モリモリあつし

최근 수정 시각:

사운드클라우드
트위터
웹사이트

1. 개요[편집]

モリモリあつし(Morimori Atsushi[1] - 모리모리 아츠시)
일본의 동인음악 작곡가. 2011년부터 활동을 해왔으며, 동인음악 서클 非可逆リズム(비가역리듬)을 만들어 앨범을 내는 등의 활동을 한다. 앨범 자켓이나 곡 커버 일러스트는 직접 그리는 듯. 2014년 ドキドキ☆流星トラップガール!! 가 사운드 볼텍스 공모에 당선된 이후 상업용 리듬 게임으로의 진출도 활발한 편이다. [2]

モリモリあつし만의 특징이라면 특징이라 할 수있는데 PUPA, Noël, Ärche등에서 사용된 시계 소리 샘플링. 이게 상당히 중독성 있는데다가 음도 딱 떨어져서 특징으로 자리잡고있다. [3] 그 외에도 MilK에서는 목소리 샘플링을 사용한다는지 여러 샘플링을 사용하려는 시도를 하는듯.

2. 리듬 게임에 제공한 곡[편집]

2.1. BMS[편집]

2.2. BEMANI 시리즈[편집]

2.2.1. 사운드 볼텍스[편집]

2.2.2. MÚSECA[편집]

2.2.3. 팝픈뮤직[편집]

2.3. Rayark의 리듬 게임[편집]

2.3.1. Deemo[편집]

2.3.2. VOEZ[편집]

2.4. Dynamix[편집]

2.5. Lanota[편집]

2.6. Arcaea[편집]

  • Party Vinyl

2.7. maimai 시리즈[편집]

[1] DeemoLanota에서는 이렇게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다.[2] 단, 데뷔 초창기부터 사운드 볼텍스 등에 응모는 해 왔는데, 전략이 질보다는 양(...) 전략이었던지라 공모 이후 무수히 쏟아진 낙선공양으로 니코니코동화 등에서 까임의 대상이 되는 등의 흑역사가 있었다. Le Fruit Défendu가 이 당시 대표적인 낙선곡이었다가 Verdammt의 리메이크로 다시 합격한 케이스.[3] 급기야는 2017년 열린 SOUND VOLTEX FLOOR ANTHEM 2017에 참석하면서 찍은 홍보용 사진에서도 직접 시계를 들고 찍었다. [4] Arcaea 이식곡[수록예정] maimai MiLK 가동 이후 지워주길 바랍니다.