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홈커밍 3

최근 수정 시각:

파일:나무위키+유도.png   토비 맥과이어가 주연인 영화 스파이더맨 3에 대해서는 스파이더맨 3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스파이더맨 3 (가제)
Spider-Man 3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
파스칼 픽쳐스
콜롬비아 픽처스

배급사

파일:미국 국기.png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파일:대한민국 국기.png 소니 픽처스 코리아

감독

제작

케빈 파이기
에이미 파스칼

각본

출연진

톰 홀랜드

촬영기간

개봉일

파일:미국 국기.png 미정
파일:대한민국 국기.png 미정

음악

러닝타임

제작비

북미 박스오피스

월드 박스오피스

총 관객수

명 (기준)

국내등급

1. 개요2. 등장인물3. 예고편4. 평가5. 흥행6. 기타

1. 개요[편집]

MCU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삼부작으로 확정되었다. 개봉년도는 최소한 2021년 이후로 추정된다. 다만 현재로서는 이 스파이더맨 영화는 마블이 아닌 소니가 제작하는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블과 소니가 맺은 협약에서 스파이더맨을 5개의 마블 영화에 등장시키기로 했는데, 순서대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파이더맨: 홈커밍,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어벤져스 4, 그리고 스파이더맨: 홈커밍 2까지이다. 그런데 톰 홀랜드는 소니와 6편의 스파이더맨 영화 계약을 맺었고, 1개의 영화가 남는다. 그게 아마도 이 스파이더맨 영화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

그러나 여기에 대해 이견이 있기는 한데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마블이 소니쪽으로 참여해서 공동제작하는 방식이지 마블이 완전히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4 이 세 영화는 마블과 계약한 것이고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홈커밍 2, 그리고 이 영화가 소니와 계약이 된 것으로 보면 마블과 남은 2편의 계약은 다른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경우이고 소니와 남은 3편은 소니 마블 유니버스에서 활동하는 경우라고 생각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홈커밍 2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홈커밍 2가 개봉하면 추가바람.

2. 등장인물[편집]

3. 예고편[편집]

4. 평가[편집]

5. 흥행[편집]

6. 기타[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