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최근 수정 시각:

글작가:AA MEDIA
그림작가:쫑군

1. 개요2. 스토리3. 등장인물

1. 개요[편집]

탑툰에서 매주 일요일에 연재되는 작품이다.

참고로 쫑군은 AA MEDIA 측의 달곰작가의 트롤짓으로 자신의 연재작이 조기종영 당했지만 맘카페 그림작가로 다시 취직?을 하게 되었다.

2. 스토리[편집]

제일 신도시에 사는 유부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유부녀들이 불륜을 당연시 하는 세계관이라서 NTR 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천 하고 NTR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한다.

3. 등장인물[편집]

시우맘: 작품의 주인공으로 처음엔 정조를 지키는 현모양처로 묘사하나 점차 타락하여 캐릭터가 점점 걸레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인다.

수민: 시우맘의 첫번째 불륜상대로 시우맘뿐만 아니라 다른 유부녀들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원장: 시우맘의 두번째 불륜상대로 사실상 시우맘과 조건만남의 형태로 관계를 가진다.

박사장: 시우맘의 세번째 불륜상대로 조폭으로 추정된다.

현준맘: 시우맘 성격이 악독해지는 계기를 준 인물이며 라이벌이다. 최근 연재분에서는 공통된 적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치려는 모습을 보인다.

회장: 맘카페의 회장으로 작중 최종보스격인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