으로 손녀를 빗어준다.
상의 No.480 용과봉황상의
긴 검은 머리를 먼저 빗어 내린 다음 백발이 섞인 눈썹을, 마지막으로 손녀를 빗어준다.
하의 No.441 모란스커트
은수는 부귀와 기쁨을 표현한 모란꽃을 웨딩드레스에 한 땀 한 땀 수놓았다.
신발 No.881 수놓은신발
막 시집온 신부의 신발에는 백화를 수놓아 두 사람이 백발이 되어도 사랑하길 염원한다.
장식 No.1666 붉은초연못
침실에서 조그만 초가 가볍게 흔들리며 비추는 여자의 얼굴은 마치 연꽃 같았다.
장식 No.1667 연꽃거울
달 주위를 도는 바람소리가 간간히 들려오고, 망원경 안에 비친 사람들은 꿈속을 헤매인다.
장식 No.1668 채색나비관
결혼식 때 쓰는 머리 장식으로, 부부가 서로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봉황 모양의 장식으로 표현했다.
장식 No.1669 노을무늬
은수의 화장대에서 붉은 초가 온 방을 비추어 마치 아름다운 붉은 노을의 모습과 같았다.
장식 No.1670 기쁨의자수
상서로운 구름 아래, 기쁨의 자수가 가득한 집이다. 눈부신 봄은 마치 바다와 같다.
뷰티 No.084 복숭아꽃
무성한 복숭아 나무의 싹이 연분홍 꽃을 피웠다. 아가씨는 순순히 정약 결혼에 따랐다.
+)헤어 No.989 구름안개
은수의 이름은 태어날 때 아샤에 해당화가 피는 걸 보고 '수'를 따와 지은 이름이다.
+)원피스 No.816 규방자수
오늘날의 밤하늘은 어떠한가, 누가 연못 안에 청동거울이 있다는 것을 알겠는가.
[br}

  • 내일의 시

헤어 No.990 10년의약속
케인은 10살에 처음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꽃문과의 10년의 약속을 승낙하였다.
원피스 No.817 약속의이행
귀여운 아이는 꽃문 앞의 그녀를 위해 예쁜 꽃이 수놓아진 치맛자락을 살짝 들어 올렸다.
신발 No.882 꽃길의걸음
누군가 그녀의 손을 잡고 꽃문을 넘기를 상상하며 10년간 케인은 홀로 꽃문을 넘었다.
장식 No.1671 케인의시
케인의 이름은 사랑 시에서 따온 것이다. 그녀는 면사포를 쓴 채 이 순간을 기다렸다.
장식 No.1672 장미의언어
꿈속에서 요정이 꽃문 위에 앉아 케인의 비밀 이야기를 경청하다가 떠나는 걸 뒤쫓았다.
장식 No.1673 우연한사랑
케인은 분홍색 꽃이면 모두 좋아한다. 그녀는 치맛자락을 잡아준 아이에게 꽃을 건넸다.
장식 No.1674 우연한만남
케인은 막 피어난 꽃을 따 문을 장식했다. 마침 사다리가 필요해 내 어깨를 빌려줬다.
뷰티 No.085 포근한꿈
꽃문 아래는 케인이라 불리는 꼬마 아기씨가 신선한 꽃을 엮어 포근한 꿈을 만든다.

  • 동화 속 웨딩

헤어 No.203 릴리스의 신부
어린시절부터 티격태격하던 꼬마 남녀가 커플이 되어 결혼식을 올린다. 릴리스의 커플다운 동화같은 러브스토리이다.
원피스 No.244 동화속웨딩
흠잡을 데 없이 화려한 동화 속 웨딩 드레스. 천사의 파티복처럼 아름답다.
양말 No.170 사뿐사뿐
자신이 결혼하는 날은 마치 꿈나라를 거니는 기분이겠지?
신발 No.391 웨딩슈즈
니키는 안나 친구의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서로를 사랑하고 있음을 느꼈다.
장식 No.262 웨딩베일
길게 늘어진 얇은 베일을 쓴 신부가 릴리스의 결혼식장에서 사랑을 맹세한다.
장식 No.263 웨딩목장식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웨딩 목장식. 신부의 순결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장식 No.264 동화나라부케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웨딩 부케. 신부의 순결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장식 No.265 웨딩장갑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웨딩 장갑. 신부의 순결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 맹세

헤어 No.786 백년가약
그는 벚꽃을 보며 그녀의 두 손을 잡고 말했다. '벚꽃이 마치 우리 사랑처럼 아름답게 피었네.' 그녀의 두 뺨이 붉게 물들었다.
원피스 No. 652 맹세
벚꽃이 만발했던 그날,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이번에 가면 언제 돌아올지 모르지만... 내가 돌아오면 나와 결혼해줄래?'
신발 No.715 영원한인연
그가 떠난 후 벚꽃은 또 피고, 또 졌다. 그의 편지를 받지 못한지 몇 년이 흘렀다. 정인은 언제쯤 돌아오려나.
장식 No.1176 원앙지계
그가 눈앞에 나타난 순간, 그녀는 마치 꿈만 같았다. 그리웠던 목소리로 그가 속삭였다. '나와 평생을 함께 해줄래?'
장식 No.1177 붉은잎의맹세
그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나와 함께 떠날래? 그곳은 먼지와 안개로 가득한 사막일 뿐이지만, 난 너만 있으면 돼!'
장식 No.1182 하나의마음
아샤왕국의 여인들은 모두 이 날을 기다린다. 부부는 서로 공경하고 사랑하며, 서로 한마음으로 묶여 있다.
뷰티 No.049 사생계약
평생의 연을 맺은 날, 그녀는 아샤왕국에 다시 돌아오지 못하게 될 것을 깨달았다. 아쉬움에 눈물 한 방울이 흘러내렸다.
+원피스 No.655 백년해로
사랑을 맹세한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고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장식 No.1187 백년의약속
검은 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 까지 붉은 잎으로 결혼을 맹세한다.

  • 보랏빛 향기

헤어 No.637 자등
애플왕국에는 보라색 라벤더로 유명한 마을이 있다. 봄이 되면 마을 전체가 보랏빛 천국이 된다.
원피스 No.536 보랏빛향기
그때의 그 마음 그대로 서로의 손을 잡고 예배당에 들어선다. 아름다운 보랏빛이 마음을 가득 채운다.
신발 No.582 라벤더숲
그들은 라벤더 숲에서 만났다. 뱀에게 물려 어찌할 줄 모르는 소녀에게 다가온 소년.
장식 No.765 라벤더
사랑에 빠진 소녀에게 소년이 말했다. 네가 라벤더 꽃이라면, 내가 꽃을 받치는 가지가 되어 줄게.
장식 No.766 라벤더의계절
그들은 라벤더의 계절마다 만나기로 약속했다. 소녀는 소년에게 빠져버렸다.
장식 No.767 라벤더팔찌
세월이 흘러 둘은 처음 만났던 라벤더 숲에서 결혼하기로 했다. 화려하게 핀 라벤더가 둘의 결혼을 축복한다.

  • 수놓인 꽃잎

헤어 No.636 신부헤어
니키와 모모는 아샤왕국의 결혼식에 초대 받았다. 결혼식을 본 후에, 니키의 마음 속에도 사랑이 피어난 것 같다.
원피스 No.535 수놓인꽃잎
당신을 위해 꽃잎을 수놓아 디자인한 웨딩 드레스. 당신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다.
신발 No.581 뮤즈슈즈
어렸을 때부터 당신은 저의 창작의 뮤즈였어요. 오직 당신을 위한 디자인을 하고 싶었어요.
장식 No.760 꽃잎귀걸이
당신의 애교있는 미소는 저에겐 사랑스러운 꽃잎처럼 보여요.
장식 No.761 반짝진주
당신의 눈망울은 저에겐 반짝이는 진주처럼 보여요.
장식 No.762 면사포
전 항상 제가 디자인 한 옷을 당신이 입어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장식 No.764 러브레터
긴 망설임 끝에 당신에게 프로포즈했을 때, 이 순간을 오래도록 기다려 왔다는 당신의 말을 듣고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었어요.
장식 No.752 낙화배경
사랑해요. 우리에겐 시간도 타인의 시선도 상관없어요. 당신도 나를 사랑하나요?

