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류자키 리키야

최근 수정 시각:

파일:류자키리키야1.jpg
파일:류자키리키야2.jpg
왼쪽. 오른쪽은 동생인 테츠야.

流崎 力哉(りゅうざき りきや)

엘드란 시리즈의 라이벌

제1작 절대무적 라이징오

~

제2작 원기폭발 간바루가

~

제3작 열혈최강 고자우라

츠키시로 아스카(강이, 차돌이)

류자키 리키야(나대로)

히야마 요우지(나미남)

원기폭발 간바루가라이벌. 국내명은 나대로. 성우는 랜드 바이슨 시마다 빈[1]/김나연.

레드 간바로 변신하며 킹 엘리펀트의 파일럿이자 간바루가그레이트 간바루가의 서브 파일럿.리보루가가 합류한 후로는 리보루가의 파일럿도 겸하고 있다.

10월 10일생. 9살. 137 cm/33 kg 이며 혈액형은 A형.
아오조라 초등학교 4학년 1반 학생. 때때로 코타로와 충돌하며, 그로 인해 피해를 보기도 한다.[2] 라면 가게를 운영하는 부모님을 돕고, 동생인 테츠야에게 모범을 보이다보니 초등학교 4학년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조숙해보이는 행동을 보여준다.[3] 하지만 의외로 유령이나 귀신 등에는 좀 약하다.

프로 야구 선수를 꿈꾸는 소년이다. 간바 팀이 된 직후엔 야구에 전념하기 위해 히어로 노릇하기를 꺼렸지만, 생각이 바뀌어 도시의 평화를 위해 간바 팀으로 활동하게 된다.

레드 간바로 변신 시 열차나 건물같은 무거운 것을 가뿐히 드는 등, 괴력이 특징이다. 리보루가 등장 직후, 적에게 조종 당한 경험이 있는데, 다소 괴이한 모습이었다.

야구를 좋아하는 설정 때문인지 슈퍼로봇대전 NEO에서는 매그넘 에이스와 자주 엮인다.

[1] 엘드란과 동일성우. 이 때문에 일판 한정으로 엘드란과의 대화는 자문자답이다(...).[2] 1화에서는 자신의 야구 배트를 코타로가 전봇대에 멋대로 휘둘러서 박살나버렸다.[3] 사실 코타로가 워낙 장난꾸러기라서 그와 대비되는 것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