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 봄버맨 시리즈 프로젝트

최근 수정 시각:

파일:중단된프로젝트.png
이 프로젝트는 중단되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가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용자의 합의 또는 운영진의 판단 하에 중단되었으며,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중단된 프로젝트의 문서는 편집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재개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이 프로젝트 문서에 토론을 생성하여 48시간 이내에 발제자를 제외한 3명의 동의를 받으세요.

1. 개요: 이 프로젝트의 목적2. 도움이 필요한 문서3. 프로젝트의 성과
3.1. 프로젝트 시작후 만들어진 문서3.2. 프로젝트 시작후 보완된 문서
4. 참가자 서명

1. 개요: 이 프로젝트의 목적[편집]

이 프로젝트는 봄버맨 시리즈의 게임, 등장인물 등 봄버맨 시리즈에 관한 종합적인 내용을 보완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봄버맨 시리즈는 약 30년 전에 등장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에 대한 항목, 등장인물 등 여러가지 항목은 비슷한 시기에 나온 여타 게임들보다 부실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위키 유저 여러분의 참여 적은 것 또한 이유가 될 수 있을 겁니다. 이에 유저 여러분의 참여를 늘리고, 문서를 보완하고자 합니다. 많은 유저 여러분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2. 도움이 필요한 문서[편집]

3. 프로젝트의 성과[편집]

3.1. 프로젝트 시작후 만들어진 문서[편집]

3.2. 프로젝트 시작후 보완된 문서[편집]

4. 참가자 서명[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