  • 순수한 마음

헤어 No.638 순수한첫사랑
5살 때 부모님과 함께 릴리스의 유명한 사랑의 성지에 놀러 간 소녀는 호기심에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부모님의 손을 놓쳐 버렸다.
원피스 No.537 순수한마음
부모님을 따라 세헤라에 놀러 간 소년은 길가에 앉아 울고 있는 소녀를 봤다. 이렇게 인형같이 예쁜소녀는 처음 봤다.
신발 No.583 순수한우정
소년의 부모님의 도움으로 소녀는 부모님과 재회했다. 해맑은 소년과 소년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다.
장식 No.768 곰인형수호
밤을 무서워하는 소녀를 위해 소년은 곰인형을 선물했다. 소년은 이 곰인형이 네 곁을 지켜줄 것이라며 소녀를 다독였다.
장식 No.769 순수한사랑
친구 같은 첫사랑으로 시작된 순수한 사랑.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탄생했다.
장식 No.770 순수한행복
멋있는 남자로 자란 소년은 꿈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소녀를 보고 가슴벅찬 행복을 느낀다.
양말 No.249 순수한미소
소녀는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소년을 바라본다. 거기에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눈부신 소년이 있었다.

  • 순백의 로망

헤어 No.123 달인연
애플왕국을 여행하던 니키는 예배당의 결혼식을 보게 된다. 정말 아름다운 신부가 있었다.
드레스 No.077 순백의로망
안나와 니키는 애플왕국 예배당의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를 바라보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여자가 꿈꾸는 순백의 로망 그 자체였다.
신발 No.080 꽃신
꽃잎이 떨어지는 카펫 위로 설레는 발걸음을 내딛는다.
장식 No.117 꿈의베일
소녀는 백마 탄 왕자가 나타나 베일을 걷어주길 바란다.
장식 No.118 순수헤어장식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순수한 꽃 모양의 헤어장식.
장식 No.119 순수귀걸이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순수한 꽃 모양의 귀걸이.
장식 No.120 다이아목걸이
고가의 다이아 목걸이. 애플왕국의 다이아몬드 장인이 제작한 정교한 작품이다.
장식 No.121 부케
신부는 아름다운 부케를 손에 쥐고 사랑과 행복의 세계로 떠난다.

5.2. 시리즈(가제) 아이템[편집]

컬렉션 탭에서 하나의 세트로 묶여져 있지 않으나, 이름이나 툴팁 등을 공유하여 사실상 하나의 세트로 취급되는 개별 아이템들만을 모아 두는 문단이다.

겨울사랑

  • 상의 No.497 겨울사랑상의

겨울 햇살은 나도 모르게 너를 안고 싶어 양손을 뻗자, 더 따뜻한 내 품에 안겼다.

  • 양말 No.405 겨울사랑양말

햇살이 겨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라면, 내게는 너만이 가장 아름다운 희망이야.

  • 신발 No.944 겨울사랑신발

너는 햇살처럼 어두웠던 내 마음을 비추었고, 먹구름을 쫓아내고 얼은 내 마음을 녹였지.

고상한 직원

  • 헤어 No.161 고상한직원

카나리아 왕국 최대 호텔 체인, 클로스 가문의 둘째 아가씨가 말단 업무를 시작한다!

  • 아우터 No.72 고상한직원조끼

아버지의 호텔에 취직한 아가씨들. 딸들의 능력을 보고 후계자를 정한다고 한다.

  • 상의 No.123 고상한직원상의

고상한 둘째 아가씨. 그녀를 따르는 소녀들이 많다.

  • 하의 No.144 고상한직원바지

카나리아왕국에서 제일 큰 호텔 체인을 보유한 클로스 가문의 후계자는 누가 될까?

  • 신발 No.345 고상한직원신발

아가씨들이 일하는 호텔은 항상 예약이 꽉 차있다. 최소 4개월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

골든리프

  • 원피스 No.174 금빛잎사귀

카나리아의 아리엘 여왕이 스틸로즈의 축하파티에서 입었던 화려한 급빛 잎사귀 드레스. 순금으로 수놓은 드레스라고 한다.

  • 신발 No.363 골든리프

이 구두의 골든리프는 카나리아 왕실 디자이너가 손수 조각한 것이다. 아리엘 여왕이 신을 신발이다.

  • 장식 No.222 골든리프밴드

아리엘 여왕의 헤어 장식품. 화려하고 정교하다.

  • 장식 No.283 골든리프리본

여왕의 매혹적인 리본. 우아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 장식 No.284 골든리프귀걸이

종이처럼 얇게 조각한 황금귀걸이. 왕실의 기품이 느껴진다.

그리스

  • 헤어 No.1186 그리스소녀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 유산의 나라인 그리스로 니키와 함께 가보자!

  • 원피스 No.994 몽롱한에게해

아테네 여신의 두루마기를 걸치고 에게 해에 들어가세요. 성스러운 전당에 당신이 필요해요.

  • 신발 No.1058 디오니소스

고대 그리스 신화 이야기에 보면 신도 사람과 사랑하고 시기하는 감정과 희비의 운명이 있었대.

  • 장식 No.2332 올리브월계관

그리스 역사에 올림픽이 탄생하고 평화를 상징하는 올리브 가지는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했다.

  • 장식 No.2333 아폴로의축복

바다가 안고 있는 그리스 문명은 서방 문명을 낳았고 전 세계 인류 문명의 발전에 기여했다.

  • 장식 No.2334 헬렌의목마

그리스의 전통 의상의 제일 큰 특징은 티가 나지 않는 형상으로 순결함과 순수함을 지닌다.

  • 장식 No.2335 비너스의키스

에게 해의 바람엔 비너스의 탄생 거품, 고대 그리스의 흥망과 바다 위 전쟁이 기록돼 있다.

네잎 클로버

  • 헤어 No.776 네잎클로버

전설에 따르면 네잎 클로버는 이브가 에덴동산에서 가져온 것이라 한다. 잎사귀마다 명예, 부귀, 사랑, 건강의 의미를 지닌다.

  • 원피스 No.646 부귀

네잎 클로버에서 부귀를 나타내는 잎사귀. 돈과 재산을 상징하며 많은 사람들이 사모하지만 한편으로는 탄식하게 하는 것이다.

  • 아우터 No.325 명예

네잎 클로버에서 명예를 나타내는 잎사귀. 명예와 존귀함을 상징하며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바라지만 가질 수 없는 것이다.

  • 양말 No.301 사랑

네잎 클로버에서 사랑을 나타내는 잎사귀. 아름다움과 달콤함을 상징하며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지만 얻지 못하는 것이다.

  • 신발 No.705 건강

네잎 클로버에서 건강을 나타내는 잎사귀. 생기와 마음상태를 상징하며 많은 사람들이 몹시 갖고 싶어하나 얻지 못하는 것이다.

들바람 소녀

  • 헤어 No.1183 브라질소녀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 유산의 나라인 브라질로 니키와 함께 가보자!

  • 상의 No.540 정열의브라질상의

인디언 전통의상을 입고, 왼손에는 활을 오른손에는 화살을 들고 열대 초원을 돌아다녔다.

  • 하의 No.497 정열의브라질하의

브라질 우림 속 남겨진 신전과 금자탑에서 고대 문명을 떠올릴 수 있다.

  • 신발 No.1055 만물의생장

마야문명이 정확히 기록한 시간은 전체의 이동이 어떻게 이 세계를 바꿨는지 증명한다.

  • 장식 No.2320 앵무새

브라질의 리우데자이네루는 삼바의 대명사이다. 음악과 춤이 격정적으로 함께 연결되어 있다.

  • 장식 No.2321 독수리깃털왕관

인디언 의상을 처음 언급하면,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깃털 왕관이다.

  • 장식 No.2322 정열의삼바

인디언에게 깃털은 용감함과 명예의 상징이다. 그래서 모자 위에 꽂아 그 의미를 기린다.

  • 장식 No.2323 초원장갑

초원의 인디언들은 풀, 나무, 산, 돌의 자연 하나에도 경외감을 갖고 숭배한다.

  • 장식 No.2324 초원의창궁

평원에서 서냥하며 생활하는 인디언들은 초원의 용사이고, 대지모신의 백성이다.

  • 장식 No.2325 인디언페인팅

인디언들이 몸에 페인팅을 하는 것은 고대 인디언들의 복잡한 종교의식과 관련이 있다.

몽골

  • 헤어 No.1184 몽골소녀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 유산의 나라인 몽골로 니키와 함께 가보자!

  • 원피스 No.993 초원의춤

광활한 초원에서 우리에게 몽골의 전통 두루마기를 입게 하고, 자유롭게 춤을 추게 했다.

