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로딩중

계승자

최근 수정 시각:

1. 뭔가를 계승하는 사람2. 헤일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개념3. 아니마의 등장 개념4.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등장 개념5. 프로토스의 유닛

1. 뭔가를 계승하는 사람[편집]

말 그대로 전통, 업적, 의무 등 무엇인가를 전대 사람으로부터 물려받아 이어나가는 사람을 일컫는 말. 후계자와 비슷한 말이다.

2. 헤일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개념[편집]

3. 아니마의 등장 개념[편집]

'거대한 힘'을 계승하는 존재. 거대한 힘이란 마법과는 다른 또다른 정신능력인 '아니마'를 의미한다. 살리토스가 자신의 분신을 숨기기 위해 더미로 뿌렸던 존재들이 모두 계승자다.

4.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등장 개념[편집]

알 수 없는 존재와의 계약을 통해 정령을 가지게 된 자들. 이들은 어떤 소원을 위해 계승을 받아들이게 된다. 작중 시점의 1년 전부터[1] '계승하겠는가'라는 물음이 들려오고, 계승의 의지를 보이면 계승자가 된다.
계승자는 총 여덟명이다. 다음은 계승자와 그들이 원한 것.

  • 슈르츠 베인 : 생명.[스포일러1]

  • 루퍼스 : 힘.

  • 마르크 : 자신만을 위한 귀금속과 보석 광산. 한 마디로

  • 아일린 : 사지를 움직일 수 있게 되는 것. 이 때문인지 그녀의 능력이 치유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 크리스[스포일러2] : 티아나의 과거와 기억을 지우는 것.

  • 에블린 : 레반의 사람들이 평온하게 살 수 있는 것. 정확하게는 레반을 추위로부터 보호하는 결계.

  • 테오도어 : 지식을 갖추는 것.[4]

  • 알렉스 : 리드마이어 가문의 숙명을 다시 잇는 것.

5. 프로토스의 유닛[편집]

[1] 루퍼스는 4년 전[스포일러1] 사실은 가족. 때문에 그의 정령인 렌이 유일하게 실체화가 가능한 것.[스포일러2] 사실 진짜 계승자는 티아나다. 크리스는 정령의 힘을 빌려쓰고 있었다.[4] 이전엔 숫자도 못 읽었다고 한다. 그러나 사실은 알 수 없다. 테오도어는 듣는 자. 설마 숫자도 모르는 듣는자?거짓말을 했을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