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문+ 리더 프로

최근 수정 시각:

파일:poW8KeM.jpg

파일:bGNryuS.png

3.3 버전

3.1 버전

안드로이드전자책 읽기 앱. 기본에 충실한 성능을 갖고 있다.

기본 설정상 1시간 동안 책을 읽으면 강제로 화면이 까맣게 바뀌여 60초간 기다려야 한다. 독서도 좋지만 눈 건강을 위해서라고 한다(...). 설정에서 이 기능을 끌 수 있다.

버전이 2에서 3으로 오르면서 디자인을 바꿨는데, 아이콘은 이뻐졌는데 직관성과 편리성이 그 전보다 한참 떨어졌다(...). 퀵 메뉴에서 바로 본문 내 검색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본문 내 검색을 하려면 메뉴 몇 개를 더 거쳐야 하고, 전자책 서랍 역시 더 불편하게 바뀌었다.

한편 폰트 설정이 매우 귀찮다. 폰트를 바꾸러 가면 의미없는 수많은 영어 폰트 목록이 엄청나게 많아서 본인이 원하는 폰트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epub제작 시 제작자가 직접 설정한 폰트를 출력해주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