  • 신발 No.1056 영원한불

향기로운 마유주를 초원에 뿌리며, 말을 타고 나타난 민족은 초원의 영원한 별똥별이다.

  • 장식 No.2327 하늘소리

'말에 올라탈 수 있게 장포의 겉자락을 말아 올려···' 노래로 시집가는 몽골 아가씨를 배웅한다.

  • 장식 No.2328 몽골에가는꿈

몽골 여정이 끝나고, 니키는 여전히 초원에서 밤새 노래하고 춤을 췄던 기억들이 떠오른다.

물의노래

  • 원피스 No.674 물의노래상의

현재 시낭송 프로그램을 청취중입니다. 다음은 열렬한 팬이 보낸 시<삼겹살이다냥>입니다.

  • 신발 No.741 물의노래신발

'아샤왕국의 아나운서 코디 실력이 수준급이래!' '아무리 잘 입어도 만나지를 못하는걸···'

  • 장식 No.1239 물의노래핀

가지마! 내 말을 들어! 이건 정말 신발에서 떼어낸 것이 아니야! 제발 내 말을 믿어줘!

분해보상

분해시 나오는 3성, 4성, 5성 세 가지 아이템들이다. 모두 스텔라 왕국에서 발굴한 고대 유물이라는 특징을 지닌다.

  • 장식 No.602 부활의 귀걸이 (분해보상)

스텔라 왕국의 고대유적에서 발굴해 낸 고대의 물건. 부활의 힘이 있다고 한다.

  • 장식 No.603 영원의 목걸이 (분해보상)

스텔라 왕국의 고대유적에서 발굴해 낸 고대의 물건. 영원한 시간의 힘이 있다고 한다.

  • 장식 No.604 희망의 팔찌 (분해보상)

고대유적에서 세 가지 고대의 힘을 가진 물건이 발견되자, 스텔라왕국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졌다.

붉은악마

  • 헤어 No.807 악마포니

애플왕국 디자인 학교에서 유행하는 헤어가 뭐냐고 묻고 싶다면? 바로 포니테일! 귀엽고 얼굴이 작아 보인다.

  • 상의 No.442 붉은악마티

붉은 악마 전용 응원복으로, 배꼽 티로 리폼했다. 좋은 몸매를 드러내어 축구선수들의 호평을 받는다.

  • 하의 No.407 초미니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면 이보다 더 짧은 치마는 없다. 섹시하고 핫해서 다리가 엄청 길어 보이는 치마.

  • 양말 No.308 붉은악마양말

경기 시작 전, 응원단이 경기장에서 치어리딩을 한다. 달콤한 미소는 용암처럼 관중들의 마음에 융화되어 환호성을 불러 일으킨다.

  • 신발 No.732 파이팅!

생동감 있는 리듬을 따라 끊임 없이 움직이는 양손, 잔디구장 위에서 뛰며 고난이도의 동작이 등장한다. 이 응원은 모두 당신의 것!

  • 장식 No.1206 악마뿔

모범생이 유행하던 때는 지나고, 지금은 섹시하고 귀여운 붉은 악마뿔이 유행이다.

  • 장식 No.1207 파이팅나팔

보기에는 그냥 무대 도구 같지만 큰 소리를 낼 수 있다. 이 나팔소리 때문에 많이 깨 본 응원단원이 인정하는 나팔.

  • 장식 No.1208 축구공

경기할 때마다 사용하는 붉은 축구공. 불꽃의 활력과 전력을 상징하며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한다.

은행나무

  • 헤어 No.937 은행나무열매

은행나무는 졸업장을 가지고 아샤 음악학원을 떠났다 : '모교야 안녕, 은행잎이 날리는 풍경이 그리울거야.'

  • 상의 No.473 초겨울은행나무

그윽한 빛과 부드러운 빗소리, 미세한 냄새, 이것이 카나리아 숲의 새벽이다.

  • 하의 No.434 늦가을은행나무

은행나뭇잎을 불며 경쾌한 악장을 만든다. 음악에 맞춰 나무 요정이 가지를 뻗었다. 그렇게 둘은 만났다.

  • 신발 No.840 은행나무화분

은행나무야, 왜 은행나무는 다들 좋아하는 거야? '영샘아, 네가 늦가을을 보내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거야.'

  • 장식 No.1536 지는은행나무

영샘은 결국 가을을 버틸 수 없어, 은행나무 열매를 볼 수 없었다. 아마도 이것은 나무 요정의 운명일 것이다.

  • 장식 No.1537 은행나무귀걸이

은행나무는 열매를 하나 주우며, 영샘을 기쁘게 해줘야 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

  • 장식 No.1538 은행나무목걸이

은행나무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풍경을 옷에 그린 후, 음악학원으로 돌아가 은행나무 의상을 디자인하기로 했다.

  • 장식 No.1539 은행나무팔찌

은행나무는 가을부터 봄까지 수많은 시도 끝에, 드디어 은행나무 의상을 디자인해냈다.

  • 장식 No.1540 은행나무서책

영샘은 은행나무가 정성을 다해 디자인한 옷을 보면서, 갑자기 눈물이 날 것 같았다.

은행나무 열매

  • 헤어 No.854 순백의은행

은행 나무 잎은 항금색 이니까 금행이여야 하는 거 아니야? '은행 열매가 순백색이다냥!'

  • 원피스 No.708 늦가을의기한

바람에 흩어진 머리카락을 정리했어. 은행 나뭇잎이 흩날리자, 또 물색없이 네 생각이 났어.

  • 아우터 No.356 함께큰감정

우리가 얼마나 오래 같이 있을 것 같냐고 물었더니 뜬금없이 은행나무가 가장 오래됐다고 했지.

  • 양말 No.325 은행잎향기

은행 열매를 굽자 고소한 향이 나지만 열매는 써서 아쉽다. 네가 입에 넣어주니 달긴하네.

  • 신발 No.776 낙엽오솔길

너와 은행나뭇잎 길을 걸으면 레드카펫을 걷는 것 같아. 바스락 소리가 축복의 소리 같아.

  • 장식 No.1332 은행나무의기원

너와 앙상한 가지에 푸릇한 싹이 나고 다시 노랗게 물드는 것을 보며 가을을 보내고 싶다.

정성의꽃

  • 헤어 No.169 기도하는소녀

하루도 빠짐없이 카나리아 예배당에 들러, 어머니의 건강을 비는 착한 소녀

  • 상의 No.130 정성의꽃상의

카나리아 예배당을 일년 동안 찾았더니, 하늘도 그녀의 효심에 감동했는지 어머니의 병이 기적처럼 나았다.

  • 하의 No.151 정성의꽃치마

카나리아 예배당을 일년 동안 찾은 그녀의 효심에 감동했는지 어머니의 병이 기적처럼 나았다.

  • 양말 No.140 정성의꽃양말

카나리아 예배당을 일 년동안 찾았더니, 하늘도 그녀의 효심에 감동했는지 어머니의 병이 기적처럼 나았다.

  • 신발 No.355 정성의꽃슈즈

카나리아 예배당에서 열심히 기도해서 소원을 이루었다는 소녀의 신발.

  • 장식 No.211 정성꽃머리핀

  • 장식 No.212 정성꽃초커

하늘도 그녀의 효심에 감동했는지 어머니의 병이 기적처럼 나았다.

캔디하트

  • 원피스 No.171 캔디하트

안나가 열 네살 생일 때 엄마에게 받은 생일선물. 전형적인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 양말 No.144 캔디하트양말

안나의 열 네살 생일에 엄마에게 받은 양말.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 신발 No.359 캔디하트신발

안나의 열 네살 생일에 엄마에게 받은 신발.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 장식 No.221 캔디하트목걸이

안나의 열 네살 생일에 엄마에게 받은 목걸이.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 장식 No.223 캔디하트헤어

안나의 열 네살 생일에 엄마에게 받은 헤어장식.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 장식 No.225 캔디하트가방

안나의 열 네살 생일에 엄마에게 받은 백.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다.

팔색조

  • 신발 No.857 팔색조샌들

이 하이힐은 특별히 신발끈을 추가하여 심플하면서도 여러 가지 방식의 매듭 연출이 가능하다.

  • 신발 No.866 팔색조하이힐

샌들과 동일한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조임의 정도로 조절할 수 있다.

  • 장식 No.1586 팔색조가방

기존 디자인에 검은색 끈을 추가했는데, 예상치 못한 품절 대란이 일어났다.

