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시스템

최근 수정 시각: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던전 앤 파이터

1. 개요2. 주요 시스템 및 콘텐츠3. 사라진 시스템 및 콘텐츠

1. 개요[편집]

던전 앤 파이터의 주요 시스템 및 콘텐츠 일람.

2. 주요 시스템 및 콘텐츠[편집]

3. 사라진 시스템 및 콘텐츠[편집]

  • 마을침공전: 대전이 패치로 일시 중단되었다가 2014년 7월 10일 패치로 부활, 이후 2015년 9월 3일 패치로 다시 중단.

  • 세력전: 대전이 패치로 삭제.

  • 전쟁지역: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졌다. 현재 메뉴에도 남아있지만 접근할 수 없다.

  • 지원병 시스템: 2017년 4월 20일 삭제

  • 퀘스트 상점

  • 하드코어 모드: 2016년 1월 7일 삭제 및 생성 제한. 동년 3월 3일 일반 캐릭터로 전환되었다.

  • 차원의 봉인: 2017년 9월 21일 오리진 패치로 삭제되었고 기존의 차원의 봉인을 통해 얻을 수 있던 능력치는 새로 추가되는 공통 스킬로 전환되었다.

  • 한정 퀘스트: 2017년 9월 21일 오리진 패치로 업적 퀘스트, 일일 도전 과제와 통합되어 미션 퀘스트로 변경되었다.

  • 일일 도전 과제: 2017년 9월 21일 오리진 패치로 한정&업적 퀘스트와 통합되어 미션 퀘스트로 변경되었다.

  • 시즌 서버: 2016년 중순에 시즌 1이 진행된 이후 그 어떤 언급도 없다.

  • 고대의 문(던전 앤 파이터): 2018년 2월 1일 이계의 강자 패치로 이계 던전과 고대 던전이 통합되면서 삭제되었으며 고대 던전 특산품들은 모두 이플리우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다.

  • 용병 시스템: 2018년 2월 22일 패치로 삭제되었으며 원정대 시스템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