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박민규

최근 수정 시각:

1. 대한민국소설가[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박민규(소설가)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2. FC 서울 소속의 축구선수[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박민규(축구선수)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3. 삼성 라이온즈 소속의 전 야구선수[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박민규(야구선수)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4. 아프리카TVBJ 민크스의 본명[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민크스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5. 바람꽃의 보컬[편집]

전 한국의 록그룹 바람꽃 의 3대 보컬으로, 무려 5옥타브까지 올라가는 극한의 음역을 가졌던 90년대 보컬. 이 음역을 얻기 위해서 산에서 5개월간 스스로 수련했다고 전해진다.

음역과 샤우팅 능력에서 국내 락 보컬 탑 중의 하나로 평가된다.

말하는 음이 2옥타브 중반을 넘어갈 듯한데 타고난 하이테너같다이쯤되면 이사람은 정확한 정보가 거의 없다시피 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다

90년대 락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김경호김종서처럼 메인 스트림에서 성공한 가수는 아니지만 장종환과 더불어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못해[1] 많이 아쉬운 보컬로 기억되고 있다.

현재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는 의문인데, 다시 입산하셨다 인천에서 밤무대 뛴다 회사원으로 일하신다 등 여러 이야기가 전해지고는 있지만 사실인지는 모른다.

[1] 사실 바람꽃 1집 2집은 평범했는데 그이후로 활동이 적었다.. 그룹만 잘 들어갔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