  • 장식 No.1584 팔색조팔찌

팔색조 시리즈는 심플하지만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여 애플 왕국에서 대유행했다.

푸른봉황

  • 헤어 No.755 봉황날개

이 헤어스타일을 보자마자, 니키는 다른 세계에 있는 언니가 떠올랐다. 언니는 아빠를 찾았을까?

  • 원피스 No.631 푸른봉황

아샤왕국에는 '봉황이 날며 날갯짓 친다.'라는 시가 있다. 니키는 꿈속에서 새들이 봉황을 향해 하늘을 나는 시 속 장면을 보았다.

  • 신발 No.687 봉황의노래

푸른봉황이 답가를 부르며 날아 올랐고 봉황의 깃털이 펼쳐져 있다. 니키는 순간 할 말을 잃었다.

  • 장식 No.1092 청봉황노래

봉황의 노래가 여전히 귓가에 맴돈다. 니키는 꿈에서 천천히 깨어났지만 귓가에는 아직도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품위있는직원

  • 헤어 No.160 품위있는직원

카나리아왕국 최대 호텔 체인, 클로스 가문의 큰아가씨가 말단 업무를 시작한다!

  • 아우터 No.071 품위있는직원조끼

  • 상의 No.122 품위있는직원상의

품위 있는 첫째 아가씨. 그녀를 따르는 소녀들이 많다.

  • 하의 No.143 품위있는직원바지

  • 신발 No.344 품위있는직원신발

아가씨들이 일하는 호텔은 항상 예약이 꽉 차있다. 최소 3개월 전에는 예약을 해야한다.

피크닉 패키지

  • 장식 No.2311 구구야

니키는 버섯 무더기에 웅크리고 있는 작은 새에게 구구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 장식 No.2312 피크닉만찬

안나, 다람쥐하고 토끼는 마음대로 먹게 하면서 왜 나는 먹으면 안되는 건데!

  • 장식 No.2313 피크닉시즌

이 연은 작년 릴리스왕국 피크닉에서 엠마가 총리 자택의 초원에 날린 종이컵 케이크 모양의 연이야.

한가한 휴일

  • 상의 No.484 한가한휴일상의

모든 사람들이 이 치마를 갖고 싶어한다. 잠옷 치마로 딱이다.

  • 하의 No.445 한가한휴일하의

야외로 나갈 땐 바지를 입어야한다. 꼭 치마를 입겠다면, 모기약을 챙겨가!

현월

  • 헤어 No.752 현월

리본으로 높게 묶어 올린 블랙 헤어.

  • 원피스 No.629 현월원피스

하늘거리는 실크 원피스에 빨간 테두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 장식 No.1087 현월방울

금빛 방울모양의 귀걸이.

  • 장식 No.1088 현월가방

붉은 종이 아트로 장식한 가방.

  • 장식 No.1091 현월가방블루

청자 무늬로 장식한 미니백.

X-mass

  • 헤어 No.1084 화려한성탄절

귀엽고 포근한 니트 패키지는 애플왕국 스타일 그룹에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다.

  • 상의 No.507 설야의데이트

정성스레 화장을 했지만 추워서 떨고 있는 소녀의 어깨 위로 선배의 따뜻한 외투가 덮여졌다.

  • 하의 No.467 평화의순록

헤카, 이 사슴 옷을 입고 애교를 부리면 이 산타 할아버지가 저녁에 선물을 보내줄게!

  • 양말 No.415 별가득한하늘

눈이 내리자, 소녀는 총리가 준 작은 토끼 인형에게 눈송이로 새로운 옷을 지어주었다.

  • 신발 No.966 눈날리는하늘

니드호그는 탁자 위 케이크를 먹다, 엠마가 작은 토끼와 귓속말을 하는 모습을 보며 웃었다.

  • 장식 No.1943 설야의사랑

선배의 손이 무심결에 스쳤고, 전기가 통한 듯 반사적으로 선배의 따뜻한 손을 잡았다.

  • 장식 No.1944 평화의눈사람

순록은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야 하는 거지, 선물은 필요 없어요. 헤카가 말했다.

  • 장식 No.1946 화려한소망

너의 모든 소원을 이루어주겠다던, 크리스마스 날 가장 기다려지는 너의 전용 산타클로스야.

  • 장식 No.1947 찬란한등불

모모, 오늘만 삼겹할 12인분째야. 내년 크리스마스엔 널 칠면조 요리로 만들어버릴 테야!

  • 장식 No.1948 찬란한별하늘

안나, 보라냥. 사람들 모두 완벽한 한쌍이라냥. 당연히 나의 삼겹살과 함께 해야 한다옹.

  • 장식 No.1949 달콤한성탄절

니키는 눈꽃 모양의 과자를 구웠다. 모모가 몇 개를 먹고나서야 만족스러운 모양이 나왔다.

5.3. 꿈길 시리즈[편집]

꿈의 학회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정리한 문서. 반딧불의영혼 아이템이 아닌 부가적으로 얻는 세트들을 서술한다.

루이 꿈길: 무명의 기사

  • 헤어 No.1156 동틀무렵

전설의 무명 기사단은 동이 틀 무렵의 짧은 시간까지도 생과 사를 넘나들었다.

  • 아우터 No.471 전술의트렌치코트

무명 기사단은 묘비에 한 명도 빠짐없이 죽은 사람들의 이름을 써넣는다.

  • 양말 No.448 블랙롱삭스

회중시계 안 사진과 다신 볼 수 없는 사람. 과거를 버릴 수 있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 신발 No.1031 노스왕국의밤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 그는 편지를 쓴다. 그러나 그 편지들은 영원히 발송되지 않는다.

  • 장식 No.2226 특수요원군모

크리스마스는 그로 하여금 그녀를 떠올리게 한다. 햇빛 아래 그 꽃밭은 잊을 수 없다.

멜라니 꿈길: 다정한 밤

  • 헤어 No.1045 묵언의기도

신의 존재를 믿습니까? 신만이 당신의 죄를 사하고,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이다.

백현 꿈길: 고향의 풀내음

  • 헤어 No.1019 잎새의춤

절벽에서 자라나는 거여목의 잎사귀는 바람에 살랑이며 점점 진해져갔다.

원피스 No.843 흩어진날개
바람을 타고 날아간 나비를 보며 클로버는 자유롭게 날 수 있는 나비를 몹시 부러워했다.

신발 No.910 떨어진낙엽
사계절이 반복되어 만물이 성장할 때, 클로버는 여전히 절벽을 지키며 하천을 바라보고 있다.

장식 No.1744 자그마한초록잎
밤의 낭떠러지 풍경은 옅은 달빛 아래 빛나는 반딧불들이 별똥별처럼 나무 사이로 흩어진다.

장식 No.1745 살랑바람
클로버가 나비를 통해 알게 된 바깥세상은 들판뿐 아니라 드넓은 숲과 바다가 있는 곳이다.

설아 꿈길: 무현금의 노래

  • 신발 No.787 견방의작은주인

능가는 아샤고전 시대의 견방 세가다. 그의 딸은 뛰어난 재능으로 가문을 도와 많은 일을 처리했다. 모두가 칭찬할 정도였지.

설아 꿈길: 청룡의 편지

  • 헤어 No.865 설가문의소녀

십여년 전, 아샤왕국에 권력이 대단한 집안이 있었다. 그 집안의 마님이 아이를 낳았는데, 그 아이의 이름은 설아라고 지었다.

  • 원피스 No.720 아샤왕국의꽃

아샤 왕국의 매혹적인 꽃무늬천은, 비단 가게에서만 유일하게 생산하는 고급 비단이다. 매우 부드럽고 향기 또한 감동을 자아낸다.

소피아 꿈길: 칼날의 춤

  • 헤어 No.1018 뛰어난무용가

얌전히 앞머리로 감정을 숨기고 있는 소녀는 가문의 계승자이며, 뛰어난 무용가이다.

원피스 No.842 숙명의무도회
신년 무도회의 종소리가 울렸다. 그녀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흘러가는 시간을 기다린다.

신발 No.909 레이스무도화
화려한 무도화, 숨겨진 게략... 레이스 가방은 임무 수행에도 나를 자유롭게 해준다.

엠마 꿈길: 3월의 토끼

  • 신발 No.785 몽블랑

그녀가 좋아하는 몽블랑을 주문하고, 그녀가 입안 가득히 먹는 것을 보았다. 그녀의 입가를 닦아주고 싶어졌다.

