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최근 수정 시각:

1. 인터넷 카페2. 만화
2.1. 개요2.2. 스토리2.3. 등장인물

1. 인터넷 카페[편집]

기혼 여성들이 살림, 육아 등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가입하여 활동하는 인터넷 카페를 통틀어 이르는 말. 주로 네이버 카페에 많이 있으며, 카페 이름은 지역 이름을 따서 짓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OO시에 거주하는 엄마들을 위한 카페 이름은 'OO맘 카페'가 되는 식. 또한 카페 회원들의 닉네임은 자신의 자녀 이름을 따서 짓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여자들만의 이야기가 많이 오가는 곳이고, 남성이 들어와서 성적으로 불미스러운 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여성만 가입 가능하도록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네이버 카페의 경우 해당 카페 운영자가 가입 성별 설정을 지정해 놓아서 여성으로 본인인증된 사람의 가입만 허용한다. 그러나 남자들의 육아 활동 참여가 늘어남에 따라 육아정보가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맘&파파 카페'라 하여 남성의 가입이 허용되어 있는 곳도 있다.

2. 만화[편집]

글작가:AA MEDIA
그림작가:쫑군

2.1. 개요[편집]

탑툰에서 매주 일요일에 연재되는 작품이다.

참고로 쫑군은 AA MEDIA 측의 달곰작가의 트롤짓으로 자신의 연재작이 조기종영 당했지만 맘카페 그림작가로 다시 취직?을 하게 되었다.

2.2. 스토리[편집]

제일 신도시에 사는 유부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유부녀들이 불륜을 당연시 하는 세계관이라서 NTR 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천 하고 NTR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한다.

2.3. 등장인물[편집]

시우맘: 작품의 주인공으로 처음엔 정조를 지키는 현모양처로 묘사하나 점차 타락하여 캐릭터가 점점 걸레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인다.

수민: 시우맘의 첫번째 불륜상대로 시우맘뿐만 아니라 다른 유부녀들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원장: 시우맘의 두번째 불륜상대로 사실상 시우맘과 조건만남의 형태로 관계를 가진다.

박사장: 시우맘의 세번째 불륜상대로 조폭으로 추정된다.

현준맘: 시우맘 성격이 악독해지는 계기를 준 인물이며 라이벌이다. 최근 연재분에서는 공통된 적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치려는 모습을 보인다.

회장: 맘카페의 회장으로 작중 최종보스격인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