  • 장식 No. 1356 꽃모양마끼아또

매주 수요일 오후, 그는 늘 우리 카페에서 마끼아또를 시킨다. 오늘은 용기를 내어 그의 마끼아또 위에 하트무늬를 하나 그렸지.

엠마 꿈길: 약속의 마법

  • 헤어 No.863 홍차

주전자안에 있는 홍차는 따뜻하게 데워져, 침대에서 이제 막 일어난 너에게 좋은 냄새를 풍기지.

  • 원피스 No.718 생크림와플

한사람은 초콜릿 시럽, 한사람은 생크림 시럽가지고 게임을 해서 이긴 사람이 좋아하는 시럽의 와플을 먹는 거야!

엠마 꿈길: 시공의 마법

  • 헤어 No.938 빛나는금발

기억 속의 그 아이도 이런 금발이었어. 아니다, 그의 머리카락이 좀 더 빛났던 것 같아.

  • 원피스 No.773 비장의무기

엠마의 정장 코디 경험은 어릴 적 라이언에게서 배운 것이다. 다만...

  • 아우터 No.393 보물

릴리스 총리의 비서인 엠마도 사실 뛰어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 양말 No.355 환상

저건 아마도 가짜겠지... 아무렴 어때, 이 또한 추억인 것을.

  • 신발 No.841 여행자

네 얘기 속엔 항상 사람들이 급히 떠나네. 그들을 잡을 수 있는 건 너에게 달렸어.

  • 장식 No.1541 기억의깃털

이제 서서히 기억이 떠오를 거야. 그 소년의 모자 깃털을 생생히 기억하는 것처럼 말이야.

  • 장식 No.1542 시간의보물상자

어려움을 겪은 후에 얻은 게 없다 느끼겠지만, 너만의 이야기라는 신비한 선물을 얻은 거야.

엠마 꿈길: 달콤한 동화

  • 헤어 No.1044 동화마을

엠마는 푸른 다이아몬드가 가득 깔린 마을에 왔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에게 예우를 갖추었다.

  • 원피스 No.863 꿈나라모험

여긴 전부 공무원 시험 서적이야. 귀여운 사자가 엠마에게 무거운 책 한 권을 건넸다.

  • 양말 No.397 파란벽돌길

파란 벽돌 길의 끝 쪽에는 사자가 책을 정리하고 있는 아주 큰 도서관이 하나 있다.

  • 신발 No.930 즉흥여행

엠마는 이곳에 한 번도 와본 적 없지만 꿈속 세계와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 장식 No.1816 애착인형

'나는 시험 보기 싫어!' 눈을 뜨니 엠마는 자신이 책을 베고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올랜도 꿈길: 불후의 영광

  • 장식 No.1355 검은중절모

'언니, 모자를 왜 머리에 묶었어?' '바람이 불어 날아갈까 봐!' '머리가 작아서 모자도 못 쓰는거야? 하하하~' '... ...'

올랜도 꿈길: 군인과 샴페인

  • 헤어 No.862 웨이브펌

'언니 머리는 왜 구불거려?' '왜냐면 언니는 초능력이 있으니까~' '분명 언니가 머리를 오래 안감아서일거야, 쯧쯧쯧' '... ...'

  • 원피스 No.717 검정드레스

'언니, 나뭇잎이 검은색이면 뭐게?' '더러운 나뭇잎?' '바보야, 당연히 언니 옷에 있는 나뭇잎이지~' '... ...'

  • 신발 No.784 어두운밤신발

'언니, 신발에 있는 진주를 사람들이 훔쳐가지 않을까?' '바보야, 그게 가능하겠니?'

올랜도 꿈길: 고양이와 정원

  • 헤어 No.653 딸기소녀

딸기소녀는 빨간 옷을 입으면 딸기주스를 흘려도 엄마에게 혼나지 않을 수 있다.

  • 원피스 No.547 딸기스무디

딸기소녀가 제일 좋아하는 큐트하고 발랄한 빨간색 도트무늬 원피스다.

  • 양말 No.254 딸기의정의

딸기소녀는 자신의 진짜 이름을 숨기고 싶어한다. 소녀는 딸기가 정의라고 생각한다.

  • 신발 No.594 딸기신발

딸기소녀가 제일 좋아하는 신발. 이 신발은 단추를 풀지 않고도 신을 수 있다.

  • 장식 No.801 딸기목걸이

딸기소녀는 주변의 빨간 물건을 모두 딸기라고 부른다. 이 딸기 목걸이도 마찬가지다.

  • 장식 No.802 딸기가방

딸기소녀가 제일 좋아하는 가방. 외출할 때마다 들고 나간다.

재이 꿈길: 만리의 칼

  • 헤어 No.1082 긴버들잎

밤의 그림자를 보며 꽃편지에 마음을 담아낸다. 흔들리는 버들잎이 마치 님의 목소리 같다.

  • 신발 No.964 잠못드는밤

전투 소식에 잠 못 이뤄 그저 침상에 누워 달빛의 냉기가 창문에 쌓이는 것만 바라보았다.

  • 장식 No.1938 그리움을전하다

  • 장식 No.1939 꿈속난초등불

등불이 한기를 몰아내자 아련한 님의 모습은 구름 뒤로 감춰지고 파랑새만이 가지에 남았다.

클라리스 꿈길: 밤하늘의 재회

  • 헤어 No.864 요정의약속

카나리아 왕국은 정말 신기한 나라야, 여기서는 화려하고 정교한 스타일뿐 아니라, 요정에게만 있는 순수함이 있어.

  • 원피스 No.719 꽃요정

요정과 인간, 다른 두 종족이 이 땅에서 함께 공존하고, 서로 조화롭게 어울려 카나리아 왕국이라는 나라를 건설했다.

  • 장식 No.1357 카나리아크라운

번잡한 세상을 멀리하는 요정들은 용감하고 선하며, 순수한 수정과도 같이 마음을 지녔다.

클라리스 꿈길: 숲의 수호

  • 헤어 No.939 바람의꽃말

꽃의 요정은 꽃봉오리성에서 살고 있다. 그들은 만물을 사랑하여 사람에게도 친절하다.

  • 신발 No.786 환상의화원

요정들은 밝은 달빛 아래에서 모닥불을 둘러싸고 춤을 추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클라리스 꿈길: 거울 속 인연

  • 원피스 No.774 꽃의비밀

저 광활한 꽃밭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향기롭다. 향기 뿐만 아니라 요정의 목소리도 들리는 것같다.

  • 신발 No.842 꽃들의춤

바람이 꽃밭을 스칠 때, 흔들리는 꽃은 마치 꽃의 정령이 꽃 사이에서 춤을 추는 것 같다.

헤일리 꿈길: 세월의 불꽃

  • 헤어 No.1124 별의헤어

밝은 햇살이 어머니의 머리로 가득 쏟아지던날, 디자인을 수정해주셨던 그 날을 잊지 못한다.

  • 원피스 No.932 은색의달빛

첫 패션쇼에서 그녀는 심플한 의상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비록 모두가 반대했지만

  • 신발 No.1004 영원한별빛

어머니의 격려 덕에 디자인을 시작했다. 꿈은 까마득히 멀지만, 언젠가는 꼭 이뤄낼 것이다.

  • 장식 No.2111 별의보석관

끊임없는 노력과 어머니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로딩 스쿨에 입학해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었다.

  • 장식 No.2112 별의눈물

어머니의 가르침으로 복지관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다른 디자이너들을 도울 수 있었다.

  • 장식 No.2113 별의목걸이

이 옷을 제작한 것은 잘 인도해준 어머니에 대한 감사의 표시였다. 비록 지금은 곁에 없지만...

  • 장식 No.2114 별의가방

항상 간식과 선물과 함께 미래에 희망을 가져오는 어머니를 아이들은 손꼽아 기다렸다.

6. 시나리오 컬렉션[편집]

2017년 6월 28일자로 추가된 새로운 컬렉션이며 컬렉션 창이 아닌 시나리오 창이 따로 있다. 컬렉션을 완료하면 해당 컬렉션과 관련된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중판에는 현재 4개의 시나리오가 있다.

6.1. 사계를 함께[편집]

봄의 시집

  • 바람의 속삭임

헤어 No.871 고목의꽃
눈의 여왕이 지루한 겨울을 보내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왔다. 나무 요정도 잠에서 깨어났다.
원피스 No.729 비의연주
희미한 빛이 카나리아 숲을 비출 때 네가 나타나서 눈 앞의 모든 것이 낮설어졌어.
아우터 No.361 소생의소리
그와 행복의 잔디에서 장난치며 놀았어. 설령 봄의 길이 좁더라도, 그가 있다면 길은 계속 이어질거야!
+) 아우터 No.369 소생의소리진달래
양말장식 No.329 가벼운솜
더 이상 외롭지 않기 위해서 기다렸는데, 그 시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림의 이유를 잊어버렸어.
머리장식 No.1369 봄요정머리장식
기다림 끝에 만나는 인연은 왔다가 떠날 것이다. 그들은 서로의 운명이 아닐 것이다.
목도리 No.1370 어렴풋한꽃말
더 성장하기 위해 요행만을 기다리지 않고 더 적극적으로 스스로 기회를 만들 것이다.
팔찌(우) No.1371 풀의꿈장식
울고, 웃는 과정이 아름다운 건 목표를 향해 달려가기 때문이야. 그럼 고독함도 사라지겠지.
팔찌(좌) No.1372 잔디팔찌
과정은 짧고, 결과가 이렇게 달콤한 것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지만, 오늘에서야 알았다.
뷰티 No.064 춘곤증
네가 눈을 뜨면 더 이상 추운 겨울이 아니라 만물이 태어나는 봄과 같을거야.

+)
원피스 No.730 바람의속삭임
이블린은 기대에 부풀어 두 눈을 떴지만, 절대로 상상했던 풍경은 아니었다.
아우터 No.362 무성한잎
모든 사람은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인연을 기다린다. 나 또한 그런 인연을 바라고 있었지.

  • 구름의 미소

헤어 No.866 사라지는얼음
만개한 꽃들과 함께해도 혼자 있는 봄은 외롭다.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숲을 벗어났다.
아우터 No.357 소생의노래
너를 외롭게 두지 않을게. 이번 겨울엔 깊은 잠에 들지 않고, 봄엔 내가 먼저 깨어 있을게.
상의 No.435 구름의노래
몸이 따뜻해지도록 두 손으로 끝없이 문질렀다. 우리 같은 나무 요정은 추위에 매우 약하다.
하의 No.417 얼음의노래
노랗게 변한 낙엽을 주워들고 너를 그리워하는 시를 한 편 새겼어.
신발 No.788 봄속삭임
봄이 살며시 고개를 내밀 때, 나뭇잎을 모았다. 나뭇잎은 나의 시집이고, 생각이다.
머리장식 No.1359 봄의티아라
그녀는 나뭇잎을 하나하나 유심히 보더니, 감동했다. 내가 쓴 나뭇잎 시집이었다.
뷰티 No.059 빛과어둠
빛은 영원히 어둠을 몰아낼 수 없어. 너와 함께 빛을 나누고, 어둠은 나 홀로 받아들일게.

+)
원피스 No.721 구름의미소
사람들은 자신만의 시집을 가지고 있다. 설령 본인이 쓰지 않았더라도, 항상 줄곧 함께했다.

마음의 연인등

  • 연등의 소원

헤어 No.870 푸른옥
아샤의 마을에는 족장의 딸이 매년 제사를 준비하고 소원을 담은 찬란한 불꽃을 만든다.
+) 헤어 No.881 푸른옥블랙

원피스 No.727 사랑스런그녀
둔한 그 때문에 그녀는 이 축제의 밤에 그에게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얘기하기로 마음먹었어.
+)원피스 No.739 사랑스런그녀핑크
아우터 No.360 풍성한복숭아
너와 있는 매순간이 소중해. 시장에 가고, 같이 시를 읽는 이 순간 모두 다.
+)아우터 No.368 화려한눈부심
양말장식 No.328 나비안개발찌
이건 끝이 없는 짝사랑이었어… 꼭 돌아와서 연등 축제를 보러가자!
장식-전경 No.1366 마음의연인등
진심을 담은 마음을 이 연등에 써서 하늘에 날리면 소원이 정말로 이뤄진대~
머리장식 No.1367 한여름꽃무리
또 여름이 돌아왔다. 난 이제 더 슬기롭고 차분한 소녀로 거듭나겠어.
+) 머리장식 No.1406 오채색
또 여름이 돌아왔다. 난 이제 더 슬기롭고 차분한 소녀로 거듭나겠어.
목걸이 No.1368 나비안개목걸이
네가 내 마음을 받아주길 기다렸어, 오랫동안… 그녀는 편지에 자신의 생각을 써내려갔다.
뷰티 No.063 미려
눈웃음이 예쁜 여인이 있다. 아름답게 태어난 그녀의 얼굴에는 근심이 보이지 않는다.

+)
원피스 No.728 연등의소원
어김없이 밤은 돌아와KT고, 산길에서 반딧불 소리를 들으며 연등에 마음을 담아 날려 보냈다.

  • 피리의 선율

헤어 No.869 견의올림머리
귀족의 자녀로써 문무에 출중해야 한다. 그래서 세상을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원피스 No.725 은빛드레스
연신 피리를 불었다. 너의 힘을 빌려 위로해주고 싶었어. 그녀의 눈물은 보고 싶지 않아.
아우터 No.359 빛나는꽃
너의 마음은 모르지만 너와 함께하면 사소한 일마저도 매우 신경 쓰이는 걸… 널 좋아하나 봐.
신발 No.791 구름비단신
어떻게 기쁨을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 한 마디가 너를 평생 지키겠다고 마음먹게 했지.
소품(우) No.1365 고요한그림자
네가 피리를 연주할 때마다, 심장이 쿵쿵거려서 피리 소리보다 크게 들리는 것 같아.
뷰티 No. 옥수레
군자는 옥과 같이 온화하다. 기개를 평쳐 겸허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

+)
아우터 No.366 피리의선율
저녁 바람은 많은 이의 마음을 두드린다. 편지는 연등에 하늘로 띄워 보냈다.

찬란한 은하수

  • 별을 찾아서

헤어 No.868 새벽별
오직 두 가지가 내게 감동을 준다. 하나는 너의 마음이고, 다른 하나는 수많은 별들이다.
원피스 No. 723 별무리
고개를 들어 별을 바라보니, 마음이 편안해진다. 문득 행복이 이렇게 단순한 것임을 알았다.
양말 No.327 광활한은하
해가 질 무렵, 그녀는 항상 조용한 곳에 누워 묵묵히 별을 바라보곤 한다.
신발 No.790 별과달의빛
세월이 변함에 따라 별과 하늘도 변하고 있다. 그녀는 수없이 보았던 이 모습이 여전히 즐겁다.
장식-특수-얼굴 No.1361 별의안경
눈 앞의 혜성이 그녀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 광경을 영원히 곁에 머무르게 하고 싶다.
머리장식 No.1362 별의잔디
갑자기 천문대가 떠오른 그녀는 그곳으로 향했다. 천체망원경으로 별을 자세히 보았다.
소품(우) No.1363 별자리수첩
그녀는 별의 비밀을 연구하기로 했다. 별에 대한 사랑은 나날이 커져만 갔다.
뷰티 No.061 별의눈동자
별을 연구할 때 반드시 예의주시해야 한다. 찰나로 모든 것이 변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
원피스 No.724 별을찾아서
그녀가 발견한 은하수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발견한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뻐했기에 후회는 없었다.

  • 별 헤는 밤

헤어 No.867 바람의징조
나를 매혹시키는 물건은 별과 옷이다. 별이 있는 옷이 가장 매력적이지.
아우터 No.358 백조자리
별과 의상은 결합은 단순히 별을 새긴 옷이 아니야. 디자인은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니라구.
상의 No.454 별잎예복
천문대는 별을 연구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야. 그녀와 사계절 별지도를 제작하고 있어.
하의 No.418 낮에뜨는달
긴 연구에 열정이 식는 것은 당연해. 기다림만 극복하면 더 뛰어난 연구를 할 수 있을거야.
신발 No.789 샛별과초승달
천문대로 뛰어온 그녀를 보고, 나는 기다림을 극복할 기회라는 것을 알아챘다.
장식-특수-얼굴 No.1360 별자리안경
그녀와 하늘의 별을 보고 함께 별의 비밀을 이야기하길 원했는데, 그녀와 생각이 통했다.
뷰티 No.060 찌푸린눈썹
운명은 끊임없이 숙제를 준다. 하나를 해결하면 또 하나를… 이런 과정에서 내가 성장한다.

+)
원피스 No.722 별헤는밤
우주는 하늘의 많은 별의 아름다움에도 여전히 고요하다. 하지만 인연이 찾아온다면 다르겠지.

통화의 기쁨

  • 그리운 마음

헤어 No.873 그리운마음
꿈에 바라던 릴리스 디자인 학교에 입학했다. 비록 연인과 헤어져 목소리 밖에 들을 수 없지만…
+) 헤어 No.880 그리운마음블랙
원피스 No.432 미지의기쁨
한 달이 지나서야 릴리스 왕국이 귀엽기만 한 것이 아니라 오래된 역사가 있다는 걸 알았어!
아우터 No.364 끝없는그리움
쌀쌀해진 날씨에 너의 따뜻한 손이 그립다. 너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너도 내가 그리울까?
양말 No.330 설야의달빛
벌써 겨울이야. 오늘따라 달이 밝네. 너도 보고있어? 그럼 우리 같은 달을 보고 있네!
+)양말 No.332 설야의달빛홍
신발 No. 마음의환상
시간 여행 능력이 있으면 좋을 텐데… 너와 즐거웠던 추억의 시간으로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
장식-특수-전경 No.1377 전화부스
난 집에 갈게. 응, 그럼 전화 끊어… 왜 아직도 안 끊어… 내가 먼저 끊는가? …빨리 끊으라구!
목걸이 No.1378 마음의열쇠
열쇠 모양의 목걸이를 가지고 내 마음은 너만 열 수 있게 해달라고 졸랐었지. 귀여웠어!
머리장식 No.1379 온화한햇살
햇빛 가득한 창가에 화분을 두었어. 다음에 네가 이곳에 오면 꽃이 피었으면 좋겠다.
뷰티 No.066 터져나온웃음
나 지금 너희 학교 앞이야. 오늘 1주년이잖아. 뭐? 지금 우리학교에 있다고?!

+)
원피스 No.733 깜짝이벤트
우리의 1주년을 위해서 오랜 시간 공들여 직접 목도리를 짰어. 네가 좋아했으면 좋겠어.

  • 애틋한 그리움

헤어 No.872 애틋한그리움
서로의 미래를 위해 우린 떨어져있지. 가장 애틋한 순간은 그녀와 통화하는 순간이야.
아우터 No.363 변치않는모습
네가 좋아하는 딸기무스 케이크를 사서 오는 길에 네가 릴리스에 있다는 걸 깨달았어.
상의 No.455 어여쁜마음
애플왕국의 스타일은 심플하지만 핏을 예쁘게 디자인하는 것이 어렵더라구. 네게 옷을 손수 만들어주고 싶어.
하의 No.419 바쁜휴가
이번 휴가에는 네가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사인회가 있어. 너를 대신해 사인을 받아줄게.
신발 No.792 순간이동
순간이동 능력이 있으면 좋을 텐데… 네가 어디에 있든지, 찾아갈 수 있을 테니까!
목도리 No.1373 겨울의만남
작년 우연히 서점에서 마지막 남은 도안을 동시에 잡았고, 그게 우리의 첫 만남이었지.
머리장식 No.1374 떨어지는낙엽
아침에 낙엽이 바닥에 가득한 게 카펫 같았어. 하트 모양의 잎을 찾아서 책갈피로 만들었어.
소품(좌) No.1375 휴대폰
너에게 전화를 하려고 휴대폰을 꺼내면, 네가 딱 전화를 하더라고. 그래서 웃음이 끊이질 않아.
장식-특수-전경 No.1376 오래된표지판
넌 나의 눈을 가렸지. 바보야, 방금 지나간 버스가 내가 타야 되는 걸 몰랐을 것 같아?
뷰티 No.065 쓴웃음
서로의 학교에 가버린 우리… 그래도 조급해하지마, 우리가 만날 수 있는 장소가 생각났어!

+)
원피스 No.731 특별한기억
1주년을 맞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을 가지고 릴리스로 향했다. 빨리 보고 싶다.

6.2. 바다의 노래[편집]

  • 창공의 날개

헤어 No.948 프라엘
천사 프라엘은 순결한 날개 한쌍을 가지고 있어. 미라클 대륙의 가장 용감한 모험가지.
원피스 No.783 창공의날개
프라엘은 산과 바다를 넘어 하늘을 날며 가슴 속엔 전 세계 왕국의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다.
장식 No.1558 바다의약속
겨울이 되고 프라엘은 떠나갔다. 그녀는 여름에 앨리샤와 새로운 이야기를 하자고 약속했다.
장식 No.1559 하늘의깃털왕관
한 여름밤 프라엘은 겨울 바다에서 인어의 노랫소리를 들었는데, 대륙과 하늘을 갈망하더래.
장식 No.1560 별밤의송가
인어들은 바다와 해양의 만남을 노래하고 천사들은 옛 이야기를 세상 곳곳에 전한다.
장식 No.1561 화이트드레스
겨울 바다위에는 변하지 않는 파도소리, 그리고 하늘과 바다의 노래가 메아리치고 있다.
장식 No.1562 바다의키스
매일 밤 앨리샤는 프라엘에게 심해 세계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아름다운 수정을 하나씩 줄 것이다.
뷰티 No.078 깃털의환상
프라엘은 앨리샤가 부러웠다. 만약 그녀에게 지느러미가 있었다면 심해의 세계를 봤을 것이다.

+장식 No.1566 하늘의승낙
앨리샤는 내년 여름 프라엘이 새로운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오길 희망하며 아쉬움을 노래했다.
+양말 No.357 창공의소원
프라엘은 볼 수 없는 해저의 세계가 궁금했다. 심해에는 얼마나 매력적인 이야기들이 있을까?

  • 꿈꾸는 바다

헤어 No.949 앨리샤
마지막 석양의 빛이 사라지고 있을 때 앨리샤는 아름다운 곡조로 하늘과 대륙을 그리워했다.
이우터 No.396 파도의표류
앨리샤는 선박 위 왕자님을 볼 것을 기대했지만 그녀와 함께 있는 것은 조용한 바다뿐이다.
상의 No.474 꿈꾸는바다
기묘한 대륙과 낭만적인 만남...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엘리샤의 꿈 속에서 맴돌았다.
하의 No.435 푸른인어
앨리샤는 처음 심해를 떠났다. 푸른 지느러미는 물결을 만들고 부드러운 노을 빛을 비췄다.
양말 No.358 깊은바다의선율
전설 속의 땅은 어떤 모습일까? 왕자는 어떤 모습일까?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언제일까?
장식 No.1563 깊은바다
매일 밤 프라엘은 앨리샤에게 미라클 대륙의 이야기가 담긴 아름다운 깃털을 하나씩 줄 것이다.
장식 No.1564 바다의만남
앨리샤 앞에 프라엘이 날개를 흔들먀 왔다. 인어아가씨, 하늘의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가요?
장식 No.1565 밤바다노래
프라엘이 알려준 대륙은 앨리샤에 의해 감동적인 노래가 되었고 겨울바다에 전해져 내려왔다.
뷰티 No.079 인어의환상
앨리샤는 프라엘이 부러웠다. 그녀에게도 날개가 있었다면 넓은 세계를 보러 갔을 것이다.

6.3. 세월정원[편집]

  • 처음 만난 바람

헤어 No.1242 속박의바람
바람 소리는 세상 만물을 들을 수 있다. 미라클 대륙 도시들의 소란스러움을 담아온다.
원피스 No.1043 바람의소녀
바람은 자유로운 여행자. 바람소리는 제멋대로라 항상 그녀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아우터 No.502 무지개선율
장난스러운 바람소리는 조용한 걸 싫어한다. 무지개 빛의 바람소리는 항상 색을 하나 더한다.
양말 No.492 솜구름
바람이 구름 사이를 건너올 때, 인간은 자신의 존재를 느낀다.
신발 No.1110 달콤한만남
구름이 무지개를, 새가 바다를, 비가 하늘을, 5월이 기적을 만나는 것처럼 너와 만났다.
장식 No.2541 바람의미소
산들바람이 장미정원을 지나치고, 바람은 웃으며 손을 흔든다. 날아온 꽃잎이 잔에 떨어졌다.
장식 No.2542 무지개사탕
현란한 색채와 얼음 세계의 만남. 바람이 셀린의 평온한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다.
장식 No.2543 구름의만남
오후에 불어온 바람은 문학소녀의 종이를 날려버렸고, 길 끝에 서있던 소년은 걸음을 멈췄다.
장식 No.2554 바람의고백
구름 위에 숨어있던 바람이 손을 살랑이자, 그의 눈초리가 장난기 가득한 웃음으로 바뀐다.
뷰티 No.136 무지개그림자
무지개를 뛰어넘은 바람이 눈에 들어오니, 반짝이는 것은 별이 아니면 바람의 장난인걸까?
+)헤어 No.1243 바람의언어
바람이 불고 바람소리가 들리는 그 순간을 그녀는 모든 이야기의 시작점이라 생각한다.
+)원피스 No.1044 처음만난바람
바람소리가 스치는 순간은 활기가 싹트고 관계가 시작되며, 여행이 시작되는 지점이다.
+)장식 No.2546 바람과시간
꽃이 바람에 흔들릴 떄, 호수가 물결을 일으킬 떄, 구름이 스칠 떄, 그것이 나의 노래야.
+)장식 No.2544 바람의여행
구름에서도, 요괴가 노래하고 있는 숲에서도, 바람 소리는 어느 곳에서든 나타날 수 있다.
+)장식 No.2545 시간의비밀
마법이 적힌 시간의 책이 열리면 달콤한 영감을 가져다 줄까? 아니면 짓궂은 장난일까?

  • 입맞춤의 꽃

헤어 No.1238 칠흑의밤
플뢰르는 인간의 제어하기 힘든 면을 좋아한다. 사랑과 우연에 의해 암흑 속에서 자라난다.
원피스 No.1037 낭만의약속
낭만 전도사 플뢰르. 그녀는 모든 사물을 사랑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추구한다.
아우터 No.501 장밋빛리본
플뢰르는 소녀를 사로잡을 리본을 선물했다. 리본은 쉽게 풀리지만 사랑을 떼어낼 순 없다.
양말 No.491 가시장미
가장 아름다운 장미엔 가시가 있는 법! 부드러움 속에 가시가 있다는 것을 잊어선 안된다.
신발 No.1108 핏빛장미
마음속에 핀 장미. 그녀는 그 감정과 향기에 사로잡혀 빠져들었지만, 닿을 수 없는 꿈이었다.
장식 No.2528 찬란한꽃
세월이 마치 정체한 듯 바람이 불어 꽃잎이 화원에 떨어지고, 그녀는 기억 속에서 깨어난다.
장식 No.2529 플뢰르의왕관
신들의 눈 덮인 산에서 가져온 가장 순결한 얼음 결정과 꽃으로 왕관을 만들었다.
장식 No.2530 장미꽃질무렵
순수한 사랑을 경험한 병약한 청년의 파란 눈동자는 바다처럼 모든 것을 포용할 것 같았다.
장식 No.2531 피의구슬
열정과 갈망은 플라워의 장미 화원에 가장 좋은 영양분이다. 마치 순환하는 피와도 같다.
장식 No.2532 유일한꽃
기억 속에 있는 장미 정원의 유일한 꽃. 너는 나를 떠났지만 내게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장식 No.2533 싸리나무체인
플뢰르는 가끔 회상에 빠져든다. 부드러운 미소, 진실한 고백이 가시처럼 그녀를 옭아맨다.
장식 No.2535 사랑의장미
장미꽃 패턴의 흰 피부 위, 신이 스케치한 것같이 붉은 빛이 가득해 사람을 매료시킨다.
뷰티 No.133 붉은입술
장미꽃에 입을 맞추는 소녀가 나타났고, 그는 장미 향기 속에서 숨을 거두었다.
+)헤어 No.1239 플뢰르
플뢰르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마음의 정점을 조정한다. 뜨거운 사랑, 풍부한 영감의 감정들...
+)원피스 No.1038 입맞춤의꽃
꽃이 필 떄 설레임도 함께 찾아온다. 꽃이 피고, 내게 다가와 키스하는 것 같다.

  • 몽롱한 눈

헤어 No.1240 푸른비밀의경계
모든 이들의 마음속엔 평온한 호수가 있다. 평소엔 얼어있지만 이따금씩 녹아있는 때가 있다.
원피스 No.1039 수정노래의숲
설원 중간에 나무와 사람이 갈 수 없는 얼음숲이 있다. 셀린은 꿈 속에서 끝을 기다린다.
신발 No.1109 인어의꼬리
셀린은 얼음 호수의 이야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다른 것도 찾고 있는 것 같다.
장식 No.2536 얼음동결
꿈과 추억의 거리는 아주 가깝다. 셀린이 호수를 들여다 보았지만 몽롱한 달빛 조각 뿐이었다.
장식 No.2537 종말의꽃
셀린은 플뢰르의 내면에서 책을 발견했다. 파란 눈은 바다처럼 모든 것을 감싸 안았다.
장식 No.2538 차가운탄식
셀린은 아득한 설역을 지나왓고 호수는 얼어있었다. 그녀는 얼음에 비치는 자신을 바라보았다.
장식 No.2539 얼음의영혼
셀린은 청년의 간청을 받아들여 설산에서 가장 순수한 눈결정으로 크리스탈 왕관을 만들었다.
장식 No.2540 얼음날개
설역의 얼음을 셀린의 감정과 과거를 봉인했다. 과거를 포기한 그녀는 냉혈한 여자로 변했다.
뷰티 No.134 얼음심장
셀린은 깊은 잠에 빠졌고, 서리가 얼굴 위로 퍼졌다. 꿈속에선 눈이 아닌 따뜻함일까?
+)헤어 No.1241 셀린
전설에 의하면 셀린은 세간의 모든 이야기를 통제하고 눈을 흩날려 세상을 덮어버린다고 한다.
+)원피스 No.1040 몽롱한눈
셀린은 천만년 동안 변하지 않는 얼굴로 나타나 아쉬움과 희망까지 눈 속으로 사라지게 한다.
+)뷰티 No.135 연민의마음
얼음 호수에 갇힌 소녀의 눈동자에는 세상 만물과 자신에 대한 가여움이 서려있다.

  • 희망의 달

헤어 No.1244 떨어진이슬
달빛이 밤을 뒤덮고 깊은 밤의 달은 꿈속을 다니며 상처받은 영혼을 위로해준다.
원피스 No.1045 덧없는인생
아샤에서 지난 일을 꿈꾸다 깨어나 눈물을 흘리며, 세상 일을 물줄기 흐르듯 흘려보낸다.
아우터 No.503 몽롱한달밤
노을이 지고 밤이 드리운다. 따뜻한 봄바람이 불고, 높은 달빛 아래 꽃향기는 은은하다.
신발 No.1111 달의걸음
월요는 예쁜 달무리, 어두운 심연, 진실한 욕망, 애절한 아픔이 있는 꿈나라를 돌아다닌다.
장식 No.2547 찬란한달빛
달빛이 부드럽게 깊은 밤의 상처를 어루만지며 과거의 심령과 함께 바람 소리를 부른다.
장식 No.2548 연잎머리핀
달빛이 고드름에 녹아 만물을 깨우고 생명이 죽음에서 성장하게 한다.
장식 No.2549 비단머리핀
시간이 물처럼 빠르게 흐르고, 나그네의 길과 마음을 밝혀 마음을 보살핀다.
장식 No.2550 취화월
달빛에 취한 시인이 정자에서 차를 따르며 웅얼거렸다. '달님과 한잔 하고 싶은 밤이군.'
장식 No.2552 달밤의매미
시인의 꿈속에는 가슴 가득한 기쁨과 왕성한 꿈이 있지만, 아이의 흐느낌이 들려왔다.
뷰티 No.137 고요한달
모든 이야기는 끝났지만, 월요의 눈에는 흔들거리는 초승달이 비추고 새로운 꿈을 향해있다.
+)헤어 No.1245 월요
월요의 힘은 무한한 희망이다. 거센 눈보라가 끝나면, 달빛은 새로운 이야기와 꿈을 꾼다.
+)원피스 No.1046 희망의달
주위가 고요해지면 월요가 사람들 마음속에 나타나는 것처럼 희망이 조용히 자라난다.
+)장식 No.2553 꽃의연회
눈은 마지막, 바람은 만남, 달은 탄생 전 무를 뜻하지. 꽃은 한밤 중 소리 없이 피어나.

[1] 분류는 아우터지만 비어있는 장식 1327번과 해당 의상의 세트 내 위치, 현재까지 나온 아우터의 끝번인 529번 다음 바로 1327번으로 이어지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원래 이 의상은 장식 1327번이었을 확률이 매우 높다.[2] 어느샌가 띄어쓰기가 패치되어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